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8년 1월 19일 금요일

현진님 말씀/ 2017년 12월 3일

 
 
 

현진님 말씀 집회 

2017 123 대한민국서울

 

오늘 우리는 섭리적으로 대단히 중요한 시점에 살고 있습니다세계가 위기에 봉착해 있는 바로 지금이야말로 인류가 자신들의 힘과 노력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을 깨닫고하늘의 뜻에 복종하는 길을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인류 역사는 인류가 하나님의 뜻을 간과할 때마다 탈선해 파탄의 길로 접어들었습니다그래서 지금의 이 세계가 위기에 처해있고누구도 해법을 제시하지 못하는 것입니다이러한 때야말로 하나님의 말씀과 희망의 비전이 필요한 때입니다.
 
2018년이면 제가 하나님 아래 한가족의 건설을 위해 고분분투한 지도 어언 20년이 되는 해입니다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습니다아버님께서 새로 창설하신 세계평화가정연합 세계부회장에 취임했던 때가 마치 어제처럼 느껴집니다.
 
아버님께서는 이 세계평화가정연합을 통해 무엇을 하고자 하셨습니까? 1990년 대 중반에 세계기독교신령협회 창립40주년을 맞아아버님께서는 통일교회의 시대가 끝나고 새로운 시대를 맞이했다고 선포하셨습니다그 얼마 후인1990년 대 후반아버님께서는 세계평화가정연합을 창조하셨던 것입니다.
 
그러한 기반 위에서아버님께서는 축복활동을 전 인류에게로 확대하셨습니다그것은 통일가의 역사에 새로운 장이 펼쳐질 수 있는 대단히 좋은 기회였습니다.
 
구원받은 자와  구원받지 못한 자로 구분되는 종교적인 개념은 참부모님과 참가정의 출현을 대표하지 못합니다 참부모님과 참가정의 출현은 무엇을 나타냅니까?
 
메시아의 사명은 아담과 해와가 에덴동산에서 이루지 못했던 창조목적을 완성하는 것입니다그 창조목적은 무엇입니까그것은 바로 하나님 중심의 가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원리적인 관점에서 볼 때메시아는 아버지의 뜻을 이룰 장자의 위치에 있습니다그래서 예수님은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불렀습니다예수님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고 심지어 원수를 사랑하라는 말씀을 하신 것은 인류의 하나님과의 관계와 하나님에 대한 이해에 새로운 선례를 세운 것입니다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새 포도주는 새 부대에 담아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심지어는 예수님의 제자들조차도 그의 말을 믿지 못했을 때예수님은 그들에게 자신이 한 일을 보아서라도 믿어달라고 당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진리정의선의 원천이시라면인류가 혹여 타락하고 결함이 있어 방황하더라도그 본심에는 여전히 진리를 보고 정의를 보고 선을 보는 능력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그 말은 여러분 개개인이 누가 메시아인지 알게 될 것이라는 말입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은 그의 행하는 일을 보고 그를 알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버님께서는 진심으로 모든 위대한 종교전통을 통해 하나님께서 영감을 주시고 역사 하신다고 믿으셨습니다참부모님과 참가정의 출현 이전에는 모든 종교 전통들이 자신들의 교리와 신조에 기반하여 선택적인 구원을 가르쳤습니다.참부모와 참가정의 출현은 전 인류가 그들의 신분출신국적종교 정체성에 상관없이 혈통전환을 통해 하나님의 직접주관권에 들어설 수 있고 하나님의 직계자녀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버님께서 세계평화가정연합을 창설하신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그리고 참아버님께서는 제도화된 교회를 벗어나 가정이 영적 삶의 중심이 되고 인간 활동 전 분야의 중심이 될 수 있는 훈독가정교회를 시작하라고 지시하셨습니다여러분은 이제 노예나 종이 아니라 아들과 딸이기 때문에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이 책임감을 갖고 주인의식을 발휘하여 지상에 하나님의 나라를 실체적으로 건설해서 하나님의 진리정의선을 반영하도록 촉구하십니다 
 
가정평화협회 창설메시지에서 설명드렸듯이가정은 인류가  구성할 수 있는 가장 친밀하고 기본이 되는 단위입니다.여러분이 세계의 문제들을 실질적으로 해결하고 싶다면가정 내의 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그것이 세계평화가정연합의 창설이 의미하는 본래의 심오한 진리이자 계시였습니다.
 
취임식 이후에 가진 순회 강연에서 저는  참부모님의 레거시가 무엇인지 질문했습니다. “통일교회를 설립한 것입니까?이런 저런 많은 조직들을 만든 것입니까워싱턴타임즈나 다양한 기업체를 세운 것입니까?”
 
저는 참부모님의 참된 레거시는 창조목적을 이루고 하나님께서 인류와 함께 직접 주관하실 수 있는 가정을 세우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그리고 그러한 기반을 통해  하나님의 축복과 인류구원의 약속이 만인의 축복으로 확장될 것입니다.
 
축복가정으로서 여러분의 책임은 무엇입니까축복은 하나님을 모시는 가정을 의미한다고 이미 말씀드렸습니다오늘날의 우리 축복가정들이 하나님을 모시고 있습니까그들은 무엇을 모시고 있습니까그들이 하나님의 진리하나님의 정의하나님의 선을 반영하고 있습니까그 대답은 저보다도 여러분이 더 잘 알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축복가정들은 하나님 아버지를 모시고 뜻을 이 땅에 이루는 데 삶의 중심을 두어야 합니다그들은 가장 중요한 기관을 받드는 가정들입니다그 기관은 교회가 아니라 이상가정입니다인류의 창조 이래 하나님께서 세우고자 했던 것이 이상가정입니다하나님께서 6천년의 성경역사 내내 참부모님과 참가정의 승리와 함께 이상가정이 완성되는 날을 고대해 오셨던 것입니다이것은 하나님께서는 인류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기반이기도 합니다여러분들께서는 이 기반과 조직에 다른 무엇보다도 절대적인 주인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아들로서 저는 제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서 무엇이라도 하고 싶습니다저는 어머님께서 참된 여성상에 대한  하나님의 기대에 부응하는 역사적인 여성으로서 승리하시기를 원합니다저는 아들로서 어머님께서 그러한 길을 가실 수 있도록 모든 일을 다 할 것입니다통일교회 안에 있는 우리 축복가정들은 어떻습니까저는 장자로서 제 형제자매들이 하나님의 뜻과 목적에 정렬될 수 있도록 모든 힘을 다 할 것입니다우리는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가정이 되고하나님의 진리정의그리고 선을 반영하는 가정이 될 수 있습니다그런데 여러분들은 통일교회 안에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제가 세계의 종교지도자들과 처음 인연이 되었을 때저는 첫번째로 여러분들의 위대한 종교의 창시자들이 교회를 만들려고 왔습니까?”라고 질문을 던집니다그 분들은 교회를 세우기 위해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온 것입니다교회는 그 다음에 따라오는 부차적인 산물입니다신앙인들이 이러한 관점을 종종 잊어버립니다그리고 교회라는 조직을 하나님의 목적 보다는 자기중심적인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이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정평화협회는 인류가 영적인 삶영적인 교육그리고 영적인 지시를 받드는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기관입니다조직 체계를 가진 기관들은 자연스럽게 권력이 모이고 기금이 모이고 자원이 집중됨에 따라서 타락한 사람들에 의해서 쉽게 부패될 수 있습니다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만들어진 기관이나 조직의 최고의 안전장치는 하나님의 진리하나님의 정의하나님의 선을 대표하는 참된 축복중심가정의 이상을 받드는 하나님의 참된 아들과 딸들입니다.
 
아버님께서 교회를 만들기 위해서 오셨습니까?. 메시아 되시는 분께서 또 하나의 교회를 세우기 위해서 오시겠습니까?우리 축복가정들의 문화전통그리고 사고력을 보면그들은 교회 지도자들에 의해 완전히 부패되었습니다여러분은 확대된 참가정의 일원으로서 양자 양녀의 자리에 서야 합니다그 말은 여러분들의 실적에 기반해 하나님의 아들과 딸이 될 수 있다는 뜻입니다실적이라는 말은 개인의 책임분담을 의미합니다그것은 또한 자신의 신앙과 신념에 대한 주인의식을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와 사랑의 부자 관계를 맺기 원하십니다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이 어두움 속에서도 빛을 낼 수 있도록 고귀한 여러분들의 삶을 바라면서여러분의 삶에 의미가치그리고 삶의 목적을 부여하셨습니다여러분들은 인류의 조건 안에서 하나님의 실존을 보여주는 어두움 속의 빛이 될 수 있습니다.
 
교회 지도자들은 축복과 축복가정들을 통해서 이 땅에 하나님의 실질적인 왕국을 건설하는 데 근간이 되는 개인의 책임과 주인의식을 박탈해 버렸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로 돌아가야 합니다우리 축복가정들 안에 하나님을 다시 모셔야 합니다우리 통일가에 하나님을 다시 모시어 들여야 합니다가정평화협회는 그러한 섭리적인 사명을 갖고 있습니다통일가의 강점은 섭리적인 연관성을 지니고 있다는 것입니다그것을 상실하면 힘을 잃을 것입니다.
 
저를 믿지 못하겠다면제가 지난 9년 간 걸어온 노정을 보십시오저는 합법적인 후계자입니다그러나 제가 상속받아야 할 기반을 다 빼앗겼습니다저는 광야로 내 몰렸습니다그리고 광야에 홀로 버려둔 것도 아니었습니다그들은 저를 죽이기 위해 광야로 쫒아왔습니다제 곁에는 하나님 외에 아무도 없었습니다그 곳에서 저는 단지 하나님의 꿈을 다시 재건했을 뿐만 아니라아버님의 레거시를 재건하여 통일가에서 벌어진 비극이 제 아버지의 삶을 규정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가정평화협회의 창설이 전 축복가정들에게 다시 한번 자신의 삶을 재검토하고 하나님의 구원의 은사를 받아들여 회개하고 하나님의 아들과 딸로서 새로 시작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여러분들이 결심을 하는 만큼 하나님께서는 여러분들을 통해 역사하실 것입니다.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의 가정을 통해 역사하실 것입니다하나님께서는 통일가를 떠나지 않으셨습니다그들이 하나님을 떠난 것입니다아버님께서 통일가를 떠난 것이 아닙니다그들이 아버님을 떠났습니다제가 통일가를 떠난 것이 아닙니다그들이 저를 쫓아낸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결코 저희를 떠나지 않았습니다그러니 하나님을 떠나지 맙시다다시 한번 축복중심가정으로서 우리의 정체성을 찾고 온 인류에게 하나님의 진리하나님의 정의그리고 하나님의 선을 확대할 수 있는 지도자들이 됩시다다시 한번 새로운 축복가정이 되기를 원하는 분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두 손을 높이 들고 아주라고 하십시오.
 
아주아주아주!

 
 
저작자 표시
 
07:35 new
메일로 스크랩 해 두었습니다. 두고 두고 명심하며 읽겠습니다.
 
08:14 new
암요!!!!
현진님께서 걸어오신 지난 9년 간의 노정을 보면 현진님이야말로 합법적인 후계자임을 누구도 부인 못합니다.

그리고, 지금 밖이 넘 추워요.
출근길 길 걷고 계신 분들 버스 지하철 타실 때까지 얼지 마시고 무사히 타시길....
 
08:38 new
권리침해신고 하기 전에 스크랩해두자고요.
 
08:48 new
현진님의 말씀을 좋아하지만요....저는 솔직이 인간들이 정의 선 진리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을까 의심입니다.
그렇다면 현진님께서 그토록 오해를 받을 일도 없었고 그 많은 수고들이 전혀 엉뚱하게 왜곡되어 받아들여질 수 없는 거 아닌가요?
아마 대다수의 사람들은 진짜 선하고 진짜 정의로운 사람들을 이해하기엔 너무 오염되어있지 않나? 그런 생각을 해 봅니다.
┗ 09:43 new
양심은 알거예요. 그래서 괴로울 거예요. 그게지옥이죠.
 
09:44 new
귀한 말씀 새기고 또 새기면서 하나님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동참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