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월 9일 토요일

다말해댓글 - 속보!! 차기 한국 협회장으로 일본의 방S1으로 내정

다말해댓글 - 속보!! 차기 한국 협회장으로 일본의 방S1으로 내정|익명 토론방
|조회 216|추천 0|2016.01.09. 05:23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171 

http://damalhae3.blogspot.jp/2016/01/blog-post_4.html?m=1#comment-form

익명2016년 1월 8일 오후 8:57

속보!! 차기 한국 협회장으로 일본의 방S1으로 내정!!

천재원장 김돌병씨와 천공원장(진) 안호렬씨 주재로 열린 한국 협회장 후보자 자체 청문회에서 일본의 방S1씨가 차기 한국 협회장으로 내정 되었다고 합니다. 협회장으로 내정된 사유에 대해 극비에 붙였지만 어렵게 입수해서 보고 드립니다.
-
-
-
차기 한국 협회장으로 일본 협회의 방S1 국장을 다음과 같은 사유로 선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선정 사유 -
1. 전라남도 출신.
2. 학사장 김돌병씨의 교육을 받은 카프 출신.(관련자들 중 최연소)
3. 고향 선배후배들을 챙기는 끈끈한 동지애.
4. 술 마시고 좋아하지만 인사불성이 돼서 조OO처럼 성추행 하지 않음.
5. 일본에 있지만 한국의 김돌병씨와 안호렬씨에게 안테나를 항상 맞추고 있는 몸·마음가짐.
6. 매년 학을 찍으러 일본을 방문하는 김돌병 일행의 가이드역할을 충실히 수행.
7. 경전함 판매 대금을 1엔 조차 빼돌리지 않고 김돌병씨에게 전달한 공금에 대한 투철함.
8. 결전함 구매자들의 철저한 관리로 일본 내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함.
9. 최근 발생한 사시미칼 배송 사건 해결의 결정적 역할.(탐정자격 2급 보유자)
10.

※ 발령 일자는 기원절 이후 행사 정리 후인 3월 초나 중순으로 예정하고 있음. 협회장 이취임과 관련된 부서는 협회장 선정에 대한 내부여론을 사전에 차단하여 이취임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야함. 끝.

댓글 10개:

  1. 김돌병과 안헬열 이 두 간신들이 과연 이러한 음모를 성공할 것으로 봅니까? 만약 이런 찌라시가 진짜로 진행된다면 참어머님의 위상은 땅에 떨어 질 것이고 목회자들도 많이 이탈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법통으로 모든 인사와 재정을 좌지우지 하는 반 신앙적인 행태를 더이상 묵과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쿠테타를 일으킬 수 있는 명분을 주겟다면 그 명분으로 싸그리 다 청소해버리면 그만입니다 제발 이 같은 일이 찌라시로 끝나지 않고 벌어 졌으면 좋겟습니다 우리 같은 혈길 왕성한 젊은이들이 나서서 통일교 개혁운동을 벌일테니까 말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진정 그렇게 나서길 바랍니다

      삭제
    2. 통일교 목회자들은 양계장에서 사육되는 닭과 같은 존재들입니다. 자기들 힘으로는 아무것도 못하죠 즉 야생에 나가면 죽는줄 알고 있는 멍청한 인간들입니다. 통일교는 절대 변하기 어려운 수준 낮은 종교 사이비 종교라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삭제
    3. 상일이가.....내 기가 막힌다 저 정치꾼 같은 사이비 같은 넘이....

      삭제
    4. 통일교 목사는 양계장에서 사육하는 양계닭 같은 존재
      양계닭에 사육되는 식구는 수준이 높은가?
      차기 협회장을 노린 2세들은 가슴답답하겠다.

      삭제
    5. 그렇네요. 차기 협회장을 노리는 2세들 그야말로 죽을 맛이겠네요. 차기 협회장을 노리는 2세들 누군지 아세요? 그들도 교권세력처럼 물들긴 마찬가지 아닌가요. 그들도 자리 차지하면 별 구린네나는 행동 똑같이 할터인데. 현 유공석 협회장도 권력에 대한 욕심이 하늘을 찌른다지요. 혈기 왕성한 젊은 2세들 개혁운동 벌인다고 이제는 몸에 폭탄 두르고 자폭할라 걱정이네요. 제발 혈기를 누르고 IS처럼은 되지 말기를.

      삭제
  2. 나말고 똥교를 사이비집단이라고 말하는 사람 또 있구만. 첮째아들 똘마니는 아니겠지?

    답글삭제
  3. 세상에 그런 일이

    답글삭제
  4. 방씨는 과거 황선조가 협회장 해먹을 때 6500쌍 한일 가정으로 용산교구장 ? 인가 했을 겁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