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2월 14일 목요일

제46회 하늘부모님의 날 0시 집회

제46회 하늘부모님의 날 0시 집회

46회 하늘부모님의 날 0시 집회가 천주청평수련원 대성전에서 2013 2 102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거행됐다. 양창식 총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0시 집회는 원단 축도와 휘호 영상으로 방영됐다. 참부모님께 드리는 세배를 다같이 드리며 송용천 일본 총회장의 억만세 삼창으로 마루리 됐다.



식전프로그램은 김종관 총무국장의 진행으로 가정연합 10대 뉴스인 천기 3년 활동영상, 천일국가 제창, 양창식 총회자의 말씀으로 천일국 새해 원단을 준비했다.

10 30분부터 진행된 식전행사는 협회와 역사편찬위원회가 준비한 지난 1년간의 섭리적 내용 가운데 10대 뉴스로 선정된 내용은 아래와 같다.

<천기 32012 가정연합 10대뉴스>

1. 문선명 천지인 참부모천주성화식(천력729)
2. 천복축제 성탄일 고희 기념행사 (천력17)
3. 참어머님 일본 순회 집회 (천력213~220)
4. 아벨 여성 유엔 창설 대회(천력527)
5. 2012 세계 문화 체육대전 가인아벨 원구 피스컵/천주연합대회 및 피스컵(천력32)
6. 강한 대한민국 범국민운동본부 출범대회 (천력215)
7. 청심월드센터 봉헌식 및 축복식(천력31)
8. 여성연합 창립20주년 기념식(천력35)
9. 참어머님 미국 성지순례 (천력913)
10. 기원절 승리를 위한 전국식구 연합예배 (천력928)

이어서 천일국 시대를 맞이하여 참부모님께서 새롭게 결정해 준 천일국가를 제창했다. 2006년 천정국 입궁대관식부터 불러온 성가3(영광의 은사)’은 참어머님의 말씀에 의해 신앙적 차원의 내용으로 기원절을 맞이하여 천일국 시대에 부합하는 내용, 즉 천일국의 주권과 백성과 국토의 개념을 포괄하는 새로운 국가를 제정됐다. 식구들은 준비된 영상을 보며 천일국가를 제창하고 제정 목적을 상기했다. 다음은 새로 제정된 천일국가이다.

천일국가

1. 수려한 꽃봉오리 사랑의 장미
희망의 새소식이 만발하도다
오대양 육대주와 천주까지도
억만세 태평성대 길이 빛내세 자유 천일국
2. 숭고한 하늘빛깔 순결의 백합
선하고 빛난정신 이어가도다
오대양 육대주와 천주까지도
억만세 태평성대 길이 빛내세 평화 천일국
3. 순정의 기품있다천년학 나래
영생의 이상향을 나타내도자
오대양 육대주와 천주까지도
억만세 태평성대 길이 빛내세 통일 천일국
4. 사계절 휘날리는 천일국 깃발
천지인참부모님 소망하도록
오대양 육대주와 천주까지도
억만세 태평성대 길이 빛내세 행복 천일국


다음으로 양창식 총회장 말씀이 이어졌다. 천일국 원년을 맞아 이제 12일 남은 기원절의 의의와 앞으로 우리가 나아갈 길을 제시한 말씀이다. 양회장은 참어머님께서 말씀하신 2020년 비전을 향한 진운이 기원절을 기점으로 온 통일가의 식구들이 천일국 창건을 향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강조했다. “참아버님의 직접적인 실체 부활의 역사가 오늘 우리 통일가를 중점으로 우리 조국과 세계 앞에 역사의 천운으로 다가올 것이다."라고 말씀하며 강력한 비전을 가지고 참부모님 양위분과 더불어 그토록 원하시던 천일국 창건에 7년의 노정과 2020년 비전을 향해 우리 모두 다짐하며 앞장서고 결의하는 통일가의 식구가 되기를 소망했다.





양회장의 말씀을 끝으로 식전행사가 마무리 되고 양창식 회장은 본행사의 사회를 시작했다. 참석자들은 천일국 원년 원단을 준비하며 천지인 참부모님께 경배로 예를 올렸다.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고 이어 참부모님의 축도 영상이 시작됐다. 이번 원단 축도에서 참부모님께서는전세계통일가는 참부모님의 뜻과 하나되어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기필코 완수할 것을 결의하고 새롭게 출발할 것을 선포하시며 이제 2013년 천일국 원단을 맞아 전 세계 통일가와 만 백성은 태평성대 놀라운 새시대를 개문하여 지상과 천상세계에 하늘부모님의 천복과 큰 사랑이 가득 차기를기원했다.



이어 참부모님의천일국 원년 새해 연두표어 휘호 영상이 시작됐다. 연두표어는천지인 참부모 승리 해방 완성시대이다. 참부모님께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같은 연두표어를 사용토록 말씀하셨다.
참어머님의 신년메세지를 통해 세계의통일가의식구여러분 천일국 원년을 맞이하야 하늘의 크신 축복이 충만하기를 기원을 축원했다.참석자들은 천일국 원년을 축도와 휘호를 내려주신 참부모님께 세배경배를 올렸다. 참가정과 자녀님들이 함께 새해원단을 경하하고 상호 예를 올리는 세배도 진행됐다.



송용천 일본총회장의 억만세 삼창을 끝으로 제46회 하늘부모님의 날 0시 집회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