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8년 2월 3일 토요일

Re:어제 파크원공사현장에 다녀왔다

 
uci는 묵묵히 갈길을가고 있고 독생교는 호들갑을 떨고 있군. 좃성이리 돌아다니며 거짓말하는거 들어보소. 기도 안찬다. 그 거짓말을 철석같이 믿고 있는 독생교 신도들만 불쌍해. 반질이의 계획은 착착진행되고. 2020에 독생교는 개쪽당한다. 왜? 국가복귀는 고사하고 마실복귀도 못해. 반질이 먹티하는 해가2020 이여.
좆생이리야 니는 반질이에게 무신 약점이 잡혀있니? 애구 언제까지 거짓말로 천벌을 쌓을래.
효진님 성화했을 때 썩병이 뭐라했나 아나? 춤을 추며 "이제 내 세상이 왔다. 아 씨발 기분 째진다. 미 친년만 꼬시면 다 내꺼다"
독생교도 여러분 정신차리시요.
썩병이원주년반질이개새끼 돌아서서 독생녀를 미친년이라하고 있소. 아버님하고 h1 이간질 시킨 1등 역적들이 지금 독생교를 주무르고 있소. 그 역적들이 h2 쫓아내고 독생녀 죽기를 기다리고 있소.
눈깔이 까진 무지한 백성들은 1도 모르고 거짓말을 신앙하며 자녀들을 도둑놈으로 철떡같이 믿고 저주.
아이구 답답해라. 효진님 돌아가신 자리. 시신을 앞에 놓고 돇녀는 눈물 한방울 안흘렸지. 독해도 그리독할 수 없어. 노숙자가 죽어도 그리는 못해.
2020 파크원 완공. uci소송 이기고 뺏아 온단다. 독생녀를 그리 속이고 소송은 계속할라꼬? 장난치지마라. 모두 독녀교 어리석은 신돈줄 아나.
썩벼이 주무르는 비자금 3000억.원주연 2000억.반질이 2020 먹티 1조. 애구 이 무지랭이들아 정신차려라.
2020 거의 70 층 짜리 건물 세동이 여의도에 들어선다. 뺏아가봐라. 한심한놈ㅡ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