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0월 12일 수요일

정호웅, 김영순님 교권의 압력에 절대 휘둘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2016.10.12. 11:22
정호웅, 김영순님 교권의 압력에 절대 휘둘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카페에 두 분의 이름으로 올라온 "이번 영계의 참아버님의 특별 메시지에 즈음하여"라는 글은 어딘지 모르게 현 교권 지도부로부터 상당한 압력을 받아 마지 못해 작성했거나, 아니면 본인들의 의사와 상관 없이 누군가 두 분의 이름으로 올린 것 같이 느껴집니다.
먼저, 김영순 씨께서 발표하신 영계로부터의 메시지가 참어머님께 보내는 메시지였다면 당연히 그것을 외부에 공개해서는 안되고 어머님께 전달해드려야 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그런데 최근 발표된 두 개의 메시지, 즉 10월 4일 발표된 대모님의 메시지와 10월 6일 발표된 참아버님의 메시지는 수신 대상이 식구들임이 분명히 서두에 나와 있습니다.
홍순애 대모님의 메시지는 처음에 "식구 여러분! 안녕하세요."라고 시작됩니다. 참아버님의 메시지는 "통일가의 36가정, 협회장, 공직자, 그리고 모든 식구들에게 참아버지가 간절히 진심으로 이야기하겠다."라고 시작됩니다. 김영순 씨는 이 메시지를 먼저 참어머님께 보고하려는 과정에서 메시지가 잘못 전달되어 죄송하다고 했는데, 무엇이 죄송한 것인지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김영순 씨가 받은 이 메시지, 특히 참아버님의 메시지가 진실된 아버님의 메시지라면, 당연히 아버님의 뜻에 따라 식구들에게 신속히 알려야 하는 것이 도리이고 책임이 아닙니까? 그리고 이 메시지를 어떻게 받아 들이는가는 식구들이 책임질 부분이라고 봅니다. 형진님 편에서 자기편으로 유리하게 활용하는 것을 즉각 중단해달라고 말씀하실 필요조차 없습니다.
게다가 두 분의 메시지를 보면 어머님께서 완전히 잘못됐다고 지적을 하고 있는데, 정작 메시지를 받은 당사자께서는 애매하게 어머님을 중심하고 하나되어야 한다, 평화를 위해 서로 용서하고 사랑하고 하나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시면, 사람들은 결국 이 메시지까지도 의심하게 될 것입니다.
김영순 씨께서 정말로 대모님과 참아버님으로부터 직접 이와 같은 메시지를 받았다고 한다면, 하늘의 메시지를 전하는 선지자와도 같은 입장에서 단호하게 이 교회가 정신차리고 어머님께서 이 메시지를 통해 정신을 차리실 수 있도록, 그리고 이를 위해 아버님의 메시지 내용처럼 축복가정들이 정신차리고 어머님을 지켜드릴 수 있도록 호소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그런데 아버님 메시지의 핵심이 어머님 중심하고 3형제가 하나 되어야 하는 것이라고요? 김영순 씨가 발표한 아버님의 메시지를 읽어보고 그 어떤 사람이 이 메시지의 핵심을 그렇게 이해한다고 보십니까? 그리고 보고 과정에서 잘못됐다고요? 지금 이 메시지를 보면 섭리가 풍전등화와 같은 상황임이 분명한데 그런 절차나 따지며 궁색한 사과를 내놓으실 때입니까? 게다가 이것을 유리하게 활용하는 것을 중단해달라고요? 이 메시지가 나가면 그런 소동이 일어날 것을 몰랐단 말입니까?
제가 보기에 이번에 발표된 대모님의 메시지나 아버님의 메시지는 가장 먼저 정호웅, 김영순 두 분이 먼저 새겨 들으시고 중심을 잡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발 어떤 압력이 들어오더라도 흔들리지 말고 하늘의 음성을 전하는 선지자답게 행동하십시오. 이런 궁색한 변명이 담긴 메시지나 올리지 마시고요. 그럴 수록 대모님의 메시지, 아버님의 메시지 권위만 떨어집니다. 누군가 이 내용을 두 분께 전달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1:40 new
오.
 
12:17 new
다시 읽어보니 헛점이 보입니다
모든 식구가 봐야 할 내용이면 죄송할 일이 아닙니다
 
14:07 new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15:58 new
동의합니다.
 
15:59 new
교권지도부의 압력이 있었다면 정말 안될 일입니다.
┗ 18:32 new
영통인이 뭐가 겁나 교권 지도부에 흔들린다는 것인가?
 
18:04 new
1차 2차 발표해도 반성 없으면
3차 발표로서 끝장내야겠지요
몇사람은 꼼짝없이 큰집에
가야할것 같은데
그래도 거짓의 누더기를 뒤집어
쓰고 감출려고 하지만 지금은
비밀이 없는 시대입니다
┗ 18:32 new
큰집은 뭥미?

댓글 2개:

  1. 교권지도부의 압력 엉뚱한 소리는
    왜 참아버님은 대모는 지금 와서 그 메세지를 보낸답니까.
    재세시에 말씀하신 말씀과 행사와 내용들을 보세요. 그러면 참아버님의 심중을 알 수 있습니다.
    다 보여주시고 알려주셨는데 그 말씀들은 어디에 두고 영계메세지에 목을 겁니까?
    왜 지금에서야 영계메세지 두장에 교회가 들끓는지 이해 안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당신은 영빨이 약해서 이해못하니까 다른 사람이 그렇다고 하면 따라 가세요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