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9월 30일 토요일

한학자 어머님의 타락과 새어머님 선택

2017.09.30. 06:37

원리강론 214쪽 하단에 "하나님은 뜻을 절대적인 것으로 예정하시기 때문에,만일 이 뜻을 위하여 세워진 인물이 그것을 이루지 못할 때에는, 하나님은 그의 대신 다른 인물을 세워서라도 끝까지 이 뜻을 이루어 나아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는 말씀이 있습니다.따라서 한학자 어머님께서 책임을 못 하셨다면 새로운 어머님을 선택 해야할 것입니다. 아래의 말씀은 참아버님의 그에대한 답변의 말씀입니다.

(1)말씀선집 614권72쪽
“엄마가 타락했으니 복귀하는 것을 엄마가 해야 해요” 이거 바람 피우고 돌아다니기 좋아하는 것들은 안돼요. 제2타락의 바람 이에요. 무엇을 가지고 돌아다니는 거예요? 자기 얼굴을 팔아서 뭘 하자는 거예요? 오목이 문을 열어 볼록을 모셔 들이자는 거예요. 성해방이 있을 수 없어요.

(2)2000년 3월 6일(月)
“최후에는 어머니가 문제가 돼요. 어머니가 타락했기 때문에 빠지는 거예요. 그래서 부자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아들이 어머니를 불러 세울 수 있고, 아버지도 어머니를 불러 세울 수 있는 거예요.
어머니를 보게 되면 핏줄이 달라요. 핏줄로 남는 것은 부자가 남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어머니는 밭이에요, 밭. 씨는 밭만 있으면 어디에 심어도 얼마든지 맺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부자지관계는 혈통이 연결돼 있다는 거예요.
타락으로 말미암아 혈통이 그릇된 것을 부정해야 돼요. 어머니를 중심삼고 나오던 모자협조시대가 부자협조시대로
들어감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의 전통적 기준, 개인 기준, 가정․종족․민족․국가 기준이 설정되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가 없더라도 어머니를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어머니가 책임 못 하게 되면 아들하고 아버지만 있으면 어머니는 얼마든지 있다 그 말이에요.
아담만 있으면 어머니 해와는 창조할 수 있지요? 아담의 아들이 타락하지 않은 혈통만 됐으면 여자는 얼마든지 있어요. 얼마든지 찾아올 수 있다는 거예요.

(3)2012년 1월19일 어머님에게 말씀.
“어머님이 아버님과 다른 길을 가고 있다. 아버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어머니가 내 말을 들으라 하는 것은 루시엘보다 더 무서운 존재다. 그런 어머님을 따라가는 자는 도깨비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4)말씀선집613권 P50>
선생님에 대해서 못질하고 상처 입힌 사람을 누가 용서해 줘요? 어머니까지도 용서 못 한다는 거예요. 그런 어머니는 천국 못 데리고 가고, 그런 아들딸은 천국 못 데리고 들어간다는 거예요=재림주님의 고통의 심정

(5)말씀선집 456권 P465>
아버지와 아들이 직계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어머니가 필요 없어요.모자협조시대와 부자협조시대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절대복종 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 말이 어머니에 대한 말 이예요.

(6)통일세계 10-2004, 36-37>
장자권을 복귀했기 때문에, 천부주의 하나님이 아들을 가졌기 때문에 어머니가 없으면 아들이 어머니를 모셔 들일 수 있어요. 재림주는 하나님의 신부를, 어머니를 택해 세운 것과 마찬가지로 아들이 어머니를 언제든지 택할 수 있는 거라구요.
아들이 새로운 어머니를 선택할 수 있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7)2000년 11월 11일 하와이 프린스빌 호텔>
직접적이고 완전한 사랑의 씨를 가정적으로 받아 가지고 아버지와 아들이 직계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어머니가 필요 없어요. 아버지를 붙들어야 할 입장에 있어요.

(8)2009년 7월 13일 말씀선집 614권 pp.95-96>
부자협조시대 선포는 아는 식구가 많지 않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거꾸로 모권시대로 섭리가 후퇴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다시 만들어야 되요. 다시 만들려니까. 90세가 된 지금까지 길러나가고 있지. 이제 3% 남았어요.
2대왕께서 2012년 1월18일 한학자 어머님의 하나님이라고하는 영인과의 결혼 했다고 한다. 따라서 재림주를
떠나고 천주적 타락 했다고 하신다
2대왕 문형진님 께서는 한씨 어머님의 책임을 못하시므로 아브라함,이삭,야곱 3대에 걸쳐 연장 했드시 3대왕권으로 연장 되었다고 한다.

(9)어머니를 다시 창조, 만들어야 돼요.
비로소 참부모가 와서 하나님과 하나돼 가지고 몸뚱이를 영원히 찾기 위해서도 고생을 했어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어머니를 다시 창조, 만들어야 돼요. 어머니가 주장할 것이 없는 거예요. (제489집, 27, 2005.2.25, 한남국제연수원, 안시일 경배식 훈독회);

(10)(선집 312-177.1999.10.15.-축복을 통한 섭리-우르과이) 선생님은 거기에 안 걸려요, 정 그러면 그것을 타고 넘어가요, 산을 다시 만든다구요, 이제 완성시대에 들어와서 어머님이 책임 못하면, 어머님은 얼마든지 후계자가 꽉 차 있다는 거예요,

선집 312-180~182.1999.10.15.(금)우르과이-축복을 통한 섭리
뜻을 위해서 제일 가까운 측근자가 배신합니다. 선생님의 아들 가운데서도 배신한 자가 나와야 돼요. 선생님을 죽이겠다고 팔아먹겠다고 말입니다. 통일교회 배신자,(중락)
지금 때가 마지막에 왔다는 걸 모두가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 아들딸이 축복받은 것을 이혼하고, 같이 못 산다 할 수 있 는 놀음까지 나온 것을 걱정하고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경계를 넘어가고 있는 때라는 거예요. 사탄이 하나님을 지나 하나님 몸까지, 아담 해와의 몸까지 침범했기 때문에 그 후손의 복귀 시대에 그 안방까지 들어와서 흠을 내는 거라구요. 중락
흠낼 수 있는 마지막이 뭐예요? 생식기예요, 생식기. 핏줄을 더럽히는 놀음까지 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마지막이예요. 중락
역사는 라헬, 그렇기 때문에 가정 파탄이 벌어지는 거예요, 어머니가 그 제자하고... 자, 읽으라구요(p182)

(11)선집 613권 P50, 2009년 6월 3일:수:천정궁 훈독회
선생님에 대해서 못질하고 상처 입힌 사람을 누가 용서해 줘요? 어머니까지도 용서 못한다는 거예요. 그런 어머니는 천국 못 데려가고, 그런 아들딸은 천국 못 데리고 들어간다는 거예요.”


나.한학자 어머니의 말씀의 진위
1)한학자 어머니 말씀(참아버님에 대한 불신)
①2016년10월5일)
여러분들은 행복한 사람이야. 독생녀 나를 만나서야. 나는 6천년 만에 사탄과 관계없는 혈통으로 태어 났어. 2천년 후에 6천년 만에 처음으로 독생녀 내가 태어난 것은 기적이야. 섭리역사를 이 독생녀, 어머님으로 말미암아 완성할 수 있었다. 독생녀는 완벽하게 사위기대를 이루어서 책임 했다.
②2016년12월25일오전11시 :
나는"성혼 후에 원죄 없는 게 아니고 성혼 전부터야.“ "아버님은 원죄를 갖고 태어났다"
어머님은  "아버님에게 원죄가 있다는 근거가 "아버님은 형제가 있지 않냐? 아버님에게 원죄가 없으면  그 형제들도 원죄가 없는 것 아니냐?  나는 형제가 없다."라고 말씀하셨다.
만약  아버님이  원죄  있는  분으로  오셨다고  하면  우리 교회의  근본  정체성 이  흔들릴  수도  있습니다.” 하니
그러면  아버님  원죄문제는  좀  보류해두기로  하겠다.하시고 어머님의  모계 3대 혈통을 중심한 독생녀로 “어머님의 무원죄 독생녀 탄생설을 주장했다고 한다.
③2016년12월30일 : 천정궁에서 갑자기 소집된 430가정 이상 원로여성 모임에서 노기를 억누르지 못하고 하신 어머니 말씀이다.
원죄를 가지고 태어난 아버지는 나, 곧 원죄없이 지상에 태어난 독생녀를 만나서 원죄를 청산 받은 거야.
그러므로 아버지는 나를 만나기 전에는 다른 여인과 결혼을 하면 안 되는 것이었어!”
2)참아버님 메시지 특별 말씀(10월6일) : 어머니는 메시아의 아내 자리를 떠났어요?
3)홍순애 대모님 날씀(10월4일) : 참 죄송하지만 지금 참어머님은 잘못 살고 계십니다. 현재의 참어머님은 결코 메시아가 아닙니다.
참어머님은 다만 메시아의 아내일 뿐입니다

4)2016년 12월21일 강현실회장 성명서 :
①어머니는 “나는 원죄가 없이 복중에서 출생할 때부터 3대가 깨끗한 순혈로 출생되었지만 아버님은 원죄와 함께 출생하셨다.”
고 했습니다. 아무리 이해하려고 해도 이해가 되지 않아 몇날며칠 고통속에서 몸부림쳤습니다. 내 신앙적 양심으로는 받아드릴 수 없습니다.
②나는 메시아요 어머니 하나님이라는 말도 이해가 안됩니다.
③여자는 메시아, 재림주가 될 수 없다고 봅니다.
어머니가 재림주인 아버님의 위치보다 더 높고 크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버님 위치를 격하시키고 어머니의 위치를 격상시키는 것을 저는 믿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을 나는 받아들일 수 없어서 길을 달리 하려 합니다.

다.재림주님 고통의 심정과 3대왕권 승리 기반
1)해와의 불신, 불륜으로 탕감복귀원리의 과정을 거처 부인을 세우고 4대심정권 완성과 3대왕권을 세워야 하지만 부인의 불신과 자녀들과 교단과 민족과 국가와 세계가 불신 할때 얼마나 고통 스러웠겠습니까.
2)그러함에도 불고하고
참아버님께서는 7사부활 8단완성의 고난의 승리로 사탄을 자연 굴복시키고 가인 아벨을 세워 승리하신 터위에 모자협조시대에서 부자협조시대를 여시고 문형진 아들을 대신자 상속자 후계자로 세워 승리의 기대를 세웠습니다.

따라서 구세주,메시아,재림주, 만왕의왕 참부모님께서 대신자,상속자,후계자이신 2대왕님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섭리적 새어머님을 선택해야할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07:40 new
보고싶은것만 편집...
근데 칠사부활 팔단완성이란말 H2가 만든 말 아님?

아무리 어떤말을 들이대봐야 행동은 총이라니까? 그 말 정당화시키는게 IS여 나누고 베풀고 스스로 종의 종이되서 희생 봉사 모습 묵묵히 보이면 이해하지...결국 총든모습으로 나오니까 거긴 틀린거여...페이스북에는 뭔 벌레먹는 훈련하는 사진들 올리지않나...하버드 나오면 뭐하냐고 최종행동은 글러먹지않았냐고...경배도 유교와 반대로 거꾸로하고말야...그냥 종교에 빠진 양키여...본질을 볼줄 몰라...

선한세상만드는게 종교의 목적 아녀?
문총재님 추종하고 바라보는게 목적이냐고ㅉㅉ 하늘이 내려다보는 아픈세상을 봐야지...

일단 총부터 내려놔
 
07:50 new
생춰리는 자기들 스스로 공부해서 밝히는 것이 아니라, 내용도 모두 H1쪽 것을 그대로 도용했네요. 그래서 생춰리 문형진을 사기꾼이라고 부르는 겁니다. 자기를 후계자로 인정해줄 때는 하나님 부인으로 칭송하고 온갖 신격화 놀음을 하다가 자기와 생각이 달라졌다고 레즈비언이라고 부르고, 이제는 자기 어머니까지 바꿔치우는... 일찍이 보지 못한 괴물이 탄생한 겁니다.
┗ 08:58 new
괴물의 말로는 고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