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2월 26일 수요일

누가 말했나 "때려 죽일놈 둘 있다고"

누가 말했나 "때려 죽일놈 둘 있다고"


2014.02.26. 12:33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3663       


누가 말했나? “때려죽일 놈 둘 있다고”

벌써 2년여 시간이 지나간 것 같다. 재판정에서 판검사 질의에 중간 쉴 참에 어디선가 “때려 줄일 놈 둘이 있다.”고 소리치는 소리가 들렷다. 그 사람을 Yang모라는 사람이다.

그 옆에서 그를 바라보던 원로 김모 전목사는 “죽을 사람도 살려야할 사람들이 누구를 죽여!” 하며 지청구를 준다.

그렇다 그는 수십 년간 목회자로서 교구장까지 한사람의 그 입에서 누구를 죽여 한다고 식식거리며 숨을 몰아쉬며, 붉게 충혈 된 눈으로 소리치는 모습은 악의가 충만하여 공포스런 수준이었다.



실은 부모님을 기만하면서 오늘섭리를 박살낸 사람으로 죽일 놈 두 놈은 김호Y와 박지Y두 사람이다. 김호Y는 UCI이사로 있으면서 WT사장 주도M와 몇 번의 부정으로 당시 참가정으로 부터 호된 지적을 받고는 참가정을 원수로 삶아 이를 갈고, 한편으로 참부모님의 섭리적 말씀과 행보를 문제 삶고 비난하며 아버님을 부정하는 자리에까지 들어가 급기야 이런 통일교는 없어져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통일교 파괴의 길을 가기로 결심하면서 또 사돈지간의 박지Y과 하나 되어 본격적인 파괴공작을 한 것이다.

박지Y은 자기형 PJH가 참가정 Y님과 이혼으로 수십 년간을 생홀아비로 살아온 것에 불만을 가지고, 이런 통일교는 내가 없애 버리겠다는 독한 맘을 먹고 있다가, 숙명적으로 만난 김호Y와 만나 의기투합하여 하나는 아버님의 특별보좌관으로 또 하나는 국제변호사로 교회를 가장사랑하고 위하는 것처럼 가장하여 철저하게 부모님을 기만하였고, 이제는 모든 소송을 내려놓으라는 지엄하신 참어머님을 감언이설로 속여 벌거벗은 임금님으로 만들어 유폐시켜놓고 4백억만 주시면 모든 소송 승소시키고 UCI재산도 찾아오겠다고 요구하며 승소할 수 있다고 식구들까지 기만이간질하고 섭리파괴를 본격화 해온 것으로 사실상 죽일 놈은 이두 놈들이다.  



애석하게도 식구들은 이것을 모르고 이들의 기만사술에 넘어가 참가정을 원수로 받아들이게 하면서 결국 이들 본래의 계획대로 교회를 착실하게 파괴하는 실적을 거두어가고 있는 것이다.

우리식구들은 이런 무서운 흑막을 모르고 있다. 때려죽일 놈 두 놈은 김호Y과 박지Y이란 자들인 것을 확실하게 알아야한다.



또 때려죽일 놈의 인간 하나가 더 있다. 영계에 가신 분들, 효진님, 흥진님, 아버님 등 성스러운 분들을 자기가 부르면 오시고, 그분들이 이런 말을 했다고, 어머님께 위선보고 하면서 어머님은 물론 영계계신 분들을 희롱하며 가지고 놀며 기만하고 있는 것이다. 왜 그럴까? 사악한 악마의 근성을 가지고 그동안 영계를 빙자하여 도적질한 돈이 수천억에서 1조에 가까운 재산을 남편과 자식들에게 감춰둔 부동산이 얼마이며 사업체는 얼마나 많은가, 때가되면 밝히겠지만, 이것을 지키려하는 것이다. 교회가 정상화되고 정직하고 똑똑한 참가정의 후계자가 나타나면 이 모든 부정이 들어날 수 있어 참가정의 복귀를 목숨 걸고 영계를 팔며 어머님을 기만하고 있는데 그가 김호N이다. 영계를 빌미로 아버님이 자기와 같이 한다느니, 홍순애 대모가 나타났다느니, 혹은 흥진님 효진님 등등을 언급하면서 어머님을 희유하고 기만하며 섭리를 부당하게 정치적인 詐術로 권력을 장악하고 금력으로 매수하는 작란을 치고 있다. 오늘 통일교는 당분간 이들의 이런 작란치는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것이다. 시간이 갈수록 교회는 피폐해가고 영적으로, 심영으로 고갈 되어 망해가는 길로 날개 없이 추락하니 참으로 한심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우리는 지금 하나님이나 참부모님을 섬기는 것이 아니라 악마 죽일 놈들을 섬기고 있는 것이다.
-顔喜-
 

    

 
14:31 new
히안이가 알제리인가?
 
14:35 new
내가 당신을 안다.
내 앞에서 어떻게 얼굴을 들을 래...
 
 
14:45 new
저자들이 인간같지 않게 아무리 심한 말을 했다고 하더라도 그럴수록 오히려 점잖은 말이 더 힘이 있습니다.
 
 
14:50 new
피해 망상증 환자다 당신 집구석이나 관리 잘해라
헛된 유언비어 말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