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0월 7일 금요일

공개질의서 2 - 참아버님의 뜻을 바로 세우기를 바라는 축복가정모임

2016.10.05. 16:55

식구님들께 알려 드립니다.


18명으로 시작한 참아버님의 뜻을 바로 세우기를 바라는 축복가정 모임 18이 1차 서신 공개 후 이 운동에 동참하겠다는 식구들이 늘어나 이제 33명으로 증가 되었습니다.
우리 33명은 아래의 질의서를 등기우편으로 2016년 9월 22일 우리교회의 실질적인 지도부와 참어머님 최측근 그리고 독생녀 강의하는 오택용 등 선문대 일부 신학대학 교수또한 존경하는 36가정 선배님들 및 국가메시아들에게 등기우편으로 발송하였습니다.
2016년 10월 04일까지 질의서에 대해 대부분은 아무런 답을 주시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질의서에서 이미 밝힌 것과 같이 이제 이 내용을 여러 식구님들께 공개합니다.

이 질의서의 내용을 보시고 공감하시는 식구님들께서는 댓글과 지지서명을 남겨주시고 동참하여 주시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특히 직접 서신을 받으신 36가정 등 선배님과 국가메시아들께서 이 운동을 지지 동참하여 주신다면 참아버님의 뜻을 바로 세우는데 더욱 더 큰 힘이 되리라고 믿습니다.
동참하시기를 바라시는 분들은 e-메일 fortfswill@gmail.com으로 동참의 의사와 성함과 연락처 등을 알려주시면 앞으로 진행되는 모든 내용의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고서신이나 성명서 등을 발표 할 때마다 일일이 여쭈어 보고 참여여부를 확인한 후 같이 이름을 올려 오늘의 문제를 해결 하고자 합니다.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사랑이 충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참아버님의 뜻을 바로 세우기를 바라는 축복가정모임33인 2차 질의서

저희들은 잘 알려지지 않은 평식구이며 일반축복가정들입니다.
안타까운 현실을 참을 수 없어 1차 질의서를 교회핵심간부 및 36가정선배님들에게 등기우편으로 발송 하였습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자신 있는 답신을 보내 주시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 뜻에 동참하고자 새롭게 결의한 축복가정들과 함께 뜻을 모아 모두의 이름으로
또 다시 이렇게 두 번째 서신을 보냅니다.


우리들은 이 시대의 가롯유다입니다.


우리들은 참아버님을 팔아 먹었습니다.




1.   독생녀논리의 공식화는 섭리를 뿌리채 흔드는 것입니다.
독생녀논리를 공식화 시키는 독생녀논리를 강의하고 퍼트리는 독생녀논리가 잘못된  알면서  다물고 있는 일은 참아버님을 팔아 먹는 것입니다.
 번째 서신에서도 참아버님 말씀을 정리하여 독생녀논리가 참아버님의 말씀과원리와도 맞지 않는다고 분명한 증거로 설명 드렸습니다오늘  다시 참아버님 말씀 한마디로 독생녀논리가 잘못 되었음을 명확히 정의하여 드리겠습니다.
<타락의 결과로 해와를 지상에서 잃었기 때문에  상대자는 역시 지상에서 재창조하지 않으면  됩니다.> (「하나님의 뜻과 세계」 P.706)
말씀선집 곳곳에 독생녀논리가 잘못된 것임을 확인할  있는 아버님 말씀의 증거들을 위와 같이 쉽게 확인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뜻과 다르게 우리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의 부패한 중심지도부가 독생녀논리를앞세워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뜻을 변질시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의식이 있는 식구는 독생녀논리가 원리와 일치하지 않으며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그러나,그렇게만 생각하고 있지 현재의 사태가 얼마나 심각한지  심각성을 확실히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

어머님께서 독생녀 주장을 하시는 것도 큰 문제이며

더 큰 문제는 우리교회의 부패한 핵심지도부들이 이것을 악용해서

섭리를 구렁텅이에 빠뜨리고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뜻을

말살시키는 천주사적 범죄를 저지르는 것입니다.

어머님과 어머님 주변의 양심을 팔아먹은 부패한 핵심지도부들은

참아버님의 뜻과 다르게 변질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어머님께서 먼저 이 독생녀논리의 중심에서 벗어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참아버님의 뜻과 말씀을 훼손하고 파괴하며 다른 길로 가고 있습니다.
어머님 측근의 부패한 중심세력들은 참아버님의 마지막 기도문그리고 영상까지 날조해서 계속 식구들을 속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참아버님께서 한글자도 바꾸지 말라고 생전에 지시하신 가정맹세말씀선집천성경 등을 지우고바꾸고회수하고훈독회 말씀 지우고바꾸고동영상 삭제하고 편집하고…… 참아버님의 흔적을 이렇게지우고 있습니다.
 이런 일들이 은밀히 추진되고 있을까요?
한마디로 어머님과 어머님 주위의 부패한 핵심지도부들의 잘못된 자신을 숨기고 자신들의 욕망을 실현하기위해서입니다.
참아버님의 말씀 중에서 자신들의 잘못됨을 지적하는 증거를 아래처럼 말씀선집 내용에서 삭제하였습니다.

말씀선집에서 삭제된 말씀의 일부분

말씀선집 602권 57p
참부모의 핏줄은 레버런문의 핏줄이 아니에요하늘로부터 모든 일체가 주어졌어요 2008.11.12 천정원

말씀선집 607권 310p
(기월절까지) 4  개월 남았습니다이때까지 어머니가 책임할  있는 도수를 마치지 못하면문제가 벌어지는 거예요그걸 위해서는 고이 무사히 내가 책임을  닦아놨으니이것까지 했으니 어머니도 내가 분하다고 화풀이하지 않고 주먹을 들어 치지 않는  모든  해결됩니다.
여자를 딸로 모셔다가 키워가지고 아내를 만들어야 되고 다음에 어머니를 만들어야 되고 다음에는 할머니를 만들어야 되고여왕의 자리까지 만들어야 돼요하나님의 부인 자리까지 키워야 돼요 길은 참부모밖에 몰라요참부모 만이   있는 마지막 길이에요그걸 누구한테 맡길  없으니 내가 끝까지 어머니를키워서 그렇게 해야 돼요.
어머니는 금식도 하지 말라고 그랬어요 훈독회도 새벽에 나오지 말라고 그랬어요나는 1시간만 지나도 준비하지만어머니는 자라고  놓고  일이 있으면 내가 준비를   것이다 이거예요 말만 믿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끝까지 고개를  넘어라 이거예요고개를 90퍼센트까지 넘어가더라도 3퍼센트가 남습니다 말은 내가 가르쳐주지 못합니다. - 2009. 2. 16 천정궁

말씀선집611권 307p 중간제목 선생님은 타락한 피와 관계없어’ 삭제
  2009.5.7 천정궁

말씀선집614권 26p
어머니의 자리도 없습니다어머니의 자리도 같이 있는  알고 있어요없어요어머니를 재창조해야 돼요.-2009.7.12 천정원

말씀선집614권 28p
우리 어머니가 얼마나 대담한지 몰라요이런 원리원칙을 중심삼고 하늘나라의 천법생활에 들어가게 되면 대번에 걸릴  있는 상황이 수두룩한 것을 모르고 마음대로 살아요거기에 걸리지 않게끔 내가 울타리를  가지고 소생시대부터 국가 해방권까지도 어머니를 보호해  책임을 지금 하고 있어요 2009.7.12 천정원

<이외 말씀선집에서 아주 많은 다수의 문장이 삭제됨>


         위의 내용과 같이 참아버님 성화 하시기 몇 달 전부터 어머님의 지시 하에 어머님 주변의 부패한 간부들이 앞장서서 아버님께서 하신 말씀의 증거 지우기를 하였습니다그러나, 증거는 모두 없앨 수 없습니다하나님과 참아버님께서 증거인멸을 보고만 계시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참아버님께서 어머님을 꾸짖으시고 잘못됨을 지적한 내용이 수록된 말씀선집을 다시 삭제 수정하여 인쇄 배포하고 과거의 것을 회수하려 했지만 회수되지 못한 말씀선집이 여기저기서 발견되고 두 가지를 비교한 식구들이 이 사실이 폭로하기 시작하여 그들의 추악한 범죄가 들통이 나버렸습니다.

말씀선집 594~615권까지 22권이 은밀히 회수폐기편집되어 대체 배포 되었습니다. 한번 확인하여 보십시오어떻게 이럴 수 있습니까?

어머님과 어머님 주변의 부패한 핵심 세력들은 철저히 하나님과 참아버님을 기만하고 배반했습니다이러한 패륜은 상상할 수도 없는 것이었습니다.


3.  참아버님께서 준비하신 천일국헌법 초안마저 무시하고 자신들이 만든 패륜적 엉터리 천일국헌법을 제정 발표했습니다.
참아버님 성화하신 후 김효율, 주동문, 황선조, 양창식 등이 주동이 되어 참아버님께서 준비하신 천일국헌법의 초안은 무시하고 자신들이 제안한 헌법을 어머님께 설득제정 발표하였습니다.
자신들이 만든 천일국헌법을 제정하기 위하여 양창식은 어머님을 모시고 제자들 중심의 법통주의화 되어 있는 몰몬교가 있는 솔트레이크씨티까지 다녀오고 그들의 지도자를 만나시게까지 하는  자신들의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별별 짓을 다하였습니다 결과 그들이 바라는 그대로 법통주의를 기조로한 패륜적인 천일국헌법이 제정 발표되었습니다.
이것은 어머님 주위의 부패한 지도부세력들이 교회의 모든 권한을 자신들이 장악하고 우리 식구와 축복가정의 목줄을 쥐고 마음대로 흔들겠다는 목적이 아닙니까?
 내용  중요한 사항  가지를 설명하면 <참어머님 유고  천일국위원회가 모든 사항을 위임 받는다.> 내용입니다천일국위원회가 누구입니까어머님 주변의 부패한 세력들이 아닙니까?
이것은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는 것과 다름 없습니다.
참아버님께서는 가정맹세에 <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심정문화세계를 완성> 하여야 한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천일국위원회는 바로 부패한 집권층들이 교회의 중심이 되며 참아버님의 본연의 혈통이자리 잡을  없게 하겠다는 법통주의 의지를 공식화  것이 아닙니까?
어찌  지경까지 오게 되었습니까?
1지금 공표된 천일국헌법은 참아버님께서 준비하신 것을 폐기하고 김효율, 주동문, 황선조, 양창식 등이 만든 것입니다.
2. 통일가의 부패한 지도부세력들이 참어머님 유고 시 교회의 모든 권력을 합법적으로 장악할 수 있게 법제화 하였습니다.
3. 가정맹세에 있는 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심정문화세계를 완성 시킬 수 없게 법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인데도 36가정 이하 선배가정들은  침묵으로 일관하고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그리고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뜻을 정확히 가르치고 전파해야 하는 수많은 목회자들은 도대체 무엇을 하는 사람들인지 모르겠습니다.

4. 참부모님의 가정을 지켜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평화신경 111쪽에도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핏줄 속에는 참사랑의 씨가 들어가 있고, 참생명의 몸이 살아 있습니다. 따라서  핏줄과 연결이 되면 하나님께서 이상(理想)하신 이상인간, 즉 인격완성도 가능하고, 이상가정도 생겨나는 것이며  나아가서는 하나님의 조국, 이상국가도 출현하는 것입니다. 평화이상세계왕국은 이렇게 창건되는 것입니다. 혈통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다는 것을 여러분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지금 어머님의 주변에는 아버님의 혈통을 이어받은 장자도 차자도 없습니다아버님의 소원이신 참사랑참생명참혈통 천정궁에서 없어져 버렸습니다섭리의 방향을 완전히 망치고 파괴해버렸습니다어머님을 선동하고 자기의 욕심에 매달린 제자들의 죄는 이루 말할  없이 큽니다.
어머님 주변의 핵심실세들  어용교수  부패한 지도부들은 어머님을 독생녀논리 속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게 반섭리적인 행동을 떳떳이 하고 있습니다이들의 패륜을 밝히고 어머님을 본연의 참어머님의 자리로 돌아오시게 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5.  패륜적 행동을 하시는 형진님을 누가 세우고 만들었습니까?
형진님은 참아버님과 같은 모습으로 피와 땀과 눈물과 고난의 승리적 노정을 이룩하시기를 노력하시기 보다는 자신이 2대왕이다상속자다라고 강조만 하십니다. 2대왕이고 상속자는 하나님과 식구들과 세상이 인정하여야 하고 섭리의 길을 걸어 승리의 실적을 쌓아 사탄까지도 인정하여야 합니다형진님은 하나님과 인류와 세상과 통일가를 위하여 무엇을 하셨습니까?
2대왕이고 상속자이시면 하나님과 아버님의 뜻을 확실히 아시고 위하는 맞고 빼앗아 오는 삶이 우선 되어야 하고 참사랑의 주체참사랑의 중심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형진님은 하나님의 섭리를 중심으로 활동하시기는 커녕 어머님께 차마 입에 담을  없는 저주와 모욕으로패륜적 행동이 중심 활동입니다. 참사랑의 실천과는 정반대 길을 가고 있습니다.
어머님과 교회 지도부들이 지금과 같이 속수무책으로 형진님의 패륜적 행위를 방관하면서 중단 시키거나제지할  없게 힘을 잃은 것은 자신들이 형진님을 부추겨서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뜻에 거역한 행동을 하게 결과인 것입니다.
이러한 형진님의 잘못된 행태는 어머님을 중심한 통일가의 부패한 지도부들이 만든 자승자박의 결과입니다어느 누가 이렇게  원인과 과정과 결과를 부정   있겠습니까?
나쁜 동기가 나쁜 결과를 만들어  것입니다이런 반인륜적이고 반섭리적인 가슴 아픈 결과는 어머님을중심한 교회의 부패한 지도부들이 만든 결과임을 우리 모두 알아야 하겠습니다.

형진님의 반인륜적반섭리적 행위는 어머님과
부패한 교회 지도부가 만든 작품입니다.


이렇게 우리는  시대의 가롯유다입니다.
아니 가롯유다보다  못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가롯유다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신  부끄러움이라도 알았지만 우리들은 부끄러움도  느끼며 침묵으로 동조하고 있습니다..




참아버님의 뜻을 바로 세우기를 바라는 축복가정모임 33인의 주장과 결의

"새로운 출발의 문은 회개와 속죄를 통해 열려야 합니다모든 식구들이 하나가 되어 바르게 나아가 회개와 속죄를통해 하나님과 참아버님을 위로하는 하나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우리 모두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올바른 섭리에 동참할  있도록 결의합시다.
1. 참어머님께서 이대로 영계에 가시면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뜻을 거역하신 어머님으로 역사에 남으시게 됩니다어머님은 본연의 참어머님 자리로 돌아오실 것을 간구 드립니다.
2. 이에 아버님의 뜻을 바로 세우기를 바라는 축복가정모임33인은 참아버님의 유업을 수호하고 참가정 정착을 통한 이상가정운동에 앞장설 것입니다.
3. 어머님 주변의 반섭리적이고 부패한 지도부의 패륜행태를 강력히 저지할 것입니다.
4. 가만히 입다물며 자신도 모르게 부패한 교회지도부에 침묵으로 동조하고 있는 36가정 이하  축복가정이 현실을 직시하고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효자 효녀로 되돌아  때까지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5. 부패한 교회 지도부의 조력자로 전락할 위기에 처해 있는 목회자들이 본연의 자리로 돌아오게끔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참아버님의 뜻을 바로 세우기를 바라는 축복가정모임 일동
공개 질의서

발신참아버님의 뜻을 바로 세우기를 바라는 축복가정 모임 33
수신: 참어머님의 비서실장 정원주, 유경석 통일교 한국협회장, 김석병 선교회재단 이사장, 김효율 선교회 부이사장, 주동문, 황선조선문대총장, (전)대륙회장 양창식, 김진춘 교수, 오택용 교수, 김항제 교수, 36가정 선배님, 국가메시아

1. 상기의 모든 분께 물어봅니다하나님과 아버님의 뜻과 어머님의 독생녀 논리는 일치하고 있습니까아닙니까당신들의 견해를 맞다아니다로 정확히 답변해 주십시오.
2. 상기의 모든 분께 물어봅니다교회지도부는 아버님 말씀을 지우고 바꾸고 훼손하고 있습니다이러한행동이 잘한 일인지잘못된 일인지 명확히 답변해 주십시오.
3. 독생녀 주장 전파에 앞장서고 있는 김진춘오택용김항제 교수에게 물어봅니다하나님과 참아버님의섭리와 뜻에 완전히 위배되는 어머님의 독생녀 주장은 반드시 철폐되어야 합니다반섭리적인 부분에대해 공개사죄하고 반섭리적 행동을 즉각 중단할 것인지  것인지 답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36가정 선배와 국가메시아들에게 여쭤봅니다하나님참아버님과 뜻을 같이 하실 것인지대충 지금처럼 사실 것인지 답변해주시기 바랍니다.
7. 상기의 모든 분께 물어봅니다지금의 변질된 아버님의 뜻과 부패한 지도부가 이끌어 가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은 아버님께서 세우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입니까아니면 새로운 종단입니까답변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지난번과 같은 대부분의 같은 내용으로 재차 공개질의서를 보냅니다.
위의 공개질의에 대한 답신을 2016 930일까지 참아버님의 뜻을 바로 세우기를 바라는 축복가정 모임
33인의 사무실 (주소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 79-1 12203 )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번째 서신에도 답신이 없을 경우하나님과 참아버님의 섭리와 뜻을 수호하기 위해 우리는 더욱더  공개적으로 강력한 행동을 전개해 나갈 것을 알려드립니다.

<참아버님의 뜻을 바로 세우기를 바라는 축복가정모임> 33 인 명단 (가나다 )
가또가오루강성완강성훈고형근김경준김명수김민지김성민김지현김태웅노데료우이치노인영류영호박건성박연옥박장운배우진송윤정송자경신동욱안선자염수환오현숙유근숙,이다혜이두영장성일정영옥조문기주장용지민자최성훈황윤석


이메일 연락처:fortfswill@gmail.com


16.10.05. 22:55
숭고한 뜻에 적극적 지지를 표명합니다.
 
16.10.06. 00:44 new
수고가 많습니다
어떠한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진실을 밝혀서 섭리를 옳바르게
깨닫게 해야 아버님이 기쁘실것입니다
 
16.10.06. 00:45 new
저 또한 섭리를 올바르게 잡하자 하는 선배님들의 뜻에 찬동하고 적극 지지합니다
 
16.10.06. 08:48 new
옳은 말씀입니다. 지지합니다.
 
16.10.06. 10:25 new
적극 지지합니다.
 
16.10.06. 18:32 new
지지합니다~~
 
12:04 new
소인 수신자가 되어 댓글쓰기에 답해 봅니다.
1.아니다.
2.잘못된일.
3.김진춘.오택용.김항제는
안할것이다.
6.대충 지금처럼 살것이다.
7.새로운 종단이다.
답은 했으니 한가지만 질문드립니다.
왜 현진님은 비판글이 없으신지요?
┗ 14:22 new
비판하세요.
 
15:32 new
구구절절 옳은 말씀입니다. 적극 지지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