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3월 18일 수요일

형진님에게 참어머님의 모든 권위와 권한을 박탈할 권한이 없다!

2015.03.18. 14:35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5651       



형진님에게 참어머님의 모든 권위와 권한을 박탈할 권한이 없다!



 
블로그 재한일본축복가정부인회 제목 형진님의 충격선언-어머님의 모든 권한을 박탈합니다에는 315, 문형진 전 가정연합 세계회장이 설교 가운데 충격적인 선언을 발표했다고 나와 있습니다.

선언문의 원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늘의 선언

 

문형진 절대적 주체이신 참부모님과 만왕 으로부터 상속자로서 왕관을 물려받은 자로서 참어머님을 착취와 구속으로부터 해방시켜드리기 위해 다음과 같이 선언한다.

천일국에서 가지고 계신 참어머님의 모든 권위와 권한은 그녀로부터 박탈되며 해제된다. 그리하여 그 어떤 착취자들과 신성모독자들과 우상숭배자들과 또는 사탄들은 참어머님 뒤에 숨을 수 없으며,
만왕 이신 참아버님과 당신의 전통들과 경전들과 서약들과 그리고 천일국 왕국을 침해한 사악하고 복수심에 불타는 행동들을 더 이상 정당화할 수 없을 것이다.

참어머님은
만왕 으로부터 임명을 받은 그녀의 아들들과 참된 가인과 아벨에게로 돌아오셔야 한다. 그리하여 그들과 함께 정착시대를 만들어나가고 왕의 대상의 자리로 돌아와 그분을 영원히 섬기고 영광돌려야 한다.

영계의 조상들과 지상 세계의 사람들은 이 선언이 실효를 거둘 수 있도록 영광스럽고도 무섭게 행동에 나설 것을 명령한다. 그리하여
만왕 이신 참아버님의 직접 주관과 권능이 지상에 실현되고 영원히 이어질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져 다스려지게 할 것이다.

 

라고 형진님은 말씀하고,

천일국에서 가지고 계신 참어머님의 모든 권위와 권한은 그녀로부터 박탈되며 해제된다라며 참어머님의 권위와 권한절대적 주체인 참부모님과 왕의 왕에게 상속자로 왕관을 이어 받은 자로서 참어머님을 착취와 구속으로부터 해방시켜드리기 위해서박탈한다는 선언을 했습니다.

형진님에게 그러한 권한이 있습니까?

얼마 전에 투고한 형진님이 가장 두려워하는 분」에는 형진님이 2015111일의 침묵을 깨고라는 설교 가운데 자신의 입장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형진님이 전식구에게 보내는 메시지, 타이틀2015111침묵을 깨고에 동영상과 전문이 올라와 있습니다.

그 가운데에는

「왜냐하면 아버님께서 저를 후계자로 임명하셨기 때문입니다. 장래에 아버님의 자리를 이어 받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아버님께서 분명히 하셨기 때문입니다. 물론 메시아의 입장이 아닌 교회 지도자로서 임명되었습니다.

라고 스스로의 입장에 대해 분명히 말했습니다.

「메시아의 입장이 아닌 교회 지도자로서의 아버님의 후계자」라는 입장이 형진님의 「후계자」로서의 입장입니다.

「메시아의 입장이 아닌 교회 지도자」로서의 입장에 있는 분이 참어머님의 모든 권위와 권한을 박탈하고 해제할 권한이 있습니까?

예를 들어 통일그룹 총재의 자리에서 내려올 것을 요구할 권리는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참어머님의 모든 권위와 권한을 박탈하고 해제할 권한은 없다고 보입니다.

형진님은 강하게 밀어붙이려 하고 있습니다만, 그 형진님께 OO이 들어가기 시작했다는 것을 식구들이 눈치채고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형진님 개인의 입장에서 무슨 말씀을 해도 자유입니다만, 아버님 후계자라는 입장에서 말씀함에 있어서는 책임이 따르는 것이고, 사탄은 부적절한 언동에 관해서는 참소조건을 취합니다.

형진님이 자신의 권한을 일탈해서 『참부모님의 「참어머님」의 권위와 권한』에 관해서 말씀하신 것은 사탄이 참소조건으로 취할 것임에 분명합니다.

그 전에, 「메시아의 입장이 아닌 교회 지도자로서 아버님의 후계자」인 형진님이 세계회장 시절에 현진 형님께 행했던 것과, 국진님과 함께 교회를 소멸시킬 수도 있는 막대한 손해배상을 발생시킨 「여의도 파크원 소송의 패소」, 430만엔 천성경」, 70만엔 성염」 등 일본식구를 헌금으로 고통 받게 한 행위 등, 사탄에게 참소 받을 조건을 만들어버렸기 때문에 본인도 알지 못하는 사이에 OO이 들어가 버려서

「어머님의 권위와 권한」에 대해 어떤 권한도 없으면서 자신의 입장에서 벗어나 「참어머님」을 치는 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세계회장에서도 해임되었다는 것은 「어머님의 권위와 권한」에 있어서 「메시아의 입장이 아닌 교회 지도자로서 아버님의 후계자」라고 주장하고 있는 형진님의 입장을 「참어머님」께서 부정하고 있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다음에는 「참어머님」은 「참어머니」도 아무 것도 아니다라고 주장하시렵니까?
 

   

 
14:56 new
할말이 없네, 이렇게 돌아가는 상황이 한심하고 우습고 슬플뿐...전통, 믿음 신앙, 참사랑은 어디에? 그냥 절벽에서 떨어지는 느낌이랄까?
 
 
15:02 new
왜 덜 이 래
무 섭 긴 무 서 운 가 보 지
 
 
15:21 new
내 나이 스물 하고 둘이었을 때
참가정이란 참된가정인 줄 알았다네
내가 잘못 알았다는 걸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았는데
착한 세월은 아무런 댓가도 없이 그냥 알려줬다네
 
 
15:23 new
어느 유명 작가도 쓸 수 없는 불후의 명작
막장드라마
 
 
15:24 new
"참"인지 "찬"인지 헷깔려...

댓글 13개:

  1. 형진님의 하늘의 선언문은 검증이 필요한 것은 사실입니다
    1. 참아버님의 영계 메세지인가
    2. 맞다면 김영순 사모님을 통해 검증을 받아야 합니다
    3. 김영순 사모는 참아버님께 직접 물어 형진님의 하늘의 선언문이 참아버님의 직접 계시인지를 검증해야 합니다
    4. 맞다면 형진님의 권한으로 참어머님의 권한을 박탈한 것이 아니게 됩니다
    5. 아니라면 형진님의 개인적인 감정이고요
    6. 확실한건 하나입니다 그건 후계자 상속자를 통해서 참아버님의 부활역사가 진행되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7. 김영순 사모님은 이를 검증해서 천상에 계시는 참아버님의 영계메세지를 공개하시면 됩니다

    답글삭제
  2. 영계의 말이 아니라 이미 말씀과 축복해 놓으신 것에서 찾아야 겠죠. 단지 아직 우리는 모든 지도자가 넘어가야할 탕감과 분별의 노정은 알지 못합니다. 예수님은 이보다 더한 말을 했습니다. 마리아에게 그리고 세상에.
    좀 더 자세히 보면 어머님자신이 아니라 어머님을 등에 업고 설치는 사악한 무리에 농락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란 의지를 빼놓고 어머님 권한 해임으로만 보는 것은 해석을 잘못하고 있는 듯

    답글삭제
    답글
    1. 무식하고 무식한 재한일본축복가정회의 단세포적인 해석과 평가. 썩어도 조직에만 조아리는 종의 근성을 섭리적인에 나서서 표하지 마세요. 지금처럼 그냥 지내세요.

      삭제
  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4. 수정상 삭제하고 다시 올려 죄송합니다.
    본질적으로 말하면, 참아버님이 참어머님과 온 식구들 앞에서 세상에 공개적으로 행하신 후계자와 세계회장의 직위를 해임할 권한은 누구도 없습니다. 아무리 어리더라도 세상법에서도 대왕 대비마마가 수렴청정을 할지라도, 아들을 쫒아내서는 안되는 것일 지언데, 참아버님님께서 참어머님과 함께 온 세상에 공표한 내용을 참어머님이 바꿀 수는 없죠. 이것을 바꿀수 있다면 통일교의 근본 가치들인 축복의 가치를 비롯해 숱한 말씀 중 바꿀수 없는 것이 없을 것입니다.
    ====
    좀더 멀리 봐서
    지난해 참아버님 성화에 맞춰 방문한 후계자이자 세계회장이신 형진님을 천정궁에서 막은 행위는 누구 부여한 권한인가요?
    참어머님? 천정궁 책임자? 훈모?
    지금 이순간, 참어머님과 형진님의 권한을 들먹이는 모든 행위는 두분을 나누려는 음해세력에 동조하는 것일 뿐입니다.
    지금 후계자를 비난하면, 훗날 참어머님에대해서도, 참아버님에 대해서도 비난하며 조목조목 이성적 판단에 의거해 문제 제기를 할 날이 반드시 오는 것은 역사의 순리입니다.
    단 한번도
    왜 세계회장이 한국회장에서 파면돼 미국으로 떠났고,
    왜 미국회장에서 파면됐고,
    왜 미국 공관에서 쫒겨난 것인지에 대한 내용은 말한 사람이 없네요.
    권력?의 암투의 근본 시작 혹은 참아버님에 대한 반란 그리고 형진님에 대한 반란의 시작? 말이다.
    참아버님은 생존시에도 영계에서도 세계회장의 해임과 쫒겨남 그리고 어머님의 직무 해임 중 어떤 것도 원치 않으심이 분명할 것입니다. 영계메시지는 메시지 일뿐 참아버님의 말씀이 아니고요.
    사태를 자세히 보면 쫒아낸 세력이 있을 것이고,
    형진님의 말씀 내용을 자세히 보면,
    정확히는 어머님의 권한정지가 아니라 어떤 세력이 어머님을 빙자해 권한 남용과 참아버님의 뜻에 반한 행위가 있으니, 더 이상 어머님께서 오도?된 길로 가지 않도록 하여, 이후의 역사의 책임은 어머님이 아니라, 주변 사악한 인물의 잘못이라고 말씀하신 것으로 해석되어지네요.
    이는 역사가 더 흘렸을 때, 어머님은 아버님의 뜻을 해하는 데 조금도 동조하지 않으셨다고 말하고 싶은, 후계자다운 어머님 사랑의 맘일 수 있을 것이다. 예수께서 모친 마리아에게 '여인이여 그대가 나와 무슨 상관이 있는가'라고 한말에 대한 설교를 많이 들었왔듯이.
    형진님 말꼬리 잡기 보다, 두분 중간에서 묘하게 즐기는 사악한 무리가 있는지를 먼저 살펴봅시다.
    분명 인간의 이성적으로 보면 어머님과 형진님 모두 인간적의 보통수준보다 못하게 보이는 투쟁이 분명하네요.
    아버님 승화하시자 가장 사랑하던 자식을 먼저 쫒아내고 권한을 박탈하신 권력 맛을 느끼신 어머님!
    아버님을 더 좋아하시더니 이제는 자신을 쫒아냈다고 어머님을 파면하고 반격하신 파렴치한 자식 형진님!
    우리 이렇게 말하고 싶은 것인가요?
    어머님께서는 말씀을 없이, 인사명령으로만 하시니 고상하시다고 해야 하나요?
    참아버님의 형진님만이 아니라 3대에 걸친 축복에는 분명 하늘의 탕감 섭리가 있을 겁니다.
    후편의 섭리는 지금도 계속 진행중이시고, 역사의 경륜은 하나님과 참아버님이 하실터이니. 우리는 기도하며 종족적 메시아 사명을 교권세력의 지도체계 곤고화보다 우선시 합시다.
    제발, 사악한 주변의 무리가 행한 일이 있었는지, 고쳐야 할 조직의 문제가 무엇인지, 그리고 우리는 방관자가 아니라 어떤 행동의 모습을 보여 두분이 일체를 이루게 해야할지를 생각하는게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끼리 물고 뜯는 승냥이가 되지 맙시다. 참어머님과 참자녀님일은 우리가 모른 섭리로 봅시다.
    유다와 다말의 시아버지 며느리 탈선, 예수님의 독한 표현과 불효자식 같은 태도, 이삭을 속인 야곱과 어머님의 태도 등 비 원리적인 것에 원리적인 하나님의 뜻이 계실줄 모릅니다.

    답글삭제
  5. 예수께서 교권세력과 싸우셨듯 싸우시는 형진님!
    참부모의 입장에서 스스로 탕감을 이기시고 참아버님의 정통성을 이어받은 후계자의 모습을 바라시는 어머님!
    우리 이렇게 생각하면서, 어머님과 형진님을 사랑합시다. 사랑할 수 없는 가운데에서도 절대적인 사랑을 보이시는 두분 되시도록,
    잘못된 조언과 권한을 남용하고, 사심이 그윽한 충성?으로 두분을 갈라놓는 교권지도자가 있다면 분연히 일어나 그들을 막아냅시다. 참어머님과 참자녀가 아니라 거짓된 주변의 간신이나 간교한 무리들을 찾아서

    답글삭제
  6. 형진이형 천정궁으로 일단 와서 어머니 말씀 들으세요
    국진형 말좀 그만듣고 그러다가 진짜 통일교에서 진짜 아웃 된다

    답글삭제
    답글
    1. 2014년 8월 천정궁 1차 입구에서 못들어가게 막아 실랑이끝에 들어가셨는데, 천정궁 문 앞에 차를 못들어가게 하고 나중에 갈곳이 없어 공주 갑사를 들렸다 그냥 가셨다는 말들이 있네요. 안 가시는지? 못오게 하는지? 이것이 문제로다.

      삭제
    2. 2014년8월 참아버님 성화일을 맞아 천정궁방문시 1차 입구에서 막았으나 실랑이 후 올라가니,
      다시 천정궁 문앞에서 차량을 못 들어가게 해 걸어서 본향원에 참배를 하고 갈곳이 없어, 공주 갑사를 들려 돌아가셨다네요. 당시 세계회장인데. 천정궁에 안가시는 것인지? 못오게 하는 것인지?
      못오게 하는 것이 사실이라면???? 뭐라해야 하나

      삭제
  7. 세계회장님보다 참 어머님을 한국지도자들만 더 사랑하는 줄 알았는데
    재한 일본부인들이 세계회장님 보다 참어머님을 더 사랑하시는군요
    어쩌지요
    일본부인들의 그 사랑과 한국지도자들의 그 진한사랑이
    일본식구의 헌금섭리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고 자살자와 신용불량자를 대량 생산할 것인것을
    한국의 일본부인들은 알고 있기는 한지요.
    앞으로 일본식구가 어렵다고 한국식구에게 말하지 마세요

    나는 참아버님때문에 한국보다 일본을 더 사랑하는 한국 부인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언제부터 재한 일본부인들이 그런 평가를 하고 목소리를 냈나요? 어떤 일에도 모른 척 자기들끼리만 살더니...
      웃겨! 님들이 일본에서 헌금하고 살았듯 헌금들 팍팍 하시죠?

      삭제
  8. 나는 고성 본체론 수련에서 봤습니다.
    세월이 흐른 지금도 그대로 그려 낼 수 있습니다.
    참아버님. 참어머님.현진님. 국진님 . 형진님 . 자부님들 곽정환 그외 세계훌륭하신 지도자님들 그자리에 함께 계셨지요
    참아버님은 현진님도 달래시고 국진님에게도 말씀하셨고 참어머님에게도 명령하셨지만
    세계회장님에게만은 저사람은 성인이다. 하셨습니다.
    세계회장님에게만은 그분의 뜻에 따라야 된다는 모습이었습니다.

    식구인 우리가 감히 왈가불가할 일이 아닌데 정해진 후계자를 따르면 되는데 이것이 이리도 어렵습니까?

    답글삭제
  9. 참어머님, 그리고 그 측근 지도자님들!!!
    적어도 '참부모님의 3대까지 축복'만이라도 지켜 드리고
    그 이후 일반 후계자나 다른 변화를 해도 우리는 늦지 않습니다.
    참아버님 3년 상도 안 끝나서, 온갖 것 바꾸면서 각종 변명과 이유를 대는 것은 어불성설의 신앙인 듯 합니다.
    정신들 차립시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