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9월 17일 수요일

가미야마 회장 집회에 참석하지 마세요! - 협회 지시로 전국 식구들에게 보낸 긴급연락문

2014.09.16. 23:1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4668       


가미야마 일본명예회장의 한국강연(충청권 천안 9/13, 수도권 영등포 9/14, 경상권 대구 9/16)에 대하여

 

   전국 7000명 식구들에게 긴급연락이 왔습니다.
 


>>>>>>>>>>>>>>>>>>>>>>>>>>>>>>>>>>>>>>>>>>>>>>>>>>>>>>>>>>>>>>>>>>>>>>>
 

 
전국 교구 교회 지도자 여러분!

 

이번 추석은 잘 지내셨습니까? 가족 친척들과 오랜만의 만남에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 것입니다.

그런데, 며칠 전에 국제가정협의회를 통하여 가미야마 일본명예회장이 다시 한국에 와서 집회하기 때문에, 참가하지 말라고 전화 연락을 받은 적이 있었을 것입니다.

이번에 한국협회로부터 지시를 받아 이에 대한 국제가정협의회 입장을 선교사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참아버님께서 성화하신 이후 참어머님을 중심으로 천일국 실현을 위해 모든 식구 참어머님과 하나되어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전혀 다른 방향의 집회에는 절대 참석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여기서, 다시 한번 1994 12 24일에 참아버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소개합니다.

 

"전통은 단 하나, 참아버님을 중심으로 다른 사람의 어떤 말에도 영향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선생님이 가르쳐준 말씀과 선생님의 원리말씀 이외에는 어떤 말도 따라가서는 안됩니다. 지금 선생님을 중심으로 어머님을 세웠습니다. 선생님이 영계에 가면, 어머님을 절대중심으로 해서 절대적으로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

 

1999 6 14일 한국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참부모님 천주승리 축하선포대회'에서 참어머님은 참아버님에서 "하늘 앞에 참된 자녀의 사명 남편 앞에 참된 아내의 사명, 그리고 자녀들 앞에 참부모의 사명을 완수하셨다"라는 선언을 받아 표창패를 수여하셨습니다.

 

과거 아무리 미국 댄버리에서 참아버님을 모시고 있었던 가미야마 일본명예회장일지라도, 참어머님을 중심으로 한 한국협회와 함께 행동해 주셨으면 합니다.

 

위의 참부모님 말씀에 따르지 않는 집회에 참석하는 것은 참어머님을 중심으로 한 한국 협회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것입니다. 한국과 일본이라는 원수의 벽을 넘어 참부모님의 대신자로서 실생활 속에서 참사랑의 실천을 하고 있는 우리는 참부모님 앞에 효자효녀가 되도록 마지막까지 노력합시다.

 

전국 주한일본인리더 여러분, 말단식구들에게도 단단히 전달하고 집회의 초대 메일 메시지를 받더라도 절대 참여하지 않도록 지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천력 8 18(2014.9.11) 국제가정협의회회장 우다 에츠코

=======================================================

국제가정협의회전 다문화선교사회

전회02-3271-0415

Fax 02-701-3530


장소서울시 용산구 청파동 1161,협회본부 5

 
 
 
>>>>>>>>>>>>>>>>>>>>>>>>>>>>>>>>>>>>>>>>>>>>>>>>>>>>>>>>>>>>>>>>>>>>>>>

 
 
 
위의 국제축복가정협의회 통지문의 잘못된 점을
참아버님의 말씀으로 분명하게 밝힙니다.

 

"전통은 단 하나, 참아버님을 중심으로 다른 사람의 어떤 말에도 영향 받아서는 안됩니다. 선생님이 가르쳐준 말씀과 선생님의 원리말씀 이외에는 어떤 말도 따라가서는 안됩니다. 지금 선생님을 중심으로 어머님을 세웠습니다. 선생님이 영계에 가면, 어머님을 절대중심으로 해서 절대적으로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우다 회장이 인용하고 있는 참아버님의 말씀은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금 어머님이 가시는 길은 아버님이 지금까지 세운 말씀과 설교집(8교재교본)을 중심으로 가야 합니다. 다른 말씀을 언급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한국에서도 말씀절대주의를 취할 수 있도록 조치했습니다. 어떤 말씀도 제2의 말씀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축복 85 P68 「축복2세가 가야 할 길")

 

왜 이것을 삭제했습니까? 그것은 "말씀과 설교집」를 개편 한 것이 아버지의 소원에 반하는 것을 숨기기 위해서가 아닙니까?

 

그리고 우다 회장은 "참부모님 천주승리 축하선포대회에서 참어머님이 참아버님으로부터 "하늘 앞에 참된 자녀의 사명 남편 앞에 참된 아내의 사명 그리고 자녀 앞에 참부모의 사명을 완수하셨다"라는 선언을 받아 표창패를 수여 받았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참아버님은 기원절까지 다음 사항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이 현실이 되어 이루어진 것입니까?

 

시라이 야스토모 · 통일교가정교육국부장에 의해 정리 된 말씀에 근거한 "기원절"의 의의.

 

2013 2 22 (천기 4년 천력 1 13)

 

① 하나님의 실체 이신 참아버님(문선명)과 참어머님(한학자여사)이 제3 "참부모님 성혼식"을 거행하는 날.

 

② 하나님의 가정(창조 본연의 이상가정)이 출발하는 날.

 

③ 창조본연의 이상가정의 확장을 통해 실체적 천일국(하나님의 조국)이 출발하는 날.

 

④ 하나님을 중심으로 신천신지를 열고 영원한 해방, 석방을 구가하는 영생의 새로운 날.

 

기원절, 하나님의 결혼식 1 13, 그러나 아버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날을 맞이 할 수 없고 영계에 가셨습니다. 모세도 가나안 땅을 보면서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아버님도 얼마나 안타까워 하셨을까요?

 

또한 1999 "하늘 앞에 참자녀의 사명 남편 앞에 참된 아내의 사명, 그리고 자녀 앞에 참부모의 사명을 완수하셨다."고 하지만, 2008 4 6일 제49회 참부모의 날 말씀을 보십시오.

 

거기서 강조되는 "어머니의 사명"은 아내로서는 "아버님과 완전히 하나가 되어야 한다 아버님에게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면 아버님을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하셔야 하는 참어머님께서 어떻게 말씀을 변조할 수 있습니까?

 

또한 "참된 어머니의 사명" "아버님 앞에 가인과 아벨을 하나로 하는 것" "참가정을 건설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현진님을 "타락한 아담"이라고 공격하는 것을 묵인 한 후, 국진, 형진님도 내쫓아 버리셨습니다. 그리고 참아버님께서 생명시하신 "참혈통"을 손상시키고 "법통"이 중심이 된 교회에 "참가정"은 어디에 있습니까? 과연 참어머님이 승리하신 것입니까?

 

2008 4 6일에 말씀하신, 참아버님의 말씀을 상기하고 숙고하여 자신의 책임으로 참아버님의 소원을 모색해야 합니다.

 

참어머님을 중심으로 가인과 아벨이 하나가 되어야, 해와가 아담을 타락시킨 것을 원래 자리로 되돌려 놓고, 남편을 따라 넘어 고개를 넘어감으로써 타락 이전의 하나님에게 직접 연결되어 참사랑, 참생명의 인연에 일치하면, 참혈통에 연결되기 때문에 사탄세계와는 아무 상관이 없는 하나님만 상대할 수 있는 일심 일체 일념 일화 일핵의 자유 해방 지상천국이 될 수 밖에 없다.

 

2013 1 13일까지......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의 나라가 서야 합니다. 통일가는 가정이상을 중심으로 공식적 모델형을 갖추고 있다. 천상세계 지상세계가 선다면, 해방 석방의 세계가 된다.

하나님의 해방석방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

 

천국의 모델이 참가정에서 시작한다. "구세주, 메시아, 재림주, 참부모,

아버님과 어머님, 참아버님 앞에 가인과 아벨을 하나로 만든 어머님이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또한 모두가 절대신앙 · 절대사랑 · 절대복종, 자신만만하게 각자가 완성의 길을 가야 한다. 참아버님의 길이 얼마나 어려운 길인지를 이해해야 한다. 그런 길을 대신 가려고 할 때, 어렵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천번만번 죽을 것 같은 그러한 믿기 어려운 길도 감사의 마음을 갖지 않으면 넘어갈 수 없다. 해방적 석방적인 ​​삶은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지 않으면 할 수 없다. 열심히 준비하여 2013 1 13일까지, 120문도, 1200, 12000, 일족 전체를 완성해야 하는 소명적 책임이 남아있음을 자각해야 한다. 승리자가 되는 것을 허락했기 때문에 자신만만 당당히 각자가 완성할 주인이 될 수밖에 없다. 아주! 박수! "

 

참아버님을 중심으로, 대신인 어머님을 중심으로 가인세계와 아벨세계가 하나가 되어야 한다. 지금은 마지막 때, 2013 1 13일까지 얼마나 바쁜지! 절대숙명적인 것이다. 조국광복 하나님나라가 됨으로써 하나님이 허락함으로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 어머님을 중심으로 정오정착해야 한다.

 

아담가정이 거짓가정이 되어 세계를 붕괴시켰기 때문에 참가정을 중심삼고 사탄세계의 아들딸들을 모두 하나님의 아들딸로 만들어야 하지만, 모든 것을 다 참아버님이 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이 육천년 동안 복귀섭리를 해오신 것은 무엇을 찾아나오기 위한 것입니까? 하나의 나라를 찾아내기 전에 또한 민족과 교회를 찾아내기 전에 무엇을 찾아야 하는 것입니까. 가정입니다. , 하나님의 상대를 찾아 가정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하나의 나라가 형성되기 위해서는 가정이 없어서는 안됩니다. 따라서 전체의 근본이 무엇이냐 하면 가정입니다 "(축복가정과 이상천국 I-484) 
 
 
 
주:한국말로 된 아버님 말씀을 일본어로 번역한 것을 다시 한국어로 재번역한 것이라서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4.09.16. 23:23 new
논리가 정연하게 잘 정리하셨습니다.
 
22:54 new
가미야마 회장이 이랬다 저랬다 왔다 갔다 했구먼. 아버님말씀 들었다가 안들었다가.
 
 
14.09.16. 23:23 new
가미야마 회장의 집회에 무슨일이 벌어질까봐 협회에서 그렇게 무서워하지...... 더 궁금해지네.
 
 
14.09.16. 23:32 new
자신있는 협회라면 식구님들은 가미먀마회장집회에 참석해서 들어보세요. 아번님의 말씀을 따르는지 따르지 않는지 꼭 확인하세요. 그리고 판단하셔요. 이렇게 해야 하는 거 아닌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09 new
명답이네요
 
11:10 new
명확하시네요
 
13:39 new
이곳도 반대파 강퇴나 시키지마라....카페가 재미가 없어졌잖아....
 
 
14.09.16. 23:59 new
아버님의 말씀의 바로 뒤에 중요한 말씀이 있는데 그 부분을 잘라서 식구들에게 알렸군요. 진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0:04 new
협회에서 하는 일은 항상 문제네요. 말씀을 입맛에 따라 골라쓰면 안되지요!
 
 
00:10 new
식구로서 너무 답답합니다.
협회라 하지만 협회의 정책과 결과도 더이상 믿음이 안갑니다.
결국 스스로의 책임입니다.
나중에 어떤 핑계도 댈 수 없습니다.
직접 확인해보고 판단하겠습니다.
결과는 스스로 책임집니다.
 
 
02:02 new
진실이 알려질까 두려운 존재들 오래전 기성교회 다닐때 생각이 납니다 통일교회 다니는 학생들 하고는 친구하지 말고 말도 하지 말라고 하던 목사 생각이 납니다 오늘 날 우리 교회가 그렇게 자신이 없나요 그래가지고 2020좋아 하네 욕나올라 합니다
 
 
07:35 new
왜 협회는 찔리는데가 있는가 ?....??
협회가 저럴수록 웃기는 소굴 일수 밖에 없지 않는가 ??
식구들 가만 내버려 둬라
구더기 가 우글 거리는 소굴에서
짓 이겨 만진창 만들지 말고 좀~~~
오 마이 갓 !.
 
 
07:53 new
기성교 목사들이 세뇌시켜
하는말
통일교 가지 마라

통일교 먹사들
현진님 집회에 가지마라

때가 되면 기우는법 인간이
인간생각으로 별짓을 다해도
하늘의 섭리는 바른길로
진행되고 있다는것을
알아야 하는데
무지에는 완성이 있을수없다
 
11:10 new
그럼 우리가 기성교회를 따라서 하고 있는 것인가요?
 
 
10:33 new
뭐든지 전후사정을 다 들어보지 않으면 최소한의 올바른 올바른 판단조차 하기 힘들다 아니 블가능하다. 개인적으로 현진님 집회 뭐가 됐든 교회영향적 인물이라면 누구보다도 원리와 말씀은 누구보다 잘 알고 실천해오셨던 분임은 분명하다. 참아버님의 90평생의 본보기가 우리에겐 감동에 감탄을 잘 죽을수 있는 진리를주셨기에 어느한쪽에 치우쳐 결국 이것이 잘못된 길을 갔을때 그놈들때문에 라고탓한다면 얼마나 부끄러운일인가 이제 교회만 가지않을것이다. 최소한의 올바른 최소한의 양심으로 아닌것을 아니라고 얘기하는것이 맞고 그렇게 할것이다.
 
 
10:42 new
아버님 말씀 얼핏 보기에 맞아 아버님이 그렇게 말씀하셨지 라고 판단할수 있겠지만 마치 연예인들 인터뷰할때 짜집기 편집으로 원 목적과는 정 반대되는 얘기로 결론지어진다는 것처럼 윗 말씀 인용도 그 시대적상황에 몇시간동안에 말씀중에 한부분이었을 것이다. 그런 말씀을 가지고 모든것을 정당화 시키려고 한다는건 우리 식구들을 우습게 본다는 말이지 않은가? 이런식이라면 믿고따른 식구들은 그들에 꼭두각시요 조롱거리만 될것이다.
 
 
10:46 new
교회 예배때는 아버님 말씀설교나 원리강의 같은 교육적 설교는 하지도 않으면서 저럴때는 말씀공부를 시켜주는 구나 교회 식구를 멍텅구리만들 심상이 아니구서야 원
 
 
10:48 new
우리교회도 말씀 원리 강의 안해줘요 내내 교회 시국에 대한 항변만 늘어놓지요 님들 교회는 어떤가요?
 
11:12 new
영적인 분위기 깨진지 오랩니다.
우리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 똑같나 보네요
어쩔 수 없이 나갑니다
 
 
11:09 new
정말로 멍청한 시림들 알아보고 들어보고 자기스스로 판단하면되는것을 위에서
가지말라고 한다고 못가는 사람들 정말로 불쌍하구만
 
 
11:12 new
더 가보고 싶다
오기로라도...
 
 
12:39 new
가미야마회장은 바른길. 가는분입니다. 어떤사람도 잘못된것은
잘못되었다고 하는것이 바른
신앙의 태도이지. 눈치만 보고
요령으로 하는 신앙길은 인간도
싫어 하지만. 하늘은 더 더구나
싫어 하신다는것을 안다면
요령피울수 있겠습니까
하늘이 무서운줄 알아야 하는데
언제나 철이들런지 아니면
망한뒤에 철이 들런지
그러나 그때는 때를 놓지게
됩니다
 
 
17:18 new
어머님은 문씨를 버리시고 한씨 중심의 섭리를 하신다. 문씨 시대는 가고 한씨의 시대가 왔기 때문에 문씨 성을 가진 사람들을 내 치시는 거다. 여자 문씨는 어짜피 혈통을 잇는 씨가 없으니 여론 무마용으로 적당히 이용하면 된다. 한씨를 가진 남자가 있다. 그가 섭리의 중심이 된다. 그 이름하여 한 현 수
 
 
17:48 new
모두 다 자기 길 자기가 알아서 가는 것입니다.
지금 교회는 어머님을 중심삼고 가고 있어요.
가미야마회장은 현진님을 따라가고 있어요.
어느 길이 맞은지 틀린지 모른다고 칩시다.
그러나 틀리더라도 어머님을 따라가는 것이
더 하늘뜻에 맞고 아버님뜻에 맞다고
따라가는 것이지요.
그렇다고 현진님이 가는 길이
영 틀렸다고 하는 것은 아니지요.
가미야마회장도 자기갈 길 가는 거에요.
그러면 된 거에요. 남들에게까지
이래라 저래라 할 필요없는 거지요.
어느 길이 맞는지 다 알게 될 날이 오겠지요.
그러나 나의 길에 대해서 후회는 없는거에요.
그거야 가마야마 회장도 마찬가지 아닐까요?
 
 
22:34 new
8대교재교본 가보 라고 그토록 아버님께서 말씀하시었지만
지금은 어디에서 가보를 구할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
 
 
23:00 new
한씨성을 따르는 것은 말이 안됨. 문씨성의 아버님을 따라왔는데...지금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거지? 말이 안됨. 아드님들 다 내치시고 한현수 같은 사람을 한가족으로? 와 완전 코미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