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1월 27일 월요일

신대위 아전인수격 문서 조작의 사례

신대위 아전인수격 문서 조작의 사례


 2014.01.27. 10:53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3442       

신대위 카페에서 퍼온 문현진박사에 대한 2014년 1월 브라질 재판정의 판결 관련 글을 읽고 실소를 금할 길 없다. 신대위 카페가 퍼온 글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포투투갈어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일단 영어의 뜻을 보자면 문현진 박사는 설교나 메시지를 전달할 목적으로 통일교회에 가지 말라는 말이다. 현진님은 브라질 사건 이후로 이미 어느 통일교회에도 가시지 않는다. 그러니 이 판결문이 현진님에게 끼칠 영향은 전혀 없다. 그런데 신대위가 조작한 대로라면  현진님께서 축복가정들과 개별적으로 만나거나 서신을 보내는 것 조차도 안된다는 뜻이 된다. 아마 신대위는 이런식으로 그 말뜻을 왜곡해서 식구들에게 현진님측의 어떤 메시지도 듣지 말라고 주장하고 싶을 것이다. 언제까지 이런 말장난으로 식구들을 기만할 것인가? 오히려 이 판결문은 문현진 박사에게 통일교회 건물이 아니라면 브라질의 영토 그 어느 곳이라고 가서 그 누구에게든 자유롭게 말씀을 전하고 활동할 수 있다는 승인서와 같다. 





Dr. Preston Moon cannot appear in any AFUPM temple in Brazil, to address any sermon or any message to the Church members. (포어를 영어로..)


신대위의 조작된 해석: 프레스톤 문 박사는 브라질 영토 안에 있는 어떤 가정연합 교회 출입할(나타날) 수도 없으며, 또한 브라질 안에서는 가정연합 교회 식구들에게 설교나 스피치 혹은 어떤 메시지도 교회 식구들에게 전달할 없다.

판결문의 실제 뜻: 프레스톤 문 박사는 교회 멤버들에게 설교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 가정연합교회에 갈 수 없다.







 

   

 
11:03 new
그간 숱한 신대위의 전략을 알기에 신대위가 하는 일이란 콩으로 메주를 쑨다고 해도 믿을 수가 없다. 참 불쌍한 이들이다. 잇속에 눈먼 사냥개들 같으니
 
 
11:04 new
거긴 영어 할 수 있는 사람이 없어요.
 
 
12:38 new
브라질 교회에 가라고 해도 안간다 신동모 같은 인간들이 드러(누)워서.
 
11:12 new
통일교회 땅만 밟지 말고 브라질 어디든 가셔야죠.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요.
 
 
11:10 new
브라질 식구들은 이제 지난번처럼 현진님을 초청하고 싶어도 다시는 초청할 수 없게 됐네요. ㅉㅉ
 
 
11:12 new
브라질 통일교 불쌍한지고
브라질 식구들이 통일교 안나가면 되겠네여
 
11:13 new
식구들이 다 교회 나와서 드넓은 자연에서 현진님을 맞이하면 되겠군요
 
 
11:45 new
꼼수가 엄청 수준이 낮네.
 
 
12:56 new
식구들 동의는 구하고 진행하셨나?
식구님들이 따지게 생겼네.
 
 
13:05 new
하는 짓이 전부다 우리 이런 사람들이요 하고 자충수 굳히기로구나.
그러니 원리와 참사랑으로 살아라.
꼼수와 이기성으로 살지 말고.ㅉㅉ
 
 
13:29 new
목사라는 인간이 그래가지고 되겠나? 쩨째해서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