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8년 1월 11일 목요일

문현진 님, 2018년 원단 자정 기도

 

 



2018년 원단 자정 기도

2018년 1월 1씨애틀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저희는 2018  해를 맞아 당신의 자녀들을 대표하여  자리에 서게됨을 감사드립니다  

지난 6천 년 동안 당신의 섭리는 험난하고 거친 노정을 헤쳐나왔습니다새 천년에 접어든 지금은 참부모님의 승리와 당신의 직접 주관권에 들어선 참가정의 확립을 통해 마침내 창조 목적에 담긴 축복의 약속이 실현되는 시대입니다 

아버님당신께서는 이 참가정이 전 인류에게 당신의 은사와 사랑과 축복을 확산하고 아담과 해와의 타락으로 결과된 속박을 끊어인류에게 진리와 선과 정의의 빛과 희망을 줌으로써 당신의 아들과 딸로 거듭나게 하는 도구로 쓰여지기를 바라셨습니다.

참부모님과 참가정의 땀과 피와 눈물그리고 승리의 기반 위에 저희는 지금 무한한 은사와 영광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아버지저희들이 참부모님과 참가정의 도래가 주는 의미를 기억하게 하여 주시옵소서참부모님과 참가정의 도래는 창조목적의 완성을 의미합니다그것은 이상 가정의 정착과아담과 해와 그리고 가인과 아벨의 실패를 회복함과이 지상에 한 가정 한 가정 당신의 실체적인 왕국이 세워짐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저는 오늘 이 자리에 당신의 자녀들과 함께 서 있습니다저희들을 통하여 당신의 뜻이 이 지상에 실현되고 온 우주와 인류가 기뻐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도드립니다.

저희는 지금 결정적인 섭리역사의 변곡점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저희로 하여금 당신의 뜻을 실현해야 할 자녀들로서 우리 자신들의 정체성과 섭리의 방향을 결코 잊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저희에게 힘과 용기를 허락해 주시옵소서저희로 하여금 섭리의 바람을 타고 하늘 높이 비상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는 하늘의 주권을 실현할 수 있는 이상 국가에 대한 당신의 소망을 알고 있습니다아버님저희 운동과 제 가족들이 비록 당신의 뜻을 저버렸다 할 지라도당신의 뜻은 결코 중단될 수 없으며 반드시 실현될 것입니다이제 당신께서 이 땅에 뿌리신 씨앗이 성장하여 추수의 때를 맞았습니다특별히 2019년의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는 올 2018년을 통해 당신의 국가 이상을 실현하기 위한 커다란 국가적 기틀이 마련될 것입니다

아버님전 영계를 비롯해 지상의 모든 선남 선녀들이 동원되어 섭리 역사에 참여하게 되기를 기도드립니다.저희로 하여금 이 시대에 필요한 당신의 말씀을 전하는 하늘의 대사가 되어  어둠으로 가득한 이 세상에 빛을 주고갖가지 문제로 고통받는 곳에 희망을 전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저희는 지금 긴박한 갈등의 위기에 처한 한반도의 비극적인 상황을 반전시켜 당신의 뜻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자 하오니저희의 당대에 이 뜻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당신께서 인도해 주시고지혜를 주시고더욱 채근하여 주시옵기를 바라옵나이다.

아버님저희 참어머님과 함께 하여 주시옵기를 기도드리옵나이다어머님께서 참된 어머님의 사명이 무엇인지를 이해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해와의 타락을 복귀할 역사적인 여성이 와야 하는 이 시대에 요구되는 당신의 책임을 깨닫게 도와 주시옵소서천일국의 2대 왕임을 자처하고 있는 형진은 장자를 협조하여 일해야 할 동생으로의 역할을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참가정 내에서는 가인과 아벨이 있을 수 없습니다.자연적인 사랑의 질서가 세워져야 합니다.

그러나사탄의 역모로 인해 당신의 뜻을 분명하게 알 지 못하는 사람들은 참가정만이 아니라 저희의 운동 자체를 파괴하려는 사탄의 손발이 되어 움직이고 있습니다오늘날의 통일교회는 당신을 저버렸고하나님 아버지를 망각해 버렸습니다.

올 한 해는 모든 축복가정들이 회개하고 당신께서 내리시는 은사를 받아 새출발 하며 저를 통해 일하고 계시는 당신의 섭리에 연결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그들에게는 극복해야 할 많은 장벽이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로 하여금 사탄은 교만과 자기연민의 문을 통해 들어온다는 사실을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그들은 참된 하나님의 자녀들이 지녀야 할 겸손과 감사의 덕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것을 통해 당신 앞에 거듭난 남녀가 될 수 있는 깨달음과 회개에 이를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님올 해에는 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모든 일들을 성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저희가 될 것을 다짐드립니다.

영계에 계신 제 아버님을 위해 기도드립니다아버님의 레거시를 지상에서 실현하기 위한 저의 활동들이 아버님께 흡족하기를 바랍니다.

아버님이 모든 말씀을 당신의 참된 장자이며 이 시대의 섭리에서 당신을 대표하는 저 문현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주아주아주!

 

 

 
01:40 new
항상 기도하며 정성드리시는 현진님의 모습에 큰 은혜를 받습니다.
새 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더욱 많은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현진님을 통해 참가정의 희망을 다시 갖게 되었습니다. 
 
01:53 new
정말로 '당신의 뜻이 이 지상에 실현되고 온 우주와 인류가 기뻐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도드립니다.'
아~~~주! 
 
03:36 new
아주 아주 아주
 
06:10 new
역시 섭리를 염려하시고, 참가정과 참아버님을 사랑하는 현진님의 충효의 모습!
통일가와 축복가정, 인류를 사랑하는 형제애가 깊이 느껴집니다.
현진님 올해도 하늘의 축복 속에 더욱 강건하시고, 건승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06:47 new
아버지는 평화운동가로서가 아닌 재림메시아로서 인류의 구세주로서 종교통일을 이루고 만민을 하늘혈통을 접붙이기 위해 참감람나무로 오셨고 한학자 어머니는 돌감람나무로 원죄를 가지고 태어났다 아주 멋집니다
┗ 09:32 new
독해가 안되시나.
 
06:53 new
나 문현진도 평화운동가로 자리를 잡았다 이젠 통일교 자산을 반환하고 새롭게 맨주먹으로 시작하겠다 제원은 나를 따르는자들의 헌금만으로 운영발전 시키겠다 아주 좋습니다
┗ 09:31 new
그저 모든 관심은 돈돈돈
저 성스러운 기도문을 보고도 눈을 뜨지 못하는 자여... I pray for you.
 
07:04 new
참가정 내에서는 가인과 아벨이 있을 수 없습니다. 자연적인 사랑의 질서가 세워져야 합니다.
이 말씀의 기도가 새롭게 깨닫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