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3월 20일 수요일

카프 'GPA Korea' 경찰청 모니터링 진행 중이라는 소문

카프 'GPA Korea' 경찰청 모니터링 진행 중이라는 소문
 

제 선배가 경찰청 쪽에 있는데 안그래도 gpa korea 에 대한 조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기독교 단체쪽에서 계속 압력을 넣고 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 요즘 종교인 과세문제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 모금활동도 그 범주에 넣는다고 하네요.


gpa korea 는 어느 곳에도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단체인데 모금활동 하는 학생들이 등록되어 있는 단체라고 하고, gpa korea 홈페이지에 기부금 영수증이 가능하다고 나오는데 등록된 단체가 아니니까 아마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명의의 기부금 영수증을 제공하는 방법밖에 없는데 이럴시에는 현행법에 걸린다고 합니다.


지금 모니터링이 진행중이고 자료를 최대한 축적한 뒤 한달안에 직접 gpa korea 사무실에 방문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는 이미 gpa korea는 통일교와 연관 검색어로 나오고 상당히 부정적인 기사와 SNS 글로 채워지고 있어 향후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이미지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2006년 시사저널에 STF와 타 대륙 카프 학생들의 모금활동의 문제점이 현진님의 사진이 포함되어 4면이나 나와 큰 충격이 있었는데, 관계자 분들께서는 이 부분을 쉽게 넘어가지 않도록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회적 여론과 상식이 몇십년 전의 만물복귀 환경과 많이 달라졌고 현재 여론 형성의 주요 매체인 SNS 의 휘발성과 확산성은 통일교회가 대중종교, 생활종교가 되기 위해서 크게 고려해야 할 요소입니다.


12:22 new
이 카페에서 거의 찾기 어려운 객관적인 글이네요. 정말 큰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은데... 걱정입니다.
14:21 new
의인이 글 썼네
14:42 new
이거보다 객관적인 글도 많던데요?
12:24 new
예전에 VOICE 도 그렇고 STF 도 그렇고 한번 언론에 알려지게 되면 교회까지 거론이 되어서 큰 문제가 되었었죠. 포털 검색해보니까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너무 큰 것 같습니다.
16:37 new
쉽게 말해 신인선한테 3000만원주고 통일교는 100억 잃는 거지 뭐
12:30 new
아 ㅠㅠ 이런 포털기사의 핵심은 앵벌이를 통일교가, 조금 더 들어가서 결국 참부모님을 시켰다고 걸고 넘어지던데... 역시나 기사나 글을 읽어보면 참부모님에 대한 욕이 나오네요 ㅠㅠ
14:21 new
인선형은 참부모님보단 술 ㅋㅋ
12:34 new
아 진짜 짜증나네! 이런 욕먹으면서까지 신회장 유럽여행 갔어야 했나? 모금한 돈으로 스위스에서 스키타고 유람하고 등등... 에전엔 언론 관리라도 제대로 했는데 이건 뭐야! 카프 출신, STF 였다는 것이 부끄럽다!!!
12:38 new
신회장 카프회장 된 지난 2년 큰일 많이 했다. 안으로는 학생들 다 도망가고 일본 학생만 남고, 밖으로는 가정연합, 참부모님 욕먹게하고... 그러면서 본인은 해외로 해외로 놀러다니고.. 정말 대단하다. 2세중에 아마 최고인 것 같다.
12:39 new
정말 조심해야 할 듯 ㅠㅠㅠㅠ
13:53 new
stf 란 단어가 싫다. 누가 만든거야?
14:43 new
STF라는 단어랑 뭔상관이래요....
14:20 new
만물복귀하는 것은 나쁘지 않는데 왜 그 돈을 그렇게 쓰지?
15:28 new
사실 정권초기에 이런 일들이 많지요. 무엇인가 새롭게 했다는 건수를 잡고 싶어하는 것이 정치인들이니까..... 근데 이럴때 잘못 걸리면 큰일 나긴 납니다. 카프 조심해야 합니다. 전 현 카프 지도부들이 마음에 안들지만 카프가 걸리면 통일교나 참부모님까지 먹칠하니까.....제발 카프 분들 실수좀 하지 말아주세요. 부탁해요.
15:35 new
옳은 소리이긴 하지만 신회장님 너무 공격하지 마요. 경석형이 2세권 총사령관이 되어서 경석형 라인인 신회장님 짤려봤자 또다시 경석형 라인 오삼진 올라옵니다. 카프회장이랑 2세국장 인사권, 결재권이 경석형한테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오삼진보단 신회장님이 낫잖아요. 그 이유는 다 아실거라보고 신회장님 많이 힘드실텐데 우리 모두 격려의 박수!!!
16:28 new
맞아. 맞아. 그냥 인선형 중심으로 10년 더 갑시다. 카프는 인선형 놀이터로 던져 주세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