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6월 14일 금요일

김석병 사장님은 PK를 대체할 또다른 '특별한 분'이십니다. 각별한 예우를 갖추시기 바랍니다.
 
 
2013.06.12. 10:2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1196


김석병 사장님은 우선 피가 다릅니다.
새 통일교의 성골이십니다.
전라남도에, 장흥에, PK 직계입니다.
이미 특별한 분이셨으며, 이제 남은 것은 '제도 위에 오르는 것'만 남은 분이십니다.
이미 수년전부터 통일가를 쥐락펴락하는 막후의 컨트롤러였습니다. 정원주 보좌관님, 안효열 실장님과 함께 삼위일체를 이루어 이미 그 세력은 PK를 능가했습니다. 다만 아직 그것이 아직 공식적이지 않았다는 것뿐입니다. PK는 노쇄하고 병들고 법정에 불려다니느라 몸과 마음이 피폐해져 있습니다. 참어머님 앞에 충신이시고 특별한 분이셨지만 세월은 PK도 어쩌지 못 하시는 것 같습니다.

양창식 회장님께서는 김석병 사장님의 힘을 간파하지 못 하고, 협회장이 당연직으로 관장해야 할 역사편찬위원회와 성화사를 김석병 사장님께 접수 당하신 이후에서야 그 파워를 절감하시게 되었습니다. 당신의 믿음의 아들인 성화사 고학철 사장님도 지켜드리지 못 하는 비애감에 눈물을 씹어야만 했습니다

부랴부랴 '비전2020' 프로젝트를 수립하여 띄우고, 좌우에 김석진, 정동원을 측근으로 기용하고, 밖으로는 언론 인터뷰도 부지런히 하시고, 좌 오택용 우 용진헌으로 하여금 참부모님생애노정섭리사(형식은 그렇지만, 내용은 하나님 부인 섭리사)를 강의하게 함으로써 그의 세력 입지를 공고히 하기에 여념이 없으십니다. 최근 들리는 소문에 의하며, 참어머님께 1년이후 식구를 정확하게, 딱 두배로 증가시키겠다는 무리한 승부수를 던지셨다는 얘기도 들립니다.

양회장이 이 만큼 분주하고, 무리수를 둬가면서 행보를 보이는 것은 그 만큼 김석병 사장님의 세력과 힘이 강력하다는 것의 반증입니다. 우리의 오랜 경험으로 볼 때, 양회장님은 김사장님의 신공을 절대 따라가지 못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참어머님의 모든 일정과 동선은 정원주, 김석병, 안호열 삼위일체에 의해 이미 컨트롤되고 있습니다. 참어머님의 민정시찰, 엔터테인먼트, 콜렉션 취미 생활(신라보석은 CC에서 원 위치? 리츠칼튼으로?), 천주사적인 의사결정에 이르기까지 김석병 사장의 오묘한 컨트롤이 구석구석 미치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아직도 이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은 새 통일교에서 출세하실 생각은 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거 참아버님께서 섭리하시던 때에 잘 나가시던 분들도, 옛날 생각하시고 김사장님을 대하시면 안 됩니다. 오래 자리보전하시려면 특별한 분으로 예우하셔야 합니다. 지금은 새 하늘 새 땅의 시대입니다. 분위기 파악 못 하시면, 주동문 유정옥 회장님들처럼 갑자기 영문도 모른 체 환고향하셔야 합니다.

 
위경 천성경, 말살 평화신경, 삭제 말씀선집.... 이 모든 천주사적인 성업은 김석병 사장님의 카리스마 넘치는 오기로 집행되고 있습니다. 김영휘 회장님(편찬위원회 위원장)은 바지로 서 계시고 있습니다. 속칭 얼굴마담이십니다. 김석병 사장님의 성화사 최측근이신 권오문 본부장님이 써주신 원고를 노안에도 불구하고 잘 읽으시는 분이십니다.
 
이재석 회장님(편찬위원회 부위원장). 이 분에 대해서 만큼은 김석병 사장님께서 각별하게 모십니다. 김석병 사장님이 절대 가질 수 없고, 질색인 어려운 어려운 말들을 잘 구사할 줄 아십니다. 새 통일교를 제도권 종단으로 편성하시겠다는 몽니를 부리시고 계신 분이십니다. 참아버님께서 제정하신 천성경이 경전답지 못하므로, 경전답게 해야 하신다며 다 바꿔버리신 분입니다. 물론 그것도 2000년 이전 종교협의회와 초교파협의회 시절에 터득하신 한물간 설들, 기독교 신학과 종교학 이론들에 의지한 것입니다. 2000년이후 참아버님의 말씀과 섭리에 대한 이해는 전혀 무시하거나, 모르시는 분입니다. 이회장님께서는 '2000년이후 아버님 말씀에는 내용이 없다'고 주변에 말하신다는 항간의 설이 있습니다.
 
이재석 회장님은 김석병 사장님 뿐만 아니라, 참어머님으로부터의 신뢰도 한 몸에 받고 계십니다. 이미 아버님께서 살아계신 2011년부터 참어머님과 후계자 문형진 회장님께 용비어천가를 헌정하셨습니다. 평일에도 일한다는 피스TV에서 용비어천가를 뮤직비디오로 노래부르셨고, <찬란한 새 아침>이라는 어용 서적을 집필하여 봉헌해 드렸습니다. 가히 오택용 교수님과 어깨를 견줄만한 공적을 참어머님에게 돌려드리고 계십니다. 이재석 회장님에게는 김항제 문선영이라는 두 이론가들이 계시답니다. 아무래도 김항제 교수님은 오래전 이재석 회장님께서 협회장으로 계실 때, 장학금을 지원해 주신 것에 대한 보은을 이제서야 하시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 위경 천성경, 위경 평화경, 위경 참부모경, 그리고 평화신경 말살로 이재석 회장님 부위원장님께서는 확실하게 오택용 교수님을 제끼시고 섭리 반역 공신 1순위로 이름을 남기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약 정리하면, 김석병 사장님은 출신 성분에서 성골이십니다. PK이후에 '특별한 분'에 더하여 조만간 '제도위에' 서시게 될 것이 분명합니다. 정원주 보좌관님, 안호열 실장님과 '정분합작용에 의해 삼위일체를 통한 사위기대를 이루어' 참어머님의 대소사를 관장하고 계십니다. 무엇보다도 우리 모두가 이미 알고 있는 것처럼 참아버님께서 제정하신 천성경. 그것은 태생에 문제가 많았습니다. 김석병 사장님께서는 그것을 간파하시고, 참아버님께서 "유언으로, 천법이므로, 하늘 성경이므로 절대 손대지 말라고 손대면 천벌을 받는다"고 귀에 대못을 박아놓고 가셨음에도, 그것을 모조리 무시하셨습니다. 참어머님을 향한 일편단심 생사결단 실천궁행의 심정으로 위경 천성경, 위경 평화경, 위경 참부모경을 편찬하시고, 8대교재교본의 파괴, 천성경 왜곡, 평화신경 말살의 천주사적인 사역을 과감하게 결행하시는 용감함을 보이셨습니다.
 
김석병 사장님은, 이 시대에 참된 축복중심가정이시고, 천일국 주인이십니다.
 

아주!



13.06.12. 12:41
만세! 만만세! 새제도권 위에 계실 분!
천벌이 기다리고 있음을 명심해야 쓰겠다.
13.06.12. 11:15
이시대에 참되기 힘든데 용케 참되셨군 깔깔깔깔.. 쩝.....
13.06.12. 11:17
안개 낀 비밀궁 공원에 이제야 뭐가 좀 보이는구나.
13.06.12. 11:35
가버린 그 사람의 남긴 발자취 다시 한번 어루만지며 돌아서는 장충당 공원~~~
13.06.12. 11:49
돌아가는 상황을 정확히 간파하고 계시네요...
드디어 조금씩 김사장이 수면위로 올라오나 봅니다.
이제 곧 말씀선집 전체에 대한 삭제 작업 소식이 들리지 않겠습니까? ㅠㅠ
13.06.12. 11:58
허거걱~! TM주변의 권부 핵심의 권력구조와 비밀이 낯낯이 폭로되는구나!
후천개벽시대에 비밀은 없도다...!!!
13.06.12. 12:26
김석병의 따까리는 권오문씨가 되는 건 가요?
그 밑에 줄을 서면 제도권 측근은 되는 건가요?
예이 비러먹을 놈들 같으니라구!
삭제된 댓글 입니다.
13.06.12. 14:33
마른하늘에 날벼락 떨어지는걸 기대하는게 차라리 낳겠지요
권력의 달물을 맛본 사라믈은 자신들의 악의 길에 서있는줄을 모른답니다
이것이 한치앞도 모르는 어리석은 인간들의 전형적인 모습이지요
13.06.12. 15:14
지금 첨벙하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죽어서야 오메~ 어찌까? 외치기도 전에 분노의 불덩이가 날아오겠지요. 본래 악은 회개하는 법이 없이 끝까지 가는 기질이 있더이다.
13.06.12. 14:10
어떤 기대도 하지 않는다
13.06.12. 14:32
남은 것은 한가지
삭제된 댓글 입니다.
13.06.12. 17:27
하늘 부모님이라는 용어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의미로서는 좋으나, 통일교 어용이론가들이 이 용어를 교리적인 개념어로 바꿔놨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대신 '하늘 부모님'
'참어머님' 대신 '참부모님'

하나님은 본성상 본양성 피조세계에 대한 남성격 주체로 계신다는 이 창조원리적인 정의는 TM을 중심한 새로운 체제 질서를 세우는데 걸림돌이 됩니다. 그래서 이 정의를 뒤엎기 위해서 열심히 '하늘부모님'으로 불러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13.06.12. 17:31
아버님이 성화하신 이후에, 어머님께서, "앞으로는 나를 부를 때, 참부모님이라고 불러라"라고 말한 것도 같은 맥락입니다. 그 이유로 "내 안에 아버님이 계시므로 일체를 이뤘기 때문에 참부모님으로 불러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오택용이 참부모님생애노정과 참어머님생애노정에서 주장하는 부분과 같은 맥락입니다.
결국 참아버님도 메시아 재림주 참부모, 나 참어머님도 메시아 재림주 참부모. 천지인 참부모로 일체를 이뤘으므로 아버지나 어머니나 동격이다. 그러므로 나 어머니도 아버지처럼 말씀도 선포할 수 있다. 주인이다. 왕이다. 새로운 체제의 주인이 될 수 있다. 그러한 이데올로기를 담고 있는 것입니다.
13.06.12. 17:36
원리와 아버님 말씀 어느 곳에 어머님이 말씀을 선포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까? 말씀선포는 오로지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의 씨를 갖고 오시는 후아담 메시아만이 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천법인 말씀은 참 씨앗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원리입니다. 어머님도 원죄를 갖고 있었습니다. 1960년도 성혼식을 통해서 신부로 간택된 것입니다. 그 근본은 원죄를 갖고 있었던 타락 인간의 후손입니다.

그럼에도 이번 천성경에 슬쩍 TM의 어줍지 않는 스피치를 집어넣었습니다. 성화이후에 하신 녹음기처럼 반복하는 말씀을...
삭제된 댓글 입니다.
13.06.12. 20:10
죄단이나 혀패나 역편이나 성화사나 핵교나, 땡일교는 어째? 아부잘하고 술 잘마시는 인간들이 최고자리에 오른단 말인가?
13.06.12. 23:18
새로운 천일국가의 가사를 만든 최0 0 선생님도 한테 김석병사장님 밑에서 일했다지요.
13.06.13. 15:15 new
지금 교회 안에서 이렇게 이름이 오르내리는게 결코 영광이 아닐건데.
안되었소. 안되었소.
왜 그렇게 사시오...
22:04 new
저러니 통일교 간부들이 껄끄러운 자신들의 처신에 대해 언급한 사람들을 색출하여 입단속을 시키고자
식구에게까지 테클을 거는것도 모자라, 심지어 모 회장처럼 공부하는 학생에까지 고소하고 gr을 떠셨던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