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0월 21일 수요일

국진님- “한씨 어머님은 형진님께 축복을 받음으로써 돌아올 수 있으나, 그 위치는 「평신도」입니다”

2015.10.21. 21:1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708       


일본 형진님 지지 블로그에서


 

1011일 천일국헌법 선포 후 국진님 공장에서의 국제회의(메모에서)


 (이것은 미국회장의 메모를 번역한 것이며 실제의 발언과 다를 가능성이 큽니다. 사전에 양해를 바랍니다. 번역에 협조해 준 분에게 감사합니다.

 

1. 생츄어리교회 지도자회의 전반(형진님과 국진님 말씀)


<형진님>

세계평화가정연합 FFWPU는 틀림없이 바빌론신에게 경배한 이스라엘처럼 우리에게 우상숭배를 시키고 싶어하는 사악한 왕국을 재창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참아버님이 메시아가 아니었다고 입증하려 하고 있습니다.

생츄어리교회의 천일국헌법은 은행 등 강력한 이익단체로부터의 영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사탄이 국가를 지배하는 방법의 행동패턴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왕은 군대에게 강제력을 행사하지 않고, 시민은 모두 총기를 소지합니다.

왕은 메시아의 유산을 유지하는 상속자로서 도덕적인 리더십을 발휘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메시아의 가르침은 노예화로 이끄는 것이 아닙니다. 메시아가 선택한 아들들을 통해서 성서의 예언이 성취됩니다.

FFWPU는 분명히 카톨릭교회처럼 세속주의와 페미니즘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참아버님은 형제자매를 직접 방문하고 계십니다. 한국형제들의 간증에도 참아버님께서 꿈에 나타나셨습니다.

아시아 멤버의 80%는 어머님이 잘못되었다고 내심으로는 알고 있습니다. 한국 지도자들은 누가 참사랑으로 사랑해주셨는지 분명히 해야 할 입장에 서 있습니다.

 

<국진님>

환경은 연방의 관료정치가 아니라 지방차원에서 보호되지 않으면 안됩니다. 연방정부에 있어서 빈곤을 줄이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에 간섭하지 않은 것입니다. GDP의 성장과 더불어 환경은 더 좋게 보전됩니다.

미국 제1의 부패한 자는 연방정부입니다. 미국 지사가 운영하는 5개의 원자력 시설은 유해폐기물이라는 정보도 있습니다.

나이로비 대 짐바브웨--- 짐바브웨가 멸종 위기종의 개인적 소유를 허가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케냐는 허가하지 않고 있습니다. (비교해 보면)코끼리 개체 수가 짐바브웨에서는 증가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케냐는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분산형 소유권의 이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밀렵꾼은 코끼리의 소유자로부터 살해당할 위험에 처해 있기 때문에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참아버님은 사탄혈통에서 나온 자와 결혼하지 않으면 안되었습니다.

아버님이 영계에 가신 후 어머님은 타락성으로 여러분을 축복했습니다.

아버님은 마지막 기도에서 아담의 사명을 완료했다고 기도했습니다. 어머님은 참아버님과 그 혈통을 높이 올리는 것으로써 그 사명을 마치지 않으면 안 되었습니다. 아브라함이 사명을 완수하지 못하고 그의 아들 이삭과 손자 야곱에게 연장되었습니다. 참아버님의 사명은 3대를 통해서 완성합니다. 어머님의 실패로 인해 형진님은 참부모의 사명을 완성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연아님이 형진님과 신준님에게 경배한 때 그것이 이루어집니다.

 

<형진님>

기도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에 향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미국헌법은 성장단계에 있고, 사탄의 진입을 허락하는 요소가 있습니다. 천일국헌법은 미국헌법으로부터 나왔습니다.

아버님은 새로운 천일국헌법의 3개조항을 선언하셨습니다.

우리는 이삭의 세대이며 희생의 기간입니다. 해와가 농장에서 벗어남으로 인해 섭리에 작은 문제가 생겼습니다.

한국의 장군들에게 국진님이 말한 강한 한국 캠페인은, 그것은 국가방위 캠페인입니다만 국방부의 현직장관이나 정부를 대표하는 검찰총장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일본정부에도 가깝습니다. 한일평화조약의 중개역입니다.

일본의 형제자매를 경제섭리에서 해방하는 선언을 해야 한다고 어머님께 말했습니다. 그러나 어머님은 자유를 믿지 않습니다. 중앙집권의 힘을 믿습니다.

 

<국진님>

참아버님은 강제헌금을 하는 비극 가운데에 있는 일본식구를 구하기 위해 나를 보냈습니다. 납치당한 상황과 싸우면서 필요한 헌금 약 900억엔을 400억엔으로 삭감했습니다.

그렇게 하려고 결의했던 지도자는 없었습니다. 공적으로 이것을 언급하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일본통일교에 선거제도를 소개했습니다만, 아직까지도 무시된 채로 있습니다.

 

<형진님>

서울에 있는 중심교회 천복궁을 거점으로 한국통일교를 지도, 재건하고 식구에게 사탄분립을 가르치고 성령을 받고 주님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국진님은 참어머님(세계선교본부)의 지배하에 5억엔을 투입하도록 했습니다. 따라서 어머님은 교회간부에게 협력을 요청하지 않았어야 했습니다.

우리는 참어머님이 바른 것을 한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라는 생각에 중심교회가 지배를 받았습니다.

참아버님은 10년간에 걸쳐서 김효남에게 역사를 하도록 허락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그들의 독점을 무너뜨려 오셨습니다.

어머님은 성화식에 대해서 지도자들에게 물었습니다. 어머님은 한가지 잊지 마라. 대모님이 이 모든 것을 만들었다. 이 궁전도 이들 시설도 전부라고 말씀했습니다.

참어머님은 참아버님이 6마리아 문제로 실패했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해와와 마찬가지로 주체의 입장에 섰습니다.

참아버님은 사랑이 깊은 남편으로서, 일본인에게 청평에 가서 대모님과 함께 기도하도록 장려했습니다. 아버님의 축복이 있어서 그곳이 번영했습니다.

김효남은 그리스도에게 감사하고 은혜를 갚지 않고 오히려 참아버님이 영계로 빨리 가도록 유도하는 죄를 범했습니다. 이단종교는 자기 자신이 구세주가 될 수 있다고, 자신의 노력을 기반으로 되었다는 생각에 귀착합니다.

어머님은 몇 번이나 그러한 점쟁이를 사용했습니다.

 

2. 생츄어리교회 지도자회의 후반(이상열 회장, 에리카와 회장의 간증)

<번역 생략>


에리카와씨 간증 한가지 인용하자면,

만약 어머님이 협력했었으면 국진님은 2017년에 한국 대통령이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3. 이후 질의응답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메모도 남아있지 않기에 생략합니다만, 한씨 어머님은 형진님께 축복을 받음으로써 돌아올 수 있으나, 그 위치는 「평신도」입니다라는 국진님의 답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21:37 new
무슨 말씀들을 하고 계시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상식을 벗어나도 한참 넘은 것 같습니다.

댓글 10개:

  1. 미국에는 미국법이 있듯이
    대한민국에도 대한민국 법이 있어요.

    미국놈의 잣대로 세상을 모두 평가하는데
    그러기 위하여는 힘이 있거나
    적어도 명분이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에리카와 이 여자가 정말
    "만약 어머님이 협력했다면 국진님이
    2017년에 한국 대통령이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라는 헛소리를 정말로 했다면
    미친년 소리를 들을 수 밖에 없을 거예요.

    왜냐면 국진이는 미국사람이라
    한국에서 피선거권 자체가 없어요.

    어떻게 미국놈이 한국 대통령을 해요.
    비유를 해도 적당히 해야죠.

    국진이가
    한국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훔쳐 갔는지
    상상도 못할 거예요.



    답글삭제
    답글
    1. 국진아
      니가 도둑질해간 거 걸렸다.
      미국놈이니 한국에 가지 않으면 괜찮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아직 공소시효가 남아 있어서
      다 토해낼 가능성이 많다.

      너도 재수 없게 이제 걸렸어

      삭제
    2. 자기 자식이 도둑질해도....., 재수 없이 이제 걸렸어라고 애기 할 건가? 그러면 정말 좋은 아버지도, 훌륭한 남편도, 좋은 친구의 연민도...., 그래서 혼자 이런 쓸쓸한 일을 하나? 이런 일을 통해서 돈을 벌어서 자식에게 주는 아버지의 마음은 이해되지만 친구의 맘은 안탑깝고, 자식들은 훌륭한 아빠로 존경 할까? 부인은 알면서 모르는 척.모르면서도 돈에 노예.

      삭제
  2. 얼마를 훔쳐갔습니까?
    안가지고 갔다면 얼간이가 문제 될 수 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금액과 내용을 알려 주세요.

    국진님께서 2017년에 대통령이 되었을 수 도 있다는 말은 듣기만 해도 즐겁지 않은가요.?
    한국에서 결혼하지 않은 여자 대통령, 과연 생각이나 했을까요.

    국진님 대통령 되었다면 얼간이도 한자리 했을텐데

    답글삭제
  3. 참가정이란게 참 우습네. 지 애미보고 평신도라네. 우리 집 강아지 가족 보다도 못하네 ㅋㅋㅋ

    답글삭제
  4. 총국찐 생각=사이비 교주 부인하면서 평생을 호의호식하던 닭대가리년이, 남편을 홍어ㅈ으로 알고 안락사 시키고 아들들을 가오리 ㅈ으로 알고 전부 내쫗고 나서 혼자 다 쳐먹는구나. 뭐 이런거 아니겠니?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어쩌면 증거도 없는 것들을 사실처럼 쓰면서 사람들 혼란하게만드는지 가을에 죽어가는 모기처럼 통일교 피 빨아먹는 지독한놈이네
      모습을 숨기며 윙~윙~ 거슬리는 소리 더 내보지 때려 없에보릴까보다

      삭제
  5. 꾹진이가 한국대통령? 미국 꼴 나겠네.서로 총으로 쏴죽이고.꾹진은 총팔아서 돈벌고 총공장 확장하고.행진이는 총공장 축도하고.미쳐 돌아가는 구나.

    답글삭제
    답글
    1. 가서 직접 얘기하든지 참가정이 너 친구구나??잘 아는 사인가보지 근데 친구면 나무뒤에숨으면서 소근거리면 친한게아니지 왕따 당해서 복수하는 지질이쌔끼지 꼴 좋구나

      삭제
  6. 쌍열아 총맞아 황천길 가기전에 거기서 나와라.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