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2월 26일 수요일

2020 비젼 제시가 잘못 되었다

2020 비젼 제시가 잘못 되었다

2014.02.26. 06:52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3659       

우리는 신앙 본질의 세계로 회귀해야 합니다.
그 본질의 세계란 개인적, 가정적 사위기대 완성이며 좀더 깊이 나가면
정오정착적인 삶을 살아가는 것이고........
부부간 공명의 세계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기원절이란 인류 최초의 두 남여가 하늘을 중심삼고 완전한 부부일체 , 공명의 세계를 완성한
부부탄생을 말합니다.
이것이 신앙의 본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종교를 믿는 목적은 내가 이런 사람이 되기 위한 것이지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전도란 이런 인간이 되기위한 하나의 수단으로서 전도라는 고행을 통해 나를 연단하는 과정이요
수단에 불과 합니다.
교회는 목적과 수단을 분명이 구분해야 합니다.
수단이 목적이 되어버리면 그 집단은 부패하기 마련이고 발전은 불가능합니다.
더욱이 그 교회를 구성하는 구성원들의 자질은 수준이하의 신앙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요즘 교회에 가보면 2020 비젼을 수없이 언급하십니다.
마치 수단이 목적인것 처럼...........
신앙의 목적에 충실하면 전도는 그냥 따라 오게 되어 있습니다.



 

 

댓글    

 
09:29 new
신앙자체도 사실은 수단입니다.
개성완성된 본성의 자아를 찾아가는 수단에 불과합니다.
비젼2020 완성하면 어떻게 되는데요?
사람이 완성되지 못했는데 ~~~~
근본이 달라지지 않았는데 뭐가 됩니까?
수신제가치국평천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