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11월 16일 금요일

또 하나의 충격뉴스! <통일교 본부교회 송인영 목사는 유OO의 누드(나체) 사진 스캔들을 은폐하고 있다>

또 하나의 충격뉴스! <통일교 본부교회 송인영 목사는 유OO의 누드(나체) 사진 스캔들을 은폐하고 있다>
もう一つの衝撃ニュース!

<統一教会の宋インヨン牧師はユ00のヌード写真スキャンダルを隠蔽している>
 

[미국의 블로그 사이트 <How Well Do You Know Your Moon>에 11월 12일자로 믿어지지 않는 충격적인 글이 게시되었다.
참자녀의 도덕적 붕괴에 이어 청평 훈모님 자녀들의 추한 과거가 들추어져 전 세계 통일가를 멘붕상태로 몰고 있는데, 이제는 오랜 기간 목회를 해온 축복 2세마저 불륜으로 최근 고소를 당한 사실이 드러났다. 만일 이 내용이 사실이라면 통일교는 끝난 것이다.
아래 글을 읽어보면 교회측은 엄청난 파장을 우려한 나머지 이 사건을 은폐하기에 급급했던 것 같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라면 감춘다고 감추어지겠는가? 적어도 사건번호를 갖고 대법원 사이트에 조회를 하면 그와 같은 소송이 있었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다. 대법원 사이트를 조사해 보니 이 소송은 피해자 김OO이 2011.12.21에 유OO 및 통일교를 상대로 제기한 민사 손해배상 소송이며 2012.9.21에 원고가 패소한 사건으로 나와 있다.
우리는 사건 하나 하나에 분노하기 보다 이제는 이 통일교 체제에 분노해야 한다. 하나님의 신성한 섭리를 내팽개친 채 총체적으로 부패한 통일가 지도자들에 대해 분노해야 한다. 이와 같은 사건을 은폐하려고만 한 문형진 회장, 문국진 이사장, 석준호 협회장 등은 모두 석고대죄해야 한다. 참어머님께서 주변의 간신들을 물리치고 참된 지도자를 곁에 두시라고 전 식구들이 눈물로 호소해야 한다..
아래 글은 영어로 게시된 글을 번역한 것이며, 차마 실명을 적을 수 없어서 이름에 대해서는 익명으로 처리한다.]

[게시글 본문]

통일교 본부교회 송인영 목사는 유OO의 누드(나체) 사진 스캔들을 은폐하고 있다.
한국의 통일교 식구가 작성
2012.11.12
저는 식구님들께 한국 서울 은평교회 소속의 부목사이자 축복2세인 유OO이 2011년에 스스로 사임했으며, 그 이유가 자신에 관한 나체사진이 공개되었고, 제가 그 사람을 성적 학대로 서울동부지방법원에 고소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011 가단 OOOOO 단독심). 그는 소송에서는 이겼습니다만, 그것은 '쌍방이 원했다'는 것을 주장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곧, 유OO은 식구와의 성적인 행각을 스스로 원해서 주도했다는 것을 시인해야 했고, 그렇게 함으로써 원고도 원해서 가담했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었습니다.
통일교 신도들이 알기로, 식구들은 2세들을 깊이 존경해야 하고, 특별히 목사 신분의 한국 2세는 이상적인 기준을 가진 사람으로서 높이 받들고 있습니다. 바로 그런 것 때문에 모든 식구들은 목사들을 [보호하기] 위한 종교적 의무의 차원에서 '쌍방이 원했다'는 내용을 왜곡하고 있습니다. 유OO의 법적인 답변에서 유OO 스스로가 "이것이 일어난 것은 피고측(유OO)의 잘못"에 의한 것이라고 말했음에도, 제가 송인영 목사에게 미리 보고하지 않았다고, 그리고 소송을 제기했다고 해서 교회로부터 점점 격리되어갔습니다. 저는 이것을 분명 보고했다고 반복해서 호소했지만, 그 즉시로 의심스러운 사람으로 몰렸습니다. 송목사는 계속해서 저에게 "왜 미리 말하지 않았냐?"고 묻는데, 제가 여러 차례 이 내용에 대해 아마도 그분이 아니라 이 목사님(이OO)과 다른 지도자분들에게 언급했다는 사실을 송목사는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분들은 저를 냉대할 뿐이었습니다. 저에게는 이OO 목사가 보낸 텍스트 메시지가 있습니다. 거기에 "함부로 행동하면 법의심판을 받아요. 그리고 유목사의 사진을 믿을 수가 없어요. 만약 유목사가 잘못했다면 벌을 받겠지요."라고 되어 있습니다. 결국 저는 나중에 은평 교회로부터 쫓겨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이해할 수 없는 반응이었습니다. 그 사진들은 과학적으로도 입증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유[목사]가 스스로 법정에서 자발적으로 성적 행위를 벌였다고 시인했는데도 그러는 것은 더욱 이해하기 힘든 것입니다.

(핸드폰번호는 번역자가 가림)
지금 송목사는 법정에서 밝혀진 '쌍방이 원했다'는 내용을 왜곡시키고 있고 제가 모든 불륜을 단독으로 부추긴 것으로 말하면서 유[목사]의 승소에 대해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영적인 힘을 얻기 위해 교회에 입교했건만 제 인생은 완전히 짓밟혔습니다.
저는 송목사가 저의 이 게시글에 대해 공식적인 답변을 해주시고, 제가 왜 교회에서 추방되었는지 정확한 이유를 식구들에게 알려주시기를 바랍니다.
 
 
もう一つの衝撃ニュース!
<統一教会の宋インヨン牧師はユ00のヌード写真スキャンダルを隠蔽している>
アメリカのブログ<How Well Do You Know Your Moon>1112日、信じられない衝撃的な記事が掲示された。
 
真の子女の道徳的な崩壊に続いて清平の訓母様の子女たちの汚い過去が明らかになって、全世界の統一家がメンタル崩壊になっているところ、今度は長い期間、牧会をしてきた祝福家庭までも不倫のことで最近告訴された事実が明らかになった。
もし、この内容が事実であるならば統一教はもう終わりだ。
 
以下の記事を読んでみると、教会側は大きな波紋を心配し、この事件を隠蔽するに急がれたようだ。しかし、これが事実だとすれば隠しても隠されるものではない。少なくても事件番号をもって最高裁判所のサイトに問い合わせると、そのような訴訟があったことがすぐ分かる。最高裁判所のサイトから調べると、この訴訟は被害者の金0020111221日にユ00及び統一教会を相手に起した民事損害賠償訴訟で、2012921日に原告が敗訴した事件として出て来る。
 
私たちは事件一つ一つのことで憤るのではなく、これからはこの統一教会の体制に対して憤らなければならない。神様の聖なる摂理の投げ出したまま、総体的に腐敗した統一家の指導者たちに対して憤らなければならない。このような事件を隠蔽しようとした文亨進会長、文国進理事長、石ジュンホ協会長など皆、悔い改めなければならない。真のお母様が周りの奸臣たちを退けて真なる指導者をそばにおくように、全ての食口たちが涙で訴えなければならない。
 
以下の記事は英語として掲載されたものを翻訳したもので、言いかねる実名を書かず匿名として書く。
以下、原文
。。。。。。。。。。。。。。。。。。。。。。。。。。。。。。。。。。。。。。。。。。
統一教の本部教会の宋インヨン牧師はユ00のヌード写真スキャンダルを隠蔽している。
(韓国統一教の食口が作成)
私は食口たちに対して韓国ソウルのウンピョン教会所属の副牧師であり祝福2世であるユ00が、2011年にみずから辞任したことと、その理由として彼に関するヌード写真が公開され、また性的な虐待の疑いで私が彼をソウル東部地方裁判所に告訴した故のことであることを知らせたいと思います。(2011、ガ段00000単独審)。彼は訴訟では勝ちましたが、それは“相互とも求めた“ということを主張したからです。それは即ち、ユ00は食口との性的行為が自ら求めて主導したことだと認め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し、そのようにすることで原告も求めて加担したことであるということを立証することが出来ました。
 
統一教の信者が知っているかぎり、食口たちは2世たちに対して深く尊敬しなければならないし、特に牧師身分の韓国2世は理想的な基準を持っている人として高く侍られています。まさにそのことの故に全ての食口たちは牧師を保護する為の宗教的な義務の次元から、“相互とも求めた”として内容を歪曲しています。ユ00の法的な答弁からユ00は自ら“このようなことが起きたのは被告側(ユ00)の間違いによるものだと話したのにも関わらず、私が宋インヨン牧師に前もって報告しなかった、そして訴訟を起したとして教会からますます隔離されていきました。私はそのことに対して確かに報告したと繰り返して訴えましたが、すぐさま疑わしい人として追い込まれました。宋牧師は頻りに私に対して”なぜ前もって報告しなかったのか“と尋ねますが、私が何回もこの内容に対して、たぶんその方ではなく、李牧師(李00)と他の指導者たちに言及していた事実を宋牧師は受け入れてくれませんでした。そして彼らは私に対して冷たかったです。私には李00牧師からもらったテキストメッセージがあります。そこには”勝てに行動すると法的審判を受けます。そしてユ牧師の写真は信じられません。もし、ユ牧師に間違いがあれば法の処罰を受けるでしょう“と書いてあります。結局、私はあとからウンッピョン教会から追い出されました。それは理解できない反応でした。その写真は科学的にも立証できるものであるからです。さらに、ユ牧師が自ら法廷で自発的に性的行為を行ったと認めたにもかかわらず、そのようにすることは更に理解しづらいものです。
 
いま、宋牧師は法廷で明らかになった“双方とも求めた”という内容を歪曲させており、私がすべて、不倫を単独で煽り立てたと言いながらユ牧師の勝訴に対しての解釈をしています。
 
霊的な力を得る為に教会に入会したのに、私の人生は完全に踏み躙られました。
 
私は宋牧師より私のこの掲示の記事に対する公式的な答弁を頂きたいし、また私がなぜ教会から追放されたのか、明確な理由を食口たちに知らせてほしいです。

 


12.11.15. 21:25 new
무슨 이야긴지 구체적으로 자세히 좀...
05:37 new
이정도 사건? 뭐에요? 현정이 만큼? 현수 만큼 ?
12.11.15. 21:27 new
뭘 했다는 것인지?
12.11.15. 21:29 new
http://howwelldoyouknowyourmoon.tumblr.com/
12.11.15. 21:32 new
유00 목사는 상담차원에서 접근했다가 일이 어렵게 된 것같습니다.
오해하기 딱 좋은 행동을 한 모양인데
물에 빠진 사람 건지려다가 손목잡혀 물에 끌려 들어간 것 같군요.
12.11.15. 21:38 new
손가락 장난좀 친거 같은데 뭘 그럽니까?
12.11.15. 21:46 new
오무라이스 마이갔
12.11.15. 21:49 new
사건 내용이 명확하게 나와있지 않네요. 무슨 이야기를 하는건가요
12.11.15. 21:57 new
문제문제문제투성이 통일교는 문제덩어리
12.11.15. 22:52 new
축복의 가치가 사탄혈통에서 하나님혈통으로 복귀되는 것인가?
아니라고 본다.
혈통은 사랑과 생명의 만남을 통한 창조이고 축복은 책임분담을 통한 삶의 상속이라고 본다.
인류가 사탄혈통으로 태어난 타락인간인가?
아니라고 본다.
하나님섭리는 이상적인 하나님아들딸로 창조되는 과정에 있다고 본다.
아직 창조목적완성의 인간책임을 하지 못한 것이라고 본다.
결혼은 이상가정의 책임을 결심하는 축복이라고 본다.
성주한잔으로 사탄혈통이 하나님혈통으로 복귀되는 신기한 축복은 없다고 본다.
통일교회에서 말한 축복의 가치가 이론과 실재가 불일치하는 것에 대하여 다시 설명되어야 할 것이다.
12.11.15. 22:44 new
요약: 한 목회자를 어떤 여신도가 성희롱으로 걸었다가 저 여자가 진거죠. 근데 진 이유가 쌍방이 원해서 어떤 행위가 (뭔진 모름)있었다고 주장해서랍니다. 하여간 그 목회자는 사임했답니다. 지금은 그 목회자 윗사람들을 비난하고 있는 거죠.
12.11.15. 22:50 new
성적 피해자가 소송을 걸었는데 피고의 주장은 쌍방이 원해서 해따고 해서 원고가 졌다는 것? 어쨋거나 저쨋거나 통일교회 본부에서 이 사실을 숨겼다는 것?
12.11.15. 22:47 new
창조이상실현의 책임분담은 평생 의를 행함으로 습관이 되는 것이지 말씀으로 되는 것이 아니다.
말씀 잘한다고 인격자가 되는 것이 아니다.
말씀이 훌륭하다고 인격자가 되는 것이 아니다.
12.11.15. 22:50 new
뭔일 있었나요?
12.11.15. 22:57 new
잠깐 그놈의 욕정을 못이겨 실수...
12.11.15. 23:05 new
그래도 갠적으로 제일 센건 IJ. 같은 목회자인데 거긴가정파괴니까...
12.11.15. 23:08 new
알기쉽게 좀 올리세요.난 송인영이가 장난친줄 알았네.
12.11.15. 23:21 new
그러니까, 목회자에게 성희롱 당했고, 해당 목회자는 성희롱이 아니라 연애였다고 하고, 근데 왜 다른 목회자들이 그것을 감추고 오히려 자기가 교회에서 욕을 먹는냐는 주장입니다.........
12.11.15. 23:26 new
근데 성희롱 아니라 법원에서 연애였다고 판결이 난건가 그럼? 성희롱당한게 사실이라면 억울하실테구요....법원에 까지 가서 따졌는데 연애라고 판결났다면 뭐 어찌 더이상 법적으로는 뭐 해볼길이 없으실것 같네요. 해당 목회자는 물러났으니.,,그 이상 뭘더 어쩌겠어요. 같은 여자로서 참 안된일입니다만... 이정도 일로 그 주변이나 윗선의 목회자들까지 물러나진 않을껍니다. 불륜 사건 은폐하고 아직도 더 건재한 윗분들이 많기 때문에..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죠
12.11.15. 23:29 new
불륜! 이제는 별로 새롭지 않아요 하두 많이 들어서ㅋㅋ....못해본 내가 병쉰 아닌가도 싶고
12.11.15. 23:46 new
전 불륜까지도 아니고 연애라도 해봤으면... 하고 억울해요.
00:43 new
연애질하고 불륜을 저지르는 자들의 불행한 종말을 아신다면,
그리고 그런 것 한번 못해본 내 남편 내 아내 내 엄마에 대한 신뢰가 얼마나 소중한지를 아신다면,
그런 짓을 하지 않고 사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시고 감사할 일입니다.
옛날 로마 고관 대작들이 일반 청년들의 문란한 생활에 혐오를 느끼고 (비록 자신들은 그렇게 살았다 하더라도)
자신의 자식들은 순결한 기독교 청년들과 혼인을 시킨 것이 로마가 기독교 국가가 된 배경입니다.
절대성과 순결의 가치는 이렇듯 한 제국의 가치보다 귀한 것입니다.
따라서 순결한 분들은 모두가 왕자 왕녀요 황제이며 황후의 위치에 계신 것입니다.
00:19 new
좀 글을 쓰려면 육하원칙에 써라.
당최 뭇는 말인지..
05:07 new
목회자에게 성적 피해를 봤다고 재판을 걸었는데..피고인 목회자측에서는 쌍방합의로 된 연애였다고 해서
원고가 패소판결을 받았는데,,교회측은 이를 숨기고 있다는 것,,뭐 별거 아니네요. 교회 최고지도부도 성적스캔들 이혼 불륜 파혼은 흔한건데요..뭐..효진 국진 인진 훈모네 자녀들만 봐도...
08:41 new
통일교 지도층은 완전 웃기는 코메디 ~~~
아랫것들은 철저히 순결을 강요하고, 이혼이나 불륜은 절대 용납치 않으면서
영계를 팔아 교육 시키는 훈모네 가정은 완전 개판이고 ~
참자녀들은 하고 싶은 것이라면, 축복 가정이든 뭐든
물, 불을 가리지 않고 처신 하는 사례가 기고만장 하게 만듭니다.
09:14 new
지금도 어떤 멍청한 인간들이 훈모 뒤에
꼬박꼬박 님 자를 붙여 훈모님 어쩌고 저쩌고 하는 것을 보면
저능아들 같습니다. 뭐 본되는 게 있어야지..집안이 완전히 犬판인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