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9월 30일 수요일

천지인참부모님 초청 신종족메시아 특별오찬 개최-아시아 대륙회장 보고 "아시아 대륙 1천만명 식구시대가 곧 다가올 것"

2015.09.30. 20:2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555       

천지인참부모님 초청 신종족메시아특별오찬 개최
            




신종족메시아 특별오찬이 천력 718(8.31) 오전 12시 참부모님을 모시고 아시아 60가정(116), 한국 5가정(10), 일본 8가정(12), 미국 1가정(1) 등 신종족메시아 대표가정 139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정궁 2층 연회식에서 개최됐다.

참부모님께서 아시아대륙의 60가정이 430가정 축복을 완료했다.’는 보고를 들으시고 이들을 위한 특별오찬을 결정하셨다. 또한 한국에서 430가정 축복을 완료한 5가정과 축복완료를 앞둔 일본과 미국의 가정들도 함께 초청해주셨다.
  

▲ 말씀하시는 참어머님

신종족메시아 사명과 세계 인류 구원의 길

 참부모님께서는 이날 말씀에서 여러분이 종족메시아 활동을 하며 수고한 간증을 들었습니다.”며 격려해주신 뒤, “종족메시아의 사명은 우리가 지상생활을 하며 기필코 완수해야 할 책임입니다.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꿈은 축복가정들이 종족메시아의 사명을 완수하는 것입니다.”라고 밝히셨다.

이어 돌감람나무를 참감람나무로 접붙여야 됩니다. 축복가정으로 거듭나야 사탄의 혈통을 끊어버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종족메시아의 책임을 함으로 말미암아 불쌍한 세계 인류를 구원해 줄 수 있습니다. 이보다 더 축복받은 일은 없습니다. 이 책임을 다해주기를 바랍니다.”라며 천일국 실체화를 위한 사명완수를 다시 한 번 강조하셨다.

▲ 말씀하시는 참어머님과 경청하는 오찬 참석자들 

끝으로 참부모님께서는 여러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참부모경을 주었습니다. 앞으로 국가복귀가 가능한 섭리국가, Vision 2020을 승리하여 하늘 앞에 찾아드려야 할 나라를 위해서 아낌없이 지원할 것을 결심했습니다.”라고 밝히신 뒤, ‘섭리의 중심국가인 한국·일본·미국이 더욱 분발해서 실천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시고 참석자들의 건강을 축원해주셨다.


▲ 사회를 하고 있는 안준석 세계부회장

이날 행사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안준석 세계본부 세계부회장의 사회로 참부모님 입장, 경배, 네팔 텐드라 시레시타·닐라 시레시타 가정의 꽃다발 봉정, 도쿠노에이지 일본회장의 보고기도, 용정식 아시아특명총사의 경과보고, 유경석 한국회장의 승리제의, 오찬, 각국 대표가정의 간증, 축하공연, 참부모님 말씀, 카몰 티나노파반 태국협회장 선창의 억만세 삼창, 폐회선언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 경과보고를 하고 있는 용정식 아시아 특명총사

은혜로운 보고와 간증 공유

용정식 특명총사는 아시아대륙에서 천주성화 3주년까지 필리핀에서 35가정, 네팔에서 13가정, 태국에서 12가정 총60가정이 430가정 축복을 완료했다.”고 보고한 뒤, “아시아 전역에서 펼쳐지고 있는 신종족메시아 활동의 불꽃은 단순히 교회차원을 넘어 중앙정부와 지역 자치정부가 함께하고 있다.”이러한 속도로 나간다면 아시아 대륙 1000만 명 식구시대가 곧 다가올 것이라고 말했다.


▲ 승리제의를 하고 있는 유경석 한국회장

보고 후 유경석 한국회장의 승리제의로 오찬이 시작됐다. 오찬 중에는 각국의 신종족메시아 대표가정들이 나와 활동 간증을 했다. 태국의 왓차린 케울람삭 가정은 고향에서 430가정 축복을 완료하고 그 기반 위에 고향에 교회를 건립했으며 현재 전도된 이들의 60% 이상이 교회에 출석중이라고 보고했다.

일찍부터 신종족메시아 활동을 전개해 온 한국의 강덕례 가정은 특별히 믿음의 자녀들의 교육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투입해 믿음의 자녀를 통해 신종족메시아 활동 모델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필리핀의 라이멜다 카마리오사 나발타 가정 역시 자신의 가정뿐만 아니라 인연된 11가정의 축복가정들의 사명완수를 지도해주고 있다.

끝으로 일본의 후루타 교코가정은 아직 430가정 축복완료를 하지 못했지만 참부모님의 배려로 오찬에 참석해 신종족메시아의 사명완수를 결의했다. 이 가정은 선배가정으로 사회적 영향력이 있는 지도층을 전도하고 교육하여 일본 축복가정과 식구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어 필리핀 가정, 네팔 가정, 천정궁 경호팀의 축하 공연이 진행됐다. 공연 후에는 참부모님께서 전 세계 축복가정의 신종족메시아 사명완수를 당부하는 내용의 말씀을 해주셨다. 이날 행사는 카몰 티나노파반 태국협회장 선창의 억만세 삼창으로 마무리되었다

<기사제공: 세계본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