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9월 26일 수요일

고 문선명 차녀 문인진, 美 회장직 사퇴하더니...(故文鮮明の次女文仁進、米国の会長職辞退したのだが…)

 < 투데이 코리아>
http://www.todaykorea.co.kr/news/contents.php?idxno=177840

고 문선명 차녀 문인진, 美 회장직 사퇴하더니...
유부남 노르웨이 출신음악가와 혼외출산 의혹…통일교 재단측은 "개인적 일..."

2012-09-26 08:09:26


 
구재열.정단비 기자 | hjjang@todaykorea.co.kr


▲ 미국 통일교 전문사이트에서 문인진 씨 혼외출산 증거로 제시한 출생증명서
[투데이코리아=구재열, 정단비 기자] 문선명 총재 사망 후 '왕자의 난' 등 진통을 겪고 있는 통일교에 새로운 의혹이 제기돼 파장이 일고 있다. 문 총재의 차녀 문인진 씨가 지난 5월 미국에서 혼외아들을 출산했다는 설이 급속히 퍼지고 있는 것.

이런 가운데, 문인진 씨의 혼외출산을 주장하는 미국의 통일교 전문사이트가 통일교 미국회장이었던 문 씨의 지난 9일(통일교식 날짜는 7월 23일) 오후 사의 표명이 담긴 세계통일교선교본부 명의의 문서와 함께 혼외출산의 증거로 출생증명서까지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다.
또 이 사이트는 통일교 미국회장 겸 CEO인 문인진 씨가 “아버님의 장례식 중에는 오로지 영광스럽고 위엄 있는 장례식이 될 수 있도록 거대한 정성과 기도를 모아달라”고 당부하며 건강상의 이유로 사퇴했고, 문선명 총재의 장례식이 끝난 뒤 미국교회 이사회를 통해 공식인사이동명령을 낼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어 "출생증명서에 기록된 산모의 생일은 문인진 씨의 생일과 일치했으며 출생지인 서울 용산구는 통일교의 본거지로 용산구 한남동 통일교 연수원이 있는 곳이다"고 말하며 "신생아의 이름 역시 통일교 문선명 총재의 조카들이 쓰는 돌림자 즉, 3세들이 공통적으로 쓰는 ‘신’자로 기재돼 있다"고 문인진 씨의 혼외출산설을 재차 주장했다. 해당 사이트는 통일교에서 탈퇴한 신도들이 운영하는 사이트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통일교 미국신도 David는 “문인진 씨는 매주 뉴욕지역 통일교 교회에서 설교를 했으나 지난 2월 13일부터 3개월간 교회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배가 너무 많이 불러 임신사실이 밝혀질 것을 우려해 설교를 중단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으며, 문인진 씨와 가까운 통일교 관계자도 “문인진 씨가 이 기간 중 출산을 준비하며 노르웨이를 방문했다”고 시인했다.

앞서 이 사이트는 문선명 총재 사망 하루 전인 지난 2일, “유부녀인 문인진 씨가 노르웨이 출신 통일교 신도인 음악가와의 사이에 남자아이를 출산했다”며 출생증명서를 공개했으며, “문 총재의 딸이자 통일교의 신도인 문인진 씨가 통일교 신도인 외국인 남성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지난 5월 1일 미국 메사추세츠주 케이프코드병원에서 혼외아들까지 출산했다”고 비난하며 외국인 남성의 실명까지 직접 언급했다.
가장 큰 문제는 문인진 씨는 현재 박보희 씨의 아들인 박진성 씨와 결혼해 5명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통일교 측이 문선명 총재 장례식과 관련, 장례위원회를 발표한 신문광고에는 문인진·박진성 부부와 그들의 자녀들이 유족명단에 올라 있었다는 점이다.

특히 문인진 씨보다 4살 아래의 음악가로 알려진 노르웨이 출신 통일교 신도 또한 문 씨의 출산 이틀 뒤인 5월 3일 자신의 부인과 이혼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일부에서는 문인진 씨의 회장 사퇴가 단순한 건강상의 이유가 아닌 이혼과 재혼, 간음 등을 엄격히 금지하는 통일교 교리를 위반한 데 따른 조치가 아닌가라는 의혹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이 사실이 세간에 알려진다면 통일교 신도들의 큰 반발을 일으킬 수도 있고 혼외출산설이 증거와 함께 빠르게 확산되면 통일교의 근간을 뒤흔들 수도 있다는 우려 때문이라는 것이다.
문인진 씨는 아버지인 문 총재 사망 이후 조문을 하는 등 가평 천정궁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으나 지금은 모습을 감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에 통일그룹 안 모 실장은 "개인 사생활이고, 한국에서 모시는 분이 아니기 때문에, 사실인지 아닌지 알지도 못하는 이 부분에 대해 말할 수가 없다. 외부에서도 이러한 연락을 받기는 했으나 사실 확인이 어렵다. 미국 쪽에서 대답을 듣는 것이 맞는 것 같다"고 말하며 "회피는 아니나 미국 쪽 사정을 한국에서 알기는 어렵다"고 답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