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0월 3일 월요일

충격! 구리 수택리 성지 매각에 이어 미국 보스턴교회 매각 결정 ボストン教会売却!

2016.10.03. 01:58


video


2016년 9월 25일 보스턴교회


<마이클 젠킨스>

저도 김기훈 대륙회장도 발콤 회장도 여러분을 사랑합니다그래서 여기에 있습니다.

세계본부는 이미 결정했습니다우리들의 분석과 여러 회의에서 논의를 통해  건물 개발에 대한 손익 등을자세히 평가했습니다교회를 유지해야  것인지 말건지 등에 대해 검토했습니다. 수많은 논의가 있었습니다여러분에게 전부 보여주고 싶을 정도입니다

그러나세계본부와 이사회는  건물매각을 결정했습니다.  대륙회장은 어떻게 해서라도 절대로  건물을 매각하고  돈으로 보스턴 교회가  발전하도록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말하겠습니다그렇지만방금 발콤 회장이 설명한 것처럼 세가지 선택이 있습니다그런데어째서우리들이 아직 매각에 사인을 하지 않았느냐 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있기 때문입니다여러분을 사랑하기 때문에 마음을 하나로 모아 행동하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참부모님을 사랑하는  자리에 있는 여러분이기 때문에 동의를 받아서 함께 원리적으로 나아가고 싶습니다.

일단 중심인물인 김기훈 대륙회장이 어머님의 뜻을 받들어 천적인 확신을 갖고 매각을 결정했다고 한다면본부는 뭐하는 거야?” 라고 말하지 말고 신중히 행동하지 않으면 안됩니다조직의 상부에 대한 부정적 감정이 치밀어 오르기 때문입니다광야시대 이스라엘이 그랬습니다.

본부나 조직의 상부가 문제가 아닙니다참어머님과 천상의 참아버님중심인물인 대륙회장이 문제라는 것입니다대륙회장이 이미 결정했습니다김기훈 회장은 매각을 결정해서 빨리 일을 진행하도록 발콤 미국회장을 강하게 재촉했습니다. “어째서 빨리 움직이지 않는가 뭘 그렇게 식구들에게 알리는 것을 두려워하는가!” 라고.

식구들이 참부모님과 함께 행동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는가그런 일은 없다발콤 회장도 어떤 일이 있더라도 식구는 참부모와 행동을 함께 하겠습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저도 같은 말을 하고 싶습니다걱정 없습니다참부모의 가정은 하나입니다우리들 형제자매, 축복중심가정은 참부모와 하나입니다.

이것은 심각한 문제입니다따라서참부모님 가정은 우리들 축복중심가정과 하나되어 있습니다여러분은참부모님과 함께 서겠습니까?

당신은 어떻습니까지금 “NO” 라고 말했는데  이유는 무엇입니까?

<식구>당신은 참가정은 일체화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만실제로는 그렇게 되어 있지 않지 않습니까? (식구들 박수)

<마이클 젠킨스>지금 해결을 향해 노력 중입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식구가 참부모와 함께 있다는 것입니다우리는 하나입니다당신도 참부모와 하나라는 점에서는 이론이 없을 것입니다.

<식구>어째서 그런 결정 방법 밖에 없습니까보스턴 교회의 식구들에게 사전에 한마디도 설명이 없었지않습니까?

<마이클 젠킨스>그래서 지금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식구>지금 하고 있는 대화는... 지금 하고 있는 대화는... 이사회는 잘못되었습니다그런 결정은 참으로우리에 대한 무례의 극치입니다. (식구들 박수환호)

 

04:26 new
식구들은 옿지 않은것도 무조건 동의해야 하는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식구 구성원들도 주인정신을 가지고
반드시 의견을 피력해야 한다고 봅니다
심각한 교권주의에 더이상 물들면 안되기 때문입니다
 
07:09 new
통일교의 분열 책이 효과를 내는 구나ㅋ
까라면 깔꺼같냐? 식구들은 이제 아니라고 말하기 시작했다. 저항이 점점 강해질거다. 더 강하게 들고 일어날 것이다.
 
07:29 new
어느 부동산이 매각되거나 관심 꺼!
다만 궁금한것은 매각한 돈은 어디로 가남? 그리고 항상 궁금한 것은 자녀들이나 그 자식들은 다 취직해서 돈 마련해서 생활 하는지 통일교 돈으로 생활하는지가 항상 궁금함!

댓글 3개:

  1. 어디나 파는 것은 똑같네요. 보스턴 교회를 팔던 아버님의 미국 역사가 살아있던 글로스터의 부모님 공관과 마리나와 모든 땅을 송두리채 다른쪽에서 팔고 워싱턴의 호텔도 팔고 센트럴시티도 팔고.... 언제 식구들에게 한번 물어라도 보고 팔고들 있습니까?

    답글삭제
  2. 소문나고 서로 싸우면서라도 의견을 개진하는 어머님쪽은 그 나마도 나은건지 일을 잘 못하는 건지... 다른 쪽에서는 소리 소문도 없이 팔아 치우고 있어도 찍소리 한번 안나던데 이것도 일을 잘해서 그런건지 이 사이트 운영자가 아예 나온 잡음을 다 걸러서 안 실어 주는 건지... 전 조용히 신속하게 그리고 무자비하게 팔아 치운는 놈들이 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식구들을 개 돼지만큼도 보지 않은 처사이니까요

    답글삭제
  3. 결론적으로 앞으로 다팔아 먹게 되어 있습니다 들어오는 식구님들의 헌금은 줄어들고 교회 기업체는 적자가 많고 교회 건물유지비 간부들 고액연봉등 지출이 많아 손익계산이 마이나스 적자를 면치 못하는데 폭삭 망하는것은 시간문제 아닌가요 바보 멍청이들이 다 말아 먹습니다 파괴폭파 되고있는것이 안 보입니까 참아버님을 떠나 사탄의 지배를 받고 있는 여성신 독생녀 추종하는 멍청한 골빈 인간들 때문이지요 지옥의 심판을 면치 못하리라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