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4월 16일 토요일

Re:형진님이 독생녀에 대해서 선포를 하고, 참어머님을 모셨어야 하는 장본인이다!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844 2016.04.15. 18:22
원리적인 글 잘 읽었습니다.
참어머님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신 글이네요.

핵심은 이런 것이겠지요.

참어머님은 참자녀님처럼 원죄없는 몸으로 태어나셨지만 
자신보다 종적이고 아벨적인 위치에 계신 하나님의 대신자인 참아버님께 절대적으로 정렬되어 승리자가 되셨고, 그 결과 참아버님과 동일한 반열에 서실 수 있었지만, 현진님이나 형진님을 비롯한 참자녀님들은 참아버님과 같으신 반열의 참어머님과 정렬되어 참어머님으로부터 승리자로 인정받지 못했기에 불완전한 미생 신분이라는 것이겠지요.

또 한가지...

인류의 참부모가 될려면 참아버님은 예수님의 승리적 기반을 이어받기만 하면 되지만, 참어머님이 되실 분은 예수님이 독생자인 것처럼 태어나면서부터 독생녀이여야 한다는 것이겠지요. 맞는 설정이라고 봅니다.
다시말하면, 참아버님께서 참어머님을 간택한 결과 참어머님이 되신 것이 아니라 태어나시면서부터 메시아와 성혼할 입장이셨기에 아버님과 필연적으로 만나서 혼인할 수밖에 없는 운명이셨다는 것이겠지요. 즉 참아버님과 참어머님의 만남은 필연적 운명이라는 것이지요.

최근에 저는 참어머님의 리더십을 보면서 참 많은 것을 느끼면서 충격을 받게 되는 저 자신임을 발견하게 됩니다. 가까운 거리에서 아버님과 다른 여성적 하나님의 모습을 본다고나 할까요. 하나님의 여성성을 피부로 느끼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충격인지 모릅니다. 아버님의 외형적 추진력과 대비되는 어머님의 내향적 추진력, 파워풀란 열정과 대비되는 내조하는 듯한 열정, 남성적인 창의력과 여성적인 창의력, 어머니이면서 아내, 그리고 누나의 리더쉽이라고 할까요.

지금은 여성의 시대라고 하죠.
그렇다면 그런 전형적인 원리적이고 참다운 모습을 세상에 앞서 우리 통일가에서부터 보여줘야하는데....
현재 참어머님께서 리얼하게 보여주시고 계시다는 사실입니다. 지금까지는 남자 뒤에서 그늘처럼 살았지만 이젠  전세게 여성들에게 닮고자 하는 참다운 모델이 되고도 남고, 세상 모든 남성들에게는 자신과 다른 면을 보게 되어 신기하면서도 지금까지 받은 상처를 충분히 치료하고도 남을 참다운 위로가 되는 분이라는 사실입니다.

......... 다음에 또.




 

 
16.04.15. 19:47 new
참으로 깊게 이해를 하시는군요.
그런데,
참어머님을 대할 때
참아버님에 의한 참어머님이 아닌, 참아버님과 하나되어야만 완성한다는 것보다도,
하나님과 인간을 동일한 선상에서 보면 좀 낫지 않을까요?
제가 볼때는
우리가 너무 하나님을 신성시한 나머지 하나님을 알려고도 하지 않고, 하나님은 우리와는 동떨어진 존재로서 섬기고 믿고 순종해야하는 절대적 존재로 생각한 나머지, 하나님이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그리워하시는지, 무엇을 갖고 싶어하시는지에 대해 관심이 없고, 단지 참부모님을 통해서 하나님으로 갈 수 있다는 생각을 하기에 하나님에 대해서 무관심한 것이 아닌가 봅니다.
┗ 16.04.15. 19:53 new
다시 말하면,
참어머님은 하나님에게 있어 어떠한 존재인지를 생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꾸
참아버님에 의한 참어머님을 이야기하는데, 거기에 하나님을 외롭게 하는 원인이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러니까
창조세계의 주인은 하나님이고, 하나님이 만왕의 왕이시고 인류의 참부모이십니다.
그런데,
참부모님을 너무 중요시한 나머지 만왕의 왕 하나님왕권즉귀식이나 대관식을 하나님을 위한 대관식이라기 보다는 참부모님이 만왕의 왕이고, 참부모님의 대관식으로 착각을 한다는 것입니다. 뭐 틀린 말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참아버님을 너무 치켜세운 나머지 피조세계에 있어 하나님은 별 의미가 없는 존재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 16.04.15. 20:00 new
아마도 형진님도 그것을 하나님을 중심에 모시기보다도, 참아버님을 절대시한 나머지, 참아버님의 말씀이 심판의 기준이 되고, 참아버님이 말씀하신 것은 절대적인 것으로 규정함으로 인하여 그 외의 것을 죄악시하고 말씀으로 하나님의 자녀를 정죄하는 구약시대의 모습속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오죽하면 형진님이 천일국의 2대왕이니 3대왕이니 하는 말이 나오겠습니까!!!
천일국의 왕은 하나님 뿐입니다.
하나님의 무형의 실체적 존재로서의 천주부모로서의 만왕의 왕이시고,
하나님이 실체의 참부모를 통해서 나타나시는 만왕의 왕이시고,
하나님이 인류가 존재하는 한 영원토록 인류의 가정 가운데에 나타나시는 만왕의 왕이십니다.
┗ 16.04.15. 20:07 new
즉,
3대왕권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왕권을 말하는 것입니다.
축복가정이 가정맹세를 통해서 이루어야 하는 3대왕권은 하나님을 모실 떄만이 가능한 것이 축복가정이 왕이 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축복가정 가운데에 나타나실 때에 3대왕권이 실현이 되는 것입니다.
또한 3대왕권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가정이 되는 것이고, 그로 인해 하나님의 황족권을 이룰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모든 것을
축복가정들이
참아버님을 너무 신성시한 나머지 하나님의 임하심을 모지 못하고 참아버님만 바라보는 어처구니 없는 신앙의 주류가 형성이 된 것입니다.

쉽게 말하면
통일교회에는 하나님이 없습니다.
참아버님만 있다는 거죠!
 
16:37 new
깨달아야할의미가 있습니다.

댓글 12개:

  1. 참어머니에게 돈이 한ㅇ푼도 없어도 그리 할려나

    답글삭제
  2. 한학자씨는 북한핵문제 세계에 테러문제 경제위기문제등 구체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라 인류의어머니의 입장에서 남편을 배신하고 참자녀문제를 하나되고 사랑하고 용서하지 못했기에 똑같은 현상이 세상에 제현되어 부부이혼 자녀문제 불륜 사건 사고가 너무도 많이 발생할것이다 그책임은 한학자씨와 위의 글쓴이같은 가정연합의 돌대가리 바보들이 책임을 져야할것이다

    답글삭제
  3. 형진님이 참아버님 대신자 상속자가 되었으면 2세 3세들이 통일교인이라는 것을 자랑스러워하는 교회로 만들었을것인데 한학자씨가 권력을뺏어 교회를 엉망으로 만들어 2세를이 교회의 여러가지 문제를보고 부끄럽게 생각하고 환멸을 느끼고 있는것같다

    답글삭제
  4. 글 쓴 놈 누구냐? 윤ㅇㅎ냐? ㅅ병이는 무식하니 아니겠고 안씨인가?
    딱 봐도 니들이다.

    답글삭제
  5. 참아버님이 성화하시고부터 섭리라는 말이 사라졌다.
    인류구원이라는 말도 사라지고 성약인이라는 말도 사라졌다.
    지금 들리는 소리는 독생녀라는 말과 해븐지버거든가 하는 햄버거 가게 이야기이다.
    기존에도 권력 다툼이 있었다. 곽정환과 황선조의 갈등이나 3째와 4째의 갈등이 그렇다.
    지금은 김석병, 안호열, 정원주, 윤영호 이야기가 들린다. 쪽팔려 죽겠다. 권력투쟁이라는 말이 아까운 양아치들 아닌가?
    이제까지 우리 참어머님이 신뢰하던 인물들은 하나같이 사고를쳤고 뒷다마를 때렸다. 무엇이 문제인가?
    곽정환, 청평무당, 유정옥, 김석병, 안호열, 김효율, 정원주, 그리고 김만호.
    그래 김효율과 정원주는 그래도 참어머님을 위하는 마음이 있다는 것은 인정하지.
    그런데 나머지 쓰레기들은 뭐지??

    답글삭제
  6. 가정연합의 한학자씨를 더이상 참어머니라 불러서는 안될줄안다 문선명 참아버지를 필요할때는 적절히 이용해가면서 짖밣고 하늘섭리를 망치고 교회는 분열이되고 식구들끼리 이간질을하고 2세들은 통일교인이었든 사실을 부끄럽게 생각하고 자기배속으로 낳은 자식손자들도 바로세우고 행복하게 하지못하면서 73억인류의 참부모라하는자를 참어머니라 불러야하나 바보 멍청이 간부들아

    답글삭제
  7. 한학자씨의 사명은 지금은 하늘부모니 여성신 독생녀라는 사탄의 조롱거리가되다 버림받기전에 회개하고 돌아와 하나님과 참아버님이세우신 형진님을 모시고 세상앞에 2대왕인 형진님을 알려야 할것이요

    답글삭제
  8. 하늘의 뜻에는 관심없는 한학자어머님과 그 추종자님들, 더 늦기전에 회개하십시요. 영계에 갈때 지금 있는 권력 돈 못 가지고 갑니다.천주적인 뜻과 사명을 가지고 오신 아버님을 기억못하겠거든 아버님 훈독회다시 듣고 회개하십시요.아버님이 어머님을 영광의 어머니로 세워주셨으면 감사하게 생각하고 그 뜻을 받드는게 이치거들. 나이는 꺼꾸로 드십니까? 철 좀 드십시요. 당신이 천일국국가를 당신위주로 바꾸고 아무리 아버님 흔적을 지우려해도 당신은 진리의 본체가 아니기에 진리를 가지고 오신 그분을 지울수없습니다.분열을 조장하지마십시요. 한가정의 부인도 그렇게 하지 않습이다 권력에 눈먼 자들의 달콤한 말이 그리 좋습니까? 영계가 있습니다 석고대죄하십시요

    답글삭제
  9. 하늘의 뜻에는 관심없는 한학자어머님과 그 추종자님들, 더 늦기전에 회개하십시요. 영계에 갈때 지금 있는 권력 돈 못 가지고 갑니다.천주적인 뜻과 사명을 가지고 오신 아버님을 기억못하겠거든 아버님 훈독회다시 듣고 회개하십시요.아버님이 어머님을 영광의 어머니로 세워주셨으면 감사하게 생각하고 그 뜻을 받드는게 이치거들. 나이는 꺼꾸로 드십니까? 철 좀 드십시요. 당신이 천일국국가를 당신위주로 바꾸고 아무리 아버님 흔적을 지우려해도 당신은 진리의 본체가 아니기에 진리를 가지고 오신 그분을 지울수없습니다.분열을 조장하지마십시요. 한가정의 부인도 그렇게 하지 않습이다 권력에 눈먼 자들의 달콤한 말이 그리 좋습니까? 영계가 있습니다 석고대죄하십시요

    답글삭제
    답글
    1. 정확하고 따끔한 충고 입니다 가정여납의 지도자들은 한학자씨를 본연의 부인과 어머니의 자리로 돌려보내라

      삭제
  10. 안녕하세요. 저는 통일교 2세입니다... 교회에 대해서는 거의 모르구요. 어머니께서 너무 독실하셔서 갈등을 빚고 있는 상태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하다가 이 블로그를 알게 되어서 들어왔는데, 여기엔 통일교에 대한 모든 일들이 적나라하게 올라오는 것 같네요. 깜짝놀랐어요~ 이 블로그 주인분과 주로 댓글쓰시는 분들은 교회에서 어떤일을 하시는 분들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리고 앞으로 통일교에 대해 궁금한 점을 여기에 질문해도 되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