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2월 5일 화요일

천정궁 누구 것이냐고?

2017.12.05. 06:12
천정궁과 청평땅, 누구 것이냐고?
불문가지다.
우주천주가 누구 것이냐고 묻는 것이나 마찬가지가. 그것은 천지창조를 하신 하나님의 것이다. 따라서 아담이 완성하면 그것은 자연히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아들딸인 아담 해와의 것이다.
이것을 찾으려고 오신분이 하나님의 대신자로 하나님의 아들로써 참아버님 이시다. 두말할 것도 없이 온 지구성은 사실상의 주인은 하나님을 대신한 참아버님 이시다. 그분은 모든 것을 회복하기 위해 오셨다. 

참아버님은 당당한 주인으로서 헌공식을 하신바 있고, 전 세계 축복가정들에게 모든 재산을 바치고 재분배 받으라고 지시하신 바있다. 이는 주인 된 하나님의 아들로서 당연히 돌려 받는 것이 온 당한 것이다.

재림주님 땅에 오셔서 당신의 능력으로 복귀된 모든 것은 당연히 당신의 것으로 하나님의 것이 되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이름으로 땅한평을 세상에 등기 내어 가진 것 하나도 없다. 따라서 자녀들에게도 공식적으로 땅문서를 만들어준 일이 없다고 본다. 참아버님도 공적자산의 의식이 투철하신 분인 것을 알수있다. 현진님도 모든 자산은 하나님의 공적자산이라고 여러번 선언 한바있다.

이리 볼 때 청평 땅이나 천정궁 등은 당연히 인류를 위한 하나님의 것으로 공적자산이다. 타락하고 이혼하고 나가 독생녀교를 만들어 딴 길을 간 패륜婦와는 아무상관이 없다. 그동안 성모 자리에서 호의호식하고 최고의 호화를 누린 것에 배상을 받아야하고 청평과 천정궁에서 빨리 나가야한다.

그리고 정당한 상속 권리자요 섭리의 종손인 적장자에게 관리권을 넘겨야한다. 그것이 아버님의 것으로 회복이고 진정 하나님의 공적 자산으로 복귀인 것이다. 부당하게 강점하고 먹고 마시는 것은 복귀섭리와는 무관한 것으로 하나님의 것을 횡령 도적질하는 것과 같은 것으로 하늘에 가서 몇 백배 탕감지어야 하는 것을 안다면 그 휘하에서 도적질한 수많은 크고 작은 도적놈들도 며칠 후를 각오해야할 것이다.

청평 땅과 천정궁과 온 세계 자산이 하나님의 것으로 복귀된 것인데 그것이 누구의 것이냐고 묻지 마라. 원리를 안다면 그런 질문은 불필요한 것이다. Dragon

 


 
06:36 new
삼대왕권 문신준님이 천정궁의 주인이다 라고 문선명 참아버님이 지도자 간부에게 여러번 말씀 하셨습니다 그러나 배신한 독생녀가 권력을 잡았으니 천정궁은 너희들 것이다
 
06:37 new
기관총 쏠라 아서라
 
07:02 new
무슨 건물에 그리 목 메나?
형식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건물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진짜는 알맹이
섭리와 일치하고 하늘의 참심정이 살아 이어야 한다
그런 눈으로 볼 때.
천정궁은 전혀 제 역할을 못하고 있다
궁금하면 모든 식구들에게 설문조사해 보라
 
07:09 new
엄밀히 말해서는 통일교인거지... 통일교인들의 헌금으로삿으니...
┗ 19:31 new
엄밀히 말하면 하나님땅
 
07:55 new
공적 자산으로 하나님의 것이고 섭리를 바르게 이끌어 가는
섭리의 중심 인물이 관리해야 하는 것이 정당한 논리다.
 
08:17 new
백척간두에 선 이나라도 망해가는데 천정궁을 바롯해서 싸움만 일삼는것이 역겨운것은 나만의 생각일까요?
 
08:31 new
패륜아들아
조용히 살아라
 
09:10 new
어느쪽이든 식구들의 재산을 "부당하게 강점"하고 있나보네요.
서로가 서로를 그렇게 비난하니...
양쪽 다 맞는 말씀이신데,
비난의 잣대를 안으로 대 보실 수는 없겠지요???
 
14:28 new
우주주관 바라기전에 자아주관 완성하라 하시던 말씀이 생각납니다
그저 주님 옷자락을 놓는 순간 큰일납니다
┗ 20:12 new
자아주관은 성인도 못하는거네
 
13:22 new
이상과현실을직시하지못하면나중에빙신소리나듣고불쌍한거지됩니다.수단과방법가리지않고차지하는자가주인입니다....아주
 
13:34 new
솔직히 말해서 여기에 글 쓰시는 분들 뭐 백날 누가 뭐 해먹었네 하지만 결국 물증없는 소문에 놀아나는거 아닙니까? 정말로 위에 있는 사람들이 문제였다면 사법당국이 가만히 있었겠습니까? 결론은 두가지입니다. 한자리했다는 놈들 전부다 해쳐먹고 쉬쉬하거나 아니면 위에 계시는 분들이 죄가 없거나..
 
18:08 new
양아치들 수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