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0월 4일 수요일

최후의 공격대상은 누구인가?

2017.10.04. 14:11
사탄의 최후의 공격대상은 누구인가?


하나님의 소원은 참부모님을 통해 거짓부모로 부터 태어난 사탄의 자식들을 하나님의 참자녀로 거듭나게 하기 위한 것이다그러므로 하나님은 복귀섭리역사의 마지막 결론은 참부모님의 출현이다.

한편 사탄의 목적은 하나님의 섭리를 파탄시키려는 목적에서 6천 년간 참부모님의 출현을 막고죽이려고 목숨을 걸고 방해를 하곤 하였다이와 같이 역사의 중심과 정점에 참부모님이 계신 것이다.

이제 참부모님의 출현으로 복귀섭리역사에서 하나님과 사탄의 판가리 싸움은 사탄의 패배로 결론이 났고하나님이 승기를 잡았다.

그러나 사탄은 참부모님의 출현을 막지 못하고 물러갔으나참부모님의 사역가운데 가장 중요한 하나님 아래 인류 한 가족의 창조이상을 실현하는 과정에서참부모님을 공격하는 새로운 전략을 세울 것이다.

1, 사탄의 제2공격의 전략은 무엇인가?

(1) 참부모님 주변의 핵심인물들이다.
이제 사탄은 참부모님을 직접 공격할 명분도 권리도 없다왜냐하면 사탄은 이미 참부모님에게 항복했기 때문이다그러나 사탄은 끝까지 포기하지 아니한다어떤 조건을 만들어 참부모님의 뜻을 방해하고 괴롭히려고 할 것이다그 명분을 사탄은 잘 알고 있으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참부모님의 출현을 막지 못한 사탄의 최후의 전략은 첫째로 성장기에 처한 미완성한 참자녀들을 공격대상으로 할 것이며둘째로 뜻의 중심지도자들의 타락성을 선동하여 참부모님을 대적하려 할 것이다.

(2) 사탄혈통단절이 참부모님을 공격하는 근거이다.
참부모님은 시탄의 자녀들을 하나님의 자녀로 중생시키려 한다사탄은 자신의 자녀들을 빼앗기지 않으려는 욕심에서 비롯된다.

하나님의 자녀를 복귀하려는 참부모님의 전략은 사탄의 혈통전환이다말씀하시기를
참부모님은 절대적인 하나님의 사랑과 혈통이 완전히 하나 된 분이다그런 참부모가 결혼해서 이룬 가정을 참감남나무라고 한다면타락한 세계의 사람들은 돌감남나무라는 것입니다

사탄의 거짓 사랑을 뿌리로 하여 태어 난 돌감남나무 가지를 밑둥을 배어 버리고 참감남나무의 가지와 순을 접붙이게 되면 그 것이 나중에 참감남나무의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거기에 하나님의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 참양심이 다시 연결 되어 완성하게 되면 지상천상천국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참부모경28-11)

여기에 참감남나무에 접을 붙인다는 것은 식구가 참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면 하나님의 참자녀가 되고 참부모와 핏줄이 연결됨과 동시에하나님의 혈통이 자연적으로 이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신약성경 마태복음 5장에는 인간의 8복에 대하여 기술하여 성경의 다이야몬드 처럼 귀하게 해석하는 내용이 있다그 중에 가장 중요한 복은 8절 9절 10절이다

마음이 청결한 자는 하나님을 볼 것이요화평케 하는 자는 하나님의 아들이라 할 것이며의를 위해 핍박을 받으면 천국이 저희 것임이라
라는 말씀이다한마디로 표현하면 하나님의 아들로서 천국백성이 되어 모시고 사는 것이 천복이라고 했다.

참부모님의 축복을 받지 아니하고는 하나님의 혈통을 연결할 수도 없고 참자녀도천일국 백성도 불가능한 것이다.

참부모님의 사명은 지상에 살고 있는 75억 전 인류를 하나님의 참자녀로 부활 중생 축복하여하나님 아래 인류 한가족의 천일국을 완성하는 것이며다음은 영계에 머물고 있는 수 억 천만의 조상들을 해방 석방하여 축복을 시켜 하나님의 아들과 딸로 입적시켜 선령이 되도록 하여 천상천국을 완성하는 것이다.
참부모가 현존하는 한 사탄은 존립할 수 없는 종말에 이르기 때문에 극구 참부모님을 공격하는 것이다.

2, 재림주님이 독생녀를 만나지 못하면 재림주일 뿐이다.

신랑이 아무리 잘 났어도 신부를 만나지 못하면 총각의 신세를 면치 못한다신부를 맞아 혼례를 치르고 첫날밤을 지나야 가정을 이루고 자녀를 낳아 부모가 된다.

(1) 참부모님은 절대자 하나님의 실체이시다.
예수님이 재림주님이 되었어도 하늘이 예비하신 신부인 독생녀를 만나지 못했더라면 참아버지가 될 수 없다재림주이신 참아버님과 독생녀인 참어머님은 하나님의 참자녀로서 완성기간에 책임을 다하여 참부부참가정 참부모의 길을 가신 최초의 인간의 참조상이 되시었다모든 인간의 새 역사는 참부모님으로 부터 출발되며 기록될 것이다조상은 오직 하나일 뿐둘이 있을 수 없는 것이다.

참부모님의 상위개념으로는 무형의 하나님이 계시므로 지상이나 천상에서 하나님의 대신자로서 또는 실체로서 역사하시게 된다.

하나님의 심정과 사랑은 참부모님의 가정이라는 프리즘을 통과하여 7가지 무지개 색의 참사랑으로 분사된다신랑신부의 사랑부부의 사랑자녀의 사랑 부모의 시랑형제의 사랑자매의 사랑조부모의 사랑이다따라서 참부모님은 인류에 대한 참사랑의 대왕이시다.

(2) 참부모님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며 사랑이시다.
독생자인 예수님은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고 말씀을 하시었지만참부모님은 거기에 한 말씀을 더하여 나는 사랑이라고 하셨다.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참부모님은 타락한 인간이 하나님의 자녀의 길을 가도록 안내하는 인도자로서 가야할 진리의 말씀인 원리를 주시었고사탄의 혈통으로 태어난 사망세계의 인류에게 새 생명을 주시는 것 뿐 아니라 하나님의 참사랑을 배푸시는 사랑의 대왕이시다.

참부모님을 제외하고 어느 누가 하늘부모님을 대신하여 하나님의 뜻과 천비를 밝힐 수 있으며예수님이 소원했던 하나님을 모신 참부부 참자녀 참가정을 완성하실 수 있으며,지상에 계시는 동안 194개국에 참생명과 참사랑 참혈통을 상속하는 축복을 실행할 수 있을까?,

(3) 참부모님의 최대 소원은 천일국 창건과 기원절을 선포하시는 것.
2013년 1월 13일 천일국 창건과 새시대 출발을 뜻하는 기원절을 선포함으로 참부모님으로서 사명과 책임을 완성 완결하시었다.

만일에 독생자 재림주로 오신 선생님이하늘이 예비하신 독생녀인 신부를 만나지 못하셨더라면 하나님의 뜻도재림주의 사명도모두가 물거품이 되었을 것이었다.

오늘 날 참어머님은 인류 앞에 진정한 참어머니로서 우뚝 서시었을 뿐만 아니라독생자 재림 주님을 참아버님으로 자리매김하는데 결정적인 공로를 세우신 분이시다.

두 분이 함께 사시는 동안 참부모님은 두 손을 잡고 길을 걸으시고교회의 모든 기념일과 명절을 제정 선포하실 때축복행사의 축도를 하실 때마다한손은 잡고 두 분의 팔을 올려 축도하심으로 의식을 거행하시었다.

지금은 참부모님에게 가리옷 유다의 입장에 섰지만참부모님의 업적과 공로를 치하한 당시에 협회장인 곽정환씨가 행한 참부모님 고희 때의 기념사를 들어 보자

스승이나 안내자가 있을 수 없는 참부모님의 외로운 길이었습니다.--- 사실 필설로 다할 수 없는 핍박과 고난을 이겨내고 이룩한 성취는 동서양 역사를 통틀어 성인 현철 영웅들의 재세시 사례로 유래가 없는 초인적인 성취인 것입니다.---타락이후 참사랑의 대상을 찾지 못하셨던 하나님 앞에 참부모님의 승리는 얼마나 귀한 실체적 승리입니까?“
라고 증언을 했고그는 참어머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영광을 드렸다.

참어머님께서는 그동안 모든 섭리기관의 공동창시자로서 참아버님과 함께 세계적인 지도력을 발휘해 오셨습니다.
참어머님은 외적인 실적만으로도 기록적인 실적을 갖고 계시지만 참어머님의 진가는 섭리 내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참어머님은 땅을 대표한 오직 한분 존귀하신 분입니다.참어머님은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참사랑의 완전한 파트너이시며 14명의 자녀를 낳아 하늘에 봉헌 하신 훌륭한 참어머님이십니다.

그 뿐만 아니라 공사석에서 언제나 청아한 미소로 만민을 포근히 감싸주시는 자애로움의 여왕이시고앞에 좌정해 주시기만 해도 아우리 모두는 행복한당신은 거룩한 참어머님진정한 만민의 성모이십니다.“

이상에서 증언한 바와 같이 참아버님과 참어머님의 관계는 참부부이지만 하나님의 뜻을 중심으로한 분이면서 둘이고둘이면서 한 분으로 완성 완료 완결의 경지로서 3위일체의 신성과 신상을 공유한 천부 천모님이시다.

특히 참어머님은 참아버님과 함께 하나가 되시어 참부모님의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셨다는 사실이다.

두 분은 일심 일체 일념 일핵 일화하심으로 하나님의 소원인류의 소원예수님의 이상,참부모님의 사명인 천일국 창건이 가능했던 것이다.

결론적으로 참아버님은 참어머님의 매시아이시고참어머님은 참아버님의 메시아이시기 때문에 인류를 구원하는 참부모님이 되신 것이다.

(4) 사탄은 두 분의 관계를 분리함으로 하나님의 뜻을 파괴하려 한다.
통일교회와 가정연합의 역사에서 참부모님의 이름이 아닌참아버님이나참어머님 만의 이름으로 거행된 행사나 선포된 명절은 하나도 없다통일교회의 다른 말로 표현 한다면 참부모종교라고 해도 무방할 것이다.

그럼으로 통일교회는 참부모를 중심으로 참부부 참자녀가 생활하는 참가정을 천국의 기본단위로 생각하고가정천국을 확대하여 종족 민족 국가 세계 천주까지 나아가 지상 천상천국건설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교회의 이름을 1994년에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으로 고치고 “00가정교회로 간판을 단 것이다.

따라서 가정교회의 신앙은 참부모님을 하나님과 같이실체하나님으로 모시고두 분에게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헌신 봉사하는 것을 최대 덕목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하나님을 중심으로 3위일체의 이상을 완성 완결 완료한 참부모님을 인정하지 않고만일에 참부모님을 참아버님 따로참어머님 따로 분리 한다든가그리고 두 분 중에 한 분이 실수 또는 책임을 못하였다고 참부모의 자리 하나를 공석으로 둔다면 그 결과는 천지가 옥살 박살 깨어지고하나님의 섭리는 아담과 해와가 타락한 직후의 상태로 돌아가며원점에서 복귀섭리를 재출발하는 사태가 벌어지게 된다이것은 어불성설이다.

참부모를 출현시키기 위해 역사한 6천년 역사를 완전히 부정하고기독교 2천년 섭리를 무효로 만드는 것으로 하나님이 사탄에게 굴복하는 슬픔과 한을 안기는 있을 수 없는 있어서도 안 되는 불행인 것이다.

3, 참어머님은 참아버님이 함께 하시는 지상섭리의 중심이시다.

참아버님은 영계에 계시면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섭리를 이끌고 계신다지상에 계실 때와 같이 참어머님과 늘 함께하시며 역사하고 계심을 알아야 한다참어머님은 참부모님과 하나님의 대신하시는 분으로서오늘의 지상섭리의 중심이시다.

(1)식구는 섭리의 중심에서 이탈하지 말아야
신앙생활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선과 악의 갈림 길에서 결단해야하는 순간인 것이다다시 말하면 선편이라 함은 하늘 편 존재와 운명을 같이하는 것이며악의 입장은 사탄의 하수인이라는 자기 고백이나 마찬가지이다.

원리강론 142페이지 말세에 처한 우리들이 취할 자세에서 이렇게 말하고 있다.
그러므로 역사적인 전환기에 있어서 하나님이 바라시는 새 역사의 동참자가 되기 위해서는 하나님이 세우신 새 역사의 중심이 어디에 있는가를 찾아야 하는 것이다.”

지금은 신약시대에서 성약시대로죄악의 역사가 종결되고 하나님의 천일국시대로 바뀌는 섭리의 대전환기이다.

그리고 참아버님이 영계에 가신 후의 섭리의 대전환기에서 하나님은 섭리의 중심축으로 누구를 세우셨는가참어머님이시다참어머님이 하늘편 선의 중심이기 때문에참어머님에 대하여 반대를 하거나하시는 일에 비판을 하면서 그 분의 권위를 실추 내지 폄훼하는 것은 본인도 모르게 선의 반대편에 서는 것은 물론 사탄의 사주를 받고 있다는 증거이다참으로 경계해야 할 사항이다.

(2) 예수님시대에 문제의 인물은 주변에 있었던 것이다.
초림 예수님 때에 상황을 살펴보면 예수님 주변의 인물들에게 문제가 있었다.

첫째어머니 마리아이다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의 독생자를 육신의 아들로 여기고 취급했다는 사실이다요셉의 자녀를 6명이나 낳고 살면서 예수님의 뜻을 방관한 것은 성모로서 비판을 받아 마땅하다.

둘째로 대제사장 사가리아 가정이다예수님이 어떠한 존재임을 누구보다 잘 아는 그가 예수님의 가정적 기반을 세우지 못하여예수님을 광야로 나가 복음을 전하게 한 실수 또한 용서를 받지 못할 것이다.

셋째로 유대교의 지도자 세례요한이다그는 예수님을 위해 하나님이 선택한 엘리야의 재림자인 선지자이다그가 예수님과 운명을 같이하고그를 따르는 신령한 유대교인들을 예수님 앞으로 인도하고주님만을 위해 충성을 했으면예수님은 유대교의 기반위에 뜻을 성취했을 것이다예수님과 분리되어 활동하다가 처형되어 하나님의 기대를 망가뜨렸다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넷째로 예수님의 12제자들이다예수님 십자가에 누가 동참했는가? 12제자는 저마다 살겠다고 다 도망가고 모른다고 부정을 했다오른 편 강도가 처음으로 예수님을 모시고 낙원에 가는 서글픈 장면이 연출 되었다하늘도 분노하여비를 내리고 천둥번개를 치고 지진이 요동을 했다배드로는 일생동안 후회하고 속죄하는 신앙으로 살다가 십자가에 꺼꾸로 죽음을 자초해서 용서를 빌었다다른 제자들도 요한을 제외하고 모두가 십자가에아니면 목을 베어 죽임을 당한 것이다.

예수님의 십자가 한이 얼마나 하나님을 격노케 했는가는 유태인의 6백만의 학살과, 2천 년간 독립하지 못한 이스라엘의 국가 운명을 보라.

마지막으로 가리오 유다의 배신이다은돈 30냥에 예수님을 제사장들에게 팔았다옥에 가두고매를 맞고피를 흘리며 십자가에 죽임을 당하고 창으로 찔려 옆구리에서 피가 흘러 내렸다그의 양심은 그를 자살에 이르게 한다.

하나님의 독생자를 그렇게 비참하게처절하게 십자가에 달리게 했으니 인류역사상 가장 비참한 사건으로 기록된다아담과 해와는 스스로 자초한 결과이나예수님의 십자가는 자신들의 생명을 주시는 은인을 타살한 행위이기 때문이다.

(3) 참부모의 역사는 예수님의 십자가와 비교할 수 있는가.
말도 안 되는 소리이다예수님은 하나님의 독생자이나참부모님은 하나님의 실체이며 예수님의 부모님이기 때문이다.

예수님은 당신을 십자가에 내어 준 원수들을 용서를 하시었다그러나 내가 죽고 난 이후에 하나님이 보내시는 성령을 거스르는 자는 용서의 길이 없다고 하셨다.

기독교의 신앙은 예수를 믿고 성령을 받아야 한다고 했기 때문에성령을 거스른다는 뜻은 구원받을 길이 없는 것이므로구원을 받기를 원한다면 절대로 성령 즉 하나님 앞에 범죄 하지 말라는 것이다.

역사의 주인은 하나님이고하나님에 의한 하나님을 위한 하나님의 역사인 것을 알아야 한다사탄은 자기의 비원리적이고 비신앙적인 행태라도 자기의 죄악의 영역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할 것이며그 사주의 대상을 찾아 이용할 것이 틀림이 없다.

4, 참어머님을 공격하는 사탄의 사주의 대상은 누구인가?.

현재 참부모님의 뜻을 따르지 아니하는 소위 비원리적인 집단비신앙적인 무리반섭리적인 단체들이 존재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들은 예수님 때와 같이 참부모님의 가장 가까운 인물들이 될 것이 틀림이 없다사탄은 참부모님에게는 직접적으로 공격할 수 없기 때문에공격의 제 일순위는 불효하는 자녀가 될 것이며그 자녀와 직간접적으로 연결 되거나기존 교회에 불만이나 소외된 소수가 참여하게 되는 것이 일반적인 추세이다.

현재 불효하는 참자녀는 현진님을 중심한 곽그룹이고또 하나는 형진님이 중심이 된 소위 세계평화통일성전이다그 분들의 뒤에는 참부모님에게 더할 수 없는 총애를 받던 과거의 핵심 지도자들이 뒷받침이 되기 때문에 문제이다.

현진님은 장인이 되는 곽정환씨와 그 자녀들원리연구회 중심이었던 2세 지도자들이 진을 치고 있고과거 그들과 인연이 있거나 신세를 진 기회주의자들이다그들은 참부모님이 이룩한 교회의 재산을 허락도 없이 약취한 날 강도 같은 집단이다참아버님으로부터 직접 이단자 폭파자라고 심판을 받은명분도 가치도 없는 소수자에 불과하다.

또한 형진님을 중심한 소위 세계평화통일성전의 구성원들을 보면 참부모님으로 부터 가장 많은 사랑과 혜택을 받은 강현실씨와유정옥씨 그리고 일본에서 에리까와 등이다.이들은 참아버님 성화 이후에 소외감과 섭섭함이 후계자 운운하며 명분을 말하고 있으나전환기의 지상섭리의 중심인 참어머님에게서 빗겨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누구라도 참어머님을 타락한 해와로 정죄함은 곧 참아버님의 책임 못함을 지적하는 것이며 그 결과는 하나님의 복귀섭리를 실패로 규정하는 망발이 된다하나님과 참부모 모든 축복가정들을 매도하는 것이며결과적으로 사탄이 요구하는하고자하는 역할을 대행하는 모양새가 된다.

사탄의 목적은 자녀들이나핵심지도자들을 사주하여 종래에는 참부모님에게 화살을 겨누고 있다는 것이다.

앞에서 언급했지만 이 시대에 섭리역사의 중심인 참어머님을 반대하거나 폄훼하는 불순한 세략은 단언하건데 참아버님 까지 비판하는 것이며사탄의 사주를 받는 사탄적 행위를 하면서그들은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원수요역사의 죄인이며재림시대의 가리옷 유다임이 틀림이 없다.

결론적으로 인간은 누구나 실수할 수 있다그러나 문제는 실수를 깨달을 때 시인하고 돌아서서 회개하는 것이다회개할 수 있는 용기는 과거의 모든 실수와 죄를 탕감하고도 남는다.

본인도 모르게 사탄의 사주를 받는 이 들이여이 시대에 가리옷 유다가 된 자들이여섭리의 중심에서 멀어진 그대들이여참부모님의 사랑의 품으로 돌아와 옛날 같이 학생들의 도시락을 먹으며 고생하던 그 때 분위기로 식구가 되어 보면 어떨런지요! 

-------------------------------------------------------------------

Vision 2020 국가복귀의 성업완수를 위한 희망 4의 두 번째 해인 천일국 5역사적인 천지인참부모님 성탄 기념식이 천력 1월 6(양 2.2) 오전 10시 천지인참부모님을 모시고 세계 전·현직 수반과 전 세계 현직 국회의원 및 각계 지도자 1천여 명을 비롯하여 통일가 축복가정과 식구평화대사 등 2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거행됐다.





 
14:27 new
참부모가 부모될 수 있는 것도 참자녀의 탄생으로 가능했던 것입니다. 참자녀님들이 계시기에 축복가정도 접붙임 받을 수 있는 은사권에 서게 된 것입니다. 사랑 생명 보다 더 귀한 것이 핏줄입니다. 핏줄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다고 하셨습니다.
참자녀 가운데서도 부모님의 권한과 혈통을 이어받을 장자가 서시면 하늘을 중심하고 3대가 이루어져 과거 현재 미래 영원히 하나님의 나라가 이어져 가는 것입니다.
현 통일교는 장자를 잃어버린 미래가 없는 종교입니다.
 
14:39 new
참부모님을 제외하고 어느 누가 하늘부모님을 대신하여 하나님의 뜻과 천비를 밝힐 수 있으며, 예수님이 소원했던 하나님을 모신 참부부 참자녀 참가정을 완성하실 수 있으며,지상에 계시는 동안 194개국에 참생명과 참사랑 참혈통을 상속하는 축복을 실행할 수 있을까?,
┗ 14:41 new
참어머님이 영계가시면 어떻게 되죠? 모든게 끝인가요?
┗ 14:51 new
사이비가 뭘 한다고 그런디야...
┗ 14:53 new
참가정 참자녀가 없는데 무신 참부모.....
┗ 14:58 new
역사적으로 존경받는 여자중에 보석으로 치장하고 살찐여자 못봤다.
 
14:41 new
실천과 실체가 팩트지 떠벌이는 것은 누구나 다 한다우
┗ 14:45 new
맞는말 입이라도 살아잇스니 밥먹고 살잔아
 
18:03 new
참부모를 출현시키기 위해 역사한 6천년 역사를 완전히 부정하고, 기독교 2천년 섭리를 무효로 만드는 것으로 하나님이 사탄에게 굴복하는 슬픔과 한을 안기는 있을 수 없는 있어서도 안 되는 불행인 것이다.
 
18:07 new
참부모님의 출현을 막지 못한 사탄의 최후의 전략은 첫째로 성장기에 처한 미완성한 참자녀들을 공격대상으로 할 것이며, 둘째로 뜻의 중심지도자들의 타락성을 선동하여 참부모님을 대적하려 할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