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3월 24일 일요일

統一家, 어디로 가고 있나? 현 통일교지도부여, 진정 하나되기를 원하는가? 이것만 해결하면 통일가는 틀림없이 하나 된다. 10-3

統一家, 어디로 가고 있나? 현 통일교지도부여, 진정 하나되기를 원하는가? 이것만 해결하면 통일가는 틀림없이 하나 된다. 10-3
 


統一家, 어디로 가고 있나? 현 통일교지도부가 이것만 해결하면 통일가는 하나 된다. 10-3



통일교지도부가 식구들을 향하여 울먹이며 현진님측 형제들을 이제라도 회개하고 어머님에게 용서 받으라고 위선 떨지말고 선동하지 말라. 참으로 가증스럽기 때문이다.

통일교지도부는 현진님에게 '공적 자산 찬탈', '명령 불복종','아버님을 배신한 사탄'의 거짓말을 주절주절 외쳐대지 말라. 통일교지도부는 진정 통일가가 하나 되기를 원하는가? 그것이 과연 진심인가?

그렇다면 아래 여섯가지 아버님께 보고한 현진님의 음해를 하나 하나 숙독하기 바란다


첫째, 아버님은 현진님께서 2008년도~ 2009년도에 아버님 허락도 받지 않고 임의로 미국 이사회 임원변경을 시도한 아버님 주관권을 벗어난 아들로 아셨다. 아버님은 현진님이 아버님을 무시하고 미국 이사회임원변경을 시도한 아들로 꾸중하시고 염려하시면서 GPF,UPF공직을 박탈하셨다.

둘째, 아버님님께서는 2008년도 부터 2009년도 3월7일까지 국진님과 형진님이 현진님을 행정적으로 지원하고 협조한 형제들인데 현진님께서 두 동생들에게 피눈물을 흘리게 한 불의한 아들로 아셨다. 아버님은 국진님과 형진님이 현진님을 돕고 지원하여 준 의리있는 형제임에도 불구하고 두 동생들을 핍박한 아들로 꾸중하시면서 GPF,UPF공직을 박탈하셨다.

셋째, 아버님께서는 현진님의 GPF활동 분야에서 반 섭리적이고 아버님을 배신한 입장을 취함으로서 현진님의 GPF활동이 사적인 불의한 욕망을 달성하기 위해 활동한것으로 아셨다. 아버님께서는 현진님의 GPF활동을 사적인 활동이라고 말씀하시면서 GPF,UPF공직을 박탈하셨다.
자료출처: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WK1/398

넷째, 아버님께서는 현진님이 절대성의 천법을 위반한 아들로 아셨다. 어머님께서는 2011년도에 36가정들에게 직접적으로 현진님의 탈선을 공개적으로 증언하셨다 부모님이 그렇게 인식하셨고, 통일가 형제들도 그렇게 인식하고 있다. 이것이 근본적인 원인이 되어 GPF,,UPF공직을 박탈하셨다.

다섯째, 아버님은 현진님이 무례하게도 참부모라고 참칭한 아들로 아셨다. 김효율 보좌관이 간접적으로 언급했고 아버님도 그렇게 말씀하셨다. 이것이 근본적인 원인이 되어 GPF,,UPF공직을 박탈하셨다.
자료출처: 유천궁, 2010년 2월 22일 (음.1.8) 현진님 비판강연중에서 발췌

여섯째, 아버님께서는 현진님의 부인이 셋, 넷인 호랑방탕한 아들로 아셨다. 심지어 현진님을 따르는 자들을 '개 패듯이 패버리라'고 말씀하셨다. 아버님은 이미 현진님을 도덕적으로 윤리적으로 섭리의 지도자로서 자질을 신뢰하시지 않으셨다.
자료출처;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fg5R/2873

공적자산 찬탈? 아버님을 배신아들? 섭리를 배신한 사탄,탕자? 좋다.! 그러나 악취나는 구정물 같은 이 거짓선동이 진실이 되고 실제상황이 되려면 위의 6섯가지가 사실로 판명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은가?

통일가가 하나 되는 것이 과연 진심이라면 통일교지도부는 아버님께 보고한 위의 여섯가지 음해가 거짓이 아니고 사실이요, 실제상황이었다고 정직하게 6하원칙에 의거 시급히 증명해 보라.

통일교지도부가 이것만 조치한다면 나를 비롯해서 현진님을 지지하는 모든 형제들이 한 달음에 현진님을 진언으로 설득하여 모시고 어머님께 달려가 참회하고 용서를 받아 남겨진 아버님의 섭리의 유업을 함께 일구어 갈 수 있다고 본다.

내가 알고 체험한 현진님을 지지하는 형제들은 단순히 지도자의 외적인 면를 보고 섭리행보를 결정하는 사람들이 아니라고 본다. 또 늦게나마 통일가 혼란을 알고 고뇌에 몸부림치는 형제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그들이 따르는 그 지도자의 주장이 섭리적이냐? 하나님의 뜻과 종적기준에 정오정착으로 올바르게 서 있느냐? 모든 섭리적 행보가 정직하고 진실하느냐? 이런정도의 고뇌과정을 거쳐 선택한 형제들이라고 본다.
6섯가지 음해중에 단 한가지라도 빼면 안된다. 해명 못할 것도 없지않은가?


예를 들자면, 통일교지도부는 아버님께 거짓 보고한 6섯가지 음해중에 가장 큰 음해인 현진님의 탈선음해를 공개적으로 36가정 선배님에게 직접 언급하신 어머님을 낮의 하나님으로, 현재는 참부모님으로 모시고 있기 때문에 해명 못할 이유가 없다고 본다.


만약 어머님이 공개하신대로 현진님이 탈선을 하셨다면 그 대상자가 있을 것이다. 그 대상자가 누군가? 거짓말이 아니고 진실하다면 밝혀라!

만약 어머님이 공개하신대로 현진님이 탈선을 하셨다면 어머님이 보고 계시는 현장에서 탈선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누군가가 어머님께 자초지종을 보고했을 것이다. 자초지종을 어머님께 보고한 그 자가 누군가? 밝혀라!.

만약 어머님이 공개하신대로 현진님이 탈선을 하셨다면 그 탈선장소가 있을 것이다. 현진님이 탈선한 그 장소가 어디이며 몇년 몇월 며칠에 탈선했는가?

이와같이 나머지 5개사항에 대해서도 낱낱이 6하원칙에 입각해서 해명을 하기 바란다.

이 여섯가지 음해가 원인이 되어 아버님께서 사실로 오해하시고 2009년 3월8일 아버님께서 현진님의 UPFM GPF 공직을 박탈하신것이 아닌가? 이 사건이 단초가 되어 통일교 거짓 실체들이 얼씨구나 좋다하며, 이단자, 폭파자 동영상, 참부모님 선포문 발표, 공적자산 찬탈 누명 뒤집어 씌우기, 여의도 파크원 소송을 벌이며 하늘 섭리를 파멸시키지 않았는가? 하늘이 역사하시어 형진님과 국진님이 섭리현장에서 정리됐으면 통일교지도부들은 어떻게 처신해야 하는지 진정 모른단 말인가?

만약 통일교 지도부가 해명한 내용들이 사실로 밝혀지면 통일가는 하나가 된다.

왜 그런가? 현재 현진님을 지지하는 형제들이 여섯가지 음해가 사실로 밝혀진다면 그 들은 미련없이 현진님을 떠나 새로운 섭리의 길을 모색 할 것이기 때문이다.

통일교 지도부가 지금까지 집요하게 주장해 온 대로 현진님이 '공적 자산 찬탈', '명령 불복종', '아버님을 배신한 사탄'의 주장은 타당성을 담보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현진님이 아무리 하나님의 직계 아드님이라 하더라도 천법을 어기고서는 통일가 지도자가 될 수 없다. 아버님으로 부터 그렇게 배웠다.

솔직히 까놓고 말해 보자.

만약 현진님께서 위의 여섯가지 거짓음해 즉, 부모님과 지도자들이 언급한 내용들이 실제상황이고 모두 진실한 것이라면 어떤 미친놈이 현진님을 따르겠는가? 미쳤다고 현진님을 따라가는가?

위의 여섯가지를 실제적으로 범했다면 현진님은 아무리 똑똑하고 섭리적인 큰일을 하셨다 하더라도 당연히 통일가 섭리현장에서 지도자역할은 접어야 하신다.

그렇지 않은가?


따라서 통일교 지도부가 명명백백하게 위의 6섯가지를 밝히고 그것이 사실로 입증된다면 나는 통일교지도부앞에 공개적으로 회개하고 용서를 빌고자 한다. 내 인생 남은 세월은 회개하면서 살고자 한다.

그러나 만약 명명백백하게 밝히지 못하면 통일가는 둘로 갈라진다. 참과 거짓공존할 수 없기 때문이요, 하나님사탄은 공존할 수 없기때문이다. 이 원칙적인 질문에 대해서 가타, 부타간 침묵을 지키지 말고 입장을 발표하라는 얘기다.


통일교 지도부가 만약 충정어린 이 권고를 받아 드릴 수 없다면 현 통일교지도부는 현직에서 모두 사퇴하라. 그 다음 현진님의 지시를 따르기 바란다. 이것이 하늘앞에 드리는 최소한의 회개의 조건이 될것이기 때문이다. 그 다음에 용서받고 싶은 마음이 눈꼽만큼이라도 있다면 아래 사항을 고려하기 바란다.

첫째, 먼저 통일교 지도부는 하나님과 아버님앞에 공개적으로 회개하고 용서를 빌기를 바란다. 참가정을 거짓으로 속여 6000년 하나님의 섭리를 무위화 시켰기 때문이다.

둘째, 인류앞에 공개적으로 회개하고 용서를 받기 바란다. 섭리를 망치고, 통일가를 거짓으로 파탄시켰으며, 아버님을 때 아닌때에 성화하게 한 그 죄를 어찌 감당할수가 있을까? 석준호 전 회장에게 물어보라. 아버님은 성화하시기 1년 전까지만해도 서울 강남성모병원에서 정밀 신체검사에서 혈액순화체계등 모든 면에서 50대의 젊음으로 판정받았다. 의사도 놀랐고 지도자들도 놀랬다.

또 2012년 8월초하루, 8월초 이틀까지 선진님의 가정에서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시면서 집전하셨으며, 어머님의 모교까지 방문하시면서 교직원들을 격려하셨다. 통일 교지도부가 마지막 기도라며 홍보한 날자 약 10일전이다. 이렇게 건강하게 활동 하신 분이 왜 갑자기 하루만에 병원에 입원하시게 되었나? 도데채 통일가에 무슨 일이 있었나?

통일교 지도부가 승리할 수 있다며 여의도 파크원 소송에서 고등법원의 교회지도부 완전 패소 판결이 난 때가 2012년 8월초하루였다. 또 인진님의 사생아사태도 이때쯤에서 참가정에 노출된걸로 안다.

만약 아버님께서 이 두 가지 참담한 사태를 보고 받으셨다면 쓰러지시지 않을 도리가 있으셨을까? 통일교지도부가 거짓으로 아버님의 속을 새까맣게 타 들어가도록 고통만 주지않았어도 아버님은 절대로 성화하시지 않았다고 본다.

아버님이 예정된 시기에 성화하신 거라고? 미친소리 하지마라! 96세, 104세까지 사신다는 말씀이 처처에 널려 있다. 영계에 가시더라도 기원절 끝내고 가신다고 말씀 하셨다.

셋째,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공개적으로 참회하고 용서받기 바란다. 참가정을 거짓말로파탄시켜 본연의 위상과 권위를 회복하기 어려운 상황으로 전락시켜 국민들로 하여금, 참가정이 하나님의 모델적 이상가정이 아니라 패륜이 창궐한 가정으로서 비아냥과 조롱의 대상으로 회자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상황에서 통일교 지도부는 7년후에 통일교를 국교 만들고 국가복귀 하겠다? 기가막혀 졸도하는것을 보고 싶은가? 신념인가? 망상인가? 돌아도 정도껏 미쳐야 보는 사람 정신을 차릴 것 아닌가?

넷째, 통일가 축복가정들에게 공개적으로 회개하고 용서받기를 권한다. 무지한 통일가 형제들을 거짓으로 선동하여 그 들로 하여금 반 섭리적 전사로 부활시켜 섭리를 깽판치게 한 죄는 수월하게 용서받기는 힘들다고 본다.

다섯째, 마지막으로 현진님에게 공개적으로 회개하고 용서를 구해보기 바란다. 지금도 현진님은 통일교지도부를 염려하시면서 기도하고 계신다. 그러므로 짐승과 같은 미물들이 아니라면 현진님에게 당연히 해야 할 도리가 아닌가? 특히 현진님에 대한 심정유린죄를 회개해야 한다고 본다. 누구든 이 죄에 한번 걸려들기만 하면 지상이든, 영계든 인간으로서는 끝장이다.

영원히 고개 파묻고 살아야 하기때문이다. 아버님 말씀이다. 하기야 그대들은 아버님을 불신하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기대하지는 않는다.

위의 사진은 2008년 4월6일 제 49회 하와이 킹 가든에서 참부모의 날에 에덴동산에서 잃어 버린 가인아벨의 아픈 곡절을 반복하지 않고 두 아들과 하나가 되어 3자가 책임을 다하도록 아버님께서 어머님에게 부탁하는 장면이다.

이제 명명백백하게 통일가에서 어떤 개만도 못한 인간이 가해자였고 누가 피해자 였으며, 참가정에서 누가 가해자였고 누가 피해자 였는지 깨끗하게 밝혀져야 한다.

2008년 4월6일 제 49회 하와이 킹 가든에서 아버님께서 형제가 싸우고 갈라지는 것이 바로 부모를 죽인 원흉이라고 결정적으로 심판하셨기 때문이다.


참가정 자녀님들 중에서 누가 통일교지도부와 영합하여 현진님을 피눈물을 흘리게 한 원흉들이 누구인지 밝혀야 할 때가 아닌가?

이제는 아버님을 '때 아닌때에 성화하시게 한 원흉들이 누구인지를 명명백백하게 밝혀야 할 때'가 아닌가?


시급히 통일교 지도부는 전원사퇴하고 현진님으로 하여금 천일국 창건의 위업을 재 창건할 수 있도록 결단하기 바란다. 그것이 정답이다. 왜 그런가? 거짓의 기반은 절대로 인류구원의 성업을 맡을 수 없기 때문이다.

만약 머뭇거린다면 나는 다시 거짓지도자들이 통일가 섭리를 깽판친 구제척인 사례들을 다시한번 반복하여 외치고자 한다. 그래도 반응이 없고 이대로 이 더러운 체제로 굴러간다면 세상형제들의 힘을 빌려서라도 통일가 본래의 위상을 복원하리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