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0월 25일 일요일

추계 청평특별대역사: 문선진 세계회장 말씀(2015.10.24)-"대모님,효진님,흥진님, 그리고 참아버님이 이 자리에 계신다"

2015.10.25. 10:5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746       


추계 청평특별대역사: 문선진 세계회장 말씀 2015.10.24
추계 청평특별대역사:
문선진 세계회장 말씀 "청평섭리는 참부모님 사명의 핵심 요소"


천지인참아버님의 천주성화 3주년의 승리적 기대와 참어머님의 크신 관심 속에서 개최되어 있는 '2015추계 청평특별대역사' 첫째 날(양10.23)에는 영계의 참자녀님들과 4800억 이상의 절대선령들이 총동원되는 특별영분립, 소원성취기도회, 천운상속 성지순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하늘부모님의 축복과 사랑을 상속받을 수 있었다. 특히 참부모님의 특별한 사랑인 'Heaven G. Burger 나눔 축제'는 첫날부터 전 세계 식구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또한 가장 큰 은혜 가운데 하나인 문선진 세계회장 말씀이 있어 온 세계 식구들에게 희망과 힘을 주셨다.


문선진 세계회장과 박인섭 세계부회장은 오후 4시 천성왕림궁전을 가득 채운 세계 각국 식구들의 큰 박수와 환호 속에 사회자인 김인천 총괄국장의 소개로 입장하셨다.

먼저 이기성 원장이 간절한 보고기도를 하늘에 바쳤다. 그리고 수련생 한국대표와 일본대표가 문선진 세계회장과 박인석 부회장에게 꽃다발을 봉정했다. 문선진 세계회장과 박인섭 세계부회장은 받은 꽃다발을 참부모님 자리로 바쳤다.




바로 등단하신 문선진 세계회장은 온 세계에서 온 식구들을 맞이하며 반갑게 다음과 같이 말문을 여셨다.


"사랑하는 식구 여러분! 2015 추계 청평특별대역사에 여러분과 함께 참여하게 된 것을 무척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참아버님의 성화 3주년 이후 개최되는 이 특별 대역사는 무척 의미 있고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


문선진 세계회장은 다음과 같이 참아버님 천주성화 3주년의 섭리적인 의미를 말씀하시고, 중간 중간에 참부모님의 말씀을 인용하면서 청평섭리의 중요성을 강조하셨다.

"참아버님의 성화 3주년을 기점으로 우리는 더욱 분명하게 참부모님께서 이뤄내신 완전한 승리의 업적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최근에 발간된 참부모경을 포함한 3대 경전 편찬은 참부모님의 큰 업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새로운 희망과 은혜가 주어졌습니다.

지상에는 참어머님이 계시고 천상에는 참아버님이 계시며 참부모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이 있기에 우리는 비전 2020 성취와 천일국 실현을 향해 달려갈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목표를 성취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신종족메시아의 사명입니다. 우리가 책임을 다할 때 참아버님을 온전히 기릴 수 있습니다. 또한 그 과정을 통해 모든 우주 만물과의 화합하여 일체를 이룰 수 있으며, 70억 인류에게 참부모님의 진리를 전하게 될 것입니다.


참부모님은 복귀섭리의 은사를 영계에 있는 우리의 조상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까지 확대하셨습니다. 하늘부모님과 인간의 관계 회복이 참부모님을 통해 영계와 육계에 완전히 이루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 청평섭리는 참부모님 사명의 핵심 요소입니다.



'그러니까 통일적인 방향을 거쳐야 되기 때문에, 지상에도 참부모의 역사가 세계적인 기준으로 찾아 올라가게 될 때, 모든 종교의 경계선은 없어지고, 통합운동이 영계의 움직임을 따라 자동적으로 그 결과가 지상에서 나타나게 된다 이겁니다. 그래서 통일교회가 세계주의가 됨으로 말미암아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하면, 영계의 영인들이 전부 영계에 있지를 않습니다. 목적이 지상에서 완성해 가지고 거꾸로 들어가야 되기 때문에 전부 다 재림하게 됩니다. 전부 다 재림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전부 활동하는 겁니다. 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교회 교인들이 첨단이 돼 가지고 ‘움직여라! 움직여라! 움직여라! 움직여라!’ 하기를 바라고 있는 것이 수천억이 되는 영계 영인들의 소원입니다.'(161-222, 1987.2.15)


'지옥 문을 열고 영계에 간 모든 사람들 앞에 축복을 해줌으로 하나님의 혈족적 권한을 인정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은 완전히 후퇴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300-305, 1999.4.11)

'그래서 영계와 육계의 축복가정 일체화권이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타락하지 않은 아담을 중심 삼은 천국 이념의 기반이 역사 이래의 모든 가정들을 중심삼고 동일적인 가치의 자리에서 성립되어 지상천국의 현현과 천상천국이 현현하는 데 있어서 하나님이 임재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종적인 부모요, 참부모는 지상을 평준화할 수 있는 횡적인 부모입니다. 그래서 7·8절을 중심삼고 천지부모 천주안식권을 선포해서 새로운 시대가 출발해서 9·9절을 중심삼고 완전히 넘어가야 되는 것입니다.'(303-257, 1999.9.9)



참으로 깊고 빛나는 말씀입니다. 참아버님이 수십 년간 주신 말씀이 말씀 선집으로 편찬되어 있습니다. 식구 여러분. 훈독회와 청평수련을 통해 계속 공부하시고 더 많은 지혜와 깨달음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문선진 세계회장은 참아버님과 함께 걸어오신 참어머님의 희생적인 삶을 간증하시면서 축복중심가정들의 섭리적인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셨다.


"저는 귀한 이 자리를 통해 참어머님께 특별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지난 수십 년 복귀섭리노정에서 참어머님은 하늘부모님과 참아버님 앞에 절대적인 헌신과 희생의 삶을 사셨습니다. 그러한 참어머님의 헌신이 없었다면 우리 가운데 어느 누구도 참가정의 일원으로, 축복가정으로 설 수 없었습니다. 참어머님의 절대 신앙, 절대 사랑 그리고 절대 복종 덕분에 우리는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으며 사랑하는 참부모님으로부터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을 상속받을 수 있습니다. 참아버님과 함께 참어머님은 하늘부모님의 본연의 이상인, 3대 축복과 사위기대를 완성하셨습니다.

이것이 우리 운동의 뿌리입니다. 참아버님의 성화 이후 참어머님께서는 전 세계적으로 가정연합의 기반을 확립하고 정착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셨고 승리를 거두셨습니다. 참어머님께서는 통일운동의 영구적 번영과 번창을 위해 비전 2020 승리와 천일국 실체화로 우리를 인도해 주고 계십니다.


참어머님의 노정은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참어머님은 당신의 노정을 깊은 바다와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수면 아래 어머님이 극복하신 수많은 어려움과 헤아릴 수 없는 희생이 있었습니다. 참어머님이 우리를 사랑하고 인도해 주심이 얼마나 큰 축복입니까? 참어머님이 살아계실 때 우리는 어머님의 사랑, 희생 그리고 승리를 높이 기려야 합니다. 천상에 계신 참아버님의 소원은 당신의 자식들이 참부모님과 일체를 이루어 사랑과 행복 가운데 사는 것입니다.



참부모님의 희생적인 삶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결국 우리를 위해 이 노정을 걸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우리에게 축복을 받을 수 있도록 해 주시고 더 이상의 탕감과 고통이 요구되지 않는 세상을 건설하기 위해 이 노정을 걸으셨습니다. 가을은 성찰과 성장 그리고 부활의 계절인 만큼 여러분도 깊은 명상을 통해 마음을 열어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는 구원의 은사, 축복의 은사 그리고 하늘부모님 아래 인류대가족을 이룰 수 있는 비전2020과 천일국 실체화라는 영광의 은사를 받았습니다. 영원한 진리를 받았고, 참사랑 길을 보았습니다. 또한 무한한 은총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으로 보답해 드려야 합니까? 참아버님께서는 성화하시기 전 이미 그 답을 주셨습니다. 바로 모든 축복가정들에게 주신 종족메시아의 사명입니다."


마지막으로 문선진 세계회장은 참아버님이 늘 우리와 함께 계심을 간증하시면서 비전 2020 승리하자고 격려하셨다.


"참부모님은 지상의 사람들을 위해 구원의 길 뿐 아니라 당신의 승리를 통해 영계에 간 모든 사람들에게도 구원의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이러한 엄청난 역사는 참부모님께서 청평섭리를 하시기 전까지는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지상과 영계의 섭리를 발전시키고 승리의 기반을 만드신 대모님, 흥진 오빠, 효진 오빠 그리고 우리의 조상과 성화한 축복가정들을 늘 공경하고 기억해야 합니다.


청평 섭리는 참부모님의 비전과 완전한 승리의 기반 위에 세워졌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없었다면 이곳 청평단지를 완공하지 못 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참부모님의 효자와 효녀로서 절대신앙 절대사랑 그리고 절대복종으로 전 세계 곳곳에 참부모님의 승리의 횃불을 밝혔습니다.


영계에 계신 대모님, 효진 오빠, 흥진 오빠 그리고 우리를 사랑하는 조상님, 성인과 성자들은 오늘 참어머님을 모시고 여러분 모두와 함께 이 자리에 있습니다! 그 뿐 아니라, 참아버님께서도 이 자리에 함께 계십니다!


참아버님께서는 영계에서 가만히 계시지 않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오히려 그 어느 때보다 구원섭리의 발전을 위해 힘껏 뛰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참아버님께서는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따라서 우리는 책임을 완수할 수 있는 힘과 용기와 사랑과 은혜와 굳건한 신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참아버님의 말씀을 읽어보겠습니다.


"선생님은 성격적으로 영계에 가서 가만히 보좌에 앉아 가지고 명령할 수 있는 선생님이 못 된다 이겁니다. 영계에 가게 되면 지금까지 영계에 가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개척 못 한 하나님의 마음세계의 차원 높은 그 세계를, 생각지 못한 세계를 레버런 문이 가서 또 개척의 용사가 될 것입니다." (276-75, 1996.2.4)


지상에 계실 때에도 전혀 쉬지 않으셨던 참아버님이셨습니다. 천상에 계신다고 해도 마찬가지로 쉬지 않으실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참부모경에 나온 말씀을 읽어보겠습니다.



'축복을 받으면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에 가입해야 됩니다. 그것이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입니다. (중략) 국가와 연결되어서 하나님과 참부모와 하나 됨으로써 간접주관권에서 직접주관권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한 노정입니다. 그럼으로써 통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참부모경 제12편 제1장_1절 10)

하나 된 우리의 심정과 정신으로 반드시 신종족메시아 사명을 완수하고 비전2020을 승리해서 천일국 창건을 실현하겠다는 진실된 다짐을 참부모님께 올립시다! 하나 된 우리 가정연합 가족들의 무한한 에너지를 느껴 보세요! 가을의 슈퍼문 같은 새로운 주기, 새로운 승리의 시대를 맞이해 참부모님의 꿈인 세계평화와 통일을 반드시 실현시키겠다고 다짐 합시다! 다 같이 열정을 담아 큰 목소리로 승리를 외칩시다! 승리! 승리! 승리! 아주!


여러분의 모두의 꿈과 소원이 이루어지고 온 천주에 승리, 사랑, 평화 그리고 통일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아주!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축복과 사랑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귀한 가정에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나마스테!"






천성왕림궁전을 가득 채운 세계 각국 식구들과 미소로 기념촬영을 하신 문선진 세계회장은 큰 박수 속에 퇴장하셨다.


(기사/니시오카, 사진/히로마쯔)




▽아래 문장을 클릭하시면 더 다양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추계대역사" 문선진 세계회장님 말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