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0월 29일 토요일

(10.28일자) 팟케스트 (이이제이,파파이스)에서 주진우기자가 밝힌 최순실과 정유라

2016.10.29. 19:40


1. 최순실이는 실제보면 웃음이 절로 나올정도로 걍 전형적인 강남의 돈많고 무식하고 안하무인인 평범한 아줌마.
그냥 보면 생긴것도 우스그레하고 하는행동이나 모양새도 참 우수워보인다.

2. 그러나 그 주변에서 벌어지는 일들은 너무나 무서운 사건들이 수도없이 많음.

3. 아는 조폭들이 여럿있으며 사건해결을 위해 그들을 동원하기도함.

4. 정윤회는 무인출신... 경찰등.여러 직업을 전전하다가 최태민 경호원으로 들어가게됐고
여기서 최순시리와 눈이 맞아 결혼까지함
대한항공 경비직원으로 근무했엇던건 맞지만 거기서 순시리와 눈이맞은건 아님.

5. 순시리는 괄괄하고 거침없이 말하는 성격.
항상 최순실이가 앞에가면서 뭐라고뭐라고큰소리로 말하면 정윤회가 말없이 들으며 조용히 뒤따라가는 모습이 많앗음.

6. 유라 나이가 실제나이가 맞는지 정윤회 사이의 딸이 맞는지에대한 항간의 루머에 대해서는 대답을 못함.
소송등이 우려되어 선뜻 뭐라고 말해주기는 어렵다. 다만 취재중 확인한바로는
최순시리의 주변 30년 40년 친구들중에 최순실이가 임신한모습을 본사람이 단한명도 없었다는점 정도는 밝힐수있다.
요정도까지만..

7. 유라는 중고딩때부터 이미 이대시절하고 거의 비슷한 특혜를 받음.
출결을 거의 하지않고 졸업했는데 통일교측에서 편의를 많이 봐줌.
유진이 연결해준 차은택을 통해 국내 최고의 성악가들을 소개받아 개인교습을 받았지만
실력이 잘안늘고 적성에 안맞아 맨날 울고 힘들어하고 그랬음. 근데도 대회나가 성적은 잘 냈다고..

7. 정윤회와의 사이는 그닥 좋은편은 아니었다. 그러나 이혼까지 하게될줄은 아무도 몰랐다. 굉장히 뜻밖의 결정.

최순시리는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화끈하게 권력을 주나 그가 어느정도 커지거나 까불면 용납을 못하고 바로 커트시켜버리는 스타일. 정윤회와의 이혼도 권력다툼의 결과물로 봐야한다.

8. 정윤회가 이혼뒤 권력서열에서 밀리게된건 사실. 그러나 아직도 건재하며 무시못할 힘을 가지고있다.
문고리3인방을 구성해준 사람이 정윤회이며 박그네에게도 여전히 라인을 대고있음.
정윤회는 정윤회만의 역할이 있으며 현재도 모종의 역할을 하고있고 아무도 그자리를 대신하지 못할것.

9. 최순시리의 재산은 수백억수준이 아니라 수십조 수준인것으로 보고있다.
그녀가 관여한 각종 이권의 규모는 상상을 초월하며 아직도 언론에 보도되지않은 이권사업도 많다.
일단 창조 혁신이름붙은 거의 모든 사업은 다 이 일가가 관여했다고 보면되고 평창올림픽관련 이권들도 다 여기가 해먹고있다고보면 된다. 그외 각종 건설계통 무기사업등 관여한 이권의 액수를 추정해보면 최소 조단위를 해먹은것으로 추정.
 현재까지 보도된건 빙산의 일각.

현재 이 빼돌린 은닉재산들을 추적중이며 이때문에 스위스도 여러번 다녀옴.. 이내용들이 언론에 공개되면 엄청난 파장이 있을것.

10. 최순시리 일가는 재산을 다 빼돌려 독일이나 스위스에서 살려고했던것으로 추정됨.
부동산을 처분하려고 지인들을 통해 다 내놓았고 조카 유진이가 국내에서 재산처분 뒷처리를 담당중이었는데
사건이 터지면서 채마무리짓지못하고 급하게 해외로 도주함.

11. 최순시리는 매우 무식하고 머리가 나쁜 걍 아줌마. 차은택이도 머리가 좋은편이 아님.
그쪽 사람들이 다 무식해서 일들을 하는거보면 웃음이 나올정도로 허술하고 엉망진창임.
최순시리를 잘 아는 지인들이 현재 보도를 보고 매우 분개하고 화를 내고있다고함.
이유는 그 무식한애를 어떻게 연설문을 손보고 국정에 관여하게 한거냐. 연설문은 커녕 글하나 제대로 짓기힘든 수준의 애다.
주변에서 아무도 최순시리가 책한권 읽는걸 본 사람이 없다고함.
그런애가 연설문을 손대고했다니 다들 기가차는걸 넘어 분노하고있다고...

12. 30센티높이의 보고서를 다 보고 검토하는 타입이 아님. 그럴 능력도 안됨. 걍 대충 들처보고 사람들에게 보라고
여기저기 툭툭 던져준후 야 넌 이거하고 넌저거해 하고 사업지시 내리고가면 밑에서 알아서 만들어하는 스타일.

13. 그렇지만 몇십년의 권력풍파에서도 살아남은 여자. 특유의 권력에대한 동물적 본능과 감각이 있음

14. 유라는 대단한 로맨티스트. 고딩때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보험깨고 그돈들고 가출을 감행할정도.

15. 유진이는 최씨집안의 브레인. 최순실이가 벌인 사업이나 개입한 사업의 배후에는 얘가 있다.
현재 국내의 최순시리 잔여재산 처분 업무를 보며 대로를 활개치며 다니고있음..
안민석의원의 말대로 긴급체포해서 털어야하나 검찰이 의지가 없어보임. 재산정리가 끝나는대로 얘도 곧 해외로 나갈것이다

16. 유라도 로맨티스트. 정이 많아 많은 남자들을 만났고 그만큼 상처도 많이 받았음...모 유명 빙상선수와 아이돌가수와도 연애..

17. 현재 언론에 거론되지않은 제3의 남자가 또있다. 곧 밝혀질것.

18. 순시리는 겸손과는 거리가 먼타입. 어디 행차하면 요란하게 다니는것을 즐긴다.
우리는 모르지만 관의 공무원들사이에서는 예전부터 유명. 최순실이 떳다하면 그지역 공무원들이 서로 극진히 모시려고 혈안이됨.    접대 잘해서 눈도장받으면 인생핀다는것을 그들도 잘알고있는것임. 
박근혜가 저도로 휴가갔을때 순시리도 그근처 거제도로 휴가갔으며 거기서도 극진히 공무원들의 대접을 받음.
옛날 이기붕이 양아들때 있었던 행태들이 그대로 재현됐다.

19. 이런 행태들 보면..주기자가 보기에 지난 4년은 걍 완벽히 박정희 시대로 돌아간것이고 그시대를 산것임.
     일반인들은 잘몰랐을뿐. 그랬다고보면된다.

요정도 얘기해주네요.. 뭐 참...어안이 벙벙합니다....
  








<댓글>

지나 (10-29 10:02)
정말 대대적인 청산 없이는 대한민국의 미래도 없다고 확신할 수 있네요...

재쓰 (10-29 10:02)
ㄷㄷㄷ 주기자 무사하길..

와리와리꽁꽁꽁 (10-29 10:14)
그렇잖아도 최근에 직접적으로 살해위협받았다고합니다...
예전 그쪽 일가들 살인사건 취재때 살해된 사람 두개골에 망치로 때린듯한 구멍이 나있었는데
경찰이 무시하고 걍 덮어버렸다고..
근데 그쪽에서 부리던 조폭중에 공교롭게도 망치가 특기인 애가 한명있었는데..
그놈이 면전에서 대놓고 야 니 머리는 구멍안날것같냐? 이랬다고 ㄷㄷㄷ 후덜덜합니다.

디즈니랜드 (10-29 10:04)
재산이 수십조는 조금 이상한듯. 대기업을 하지 않고서야, 수천억 내지 조 단위 정도이다 정도가 현실적일듯.

뇸뇸아들 (10-29 10:05)
박정희때부터 빌붙었으니 수십조도 이해할만하죠
from CV
재쓰 (10-29 10:09)
조라는 단위가 개인재산으로 감이 안오기는하는데, 이미 박정희때부터 최태민이 박근혜 이용해 불려왔고,
그걸기반으로 이번정권에서 급속성장을 했겠죠 창조경제, 문화 들어간 사업 쟤네 손 안거친게 없대잖아요.

와리와리꽁꽁꽁 (10-29 10:15)
예전부터 불려언거랑 개입한 것으로 추정되는
각종 잇권사업에서 떨어지는 금액 계산해보면 얼추 그정도 액수가 나온다고 하네요.
주기자 개인추정이랍니다.

와리와리꽁꽁꽁 (10-29 10:25)
아참 그리고 최태민이가 박그네앞세워 뜯어낸 돈이 일단 현재싯가로 조단위랍니다.
박그네 만나기전에는 단칸방에서 전기불을 못키고살았는데 전기가 안들어와서가 아니고 전기세낼 돈이 없어서였다고...
그런자가 박그네만나고나서 하루아침에 조 단위 돈을긁어모았다는게 참 ㅎㄷㄷ하죠..
Xephyr (10-29 11:07)
아마도 이런 저런 재단 단체 법인 등의 실질적 소유주라는 의미겠지요...
티리온 (10-29 17:43)
최순실의 누나가 가진 밝혀진 부동산 재산만 3천억원대입니다.
수피즘 (10-29 10:04)
정두언이 jtbc 태블릿 습득은 ㅇㅇㅇ의 복수극이라고 했는데 8(7)항 보니까 떠오르는 이름이 있네요
    
진짜 우와란 말 밖에 안나옴 ㅋㅋ *    
재산이 수조요????    
어제 tv 조선을 보니 동생인 최순천이 청담동에 소유하고 있는 건물 하나만 하더라도
땅값만 평당2억, 시가 1천 3백억대랍니다.

할러 (10-29 10:16)
솔직이 이정도 예상했습니다. 얼마나 회복할 수 있을지. 잡아다 무기징역을 살려야...
apono (10-29 10:17)
당연히 조단위겠죠; 조 이하면 오히려 비현실적...
박정희 때부터 이어온 사이비교단의 우두머리이며 대한민국 대통령도 한 얘들임.
심지어 하루만에 기부금 명목으로 800억도 뜯음...조 이하일리가..
blueonblue (10-29 10:18)
하루아침에 800백억을 뜯어냈는데 40년지기면 말다했죠.

from CV
BIGBOSS (10-29 10:26)
최순실이가 임신한적이 없었다는게 사실이라면
역시나 성형전의 모습도 그렇고 그네의 딸래미설이 설득력
이 있어지네요
/Vollago
와리와리꽁꽁꽁 (10-29 10:33)
사실이라해도 그게 그네애인지 아닌지는 또 다른문제라 ...거기까지는 자기도 잘 모르겠으니 얘기하지말자고합니다 ㅎ
그문제는 너무나 예민하게 반응해서 함부로 말할수도없고 본인도 잘모르겠다고....
다만..하면서 말한게 저얘기. 거기까지만 얘기해줄수있다.
SKYee (10-29 10:28)
ㅊㅅㅅ 보면 북쪽 혹부리 돼지가 연상 되네요
w.ClienS
Flow_er (10-29 10:33)
망..
인페이즈 (10-29 10:34)
6. 다른 결혼에서 난 아들도 있다는 기사가 나왔었는데..
12는 전형적인 재벌 회장의 모습이네요..
와리와리꽁꽁꽁 (10-29 10:39)
일단 주기자말이 사실이라면 순실이가 임신한 사실자체가 없다는 얘기니..어디서 데려온 애라는말인데... 글쎄요..
황토산 (10-29 11:13)
그야말로 허걱 입니다.
나무흙물 (10-29 11:34)
독일 지역공항 중 모 한국인이 일하고 있는데 대접 잘 받았다고 대한항공사에 연락해서 승진시키라고 한것도 뉴스에 났죠.
#CLiOS
jorduck (10-29 13:36)
이후락도 어마어마했다는데 살아있는 권력인 최순실은 더 말할 것도 없겠죠
브라운브로콜리 (10-29 18:03)
제가 듣기론 수십조라고 안했고 수조라고 들었는데..흠
#CLiOS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