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0월 11일 화요일

홍순애 대모님 영계소식

2016.10.11. 13:50
홍순애 대모님의 영계 소식...(24)

식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홍순애 대모입니다. 지상의 식구님들은 제 소식을 많이 기다리셨지요? 무슨 말을 먼저 해야 할지 대단히 조바심이 납니다.

정말 참어머님께는 무척 미안하고 죄송하지만, 천상세계의 이런 실상을 헤아리지 못할 것 같아서 단정적으로 사실을 밝히고자 합니다. 저는 참어머님의 어머니(대모)로서 이러한 사실을 밝혀야 하는 제 자신이 얼마나 가슴이 아픈가를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식구 여러분! 지상에서 잘못 살면, 천상세계의 영계권 위치가 잘못되고 있는 정도는 잘 아시지요? 지상의 삶은 정말 순간이요, 천상의 삶은 영원한 영생이라는 것쯤도 잘 아시지요? 그것이 정말 가장 큰 문제입니다.

여러분! 식구님들! 여러분은 어떻게 살고 계십니까?
우리 식구 여러분! 지상에 메시아가 계실 때 본연의 삶이 무엇인가는 대충 알고 있겠지요? 통일원리의 가르침에서 빗나간 삶은 천상세계에서는 에누리가 없습니다. 아무리 참아버님이 사랑하는 자녀들일지라도 하나님께서 그들을 용서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천리원칙(천법) 자체가 아닌가요.

그런데, 식구 여러분! 참아버님께서 가장 사랑하는 대상은 누구일까요? 당연히 참어머님이시지요. 그런데 식구 여러분! 죄송하지만 지금 참어머님은 잘못 살고 계십니다. 옛날의 참어머님이 아니시며, 지금은 교만심과 자만심을 적지 않게 지니고 계시네요. 그리고 지금은 메시아의 아내의 자리에서 상당히 벗어나 당신 스스로‘메시아’라는 자부심을 지니고 주관적 섭리적인 행적을 쌓아가고 계시며, 참아버님, 메시아께서 경륜하신 섭리적인 업적을 여러 영역에서 바꿔가고 있습니다. 현재의 참어머님은 결코‘메시아’가 아닙니다.

그리고 참어머님의‘독생녀’에 대해 여러 차원에서 적지 않게 논란이 나타나는 것 같은데요, 독생녀 문제는 그 해석이 거의 잘못되어 있습니다. 참어머님은 다만 메시아의 아내일 뿐입니다. 천상에서나 지상에서나 메시아가 경륜하시는 모든 섭리적인 업적에서 메시아의 아내로서의 위상을 결코 벗어나서는 안 될 것입니다. 그리고 참어머님의 주변에서 여러 계획을 추진하는 여러 공직자들과 원로이신 분들은 참어머님이 그 위치에서 벗어난 현실 자체를 조금도 거리낌 없이 다만 의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통일원리에서나 참아버님의 말씀에 그런 가르침이 어디에 있습니까?

식구 여러분! 이곳, 천상세계에서는 참어머님의 잘못된 현실을 직시-직감하고 모든 식구들이 무척 가슴 아파하고 있습니다. 지상세계의 식구 여러분은 그 현실을 어떻게 하실 겁니까? 식구 여러분은 참어머님이 천상세계의 참아버님의 상류층 영계권에서 떠나시기를 원하십니까? 결코 그렇게 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지상에서 잘못된 이런 현실상은 지상세계에서 깨끗하게 정리해야 합니다. 이런 지상세계의 참어머님의 현실상을 천상세계의 참아버님께서 무척 염려하시고 고려하시고 계신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 것입니까? 서로 서로 자문자답하며 직접 기도해 보십시오. 본심의 소리에 따라 지상에서 모두 정리 하십시오.

2016.10. 4. 화
홍순애 대모
받은이; 영계리포터 김영순




 
14:07 new
독생녀님의 처벌을어쩌시려고 이런 메시지를 그대로...
┗ 14:24 new
처벌 무서우면 천국 포기해야
할것입니다
 
14:31 new
가슴이 먹먹하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15:10 new
이런 메시지가 쏱아지는 걸 보니 때가 왔다.
┗ 15:27 new
사된 마음으로는 별 모사를 꾸며도
않되게 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잘될걸로 알고 일을 꾸미지마는
그것자체가 않되는 방향으로 자꾸만
기울어지게 되어 있는것이 그들의
사된 작전입니다
┗ 15:28 new
때가 되었다. 독샘녀의 가면이 벗겨지는 때

댓글 3개:

  1. 아놔 정말 전지랄이네 ㅋ
    내가 받은 영계메시지에 따르면 통일교 자체가 다 구라다 ㅆㅂ
    그놈의 영계메시지
    이놈이 받으면 이놈에게 유리하게
    저놈이 받으면 저놈에게 유리하게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답글삭제
    답글
    1. 니 놈말이 맞네요 한잔먹고 뒤집어자라 깨어나거든 염물하고 또한잔하고 자라 특별히 하는것 없이 빈들빈들 놀고 있다고 아더랑께요

      삭제
  2. 거의 시나리오 작가구만!ㅋㅋㅋㅋㅋ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