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0월 10일 화요일

식구대표의 답변에 대한 축복가정의 답변 -- Re:생춰리 교회의 참아버님 결혼식...

2017.10.10. 10:52
아래 빨간 색 질문들은 김경효씨의 질문이고 ##과 [해설]은  평신도총회의장이라고 하신 생춰리 교회 신도로보이는 분의 의견이고, 파란색으로 된 @@과 [재해설]은 축복가정의 의견이다.

1. 과연 형진씨가 참어머님을 심판하고 바꿀 수 있는가? 

## 바꿀 수 있다.

[해설] 형진씨는 왕이다. 왕대비인 참어머님이 선왕과 국가에 대해 반역 행위를 하고 있기 때문에 그녀를 심판한 것이고, 선왕을 위해 새로운 왕대비를 추승한 것이다.

@@ 바꿀 수 없다.

[재해설] 형진씨는 왕을 참칭한 자이다. 그를 세운 것은 어머니다. 그러니 그가 반역자이며, 그가 하는 어떤 것도 반섭리적인 것이다. 

2. 강현실씨는 참어머니가 될 수 있는가?

## 될 수 있다.

[해설] 왕대비 추승은 왕의 권한이다. 그외 누구도 이에 대한 권한이 없다. 강현실 본인 조차도 수락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사안이 아니었던 것이다.  “왕이 까라면 까라,” 이게 왕정의 기본률이다.

@@ 될 수 없다.

[재해설] 원리, 섭리도 모르는 독설이다. 원리 앞에는 하나님도 절대 복종하셨다. "왕이 까라면 까라" 이게 왕정의 기본률이라면 그 왕은 사탄의 법도를 따르는 왕이다. 또한 그 체계는 사탄의 체계인 것을 입증한다. 될 수 있다 없다는 왕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원리적으로나 천도에 문제가 없어야 하는 것이다. 

3. 이런 행동을 벌이고 있는 형진씨는 과연 누구인가?

## 천일국 2대 왕이다.

[해설] 좀 망나니이기는 한데, 어쩔 수가 없다.  강제로 끌어내릴만큼은 아니다.  상징적 섭리란 것이 원래 다 그런 것이다.  천일국이란 상징을 가지고 노는 가상 왕놀이란 말이다.  정 싫으면 다음 왕때까지 기다려라.  그동안 잘도 기다린 6천년에 비하면 새발의 피다.

@@ 2대왕을 참칭한 자가 맞다

[재해설] 그는 망나니 정도가 아니라 사탄의 주관을 받고 날뛰는 자이다. 오죽하면 총과 칼로 설치는 그를 보고 일본의 요네모토 블로거가 등을 돌렸겠냐? 더 심각한 것은 그는 2008년 이후 섭리를 완전히 파탄낸 자이다. 가정연합을 통일교로 되돌리지 않았는가? 얼마나 궁색하면 아버님이 작성하신 이단자폭파자 휘호를 갖고 공직자들이 모여 있는 수택리로 가서 김종관이 드디어 아버님이 통일교를 인정하셨다고 발표하지 않았냐? 2012년엔 어머니 앞에서 히히 헤헤 하면서 하나님 부인으로 붕붕 띄우지 않았냐? 이것도 상징적 섭리인가? 그대들의 잘못을 상징적 섭리, 가상 왕놀이로 둘러대지 마라. 천일국이란 성약섭리의 결실이 아니더냐? 다음 왕때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다. 몇 년도 못가 사라질 집단 아니더냐. 다음 왕이라고 떠받드는 어린 분이 불쌍할 뿐이다.

4. 왜 가정연합은 이 사태에 침묵하고 있는가?

## 남의 집안 일이기 때문이다.  “생춰리 교회”는 한국에 있는 가정연합에서 독립한, 미국내 독자적 사단 법인이다. 펜실베니아 주정부에 등록된 정식 명칭은 다음과 같다:

 “World Peace and Unification Sanctuary, Inc.” 
[Inc.는 Incorporated의 약자.  따라서, “사단법인 세계 평화와통일 성전”으로 직역할 수 있다.]

[해설] 가정연합을 본받아, 현진님네도 남의 집안 일에 신경 끄기 바란다.  그리고 입은 밥 먹는데만 써 주기 바란다.  침묵하란 말이다.

@@ 어머니와 아들이 한통속이 되어 다 망쳐 놓았기 때문이다.

[재해설] 그대가 모시는 2대왕은 그 2대왕이 심판한 어머니가 만든 자이다. 프랑켄슈타인처럼 미쳐 날뛰니 어머니가 입을 다물고 있는 것이다. 남의 집안 일이라면 왜 형진씨는 어머니에 대해 길길이 미쳐 날뛰는가? 현진님은 이것을 남의 집안 일로 보지 않는다.

5. 현진님은 이 상황을 어떻게 바라보고 계신가?

## 현진님은, “참아버님과 참가정의 권위를 대표하고, 하나님의 섭리를 책임진 중심인물이 비로소 자기다는 것을 분명하게 드러낸 사건”으로 이 상황을 바라보고 계신다.

[해설] 그의 착각이거나 단순한 착시 현상일 뿐이다. 실제에 있어, 이 상황은 참아버님의 영혼 재혼식후 모두가 웃음을 감추며 침묵하는 상황이다.  현실을 직시하기 바란다.

@@  현진님은 분명 "참아버님과 참가정의 권위를 대표하고, 하나님의 섭리를 책임진 중심인물"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 자신이 드러내는 것이 아니다. 하늘이 인정하고 자연스럽게 드러날 것이다. 그때 가면 누가 진짜이고 가짜인지가 분명해질 것이다. 하나님이 그런 지혜도 없으실 것 같은가?

[재해설] 그대들은 착각, 착시로 볼 지 모르나 엄연한 현실은 중심인물이냐 아니냐이다. 중심인물이라면 흥하고 반대되는 가짜는 쇠할 것이다. 그 반대라면 그대들의 2대왕이 흥할 것이니 그대 역시 현실을 직시하며 잘 지켜보기 바란다.

- 어느 축복가정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