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3월 27일 금요일

[생추어리 필독]후계자 논란에 종지부!-"제2의 참부모도 없고 후계자도 없다!" (3월11일 참어머님 말씀)

2015.03.27. 13:2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5698       


 
 
 
 

참부모, 영원하고 유일하신 인류의 조상

(천일국 기원절 2주년 승리 축하 오찬회(2015.3.11. 천정궁)

 
 
그 동안 어려운 환경 가운데 정말로 역사적인 일을 해냈습니다. 참부모경 편찬에 있어서 여러분이 많은 정성과 수고한 것에 대해 고마운 마음입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이재석 회장이 보고기도에서 언급했듯이 참부모가 현현하기까지 하늘의 탕감복귀 섭리역사는 6천년이 걸렸습니다. 얼마나 힘든 노정이었는지, 우리는 원리를 통해서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성경을 통해서 이스라엘 민족의 역사를 보아서도 알겠지만 중심인물, 예수 그리스도께서 탄생하기까지 얼마나 힘드셨습니까? 창조를 생각해보십시오.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가 오셨습니다. 하늘은 독생자만 탄생시키셨겠습니까? 독생녀의 자리가 있었다는 얘기입니다.

참부모경에서 어느 정도 밝혔는지 모르지만, 독생녀는 2천 년 전 독생자가 탄생한 그 자리에 있었기 때문에, 사탄과는 관계없는 자리에서 출생했습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그때 참부모가 되었다면 영원한 인류의 조상으로 치리하셨을 것입니다.

그러면, 그 후대는 어떻게 되겠습니까? 참부모가 2, 3, 4대가 나올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참부모의 자리는 영원히 하나입니다. 영원한 인류의 조상입니다. 2의 참부모는 없습니다. 후계자는 없다는 얘기입니다.

성경 역사를 보게 되면 타락하지 않을 수 있는 사람의 양심을 바르게 지도하는 제사장이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천일국)최고위원회를 통해서 중심을 세울 것입니다. 참부모의 혈족을 통해서 제사장의 자리는 계속 임명되어 나올 수 있습니다. 아시겠습니까? 바로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이 역사의 전무후무한 일들을 알고 있습니까? 여러분은 모르는 입장에서 동참했습니다. 세계회장은 참부모가 임명합니다. 책임을 하지 못할 경우에는 다시 임명할 수 있습니다. 아시겠습니까? 원리원칙대로 나갑니다.

 

천일국 3대 경전은 천일국 백성의 영원한 지침서

천주성화 후에 제일 처음 말한 게 뭡니까? “통일교회는 신령과 진리로 초창기의 신앙으로 나가자!” 참부모를 알게 하는 데에는 원리가 필요합니다. 초보자들이 참부모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의 섭리역사를 모릅니다. 탕감복귀 역사를 모릅니다. 원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얘기입니다. 원리강론. 알겠습니까?

천일국의 백성으로서 축복가정으로서 영원히 영구적으로 지켜나갈 지침서가 3대 경전입니다. 이렇게 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되리라고 봅니다. 잘못 판단하고 이해해서 뭐 토론이 있었다고 들었는데 내가 분명히 해줍니다. 역사 이래 전무후무합니다. 큰일을 했습니다.

역사편찬위원회를 통해서 계속해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원리를 모르는 70억 인류가 있습니다. 그들에게 참부모를 알리고 그들이 원리인축복가정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할 수 있는 교재가 많이 나와야 됩니다.

70억 인류를 천일국의 백성으로 인도할 때까지 계속해서 노력해야 되겠습니다. 생이 다하는 날까지 하늘의 뜻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15.03.27. 13:26 new
참어머님 말씀에 따라 이제 대신자 후계자 논란은 없습니다. 특히 펜실베니아 쪽에서 귀를 기울여 잘 알아 듣도록 바랍니다.
 
15.03.27. 20:29 new
그래 아주 골때린다 참 잘 되는 집안이다 그치?
 
 
15.03.27. 15:09 new
노리가 골때린다. ㅎㅎㅎ 웃겨
 
 
15.03.27. 15:09 new
논리가 걸때린다 웃겨 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15.03.27. 15:52 new
독생자의 갈빗대 하나 뽑아 여자를 만들면 그게 독생녀가 되는 것이 창세기에 있는 원리입니다.
독생녀는 독생자의 일부입니다.
 
 
15.03.27. 15:26 new
참부모 이후에는 제사장.
그럼 혈통은, 3대권은 왜 강조했나요.
혈통으로 출발한 뿌리가정인데, 혈통을 대표하는 장자는 없고
그냥 의견을 조율하는 위원회만 있다고?
참부모는 하나님과 삼위일체로 초월적 존재로 계시고
우리는 영원히 그저 믿고 따르면 되는 것이라고?
이게 원리입니까?
원리를 가르치라 하셨는데 도대체 어떤 논리를 원리로 둔갑시켜 가르치자는 것입니까?
 
15.03.27. 20:09 new
사대심정권과 삼대왕권과 황족권을 완성하겠다는 가정맹세문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15.03.27. 15:36 new
이 논리대로면 이미 예수님께서 성신과 함께 인류구원 끝내셨습니다.
아니 조금 남았더라도 기독교가 알아서 잘 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못하신게 실제혈통을 중심한 사위기대 완성과 그의 확산인데
그래서 육적구원 못했다고 한건데
이제와서 이렇게 주장하시면, 뭔 궤변입니까?
아버지, 어머니가 필요한 것은 자녀를 위한 것인데
독생녀의 필요성까지 주장하신 이후 결과는
인류에 대한 영적구원의 재탕입니까?
생각 좀 합시다. 모두.
 
15.03.27. 15:44 new
아직도 육적구원을 믿냐고?
당신은 원리의 근본을 부정하는 것을 보니 신앙을 이미 버린 사람이로군.
뭐 구름타고 들려올라갈거라도 믿소?
아님 그냥 착하게 살면 끝이라 보오?
 
15.03.27. 15:53 new
답답한 분이시네.
여기 대다수가 공유하고 있는 원리의 이해가 있소.
당연히 원리는 창조주 하나님이 세우셨고 아버님이 그 내용을 설명해 오셨던 것으로 생각합니다.
다 설명 안된 더 큰 원리의 세계가 있으리라고도 모두 생각하오.
내게 묻지 말고,
다른 소리를 하고 싶은 당신의 생각을 늘어놓던지.
뭐 도인이라도 된냥
선문답 하듯 질문 툭툭 던지는 태도가 영 기분나쁘고 건방지게 느껴지네요.
속된 말로 겐세이 놓으러 온 사람으로 밖에 안느껴지니
하고 싶은 말 있으면 정성껏 주장을 해보세요.
 
15.03.27. 15:55 new
이 때다!!!! 하고 달려들어
슬슬슬슬 꼬여 결국 참부모고 참자녀고 다 가짜다 하고 싶은 사람들이 있어요.
ㅉㅉㅉ
 
 
15.03.27. 16:35 new
어머님의 인식 속에서 "천일국" 개념이 혹시나 잘못 되어 있는 거 아닌지요?
종교는 성장과정의 소생기 및 장성기에 내적 무지(無知)를 벗어나 내적 지(知)에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천일국은 종교차원을 넘어선 곳입니다.
그런데 천성경 증보판은 종교경전으로서의 모습을 갖추기 위해 애쓴 게 보입니다.
그 편집의 방향도 본격적 종교경전으로서의 모습을 갖추게 하는 쪽으로 잡혀 있었다고 알려져 있구요.
성숙한 인간들이 천일국의 국민인데
거기서 "메시아"가 영원히 숭배를 받아야 한다는 건 이상하지 않습니까?
영원한 참부모는 종적(縱的) 참부모이신 하느님뿐입니다. 우리가 기독교와는 달라야죠....
 
15.03.27. 16:44 new
"통일교회는 신령과 진리로 초창기의 신앙으로 나가자"는 표어가 천일국에까지 이어져서야 어떻게 되겠습니까?
그래 가지고서야 언제 종교를 넘어선 차원에 우리가 설 수가 있겠어요?
아버님께서는 가정연합간판을 달도록 지시하시던 때에
"오늘부터 명칭이 통일교회 이름을 갈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을 4월 10일부로 사용해야 됩니다.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의 사명이 끝남으로 말미암아 종교의 사명은 끝나고 구원을 필요로 하지 않는 인류사상 처음으로 종교를 필요로 하지 않는 새 시대로 들어갑니다"라고 역설하셨댔지요.
 
15.03.27. 16:46 new
[말씀참조] ....아버지가 영계에 가게 되면 형님이 됩니다. 또 [지상에서의] 아들이 [영게에서는] 동생이 됩니다. 그래서 하나님 아버지, 아버지가 부르는 하나님 아버지나 아들이 부르는 하나님 아버지나 같은 겁니다. 하나님 앞에는 다 아들이 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같은 아들인데 아버지가 먼저 나오니까 횡적인 면에 있어서는 형님의 자리를 대신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님이 부모님 자리를 완성한 것은 아들의 자리의 완성을, 영계에 가나 지상에 가나 마찬가지 가치적 내용을 전수, 일체화시키는 놀음을 하는 겁니다.... (서기 2000년 양력 9월 26일 3시대 대전환 일체권 통일축복식에서의 말씀)
 
15.03.27. 16:48 new
이제 "종교를 넘어서자"고 어머님께서 앞장을 서서 강조하시는 순간이 오면 창조이상은 비로소 이루어지기 시작하는 것이지요?
 
15.03.27. 16:51 new
경전은 성장기의 아이들에게는 꼭 필요하지만,
거기에 종신토록 목을 매달 만한 것은 못 되지요.
훈독회도 그렇구요.........
 
15.03.27. 17:35 new
어머님께서 3월 11일에 "참부모의 자리는 영원히 하나입니다. 영원한 인류의 조상입니다. 제2의 참부모는 없습니다. 후계자는 없다는 얘기입니다"라고 말씀을 하셨는데, "종적 참부모로서의 자리는 영원히 하나입니다. 영원한 인류의 조상입니다. 횡적 참부모는 이제 더 이상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하셨더라면 지상의 그 어느 누구도 이의를 제기할 수가 없었을 것입니다. 종적인 참부모는 곧 창조주 하느님이시니까요.
 
 
15.03.27. 17:45 new
댓글러들....환상속을 헤메지 마시라.
참부모는 말 그대로 참부모인걸...누가 님들에게 신처럼 숭베하라 했는가? 그냥 부모로서 모시던지 딴데 가보던지 하시라.
참부모=인류의 조상 이라고 명확히 위에도 말씀 하시는구만....님들이 잘낫다면 참부모보다 훌륭한 아들딸이 되면되지 뭔 말이 그리 많나?...
왜? 님 자신이 인류의 참부모가 되고싶으신가? 환상적 논리에서 제발 좀 벗어나라. 예수님도 인간이고 참부모도 인간이고 님도 인간이다. 부모로 모시는 일이 그리도 배가 아픈가?
 
15.03.27. 17:42 new
특히 형진님...제발 기독교신학의 환상속에서 빠져나오시라....
 
 
15.03.27. 17:52 new
네이버 네티즌이나 뭐가 다르냐.... ㅋㅋㅋ 글 써놓고 반박하는거야 뭐....
 
 
15.03.27. 17:59 new
이제 남은 일은 어머님께서 현장 목회자의 제사장의 권한을 축복중심가정으로 이양하는 선언만 하시면 된다.
목회자는 버거운 목사의 옷을 벗어던지고 천일국을 건설하는 조직의 리더가 되라.
 
 
15.03.27. 19:12 new
이미 어머님은 천사장들의 꾐에 빠져서 스스로의 논리속에 하나님 부인처럼 되어버린 거 같습니다.
원리에도 없는 독생녀논리는 전혀 설득력이 없어서
오히려 식구들의 마음이 떠나고 있음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15.03.27. 19:37 new
참으로 멍텅구리 인간의 뇌를 가지지 못한 통일교인 들 세상의 부모들은 자식을위해 자신이 먹지 못하더라도 자식을 먹일려고 온갖 노력을다하는데 참부모라는 부모는 자식들에게 모든것을 바쳐라하니 시정잡배 보다못한 부모가 참부모라고 믿고잇어니 알다가도 모를 도깨비 구신 노름 에 속아 나는것 아닌가? 한학자 참아머니가 통일교인 들에게 해준것은 무었이며 부모면 그것도 참부모면 수시로 만날수 있어야 한것이고 어려운 일이 있으면 어머니께 고하고 도움도 받을수 있는지 그는 왕궁에 살고 나는 셋방에 살면서 주는것은 내가주면 그것이 모자간의 관계가 있다면
세상에 이런일이 소도웃을일아닌가? 이제 통일교인들도 망상에서 깨
 
15.03.27. 19:41 new
밥주는데로 가세요.
 
 
15.03.27. 20:43 new
아직도 토론의 기본도 안된 사람이 있네요.
한참 댓글논쟁 하더니, 중간 중간 자기가 쓴 댓글만 싹 지워버리는 건 어느 동네 토론 예의입니까?
무례한 분 때문에 위쪽에 댓글 흐름이 이상한 부분들이 생겨버렸네요.
 
15.03.27. 22:15 new
쩔려서 지웠데요...
 
10:14 new
밥주는 데로 가세요 맞는말입니다 밥주는 어머니는 나를 낳아준 어머니 단한분 이 라 이제 깨어있는 통일교인들은 밥주는 어머니께 효도를 다하면 세상에 윤리도덕적 향상을가지고 오고 믿지않는 형제 자매 친적이 있다면 효자 소리를 들을것이다 이제 밥주는 어머니가 나의 어머니 인것을 깨달아야 할때이다...
 
 
15.03.27. 22:49 new
우리가 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원리를 전혀 모르는 70억 인류가 있습니다.

원리를 띄엄띄엄 알고 입맛대로 끼워 마추는 참어머님도 있습니다.

원리를 자기 멋대로 해석하고 기독교 신학의 잣대로 들어 왜곡하려는 참어머님의 주변 인물들이 있습니다.

원리의 참된 의미를 찾고자 묵묵히 훈독하고 정성들이며 참아버님의 가르침을 따르는 천일국주인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일을 하시렵니까?
 
02:06 new
그렇다면 현재 통일가 권력의 중심이자 정점에 있는 오마니를 어케하면 좋단말입니까?
현 시국에서 젤 큰 문제는 오마니예요!!
우주의 질서가 뒤집어진 오마니의 의식세계가 가장 큰 문제 아닙니까?
 
 
07:20 new
그런다고 h2가 눈하나 깜짝 안한다. 이제 부터 h2의 반격을 기다하시라. is보다 못 할것이라고 보면 오산이다.
 
08:08 new
본격적인 테러개시?
 
 
10:03 new
형진님 곁에있는 밥버러지들
당신들도 아주 신이났구나..
   

 
                                                           

댓글 4개:

  1. 형진님 곁에 밥버러지들이 왜 있냐?
    형진님 곁에 있는 사람들은 자기 자리에서 쫓겨나야하고
    식구는
    본인들 돈 들고 이길이 옳다고 가는 가장 양심적인 식구들이다.
    그 들의 수가 많아져야 하며 그들이 진정 식구다.

    답글삭제
  2. 안녕하세요. 저는 인터넷 첨 들어왔어요. 반갑습니다.
    참어머님과 문형진님 중 참아버님이 누구 통해 질서 잡아 가는지 우리는 몰라서 참어머님 밥버러지- 문형진님 밥버러지 막말 할 수 밖에 없도록까지---우리는 고통 고통 슬픔 메말라 죽어가고 있었던 것 입니다. 모르니까요! 그런데 두분 중 참아버님 지명한 지상천국문 열쇠는! 문형진님 입니다! 그 영역은 이 두렵고 떨리는 영역은 우리 소관 아니고 오직 하나님 만의 영역입니다! 하나님은 영진님 보내서 질서 잡아 주셨습니다! 문형진님께 지상천국문 열쇠 주었고 참어머님은 아니다! 참어머님 계속 ..참아버님께 도전 하시면 영계로 데려간다! 이것이 영진님 통해 하나님이 보내신 메시지 입니다. 그 동안 저도 인류의 어머니께서 가시는 길이 어디까지가 사실이고 진실인지 몰라 문형진님께 왜 해결 못 하나 고통드린 사람입니다. 감히 참어머님께 못 하니 문형진님 밖에 터질 곳 없던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들 아프고 아픈맘 압니다. 그러나 이제 분명한 답안지 나왔습니다. 영진님 메시지가 그 답입니다. 참어머님 아니다. 입니다! 천지가 무너지는 듯 하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하나님 나라 비밀섭리는 인간이성으로 가는 길 아닙니다. 이상 입니다. 기쁘다 영진님 오셨네...하나님 모시고 오셨네...만 백성 맞으라!

    답글삭제
    답글
    1. 전 서울남부 옥교구장의 세상의 영인협회 회원들이 전도되자 그들을 세워 원로식구 교육, 중심식구 상담, 예배 등시 어머님과 형진님 문제에 대한 어머님 중심 지지 선언등, 갓 들어온 세상 영인들 세워 축복자를 교육시키고, 일요일 예배는 인솔않고 수시로 청평에 신도를 데려가 있다는 꼴과 김영순씨 메시지가 싫어서 영인 메세지 싫어요.
      하지만 원리적으로 형진님을 통한 부자섭리, 3대를 통한 축복은 맞는것같아서 좋아 형진님지지해요.
      하지만 영진님 메시지 나쁘진 않네영 ㅋㅋ 형진 오빠 짱!!!

      삭제
  3. 재림사상은
    곧 참부모 사상이다.
    고로 참부모님 말씀을 거역하면 그 누구도 적그리스도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