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8월 29일 월요일

최근에 까페에 들어온 사람입니다. 객관적으로 한마디 하고 싶습니다.

2016.08.29. 13:24
오래전부터 가끔 이 까페에 대해 들은적이 있지만 관심이 없다가 최근에 까페에 들어온 사람입니다.
글이 너무 많고 복잡해서 뭐가뭔지도 모르겠고 까페 전반적인 느낌이 너무 폐쇄적이고 영적으로 어두워 머리가 아프고 가슴이 답답하고 우리의 문화속에 절대로 있어서는 안되는 곳이었다는 생각만 가득하게 됩니다.
아마도 다양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들어와 저마다의 생각과 주장을 펼치다보니 이렇게 복잡하게 되었고 감정적이 되었다고 생각이 되니 더 마음이 아픕니다.
그러나 이곳에 계신 모든 분들께 객관적으로 한마디만 하고 싶습니다.
모든 일에는 겉으로 보이지않는 수많은 속사정이라는게 있지 않겠습니까?
누군가 재판관이라도 서서 우리 안에 있었던 수많은 이야기들을 다 증명하고 해명하지 않는한은 아무리 저마다 상상력을 발휘해서 이런저런 주장을 해봐도 다 의미없는 이야기일뿐입니다.
우리 식구들은 그런 복잡한 이야기는 알지도못하고 알수도 없습니다.
누가 이렇다저렇다 아무리 이야기를 해도 그것이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분할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가장 명확한 것만 보고 믿을 수밖에 없습니다.

참아버님께서 누구를 인침하셨는냐.
그분이 부족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참아버님께서 미래를 고민하시며 인침하셨다는 사실입니다.
설마 참아버님께서 그런 고민도없이 후계자를 인침하실리는 없는것 아닙니까?
이말을 부정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이상 대화의 의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참아버님은 이 혼란한 상황 속에서 결국 형진님을 인침하셨습니다.
들리는 이야기들 그리고 이 까페에서 보이는 내용들을 두루 살펴볼때 이 교회는 썩을대로 썩어있었고 다는 아니더라도 참아버님은 그런 내용들을 어느정도는 알고계셨을것입니다.
그런 고민가운데 세우신 것이 형진님입니다. 
어리고 부족한 모습도 많이 있지만 그럼에도 미래를 생각하실때는 형진님이 최선이라고 판단하신겁니다.
참아버님은 그 어렵던 시절 부산 앞바다를 보시면서도 미래를 보시던 예언자이기도 하십니다.
다른 사람들이 다 잘했다면 형진님은 더 많은 준비의 시간이 있었겠지만 다른 사람들이 다 실족을 하니 준비가 덜 되었어도 형진님을 세우실 수 밖에 없었다고 봅니다.
복잡하고 비상식적인 모든 과정에서 형진님이 좌충우동할수도 있지만 결국 이것은 과정이고 언젠가는 형진님이 모든 것을 바로 이끄시리라 저는 믿습니다.

2008년 형진님이 젊은 나이에 참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세계회장이 되신 것
2009년 1월 15일 형진님의 머리에 왕관을 씌워주신 것은 더 생각할 것도 없이 객관적인 형진님의 후계자됨을 표시한 사건입니다.
복잡할 때는 단순한 것이 좋습니다.
미로를 통해서 결국 결론은 저 객관적 사실에 다다를 것입니다.
이 까페에서 많은 의견을 주고받는 여러분들이 생각을 단순화하고 이 객관적 사실을 받아들이시기를 바랍니다.
 
13:32 new
뭐니 뭐니 하는 많은 사람들의 주장보다 명쾌합니다.
기준이 명확한 사람에게는 단순한 논리도 기준이 불명확한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보이지가 않나 봅니다.
아버님께서 형진님의 머리에 왕관을 얹는 순간 모든 것은 결정된 것입니다.
 
13:35 new
윗 분도 복잡하게 쓰셨네요. 두 줄이면 될 것을.
2008년 형진님이 젊은 나이에 참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세계회장이 되신 것
2009년 1월 15일 형진님의 머리에 왕관을 씌워주신 것은 더 생각할 것도 없이 객관적인 형진님의 후계자됨을 표시한 사건입니다.
 
13:41 new
제발 정신차리시길 바랍니다.
┗ 13:42 new
정신 차려서 하는 말입니다. 당신도 제발 정신차리시길 바랍니다.
 
13:42 new
2y아씨죠?
┗ 13:45 new
무슨 말입니까?
┗ 16:24 new
그ㄹ쓰니 ????
┗ 16:26 new
이연아?
 
13:44 new
세계회장 좋고 후계자 좋아 그러나 책임 못하면 말짱 황! 천일국 시대는 주인인 축복가정이 참사랑을 중심하고 알아서 하면 됨.. 가정맹세 지키며 살기도 힘든데...우물안에서 니가 옳니 내가 옳니 논쟁하는 것도 웃김...
┗ 13:49 new
가정맹세 6. 천일국주인 우리가정은 참사랑을 중심하고 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본연의 혈통과 연결 안되면 당신 말대로 책임도 하기 전에 말짱 황입니다. 각자 알아서 하자 하는 것이 사탄의 소리입니다. 하나님이 각자 알아서 살아라 하지 않으시고 왜 뜻을 이루려 하십니까?
┗ 14:07 new
말짱ㅎㅇ이 알면 고소질할지도 모릅니다~
 
13:55 new
더 명확한 것을 빼먹으셨습니다.
참아버님의 선포문.
후계자 상속자는 문형진이다!
그 이외는 이단자 폭파자이다!
이보다 더 명확한 것이 어디 있습니까?
아버님의 글만이 아니라 육성으로까지 우리는 분명히 들었습니다.
폭 하여 망 하는 자이다!
참어머님도 그 자리에 계셨으면서 어떻게 이럴 수가 있습니까?
왜 어머님께서 그 이단자 폭파자의 길을 가십니까?
 
13:56 new
후계자이면 뭐하나요.. 어머님께서는 인정도 안하는걸.. 이 통일교에선 질서, 규칙 이런건 다 무의미 한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형진님이 싫든 좋든 어쨌든 후계자로 인정받은건 아주 큰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물론 그 과정들을 다 들춰보면 한없는 논쟁으로 가겠지만요. 그렇지만 그 자리에 계셨던 어머님조차 인정하지 않는 후계자이니 그 권위가 바닥으로 떨어졌다고 봅니다. 누가 인정이니 해주나요? 교회에 나가면 목사들이 후레자식이라고 하더군요. 저 역시 복잡할땐 단순한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형진님에 대한 논쟁은 끝이 없겠지만 이런식의 싸움은 파멸일뿐이라고 봅니다.
┗ 13:59 new
단순하게 생각하세요. 참아버님이 인침한 것을 참어머님이 뒤집을 수는 없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죠. 문형진 이외에는 폭하여 망하는 자이다.
참아버님 말을 안들어 쫓겨날뻔한 어머님인 것을 아나요?
지금은 어떤가요. 참아버님의 유업을 다 망가뜨리고 계시죠.
그러니 한씨 어머니라고 불리우는 겁니다.
이번 성화제를 보세요. 아버님은 없고 자기만 남은 어머님입니다.
당신도 더 늦기 전에 참아버님 권한권으로 돌아오세요.
참자녀는 형진님 뿐입니다.
┗ 15:44 new
이긍. 형진님을 세운 것 자체가 현진님을 세운 참아버님의 인침을 참어머님이 뒤집은 것이요. 당신말데로 참어머님이 뒤집을 순 없는데말이요. 내 말이 사실인지 아닌지 그대가 추종하고 있는 거짓된자 형진씨에게 물어보시요.
 
14:02 new
이 글을 지지합니다.
머리가 다 깔끔해집니다.
 
14:05 new
이렇게 명확하신데 얼마전 통일교 분열 세미나에 가서 한 말씀 하시지 그러셨어요.
┗ 16:11 new
내말이.... 지들도 쪽팔린건 아니까 감히 나서진 못해놓고 여기와서 이러네요 ㅋ
 
14:20 new
본글 쓰신분 양심이 온전 하신가요? 참사랑 은 상대를 상처내지 않아요 누워서 침 밷으면 어디에 떨어 지나요? 요즘 챙피해서 친척들, 친구들 볼수가 없네요 하고 싶으면 식구들 한테나 하던지 그런 쌍말 하면 어머님을 욕하는게 아니라 말 한 사람 욕하데요 이단자 폭파자 라는 단어를 얻어 내려고 어머님을 앞세워 안절 부절 하더니 지금 잘 써먹으 면서 자신을 낳아주신 어머니께 그게 무슨 행동 이래요? 설령 후계자가 되고 싶으면 누구 헐뜯지 말고 참아버님의 레거시를 이루는데 전념 하셔야 할것 같네요 모두들 말 같지 않아 상대를 안 하려 하시지만 제대로 알아보고 썻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씁니다
 
14:22 new
미친넘. 2008년 가정연합회장 취임식은 어머님의 작품이고, 2009년 대관식은 하나님 대관식이고, 2010년 선포문은 어머님과 형진씨, 김효율, 신동물의 아버님에 대한 반역이요. 어디서 나데.
┗ 14:47 new
증거를 가지고 말해요. 눈 앞에 증거가 명백한데 큰소리만 친다고 진실이 됩니까?
축복가정들의 대화에서 미친놈이라니요? 당신의 인격을 알만합니다.
어머님 주변 가신인가요? 물러나세요.
┗ 16:28 new
눈앞에 증거를 대줘도 모르니 미친분이 맞습니다 바로윗분.
 
14:29 new
도둑놈이 훔친 물건 가지고 조용히 사용하지 않고 그 물건 돌아다니며 자기 것이라고 자랑하다가는 경찰한테 딱 걸려요. 당신의 글은 난 도둑놈이 누군지 알아요 라고 떠드는거요.
┗ 14:48 new
네. 제가 잘못했다면 벌은 달게 받겠습니다.
그런데 당신도 말하려면 근거로 말해요.
┗ 15:40 new
그 벌이 뭔지나 알고 달게 받는다는거요. 그대의 말처럼 그 벌은 달게 받을 수 없는 엄청난 것이요. 정신차리세요.
┗ 15:46 new
달게 안받아도 이미 우리모두 죄인입니다.
참아버님을 저리 보냈으니.
제 걱정은 제가 할테니 당신도 당신 걱정하세요.
독생녀 따르다가는 지옥밑창입니다.
 
14:37 new
통일교의 분열 김종석의 주장을 먼저 해명하라. 그 책에서 가장 악질적인 양아치가 누군지 증명하고 있다. 손바닥으로 두 눈만 가리고 있나? 어리석고 무지한 자야.
┗ 14:49 new
책 안봐서 모릅니다. 무슨 내용인지 여기서 말하고 해명하라 하세요.
제가 왜 당신이 말하는 책을 찾아가보면서까지 뭔지도 모를 해명을 하나요?
당신 먼저 저 객관적인 증거에 해명을 해보세요.
┗ 15:12 new
모르면 아구리 닫아요.
┗ 15:14 new
아~~~ ('o')
싫습니다.
천박하군요 당신은.
┗ 16:15 new
당신의 뇌가 더 천박합니다. 안읽어서 모른다고요? 네. 당연히 생춰리에서는 그 책을 피하고 알리고 싶지 않겠지만 당신이 그렇게 앞뒤없이 왕관만 가지고서 말도안되게 아버님 뜻을 왜곡하는것, 그 거짓으로 가득찬 왕관놀음 왕놀음을 만들어낸 문형진이 어떤 거짓과 죄악을 행했었는지 낱낱이 밝혀져 있는 책입니다. 무지한것도 죄입니다.
 
14:52 new
글을 읽어 보니 다분히 주관적으로 썻어요 누가 이 글을 객관적이라 할 까요? 웃기지 않아요? 자기 속내가 검으면 남도 그렇게 보이는 법이지오
┗ 14:53 new
네. 제 주관을 썼지만 왕관을 쓴 것은 누구도 부정못할 객관적 사실이지요. 당신은 부정할 수 있나요?
 
15:02 new
형진씨는 자기가 왕관을 받았다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교만입니다 야곱의 지혜를 망각한 것입니다 에서를 복귀시키기 위한 섭리적 책임을 다해야 하는데 그책임을 못한것이 세계 회장자리에서 쫏겨 났지요
┗ 15:13 new
야곱이 쫓겨났어도 인침은 인침입니다.
에서를 복귀시키는 방법은 당신이 바라는 방법과 다를 뿐입니다.
그리고 에서도 책임을 다하세요.
 
15:26 new
객관성이라는게 눈에 보이는 것만이 객관성이 아닙니다.
설명을 못해서 다른 증거를 못대는게 아니라
여기 있는 사람들 설명 하다하다 지쳐서 그런겁니다.
나중에 후회할 것이 보여 안타깝습니다.
이왕 그렇게 믿으신거 원없이 믿어보시고 나중에 원없이 돌아나오세요.
 
16:34 new
옛날에는 속여서 가능했는지
모르지만 참부모 참가정시대는
속여서되는게 아닙니다

아주 똑똑한 양반 같은데 잘모시고
잘해보세요
그러나 많은것 더배우시고
넖게. 깊게 .높게 연구해보세요ㅡ





Re:당신말은 주관적이요. 이것이 객관적 증거요|
2016.08.29. 16:39
<말씀선집> 607권 9-17쪽. 2009년 1월 4일 말씀.
"만왕의 왕이 뭘했어요? 하나님 해방권 대관식입니다." 
"어머니면 어머니를 중심삼고 선생님이 이렇게 해주면 좋겠다하는데, 나는 거기에 안 따라간다고요. 이번에 하나님 해방권 뭐예요? 대관식입니다. 이 의의를 모른다면 큰일 나는 거예요."
" 만왕의 왕, 하나님 뭐예요? 해방권입니다. 해방권이예요. 하나님만이 해방권 대관식이지, 딴 사람이 아니예요."

<말씀선집> 612권 222쪽. 2009년 5월 25일 말씀.
"새로운 해방권도 하나님에게 필요한 것이고, 석방권도 하나님에게 필요한 것이고, 대관식도 하나님에게 필요한 거예요."

 참평화세계와 참부모 유엔세계의 안착 말씀
우리는 지난 1월 1일과 15일 그리고 31일의 3회에 걸쳐 역사적인 ‘만왕의 왕 하나님의 새로운 해방권과 대관식 및 금혼식’을 거행했습니다

당신들의 거짓 지도자 형진씨가 주장하는 그 식에 대해 그 당시 참아버님의 연설문이나, 설명, 그리고 그후 이 식과 관련된 참아버님의 말씀 그 어느 곳을 보더라도 그것이 형진씨의 후계자 책봉식이라는 언급이 한번도 없고, 그것은 오직 참아버님께서 정성스럽게 하나님께 봉헌한 만왕의 왕 하나님 해방권 대관식이었소. 그것을 어머님과 당신들의 거짓 지도자 형진씨가 짜고 후계자 책봉식이라고 떠벌린 것이지.
하나님을 위한 섭리적 의식을 자신의 후계자 책봉식으로 둔갑하며 하나님을 모욕하는 역적, 형진씨를 따르는 무리들아!
하나님을 향한 참아버님의 충효의 유업을 쓰레기통에 내던지는 반역자, 형진씨를 따르는 추종자들아!
식구들을 거리낌없이 속이고 이용하는 파렴치한 영적 범죄자, 형진씨를 따르는 똘마니들아!
 정신차리시오.

 
 
16:45 new
감사합니다!! 속이 다 시원하네요~~
 
16:52 new
이 어린이도 왕관을 썼네요.
┗ 16:55 new
심지어 왕의 왕관이네요. 버거킹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개:

  1. 독사세끼 중에 굵은놈 한마리 나왔네 겁대가리 없이 엉뚱한소리를 ㅈ꺼리고있나 참아버님이 살아생전에 그만큼 알아듣도록 말씀을 여러번 하셨는데도 멍청하니 뭐라고 형진씨를 따르는 똘마니들아정신 차리시오 라고 하니 대단한 놈같은데 니 에비 에미 뭐하는 분이고

    답글삭제
  2. 대신자 상속자를 세우신 분이 잘못 선택하셨다면 그 분은 메시야가 아니다.
    메시야가 맞다면 2대왕은 문형진 2대왕이 분명하다.

    이것을 부정하는 사람은 메시야를 부정하는 것이다.

    답글삭제
  3. 우선 자신을 낳아준 어미를 사탄, 음녀 만들고도 왕노릇을 할 수 있다고 믿는 상상을 초월한 무지와 교만, 자기 직계로의 왕위 계승도 모자라 문국진 핏줄로 검찰총장을 계승한다고 떠벌리는 몰상식. 또 종교지도자란 놈이 총기 소지를 찬성하고 나서질 않나.

    정녕 레버런 문의 눈썰미가 이 수준 밖에 되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은 건가?

    문형진을 따르느니 블랙흥진을 옹립하는 게 낫겠네.

    답글삭제
    답글
    1. 너 멏학년이고 아직 미성년이지 무슨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네 삼남 현진씨 추종자들 독생녀 추종자들은 지옥간다 떼거리로 하늘섭리를 지연시키고 방해하고 파괴 폭파시키는 제사장 교법사 무식한 식구들 능지처참 해도 화가 안풀리거늘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