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9월 12일 토요일

참부모경은 사기(독생녀경)이다. 6 - 참부모경은 참부모님을 망신시켰다

2015.09.10. 12:36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364       

참부모경은 사기(독생녀경)이다. 6 - 참부모경은 참부모님을 망신시켰다.


참어머님은 20146월 중순, 돌연 김효남과 일본 총회장 부부 등과 함께 17일 동안 유럽 여행을 잘 하고 돌아오셔서, 스위스 알프스 산맥을 넘으며 멋진 경치를 보았다고 식구들에게 자랑하셨다. 유럽 여행을 떠난 본래 목적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없었지만, 그 목적 중 하나가 바로 참부모경에 대한 구상이라는 사실을 아래 참어머님의 말씀을 통해 파악할 수 있었다.

하늘이 타락한 인류를 찾아 세우기 위한 노력은 이스라엘민족을 통해서 4000년 동안 탕감복귀해 나오시면서 온전한 타락하지 않았던 온전한 혈통을 찾아 나오셨어요. 그것이 독생자 예수그리스도였어, 그러면 하늘은 독생자만 창조해 나왔겠는가. 독생녀를 창조해 나오셨어요. 그런데 독생자가 탄생되면서 섭리역사가 독생녀와 함께 이루어 졌어야 했는데 이루어지지 못했어,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는 돌아가시면서 다시 오마 했어요. 독생자의 그 기대는 살아있는 거예요. 하늘의 섭리역사 기독교의 2000년 섭리역사는 뭐야. 신부 찾아 나온 종교예요. 그걸 알아야 되요. ...
아버님과 사실 많은 대화를 나누었어. 그래서 내가 한국에 돌아가게 되면 참부모경은 이렇게……. 이렇게 내가 시작을 합니다. 내가 매듭을 집니다. 하고 말씀했어. 하늘부모님의 소원이며 인류의 소망. 참부모. 참부모가 그냥 어느 날 갑자기 솟아오르는 게 아니에요. 역사를 알아야 되. 섭리역사를 알아야 되고 신학적으로도 이해가되고 설명이 되야 되, 그래서 지금 인류 앞에 완전무결한 경이야. 이 경을, 참부모경을 공부 못하고 읽지 못하고 저 영계로 갈 수가 없어. 세 경전가운데 가장 중요한 것이야. 근본이야. 이것을 어떻게 내가 편성하고 편집하고 마무리할 건가는 시간을 좀 가지고 완벽한 완전한 보석으로 만들 거야. 알겠습니까?

참어머님은 스위스 여행동안 참부모경에 가장 큰 공을 들이셨다고 하시며, 당시 김항제씨가 중심이 되어 만든 참부모경을 새로 보강해야 한다고 언질을 주셨다. 참부모경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참어머님은 김항제씨의 참부모경에서 마음에 들지 않은 부분을 꼭 집어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이것은 바로 참어머님이 참부모경을 만든 진짜 이유가 되겠다.


독생자만큼 독생녀를 드러낼 것
독생녀는 기독교의 2000년 섭리역사는 뭐야. 신부 찾아 나온 종교임을 강조할 것
참부모의 가치(엄밀히 말하면 독생녀의 가치)가 신학적으로 밝힐 것
참부모경을 세 경전(천성경, 평화경, 참부모경) 중 가장 위대한 경전으로 만들 것
참부모경은 인류 앞에 완전무결한 경전이 되어야 함
 
참어머님의 입으로 독생녀를 공식 발언하신 것은 이 때가 처음이다. 참어머님이 대모의 환생녀라고 굳게 믿어 온 김효남과 같이 스위스를 17일 동안 다녀 온 직후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참어머님에게 독생녀 자의식을 강하게 심어 주어, 느닷없이
독생녀에 집착하도록 만든 장본인이 바로 다름 아닌 김효남이었음은 분명하다. 참어머님이 아버님과 많은 대화를 나누었다고 하셨는데 분명 김효남을 영매로 세웠을 것이다. (참어머님이 아버님과 대화나누는 것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 반면 김효남은 공공연히 참아버님이 왔고 말씀하신다고 허풍을 떨었다)
 
 
김항제의 참부모경과 김석병의 참부모경을 간단히 비교해 보니 참어머님이 열받을 충분한 이유를 발견할 수 있었다. 김항제씨는 독생녀를 강조하지도 않았고, 그 개념조차 참부모경에 포함시키지 않았다.
 
김항제 참부모경에서 독생녀는 세 단락에 걸쳐 8차례 언급되었고, 참어머님의 말씀이나 관련 간증은 단지 23단락에 등장한다.  특히 독생녀는 단어만 등장할 뿐, 참부모경의 핵심 개념으로 "독생녀"가 다루어지지 않았다. 김항제씨가 비록 어용 사이비 목박 교수지만 그의 머리 속에서조차 독생녀는 참부모경에서 언급될 만한 주요 개념이 아니었던가 보다. 김항제씨는 크게 잘못한 것이다. 독생녀 생모 환생자 김효남의 심중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김항제 참부모경
(2014년 발간예정이었음)
김석병 참부모경
(2015년 3월에 발간)
독생녀 언급 횟수
8
38
참어머님 말씀 인용
23
239
김석병 참부모경에서만 집중
거론된 내용
참어머님 성탄의 신비와 절대 예정
참부모님 성혼식에서 참어머님의 높은 위상
참어머님의 신격화

참어머님은 독생녀 개념이 부재한 김항제의 참부모경으로는 독생녀로서의 가치나 참어머님의 신학적 가치를 드러내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판단하셨다. 독생녀 개념 부재는 참부모경이 다른 경전보다 우수할 수 없고, 나아가 인류 앞에 완전무결한 경전이 될 수 없다고 보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참부모경은 오로지 독생녀론을 완성하고 자신을 신격화하기 위함이었다. 참부모경이 독생녀경으로 땅에 떨어지는 이유이다.
 
결국 어머님의 하명에 따라 1년 만에 뚝딱 만들어낸 김석병의 참부모경에는 독생녀의 언급이 무려 38회 등장하고, 참어머님의 말씀은 239 단락에 걸쳐 인용되었다. 참어머님의 뜻대로 독생녀의 신학화와 신격화는 어찌되었건 이루어졌다. 한 가지 안타까운 것은 참어머님의 부족한 말씀을 채우기 위해 다른 사람의 글을 마치 참어머님이 하신 말씀으로 표절하여 참부모경에 수록하였다는 사실이다. 참부모경 편집자가 저지른 표절은 참부모경을 보석같은 경전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표절경, 사기 독생녀경으로 추락시킴으로써 참어머님의 얼굴에 똥칠을 해버렸다.
 
또한 김석병의 참부모경에 등장하는 참어머님의 신학적 가치는 다름 아닌 참어머님 성탄의 신비와 절대 예정”, “참부모님 성혼식에서 참어머님의 높은 위상”, 참어머님의 신격화에 불과하다. 좀 더 노골적으로 비판하자면 홍순애 대모를 비롯하여 몇 몇 사람들의 신앙적 간증 , 그것도 표절로 참어머님의 신학적 가치와 신격화의 근거로 삼고자 한 것은 너무나 유치한 발상이었다.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어떻게 영통인의 간증을표절하여 참부모 가치의 근거로 삼으려고 했단 말인가? 축복가정을 무시한 건 그렇다 치더라도 세상 사람들이 얼마나 비웃을까? 이래가지고, 더구나 표절까지한 참부모경을 인류를 위한 완전무결한 경이라고 할 수 있나?


참부모의 진정한 가치는 영통인들의 간증이나 꿈 얘기에 있는 것이 아니라 참부모로서의 삶의 실적에서 나온다. 참어머님의 삶의 실적이 참부모경의 주된 논거였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인류를 위해 헌신적으로 살다간 참아버님을 만나 참된 어머니로서 모범적 삶을 사시며 참된 가정을 이루어 자녀를 낳음으로써 사위기대를 완성하여 만 인류 앞에 모델적 가정을 완성하신 참어머님이 참부모경에 소개되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물론 자식들을 내쫓고 스스로 교주자리에 앉은 사람이 참어머님이라는 것을 만천하가 다 알고 있지만...)

더구나 참어머님이 하시지도 않은 말씀을 마치 참어머님이 하신 말씀으로 둔갑시켜 놓은 사실을 참어머님이 알고 계실까?
 
참어머님은 참부모경을 통해 독생녀론을 신학적으로 증명하고 신격화 하셨다. 참어머님의 의도가 얼마나 이루어졌는지 도저히 가늠하기 어렵지만, 결국 다음과 같은 독생녀론의 실체가 참부모경을 통해 드러나게 되었다.
 (어리석은 사람들에 의해 참어머님의 얼굴은 분명히 똥칠되었다.) 
 
기독교 2천년은 독생녀를 맞이하기 위한 섭리였다.
  - 여기서의 독생녀는 바로 한학자독생녀만을 의미한다.
- 한학자 독생녀의 결정은 이미 해와의 타락 때부터 결정되었으며 예수의 실패로 성신(독생녀, 한학자 어머님)가 올 수 없었고, 한학자 독생녀는 재림주의 배필로 절대 예정되어 있었다. 따라서 한학자 어머님이 유일한 독생녀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은 독생녀가 될 수 없다.
아버님은 타락한 핏줄로 오셨고 한학자 독생녀(참어머님)는 모태부터 원죄 없는 핏줄로 왔다.
- 아버님은 16세 때 예수로부터 사명을 인계받은 순간이 혈통전환의 순간이고 한학자 어머님은 모태부터 복귀된 순혈로 태어났다.
참아버님이 한학자 독생녀를 가르치고 기른 것이 아니라 한학자 독생녀가 참아버님을 구원시키고, 완성시켰다.
한학자 독생녀는 한평생 원리공부를 해 본적이 없다. 성경공부를 해 본적이 없다. 그러나 공부는 안 했어도 모든 말씀과 섭리를 다 알고 있다.
한학자 독생녀로 인해 하나님이 해방되고 인류가 해방된다. 구원된다. , 타락의 혈통을 벗기는 일은 한학자 독생녀 밖에 못한다. 한학자 독생녀가 아니면 섭리가 불가능하다.
- 복귀섭리를 위한 참아버님의 승리는 한학자 독생녀가 이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향후 한학자 독생녀의 위상이 참아버님의 위상보다 높아질 것이다.
대모님에서 한 총재그리고 문 세계회장으로 이어지는 모계 중심의 체제 개편이 이뤄질 가능성이 크며, 참가정의 사위기대 완성보다 천일국 헌법에 명시된 천일국최고위원회를 중심으로 참아버님의 섭리가 전개된다.
한학자 독생녀는 하나님이다.
 
 

댓글 2개:

  1. 나카야마 개털이 하루가 멀다하고
    형진이 말을 수없이
    태산 같이 무거운
    절대 사실이고 진실인양 인용하여

    어머님으로부터 버림받은 아버님이라는 둥
    어머님이 하나님과 아버님을 구했다는 둥
    통일교 분열의 내막 창작 시리즈와
    참부모경 사기 생트집 시리즈를
    날마다 죽기살기로 올린다 한들

    2010년 음력 5월 8일 새벽 2시 20분과,
    5월 15일 새벽 3시 25분,
    이렇게 양일에 걸쳐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문선명 참아버님의 기도와 선포에 의해

    구약, 신약, 성약시대의 완성. 완결. 완료의 시대를 맞아
    이제 참부모님 양위분께서는 최종 일체를 이루어
    완성, 완결, 완료의 기준 위에서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시대를 봉헌 선포합니다 라는

    하늘부모님과 종적으로
    일심, 일체, 일념, 일핵, 일화의 기준에서
    완전히 하나된 참부모님 부부가
    횡적으로 참사랑으로 최종일체를 이루어

    제1축복 참부모님 천주적 개성완성 기준 위에
    제 2축복 참부모님 천주적 가정완성, 부부완성의 기준 위에
    제 3 축복 참부모님의 천주적 주관성 완성 기준이
    하늘 부모님을 중심하고 완전히 세워져

    참부모님으로 인해 하나님 섭리의
    전체.전반. 전권. 전능의
    새로운 섭리의 시대가 도래 하게 되었다는
    이 참부모님 최종일체 특별선포를
    그 무엇으로 되돌릴 수 있을까?

    나카야마 잡넘이 하루종일 컴퓨터에 앉아
    매일 매일 밥도 안먹으며
    생트집 창작 시리즈를
    백일정성 천일정성으로 바쳐 올린다 한들

    하나님 섭리 역사에 있어 참아버님에 의한
    참부모님 부부 최종일체 승리의 특별 선포를
    어떻게 전혀 없었던 일처럼
    완전히 부정하고 없애 버릴 수 있을까?

    나카야마 개털이 수시로
    성경말씀보다 더 위대한
    진리의 말씀처럼 인용해 마지않는
    개성완성 미완성의 형진이 말이

    통일교회의 문선명 참아버님의
    2010년 음력 5월 8일과 5월 15일의 양일에 걸친
    참부모님 최종일체 특별선포 기도문보다

    어째서 더 권위가 있고
    어째서 더 절대시 해야하며
    어째서 더 우선시 할 필요가 있을까?

    통일교 생트집 시리즈씨는
    참아버님의 선포문조차도 절대 인정하는 않는
    통일교회를 부정해야 살길이 생기는
    나카야마 이교도인 것이 거의 확정적! 아닐까?

    답글삭제
  2. 참부모님 양위분은 일심동체 한 분 이십니다.
    두 분이 아닙니다.
    저는 여기 참여하는 일을 열심히 하면서
    그렇게 느끼고 있습니다.

    마음도 몸도 신앙도 철학도 하나요,
    나아가 지향 하는 길도 결단코 하나입니다.

    총재님 양위분께서는
    한결같이 하나가 되어 전생애를 통해
    영광과 승리의 길에서나, 고난과 형극의 길에서나

    한결같이 하나님의 뜻에 따라
    함께 하나의 길을 걸어 오셨으며

    지금 여기 이 자리에 함께 계시지만 이 순간에도
    함께 하나가 되어 걸어가고 계시며

    앞으로 전개될 영원한 미래에 있어서도
    하나님의 길에 함께 하나가 되어 걸어갈 것입니다.

    끝으로 21세기 여성의 세기에 걸 맞는
    참사랑과 평화, 감성과 상상력과 섬세함
    단호함과 결단력을 두루 갖추시고
    진과 선과 미와 애의 표상적인 지도자로서
    존경하는 참부모님이신 한학자 총재님에 대해

    하나가 되어서 우리 모두는
    절대 효성, 절대 충성, 절대 순종, 절대 보위 하는
    참된 아들 딸로서 사명과 책임을 충실하게 다해 나갑시다.

    천일국 경전 참부모경 출판 기념식에서
    김민하 총장의 축사 중에서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