페이지

2013년 7월 13일 토요일

統一家 지금 어디로 가고 있나? 반역세력이 제정한 교재교본은 죽음의 교재교본이다. 70억인류는 죽음의 교재교본으로 구원할 수 없다. 통일교 사기극 10편

統一家 지금 어디로 가고 있나? 반역세력이 제정한 교재교본은 죽음의 교재교본이다. 70억인류는 죽음의 교재교본으로 구원할 수 없다. 통일교 사기극 10편
 


統一家 지금 어디로 가고 있나? 반역세력이 제정한 교재교본은 죽음의 교재교본이다. 70억인류는 죽음의 교재교본으로 구원할 수 없다. 제10편 30-24-7
 
< 들어가며>
 
통일가 혼란의 핵심중에 핵심은 하나님과 아버님의 인류의 구원의 영원한 지침인 8대교재교본에 대한 혼란일 것이다. 통일가 1,000년세월을 갈등과 분열로 예약해 놓는 반역세력들의 준동은 막아야 한다. 드디어 그 들의 음흉한 야욕을 달성하기 위해 영원히 둘로 갈라지기 위한 결정적 포석으로 본다.
그 들은 오래전부터 계획 했을 것이다. 섭리를 파괴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참가정을 분열시켜 참가정의 기능을 마비시켰고 참부모님을 속여 능멸했다.
 
이제 마지막으로 아버님의 실질적인 90평생의 실체말씀인 8대교재교본 파괴하여 아버님의 섭리적 흔적을 말끔히 씻어내고 거짓의 외피를 입고 영원히 교권을 장악하고야 말겠다는 계획을 가열차게 추진하고 있다.
 
그 들이 회개하지 않으면 그 들이 창교한 종교집단은 사이비 통일교 집단으로서 기성종교에 합류할 것이다. 그 들은 그것을 원했을 것이다. 그러나 그 들이 웃으며 가는그 길은 사탄 마귀, 악마가 쌍수를 들어 환영하는 명백한 반역의 길이다.
 
이 천일국 반역세력들은 2010년부터 2011년도말까지 아버님께서 수 많은‘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말씀선포 천주대회’를 통해 ‘8대교재교본’을 인류의 영원한 교본교재로 확정 천명한 사실과 아버님께서 성화하시기 8개월 전인 2012년 1월8일부터 15일까지 대한민국 국민지지대회를 통해 또 다시 인류의 영원한 교재로 천명하신 8대교재교본을 그 들은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들었고 보았던 자들이다.
 
바로 그 자들이 회심의 미소를 띄우며 ‘8대교재교본’완벽하게 파괴하고 있다.
 
< 개악 천성경· 평화경을 지도자에게 하사하시는 어머님 >
 
1. 감히 참부모님을 능멸한 천일국 반역세력들을 통렬히 규탄한다.
 
소위 <참부모님말씀 편찬위원회>에서는 2013년 7월6일 장문의 글을 통해 다시한번 축복가정을 기망하고 하늘을 능멸하는 작태를 연출했다. 그 천일국 반역세력들이 가장 힘있게 주장하는 내용을 중심하고 언급하고자 한다.
 
천일국 반역세력들이 자신있게 주장하는 내용중에서 잡설은 제거하고 핵심을 요약하면 그 들의 주장은 두 가지다. 첫째는 이미 아버님 재세시에 천성경을 수정할 것을 여러번 말씀하셨다는 근거제시이다. 둘째는 참 부모이신 어머님께서 수정하신것이기 때문에 잘못이 없다는 주장이다. 어머님께서 결정하신것은 아버님이 결정하신것이나 마찬가지라고 주장한다. 이에 대해서 언급하고자 한다. 오늘은 첫째주장에 대해 언급하고자 한다.
 
첫째, 천성경 수정및 증보는 ‘아버님 재세시에 말씀하신것이다’에 대하여.
 
천일국 반역세력들이 주장하는 아버님께서 말씀하신 위의 내용은 4가지 아버님의 말씀을 제시했다. 아버님이 말씀하신 연도는 2008년.5월.30일2008년 10월.10일, 2008년 9월.25일, 2009년 5월17일 이렇게 4번이다.
이것을 근거로 천일국 반역세력들은 옛날에 아버님께서 하신 말씀을 들이대며 아버님께서 어차피 개정하고 증보하신다고 말씀하셨으므로 우리가 그 지시를 이행한것 뿐인데 무엇이 잘못이냐며 눈을 부릅뜨고 부끄러운줄도 모르고 삿대질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 주장은 치졸하고 유치하고 그리고 추악하다.
위의 아버님께서 말씀하신 동기와 그 배경에 대해서는 2013년 7월11일 참아버님 제정 천성경 수호 축복가정협의회에서 자세하게 언급했기 때문에 생략하겠다. 천일국 반역세력들은 참아버님 제정 천성경 수호 축복가정협의회에서 주장한 내용에 대해 빠른 시일안에 축복가정들에게 반드시 해명 해야 한다고 본다.
 
나는 다른 측면에서 비판하고자 한다.
 
결론적으로 천일국 반역세력들의 주장은 참으로 치졸하고 유치하고 그리고 추악하다. 아버님께서 천성경 개정및 증보를 언급한 내용을 인정한다 치자. 그 말씀을 하신지는 아버님께서 성화하신 연도를 기준으로 계산하면 4년전~ 5년전의 말씀이다.
 
아버님께서 말씀하신 이후 4년~ 5년동안 아버님은 천성경을 개정하시지도 증보판을 출판하시지도 않으셨다. 대신 4년~ 5년동안‘8대교재교본을 손대지 말라’는 지시사항은 말씀집 처처에 널려있다. 대신 아버님은 스스로 4년~ 5년동안‘8대교재교본’을 훈독하시면서 검수하시고 확인하셨다.
 
드디어 아버님은 당신의 90평생 생애를 통해서 마직막 공적 대중강연인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말씀 선포 천주대회’2010년부터 시작하셨다. 그 선포를 통해서 ‘8대교재교본’을 언급하시고 그 교본은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으로 선포하셨다.
2011년도에도 똑 같은 대회를 여시면서 ‘8대교재교본’을 언급하시고 그 교본은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으로 선포하셨다.
 
2012년도에는 대한민국 국민지지대회를 1월8일부터 1월15일까지 전국을 다니시면서 똑 같은 말씀으로‘8대교재교본’을 언급하시고 그 교본은 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으로 선포하셨다. 아버님께서 천명하신 8대교재 교본은 아래와 같다.
 
< 아버님이 제정하신 8대교재 교본>
 
이렇게 아버님은 2010년,2011년,2012년 3년에 걸쳐‘8대교재교본’인류의 영원한 교재교본으로 천명 하신것이다. 이후 아버님은 8개월 만에 성화 하셨다.
 
아버님이 선포하신 바로 그 ‘8대교재교본’천일국 반역세력들은 원리강론과 세계경전만 손대지 않고 나머지 6섯종류의 교재교본은 삭제, 변조하여 다 파괴시켜 버리고 자기들 임의로 6대교재교본을 제정하고 그것이 인류의 교재교본이라고 축복가정들을 기망하고 있는 것이다.
 
아버님의 90평생 인류를 위해 남겨놓으신 말씀중에서 뼈중의 뼈요, 말씀의 정수중에서 정수가 천성경이라는 것은 천일국 반역세력들도 잘 알고 있다. 아버님은 천성경에서 평화신경이 나왔고, 평화신경에서 가정맹세문이 나왔으며,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천국을 여는문 참가정이 나왔다고 말씀하셨다.
 

< 8대교재교본중에서 아버님께서 강조한 가장 핵심적인 교재교본>
 
천성경, 평화신경, 가정맹세문,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천국을 여는문 참가정 은 서로 밀접한 유기적인 관계가 있는 교재교본이다. 주지하는대로 평화신경, 가정맹세문,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천국을 여는문 참가정 은 2000년 이후의 말씀하신내용중에서 정수를 다 포함시켜 교재교본으로 책정하셨다.
 


그런데 천일국 반역세력들은 인류의 교재교본 중에서 가장 핵심적인 교재교본인 아래의 경전을 삭제(천성경은 80%이상)하고 변조하고 개악하여 다 파손시켰다.
 
<천일국 반역세력들이 파기한 아버님에 제정한 교재교본>
 
겨우 아버님이 제정한 ‘8대교재교본’중에서 온전히 남은것은 아래 두 개의 교재교본이다. 원리강론과 세계경전이다. 이것만 건드리지 않았다.
 
<유일하게 남은 두 교재교본>
 
천일국 반역세력들은 이렇게 아버님이 제정하신 8대교재교본’을 다 파손시켜 놓으므로서 인류구원의 길을 근원적으로 차단하고 있는 것이다. 대신 그들은 자기들이 임의로 제정한 개악 천성경과 정체불명의 평화경을 가리켜 인류의 교재교본이라고 주장하고 160,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 들이 제정한 개악 천성경과 정체불명의 평화경을 교재교본으로 구입하는 축복가정들은 아버님을 능멸하는 입장에 있다.
 
<인류의 교재교본으로 오도하고 있는 평화경>
 
미친놈이 아니라면 아버님께서 최종시기(2010,2011년,2012년)에 선포하신 그 말씀을 절대시해야 한다. 그렇지 않은가? 축복가정 형제들은 내가 왜 현 통일교지도부를 천일국 반역세력들이라 주장하는지 이해해 주기 바란다.
 
2, 교회지도부가 제정한 교재교본은 죽음의 교재교본이다.
 
축복가정은 왜 8대교재교본을 절대수호해야 하는가?
 
하나님의 6,000년 섭리사가 무위화 되기 때문이다. 아버니의 90평생의 인류구원을 위한 복귀성업들이 다 무위화 되기 때문이다. 8대교재교본을 개악하는 것이 참부모님을 능멸한 입장이기 때문이다. 결론적으로 70억인류의 구원이 사실상 무위화 되기 때문이다.
 
혹자는 말한다.
 
아버님이 제정한 8대교재교본이든, 천일국 반역세력들이 제정한 개악 8대교재 교본이든 모두 다 아버님의 말씀속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훈독하고 실천하면 ‘천국가는 것이다’고 주장하는 축복가정도 있다.
 
그런 생각 자체가 아버님을 부정하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왜 아버님께서 스스로 수년에 걸쳐 천성경 7번을 훈독하시면서 검수하시고 또 검수하셨겠는가? 평화신경 수천번을 훈독하시며 검수 하셨겠는가? 또 천일국 반역세력들이 가장 집중적으로 공격하여 파손시킨 8대교재교본이 아래에 안내한 바로 아버님께서 제일 강조한 교재교본이다.
 


위의 교재교본중에서 말씀의 정수를 모아 아버님께서 제정하신것은 ‘천성경’이다.
 
그 외에 평화신경, 가정맹세문,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천국을 여는문 참가정등의 교재교본은 말씀집에서 말씀원문을 취사선택하여 제정하신것이 아니다.
 
위의 평화신경, 가정맹세문,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천국을 여는문 참가정등의 4권의 교재교본은 천성경을 비롯하여 그 동안 90평생의 가르침중에서 가장 핵심적인 가르침의 정수를 당신고유의 직관력과 섭리의식으로 천도를 밝혀놓으신 당신의 실체생명과도 같은 말씀이다.
 
왜 통일교지도부를 천일국 반역세력들이라 부르는가?
 
천일국 반역세력들이 아버님이 제정하신 천성경을 80%이상을 삭제했기 때문이다. 평화신경은 부분 부분 삭제하고 아버님께서 중요하다고 강조한 ‘영계보고서’원문 자체를 모두 삭제했기 때문이다. 가정맹세문,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천국을 여는문 참가정등의 교본교재는 부분 부분 변조하고 개악하여 축소했기 때문이다.
 
결국 아버님께서 강조한 핵심 교재교본인 5섯가지의 교재교본은 그 본연의 가치와 위상을 완전히 상실하게 되었다. 그 교재교본 속에는 아버님의 혼이 들어있고, 인류의 어버이로서 자식에 대한 참사랑과 땀과 눈물, 정성이 들어있다. 그것을 다 파괴시켜 버렸다. 교재교본으로서 무위화가 된것이다. 교재교본으로서 생명력을 상실한 것이다. 죽은 교재교본이 된 것이다. 70억 인류가 어찌 죽은 교재교본을 먹고 부활 할 수가 있는가?
 
이와같은 이유로 교회지도부가 제정한 교재교본을‘생명력을 상실한 죽음의 교재교본’이라고 주장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