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5월 31일 화요일

형진님의 후계자 불가론

2016.05.28. 16:0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9220       

옮겨온글

☆형진님의 후계자 불가론☆
요즘 형진님의 설교를 들으면 당신이 '후계자다.' 라는 식으로 열을 올리고있다.
아버님은 형진님을 상속자 대신자라고 공식양식에 쓰시지도 않았고 공식선포 하신 일도 없다.
공식적 문구나 어법에 맞게 쓰신 것도 아니며 즉흥적으로 이단자다 폭파자다하는 식의 단어는 상속자 대신자 운운 하는데는 어울리는 문구도 아닌 것으로 그것이 곧 후계자란 뜻의 공식문서가 아닌 것으로 세계적으로 공문화 되어 발송된 사실도 없다.
더나가 원리적, 심정적, 영적, 도덕적, 윤리적으로 살펴 볼 필요가 있다.

첫째, 공식적으로 절대로 있어야할 萬國公會公衆公認 선언절차가 없었다. 어마어마한 천주사적 섭리의 천일국선포와 더불어 대관식은 세계적 천주사적 이어야한다.
복귀 된 국가가 12개국 이상 아니면 최소한 4개국은 복귀 되어, 그나라 대통령등 3부 요인과 국무위원 국회의원등 만조백관이 입조하고 만국의 국민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오늘까지 참아버님의 섭리적 피어린 고난사의 서설과 더불어 평화의 왕 내외분과 후계자가 함께 한 자리에서 빵파레가 울리는 가운데 왕관이 아버님의 머리에서 후계자에게 移冠 戴冠되어 거룩하고 장엄한 대관식으로 공식 후계자로 선포 되어야 하는 것이다. 이런 공식행사를 거처 공인 되어, 만인이 인정하는 후계자가 될 때 땅과 전영계가 존경하고 축복하는 가운데 천하를 섭리하는 영광된 후계자가 되는 것이다.
하늘 섭리의 거룩한 후계자는, 정치적으로, 힘으로, 협잡으로 세우는 타락한 세상의 왕을 세우는 것과 같이 되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런데 새벽 시간, 침대 위에서 이불도 개키지 않고 부모님 두분이 무엇을 거래하고 흥정하듯 설왕설래 따지는 모습으로, 아버님의 권위를 넘나드는 듯, 이렇게해 주세요 저렇게해 주세요 하는 식의 어머니의 월권적 간섭은 거룩한 聖가정의 질서 파괴와 아버님의 고유의 권한과 권위의 神聖성까지 훼손하는 모습은 통탄을 금할 수가 없는 비애를 느끼게 한다.
여염집의 상속도 가문의 권위와 종가의 법례를 따라 숙연하게 진행하는 법인데, 하물며 하나님의 섭리에 있어서랴 ...
이런 천주사적 공인 된 자리에서 공인된 선언이 없는 후계자는 후계자가 아니다.
후계자는 아버님이 정하시고 선언하시는 것 이지만 아버님도 맘대로 하실 수 없는 것이 있다. 후계자는 아버님의 命을 받들어 하나님의 섭리사에 동참하여 헌신적으로 기여한 혁혁한 공적인 실적이 있어야하는 것이고, 거기에 따르는 원리적 도덕적 윤리적 가치관에 하자가 없야하며 효심과 충성심이 至極해야 하고 하나님의 뜻과 선대의 꿈을 실현해 드리겠다는 열정이 충만 해야한다. 이런 실적과 인격적 환경을 아버님도 절대로 무시하실 수 없는 것으로 누구도 참소 할수 없는 공인된 조건을 세워야 하는 것이다. 무질서하게 공적 실적은 없이, 하나님의 섭리와는 전혀 관계 없이 타종교에 심취하며 유유자적 하다가 아버지의 아들이라는 이유로 하나로 명예와 권력욕만 탐하는 지도자는 하나님의 섭리를 그릇칠 수 있어 철저하게 배제 경계 되어야한다.

둘째, 형진님은 영적 뿌리가 참부모님이 아니다.
혈통은 부모님의 혈통이지만 영적 뿌리는 하나님이 아니고 불교다. 그는 20대 초반 부터 불교의 장삼 衣을 입고 탁발승으로 불교에 심취하여 고승을 사모하며 유명스님과 불상에 절하고 명상으로 불교에 심취했던 철저한 불자다. 그는 영적으로 그 뿌리가 하나님이나 참아버님이 아니고 부처에게 있는 불자다. 그는 지금도 삯발 승의 모습으로 불교식 재색의 복식으로 하나님과 참부모님을 말하고 있는 위선적 목회를 하고있다. 그는 지난 날 천복궁 목회를 하면서 찬불가식 찬송을 하고, 연등을 달고 변태적 헌금을 내게하는 등 섭리적으로 영적으로 하나님의 섭리적 영역의 한계를 벗어난 목회를 함으로 완전히 이교 도가 되어 통일교를 異敎化로 유도하는 영적 타락의 교회를 만든 장본인으로 하나님과 아버님을 배신한 영적 배덕자로 통일교는 불교에 가깝다고 하므로 교회를 깔아 뭉게고 아버님을 욕되게 했다. 하나님의 섭리, 아버님의 상속자로는 절대 불가한 것으로 사탄이 참소 조건이 붙어 섭리를 이끌 거나 성취할 수 없는 것이다.

셋째는, 형진님은 도적으로 윤리적으로 탈선한 분이다. 그는 형제를 가리켜 '타락한 아담이다.'로 무고 하고, '타락한 천사장이다.' 도적놈이다, 음해 하면서 어머니마져 간통자 운운하며 극렬하게 비난하여 도덕적 윤리적 탈선 언사를 사용, 성직자로 서나 참아버님의 후계로는 전혀 거리가 멀다. 원리적 심정적 기준에서 완전히 탈선한 분으로 인류를 구원할 아버지의 후계자 자격 없는, 완전 이탈 한 분으로 세상에 속인과 다를 바 없다.

넷째, 형진님은 교회 종북자 간부들이 권하는 대로 참아버님 성화중에, 반듯이 성체를 지켜야할 聖和의 상주가 그 자리를 떠나 김정은이 내리는 상을 받기 위해 聖體를 떠나 受賞하여 아버님성체 앞에 올린 것은 아버님을 김일성 김정일의 부하로 만들어 영적으로 추락 시켜 아버님께서 恨을 가지고 영계 가시게 한, 천하의 불충 불효의 장본인으로 거룩하신 참아버님의 후계자로 절대 불가다. 결론은 형진님이 후계자가 되면 사탄의 부하가 된 아들의 아버지로서 자연히 통일교회와 하나님까지 사탄에게 굴복종케하는 엄청난 영적 피해를 피할 수 없는 것으로 복귀섭리 불가, 대신자 상속자 후계자로 절대불가다.

다섯째, 원리에 어긋 난다. 원리에 보면 섭리에 중심 인물이 갖추어야할 조건 6가지 중에 4번째, '그 개체가 뜻을 이루는 데 필요한 천품을 타고 나야한다.'인데 형진님은 원리가 요구하는 천품이 제로베이스다. 5섯번째, '같은 천품의 인간이라 할지라도 이를 위한 후천적인 조건이 모두 구비 되어 있어야한다.' 라는 원리를 볼 때 兄님 비난과 도적놈 운운하고, 붉은 무리에게 굴복하고, 불교 숭상으로 섭리적 개념 없는 그는 원리적으로도 대신자 상속자 절대 불가하다.
참아버님을 사랑하고 뜻을 염려하는 축복 가정들은, 하나님의 구원섭리는 신성해야하고, 따라서 지도자 후계자는 하나님과 사탄 마저도 인정하고, 더 나가 만인이 인정하는 지도자로 의롭고 정직하고 신성성이 있어야, 순족히 뜻을 성취할 수 있는 공의로운 심정을 가져야 할 것이다. -牡率-
 


16.05.28. 17:12
맞는 주장이다.
100번 지당한 주장이다.
형진님은 두 말할 나위도 없지만, 그를 따르는 철부지한 반풍수들도 부끄러운줄 알아야 한다.
위 타당한 논리가 없다고 치더라도 형진님은 심정적으로도 자격 미달임이 확실하다.
 
16.05.28. 17:56
지가 본글 쓰고
지가 댓글 다는군.
 
16.05.28. 21:21
천일국의 만왕의 왕이신 참아버님께서 2008년 4월16일 교회 지도자들을 모아놓고 앞으로 교회 지도체제를 일원화 하는데 가장 적합한 지도자로 누굴세웠으면 좋겠느냐고 아버님께서 곽정환 회장 황선조 총장 유정옥회장 윤정로 회장 이철기 교령 등에게 하문을 거쳐 2일후인 4월18일 세계회장으로 세우시면서 3시대 승리권과 가장중요한 말씀상속을 축도로서 해주신다 다음해인 2009년 1월 한국과 미국에서 3차려에걸쳐 왕권대관식을 통해 후계자상속자로서 왕관과 용포를 입혀주신가운데 천주적인 선포를 하신다 그이후에 축복의 상속권을 이양해주신다 명실공히 대신자 후계자로서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실체적으로 2년에 걸쳐 상속해 주셨다
 
16.05.28. 21:27
천일국의 만왕의 왕인 참아버님께서 후계자로 책봉하여 세우셨으면 천일국 국민이라면 순응하는것이 순리다
참아버님께서는 신준님까지 세워 3대왕권을 세워주셨다 이에대한 결정을 왈가왈부 하는것은 참아버님앞에 불충불효자가 될것이다
 
15:49 new
3차례에 걸친 왕권대관식.
죄짓고 있군요.
누구의 왕권대관식입니까?
하나님의 대관식입니다.
3대를 대표해서 그 자리에 섰다면 더욱 겸손하게 그 의미를 생각해야지,
그 자리를 감히 후계자 책봉식이라고 떠들다니?
후계자 후계자. 이제는 2대 왕, 2대 왕.
그 언어선택에서 이미 맘 속 야욕이 다 드러난다.
 
 
16.05.28. 17:22
옳소이다!
형진님이 후계자라는 근거는 없소이다!
만왕의왕 하나님해방권대관식을 자신의 대관식으로 착각할 만큼 섭리에 자신의 아집과 독선과 욕심을 개입시키는 것은 지도자로서 해서는 안되는 금기사항인 것이다.
오로지 섭리의 중심에는
하나님과 참부모님만이 계셔야 하는데 하나님을 아는 데에 게을리하고, 참부모가 자신의 육신의 아버지라고, 자신의 직계혈통이라고 하는 외적인 것을 내세우며 나서려는 지도자는 섭리사적 의의에 관심이 없는 것이다.
역사는 지도자에 의해서 정의되어진다.
지도자는 현재의 역사의 중심에 서 있기 때문에 과거의 역사를 뿌리로 두고 있는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삶을 모르면 역사적 정의가 죽는다
 
16.05.29. 07:28
형진님 잘모시고 잘해보라구요
말리지 않으니까
거짓은 거짓된 세상을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영원성은 없습니다
인류평화.인류구원 아무나
하나 그릇이 되야합니다
현진님 아니면 수천년공부
나미아미 타불 된다고 참아버님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현진왕.이라고 싸인까지
해주신걸 아셔야합니다
 
 
16.05.28. 18:05
메시아가 하나님과 상의 하여 결정 한 섭리 역사를

타락 인간 두뇌로 세상의 평가 기준을 가지고 판단 한다는 것은

반 원리이고, 불충이며, 비 신앙인의 자세다.

하나님의 결정으로 메시아가 선포 하셨다면,
본 글 쓴 분은 어떠할 것인가 ?

무슨 절차가 어떻고는
하늘이 메시아를 통 해서 결정 하시는 전권 전결 사항이지,

타락 인간 두뇌가 요구 해서 되는 일이 아니다.

절대 신앙, 절대 복종을 거부 하고
주관성을 전도 하고
하나님 섭리 역사 거부 하는
비 신앙인의 참람 한 글이다.
 
16.05.29. 00:01
현진님 아니면 수천년공부
나무아미 타불이라고 하신
참아버님 말씀을 기억해야 합니다
 
16.05.30. 20:45 new
18:05 하나님 결정이 그게 아니면 어쩔거유?? 나참 별..
 
15:55 new
말 잘했소이다.
메시아가 하나님과 상의하여 세운 현진님이 왜 하루 아침에 자격을 잃게 되었습니까?
지금까지 교권자들이 외치던 무슨설, 무슨설은 다 쏙들어간지 오래입니다.
자격이 없다하고 싶으니 만들어낸 거짓들이었으니까요.
자 그럼 무슨 이유로 현진님의 자격이 사라졌습니까?
하나님과 메시아만 안다. 라고 둘러대지 마십시오.
안되는 이유라는 것을 지도부가 나서서 온 식구에게 떠들 때는 '이유'라는게 많이 있었잖습니까?
지금은 없어진, 사라진, 말도 안되는 이유.
님 말대로, 현진님은 하나님과 메시아가 상의하여 내린 결정이었습니다.
그것 때문에 비난해놓고,
이제와서 이유는 빼놓고 비난된 사실만으로 나쁘다 나쁘다.
 
 
16.05.28. 19:55
이제는 심령과 지능이 높아진 천일국시대는 맹종하는 시대가 아니고
천일국 주인 우리가정은 시대입니다
호랑이 담배먹던 시대는
멀리 살아젔습니다
원리와 섭리를 어느정도 느끼고
안다면 맹종은 금물입니다
뭐가 무서워 끌려 다닙니까
출세나 하려고 하는자들은
끌려다니지만 구원받고
그런세계 만들어 보고싶은
사람은 끌려다니지 않습니다
할소리 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16.05.29. 07:34
현진님 아니면 수천년공부
나무아미타불 이라고 하신
아버님 말씀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리고 현진왕 이라고 싸인도
해주셨습니다
형진님은 자신이 종타령 했으니
아차하면 사탄의 밥이 되어
종새끼 되기 쉽습니다
 
 
16.05.28. 21:26
하나님이
메시아를 통 해서
선포 하신 하늘의 섭리 역사를

타락 두뇌가
사탄 세상의 가치 기준으로

이리 해야 된다, 저리 해야 된다고
하늘과 메시아의 섭리 역사에 훈수를 두고,
코치 하며, 감정 평가, 심판 하는 골은

그 국적이 어느 나라의 골인고 ?

하늘과 메시아를 대적 하면,
적그리스도의 위치이고,
사탄 마귀의 위치이라는 것이

원리적인 해석이니라 !
 
16.05.29. 07:22
현진님 아니면 수천년공부 나무아미
타불 이라고 하신 말씀을 기억해야
합니다
잘못 생각하다 사탄한테 끌려가면
종아니면 종새끼 밖에 되지않느다는
것을 명심 또명심 하기 바랍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16.05.29. 07:24
현진님 아니면 십년공부 나미아미
타불이 아니고
수천년공부 나무아미 타불이라고
하신 말씀을 기억해야 합니다
사탄한테 끌려가면 종새끼 되기
쉬우니 명심하기 바랍니다
 
 
16.05.29. 04:07
메시아는 오직 한분입니다.그러나 첫째로 참어머님은 6마리아가 FACT(사실) 인데도 부정하시고 둘째로 참어머님은 세번째 축복을 받지 못하고 기원절을 맞이하여 하나님 부인 되지 못했고 셋째는 독생녀로 태어 나셨다 해도 아버님을 끝까지 잘 모시지 못하셨습니다.
원로식구 여러분 답해주십시요? 지금 상황으로 봐서 참아버님에게 누가 사랑이 지극 하십니까? 형진님은 인간적으로 봐도 메시아가 아니신 어머님에게는 불효일지 모르지만 메시아인 아버님에게는 어머님보다 사랑하고 계시고 누구보다 효자라고 봅니다. 메시아에게 어긋나는 행위를 하고 계시는 어머니을 보고 효도보다 뜻길을 찾아 나오신 것을 식구들은 알고 있습니다.
 
16.05.30. 16:26 new
아무리 메시아에게 충성을 다해도 부모에게 불효면 세상의 모든 사람이 우습게 보지요.
그것도 세상에서도 보기드문 불효이니 할 말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지금은 종교만을 위한 시대가 아니라 세상을 품고 천일국을 이루어야 하는 시대이니 더욱 그렇지요.
그리고 아무리 억울해도 제도권에서 겨루어야 합니다.
 
16:07 new
아버님 아버님 허구헌날 외치면 효자입니까?
아버지를 외치며 결국 내가 천일국 2대왕이다.
전에도 그런소리 하려고 참어머님 신성화에 열 올렸었지요.
형진님은 진정성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습니다.
원리도 모릅니다.
아마 윗분은 형진님이 공직이라는 것을 하면서 얼마나 참담한 (짓)을 많이 했는지 잘 모르시나 봅니다.
아버님 의지와 다른 자신만의 세계.
지금의 어머님을 만들어 놓은 데도 큰 책임이 있지요.
아버지 유업은 관심 없으면서
아버지 이름팔아 자신의 자리만 세우려는 철없는 막내.
... 우리의 형님이시지만 정신차리시라고 하는 말입니다.
 
 
16.05.29. 00:51
형진님은 요즘도 유효기간 1년짜리 성염 판매 합니까?
그때부터 비원리적,
아버지는 통일교 간판 내렸는데 말씀을 부정하고 통일교 간판 달았지요 아버지 가슴에 못을 밖은 불효자
 
16:08 new
천복함
천복등
황금상
진동예배
말하자면 끝이 없습니다.
 
16:15 new
형진님에게 배운 것 잘도 쓰묵네요
 
 
16.05.29. 04:12
이제 성주도 돈 내고 먹어야 하나?
 
 
16.05.29. 06:12
원리적인 개념 없이
감정적인 소모의 글을
댓글이라고 끄적 거리고 싶으면,

사탄 지상 실체 역사 그만 하고,

하늘이 필요 하시는 일을 찾아 수행 하는 것이
원리적인 자세이니라.
 
16.05.29. 07:11
현진님 중심으로 하늘의
섭리는 진행되고 있느니라
정신 똑바로 차리지 않으면
사탄이 끌어다 종 만드느니라
 
16.05.29. 15:33
네 개인 생각을
스스로 혼자 따르라.

공개 장소에서
주장, 선언, 훈육 말라.

신앙의 자유를 실정법으로 보장 하는
대한 민국이나니라.
 
 
16.05.30. 13:23 new
재밌네요... 불가론이라.... ㅎㅎㅎ
 
 
    
 

댓글 5개:

  1. 지금 현진님이 왕이다. 왕의 행동을 보여라. 실적을 보여라.

    답글삭제
    답글
    1. 현진씨는 한학자 할머니가 교회를 파괴시키고 식구들을 죽음의 길로 끌고 가는것을 보고 겁쟁이같이 숨어서 눈치만보고 2대왕 형진님께서는 몰이해와 비난을 받아가면서도 사탄과 싸우고 참어머님을 구출하라고 외치고 참아버님권한권으로 돌아오라 하셨지만 동생을 방패막이 총알받이로 써먹고 똘마니들이 형진님을 비난하게하여 나중에 권력을 잡아볼 생각 버리시요 뿔쌍한 인간들이라고는

      삭제
  2. 처가집에 갖혀사는 듯한 느낌. 봉급받는 2세에게 존경받는 느낌.

    답글삭제
  3. 현진씨와 간부 책임자들은 똘마니들 해체하고 집에 보내시길 부탁드립니다 믿음 신앙 사랑 아무것도 없는에들만 골랐네 신기하게도 영적감각이나 참아버님에대한 믿음이라고는 전혀찿아볼수없는 똥파리들도아니고 완전한 독사세끼도 아니고 알다가도 모를 인간들

    답글삭제
  4. 상속자 대신자를 씨도 몼까는 가정의 여자시키라 아니모 니가 하던가 쪼다 갔은것이 말도 안되는소리만 지껄인네 하늘이 세운자를 믿고 따랐으면 교회가 이모양 이꼴은 안되었을 덴데 저런 병신들이 있으니까 사탄이와 한학자씨가 지랄하지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