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12월 13일 금요일

統一家 이제 거짓을 분립할 때다. 하나님! 현진님의 GPF활동을 섭리에 반하는 사적(私的)활동으로 규정한 지도자들을 고소합니다. 고소장 ❽ - 12

統一家 이제 거짓을 분립할 때다. 하나님! 현진님의 GPF활동을 섭리에 반하는 사적(私的)활동으로 규정한 지도자들을 고소합니다. 고소장 ❽ - 12

2013.12.13. 00:43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3063

統一家 이제 거짓을 분립할 때다. 하나님! 현진님의 GPF활동을 섭리에 반하는 사적(私的)활동으로 규정한 지도자들을 고소합니다. 고소장 ❽ - 12
 
< 들어가며>
 

하나님께서는 그렇게 미워하고 그렇게 싫어하는 사탄 마귀에 대해 가지고, 그가 죄를 지었다면 무슨 죄를 지었는지 적발해 가지고 하나님 앞에 고소할 수 있는, 참소할 수 있는 사람이 나오기를 바라겠어요, 안 바라겠어요? 하나님은 더더욱 바라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사탄 마귀는 하나님 앞에 원수가 되리만큼 용서받을 수 없는 지대한 죄를 지었습니다. 그렇게 죄를 짐으로 말미암아 이 세계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하나님이 제일 귀하게 여기는 것을 완전히 못 쓰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하나님이 그것을 용서해 주는 날에는 큰일 나겠기 때문에 용서 못 해 주는 것입니다.]
                                                                                                       자료출처: 말씀선집54권 131~132쪽 1972. 3.22.
 
1. 아버님은 2013년 1월13일 기원절 승리를 위한 2008년 이후 통일가의 핵심활동은 GPF 활동이어야 한다고 천명(闡明) 하셨다.
 
2007년도~2008년도에 현진님께서 GPF 활동을 추진하는 나라마다 각 국 정상들이 동원되었고 행정부가 동원 되었으며 젊은이들이 마음의 문을 열고 초종교 초 국가의 형제의 인연을 실제적 체험을 통하여 확인케 하였으며 종교와 교파를 초월하여 종교지도자들이 현진님의 호소에 귀 기울였다.
 
그 뿐만이 아니다.
 
특히 현진님의 GPF 활동에 있었서 괄목할 만한 결실은 각 국의 교육부에서 젊은이들의 인성교육에 GPF 활동의 핵심가치인 'One Family Under God'의 정신을 적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축복가정들이 현진님의 2007년도~2008년도 GPF 동영상 자료를 통일교본부에 요청하여 확인하기 바란다. 지금까지 7년 동안 현 통일교지도부는 현진님의 GPF 활동을 축복가정들에게 단 한번도 노출시키지 않았다. 숨겨진 진실이 되어 있다.
 
그러나 2007년도~2008년도에 현진님께서 추진한 GPF 활동 자료는 모두 다 고스란히 보관되어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 시기는 이미 통일가 혼란이 노출되지 않았던 시절의 활동이었기 때문이다.
 
만약 현 통일교지도부가 2007년도~2008년도에 현진님께서 추진한 GPF 활동 자료를 폐기처분 했다면 천주사적인 역적의 반열에 오를 각오를 해야 할 것이다.
 
통일교지도부가 현진님의 2007년도~2008년도 자료제출를 거부하면 인터넷을 통하여 확인할 수도 있다. 이미 현진님의 GPF 활동은 세상형제들이 더 잘 알고 있고 국내의 상층부 경제계, 정치계, 종교계에서도 지대한 관심을 갖고 주시하고 있음도 말하고 싶다.
 
오죽하면 대한민국 정부가 현진님의 세계 GPF 활동을 국격을 향상시킨 실적을 인정하여 표창장을 수여 했겠는가? 현진님의 GPF 활동은 이미 세계사에 거스릴 수 없는 주류를 이루며 세계 각 국 지도자들과 젊은이들에게 참신한 희망과 인류의 미래 비젼을 제시해주고 있다. 이 대세는 누구도 거스릴 수 없다.
 
통일교 신도들만이 현진님의 세계 GPF 활동에 청맹과니다. 섭리의 중심축은 ‘통일교’여 하며 GPF 활동은 아버님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현진님이 만든 사설단체라고 그 얼마나 증오와 미움을 담아 5년 동안 저주해 왔던가?
 
현진님이 개인의 사적(私的)욕망을 달성하기 위해 공적자산을 찬탈하여 흥청망청 탕진하고 있다고 박보희 총재를 비롯해 통일가 지도자들이 5년동안 그 얼마나 팔 휘둘러 현진님에게 증오와 저주를 퍼부어 왔던가?
 
지금까지 통일교지도부에서는 현진님의 GPF활동에 대하여 다양하게 비판하여 왔다.
 
전 석준호 회장의 주장을 들어보자.
 
단순히 " One Family Under God"만을 구호로 외치며 대규모 집회를 개최한다고 해서 이루어 지는 것은 아닙니다. 국가 위정자들을 만나서 몇 가지 활동을 전개한다고 해서 이루어 지는것도 아닙니다.
                                                                                                              통일세계 482호 석준호. 2011. 10월호 25
 
일교 핵심 지도자의 현진님의 GPF활동에 인식 수준이 이 정도이니 그 아래 수하 통일교지도자들은 불문가지다. 무지와 무책임, 증오와 미움에 근거한 악귀의 화신이 되어 5년동안 얼마나 현진님의 GPF활동에 저주를 퍼 부었던가?
 
예를 들면 아래와 같다.
 
GPF운동은 근본부터가 잘못되었다.
첫째로 GPF운동은 참부모님의 말씀에 근거하지 않고 독자적인 생각과 판단으로 '이렇게 하면 평화가 올 것이다’라고 정의내려 활동하는 것밖에 안된다.
                        자료출처: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WK1/1163 이민성 2012.11.21
 
통일교지도부의 가장 치졸한 비판은 현진님의 GPF활동에 대하여 하나님의 섭리와 뜻과는 관련이 없는 ‘사회운동’, ‘NGO 활동’, ‘일반적인 평화운동’으로 폄하하는데 전력투구해 왔다는 점일 것이다.
 
그런데 정말 그런가?
 
전 석준호 회장의 이 주장은 현진님GPF활동을 폄하하기 위한 아버님의 시대적 경륜을 거스리고 아버님의 말씀을 능멸한 주장이시다. 지상에서는 축복받고 잘 살다가 죽어서는 천국 간다는 기복신앙의 청맹과니수준의 한심한 자들은 속일 수 있지만 훈독을 하며 매일 매일 부활하는 형제들은 결코 속일 수 없다.
 
하나님의 섭리적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오직 종교성을 표방한 종교운동을 통해서만이 가능하다고 주장해 왔다. 형진님을 중심한 통일교지도부는 그렇게 5년여 동안 섭리노선을 퇴보시켜온 것이다.
 
진정 현진님의 GPF 활동은 하나님의 뜻과 섭리, 원리가 추구하는 참된 세상을 일구어 내는 아버님의 평화운동을 거스리는 활동이었던가? 이 섭리적 질문에 대해 역사적 실제와 아버님의 말씀을 근거로 답하고자 한다.
 
통일가는 2006년 4월17일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통일가의 모든 공적자산을 미국 UCI 재단에 통합시키고 그 자산관리의 총 책임을 현진님이 맡게 되었다.
 
아버님께서는 현진님에게 통일가의 모든 공적자산은 반드시 2013년 1월13일 기원절의 승리를 위해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하신다고 주장하셨다. 이후 아버님은 현진님에게 2007년부터  세계 GPF 활동을 추진 하도록 명하셨다.
 

현진님은 미국 UCI 재단을 기반으로 2007년부터 2008년도까지 사생결단 전력투구하여 통일가 60년사에  그 누구도 추종을 불허 할 섭리적 승리의 금자탑을 쌓으셨다.
 
 
아버님께서는 그 누구보다도 2013년 1월13일 기원절 승리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기원절 승리섭리에 총력을 기울이셨다. 아버님께서는 2007년~ 2008년도의 현진님의 GPF 활동을 면밀히 분석 평가하시고 2013년 1월13일 기원절 승리를 확신하셨다.
 
더 나아가 2008년 11월10일 한국 GPF 활동을 끝으로 통일가가 앞으로 2013년 1월13일 기원절 승리를 위해서는 2008년 이후의 섭리의 핵심축은 교회보다는 오히려 GPF 활동에 전념해야 한다고 2008년 12월 1일 천명(闡明)하셨다.
 
이에 관련한 아버님의 지시사항을 직접 들어보자.
 
아버님께서는GPF’를 기반으로 아벨유엔의 기반을 닦으시고 천주평화연합의 꿈을 이루시려 하셨다. 아버님께서는 교회는 절대개념이 없기 때문에 후천시대의 섭리기관으로서 의미가 없다 하시고 오직GPF’만이 절대개념이 있다 하셨다.
 
교회가 아니라 GPF ’만이 영원 불변하며 변지 않는다고 하셨다.GPF’는 작지만 세계가 다 그 안에 있다 하셨다. 국가도 세계도 하늘도 모두다GPF’안에 있다 하셨다. 아버님께서는‘GPF ’를 하나님을 중심삼고 연결되어 있으니 모델이요, 영원히 변경할 수 없다 하셨다. 이에 대한 아버님말씀을 안내한다.
 
왜 그래야 되느냐 하면, 하나 만들어야 돼요. 아벨유엔을 만들려면 말이에요. 교회도 백 개 교회가 있으면 백 개의 교회가 전부 다르잖아요. 안 된다고요. 절대 개념이 없어요. 영원⋅불변이라는 개념이 없다고요. 우리 지 피 에프(GPF)는 절대 개념이에요. 영원을 중심삼고 변치 않는 거예요. 그래, 공식적인 기반 위에서 ‘원 패밀리 언더 갓’이라는 말이에요.원 패밀리 언더 갓(One Family under God)’은 살아 있어요. 살아 있는데, 하나님을 중심삼고 연결되어 있으니, 그건 모델이에요. 영원히 변경할 수 없는 거예요. 거기에 작지만 세계가 전부 포괄돼요. 국가도 그 공식을 확대한 것이고, 세계도 하늘땅도 그렇다고요. 무엇을 가지고 지켜 나가느냐? ‘원 패밀리 언더 갓(One Family under God)’이에요. 그래, 어머니 아버지로부터, 사랑의 기원부터 갖춰야 됩니다.
                                                                                            말씀선집 604권 14쪽 2008.12.01
 
이어 아버님께서는 참 자녀님들만 GPF 활동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모든 축복가정들이 함께 추진해야 한다고 하셨다. 이에 대한 아버님말씀을 안내한다.
 
앞으로는 지 피 에프(GPF; 지구촌평화축제)의 활동을 전 세계적으로 같이 해야 돼요. 선생님 아들딸들이 하는 것보다도 전부가 해야 돼요. 언제든지 이 기반 위에 역사가 심어지고 역사가 연결돼야 된다고요.
                                                                 말씀선집 604권 9쪽 2008.12.01.
 
아버님은 GPF의 핵심가치인 'One Family Under God'속에 하나님이 계신다고 하셨다.
 
하나님의 생명줄이요, 하나님의 공기요, 하나님 섭리의 알파와 오메가로서 하나님의 생명의 뿌리가 거기에 뻗어 있다고 하셨다. 세상에 있는 그 어떤 단체의 뜻보다도 최 우선시 해야 한다고 하셨다. 이에 대한 아버님말씀을 안내한다.
 
‘원 패밀리 언더 갓’이라 는 것은 절대 하나님이 들어와 가지고 시작했다는 거예요. 세상에 있는 운동 전부가 우리가 계획한 프로그램 외의 것은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4권 13쪽 2008.12.01.
 
'One Family Under God' 이라는 말이 얼마나 놀라운 것입니까? '원 패밀리 언더 갓'을 보면 하나님의 생명줄, 하나님의 공기의 줄, 태양 빛이 뭐예요? 알파와 오메가 하나님의 생명의 뿌리가 거기에 뻗어 있는 것입니다. 그런해석을 해야만 "오...!"하면서 살아나 가지고 사랑의 이상상대를 찾을 수 있는데, 절대 없어져도 좋다고 하는 이상상대를 발견하지 않고는 통일천하가 없습니다.
                                                                                                                자료출처: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P.32
 
또한 아버님께서는 GPF 활동을 한 나라에만 국한 시킬것이 아니라 전 세계에서 동시에 추진해야 된다고 하셨다. 기원절의 승리를 위한 한국의 활동은 GPF를 중심에 세워야 하며 이것이 하나의 핵이 되어 전 세계에 파급되어져 가야 한다고 주장하셨다. 통일그룹내의 모든 세계 섭리단체를 GPF 를 중심에 세워 안팎으로 연결해야 한다고 하셨다. 이에 대한 아버님말씀을 안내한다.
 
대상을 전 세계적으로 해야 돼요. 대상을 고정시킬 수 없어요. 전국적인 활동의 출발을 여기서부터 불을 붙여 가지고 해야 돼요. 여기가 하나의 핵이 되면, 전 세계의 도시, 국가 국가에 전부 갖다가 이양해 가지고 일원화시켜야 돼요. 『평화신경』을 중심삼고 명년 3월 17일이 되면 만 2년이 돼요. 만 2년이니까 지금까지 움직인 활동, 거기에 아이 엘 시(ILC; 국제지도자 회의)라든가 지 피 에프(GPF)의 활동을 중심삼고 둘을 안팎으로 연결 시켜 나가야 된다고요.
                                                                                            말씀선집 604권 11쪽 2008.12.01.
 
아버님께서는 GPF를 주류섭리 기관으로 세워 세계로 뻗어갈 수 있는 요원을 배출해야 한다고 주장하셨
GPF활동을 통하여 국가 전체가 움직인 그것을 아벨유엔에서 관리하고 GPF원리강의를 하라 하셨다. 모든 단체와 기관들을 GPF에 전부다 연결시키고 , 또 GPF 활동을 해야 한다 하셨다.
 
그래 가지고 국가 전체가 움직인 그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아벨유엔 본부에서 관리해 가면서 제2차적인 면에서 교육을 해 나가야 돼요.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요원들을 길러야 돼요. 원리강의도 해야 되고, 아이 엘 시(ILC) 운동도 하는 거예요. 지금 까지 하는 일은 그냥 그대로 하면서 지 피 에프(GPF)가 주류가 되어서 지 피 에프(GPF)의 움직임에 전부 다 연결시켜서 해야 된다고요.
                                                                                             말씀선집 604권 12쪽 2008.12.01.
 
아버님께서 GPF의 중요성에 대한 말씀은 한도 끝도 없다. 말씀집 500권 이후를 훈독하는 형제들은 이에 관한 아버님 말씀을 수도 없이 접할 수 있다. 또 아버님께서는 UPF는 가인이고 GPF는 아벨이라고 하시면서 GPF의 섭리적 위상을 명쾌하게 지적해 주시기도 하셨다.
                                                                                         자료출처;천일국 8 년 12월 26일(금) 천정궁 안시일 훈독회>
 
추신: 천일국 8 년 12월 26일(금) 천정궁 안시일 훈독회 참석자중 지도자 명단
 
참부모님을 모시고 현진님 가정, 국진님 가정, 효진님 가정, 신원님 가정, 곽정환 회장, 양창식 회장, 황선조 회장, 석준호 부본부장, 윤정로 사장, 김효율 회장, 하영호 원장, 김진춘 총장, 송광석 회장, 박원근 교구장, 김효남 훈모,, 김부태 실장, 강원교구 목회자와 중심식구 등 120여 명이 참석
 
2. 2008년 12월 24일 아버님은 현진님을 섭리의 중심으로 확정하셨다.
 
2008년 12월 24일 아버님께서 통일가의 아버님이후 섭리시대를 담당할 지도자로 현진님을 세우셨음을 말씀선집 604권은 아래와 같이 증언하고 있다.
 
선생님이 구순 때까지 자기들이 해야 할 것, 하늘나라의 무엇을 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지시를 받은 모든 것을 다 끝을 내야 된다고요. 오늘도 강력한 지시를 했습니다. 자, 그러면 앞에 서라고요. 형님을 중심삼고 주는 거예요. (보고 계속)현진이가 가운데로 서라구. 국진이는 왼쪽에 서! 형진이는 네가 전체를 책임지니까 바른쪽에 서! 형님을 중심삼고, 부모님과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 되어야 되는 거예요. 6수가 하나 된다고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4-201 2008.12.24
 
이와 같은 도수를 맞춰가야 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하나 안 되면 안돼요. 중심없이, 하나님 없이 참아버지와 참어머니가 하나될 길이 없고, 형님 없이, 중심 없이 동생들이 하나될 수 없는 거예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4-202 2008.12.24
 
거룩한 이 시간을 기꺼이 받기를 바라요.「참부모님의 뜻을 받들어서 세 분 아드님께서 천복궁을 건설하시게 되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큰 박수로 환영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수) 기금 2백억 원을 참부모님으로부터 현진님께서 받으셔서 국진님께 전달하시고 국진님께서 또 형진님께 전달하셨습니다. 우리 다시 한 번 박수로 환영합시다.」(박수)프로그램을 진행해요.「여러분, 그러면 오늘 제2008회 크리스마스전야 파티에 보고기도를 하겠습니다.」
                                                                                     자료출처: 말씀선집 604-205 2008.12.24
 
위에 예거한 2008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행하신 아버님의 특별한 말씀과 의식은 특별한 의미가 있는 의식이라고 봐야 한다. 당시 형진님은 직급상으로 현진님을 주관할 수 있는 상위직급을 보유 하고 계셨다. 이는 섭리적으로 형진님의 그 직급은 통일가에서 아버님섭리시대 이후의 후계자가 아님을 예증한 것으로 봐야 한다.
 
그렇지 않고서야 어찌 국진님과 형진님을 가리켜 현진님을 중심하고 하나가 돼야 한다고 말씀 하셨겠는가? 형진님이 보유하고 있는 세계회장 직급은 아버님과 현진님을 중심하고 직무를 추진해야 함을 예시한 것이다. 더욱이 기금 200억원을 아버님 ➔ 현진님➔ 국진님 ➔ 형진님순으로 하사 하신것은 자녀님들의 섭리적 책임 종적라인을 미리 예증한 것이라고 봐야 하지 않겠는가?
 
3. 반복 되었던 현 통일교지도부의 현진님 음해 보고
 
2,000년 초부터 통일가 섭리현장에서 현진님 한분을 제거하기 위해 집요하게 전력투구해 왔던 현 통일교지도부에게 아버님의 2008년 12월 24일 조치는 그 동안 원리에 미숙한 형진님을 세계회장으로 세워 현진님을 정리하려는 그 들의 야욕에 결정적 위협요소가 되었다고 본다.
 
하여 그 들은 다시 강도 높은 작업에 들어가지 않을 수 없었을 것이다. 그 확실한 방법은 형진님의 섭리적 지위를 세계회장급이 아니라 그 보다 훨씬 높은 상징적 최고권위를 부여하여 현진님의 섭리적 위상을 제압하려 시도했다고 본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후일 반드시 그 곡절과 사연들이 명명백백하게 밝혀질 날이 오리라 본다.
 
그러나 현 통일교지도부에게 또 한번의 위기가 닥쳐왔다.
 
그것은 아버님께서 현진님에게 또 다시 GPF활동을 명하신 것이 그것이다. 아버님께서는 2013년 1월13일 기원절 승리를 위해 2009년 2월초에 현진님에게 세계특별 GPF 순회를 명하셨다고 2009년도 통일세계 3월호는 증언하고 있다.
 
 
전문을 아래에 싣는다. 2009년 3월호 통일세계에 실린 글이다.
 
 
 
               문현진 회장, 194개국 세계평화 순회 출발
 
 
참 부모님의 지시에 따라 '2009 천주평화연합 세계 평화순회'가 시작됐다.
 
 
이번 순회는 '만왕의 왕 하나님 해방권 대관식'의 승리적 기반과 지난해 20개국에서 진행된 지구촌 평화
 
축제(GPF) 그리고 국제지도자 회의(ILC)및 세계평화정상회의가 성공적으로 개최된 기반위에 2013년까
 
천일국 기반을 실체화하기 위한 전 세계적인 모멘텀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참 부모님을 대신하여
 
문현진 회장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 부모님은 "이번 순회가 오늘 5월15일까지 완료 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셨고 "짧은 시간에 많은 나라
 
를 순회해야 하기 때문에 문현진 회장이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곳은 문현진 회장의 연설비디오를 그대
 
로 상영할 것"을 지시하셨다.
 
 
천주평화연합은 이번 순회를 주관하면서 각 대주및 국가별로 천주평화연합이 지향하는 평화의 비젼과
 
 목적에 걸맞게 국가 단위로 세계평화가정연합(Global Peace Home Association)창설 준비, 유엔갱신,
 
 유엔 새천년 개발계획(MDG)수행, 초종교 운동, 평화봉사, 축복및 참가정에 관련한 다양한 행사와 프로
 
잭트를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순회에서는 지난해 지구촌 평화축제(GPF)의 성공적 실천모델을 각 국가 저변에 정착시키기
 
위해 각 국가 정부및 기관, NGO단체등을 공동후원및 협력 파트너로 참여 시킬것을 계획하고 있다.
 
 
문현진 회장은 일본대회( 2월27일~ 3월1일)를 시작으로 아시아와 아프리카, 중동과 유럽, 남 북미 등 주
 
요국가를 순회할 예정이다.
 
 
순회일정중에 문현진 회장은 아프리카 에티오피아에서 아프리카 연합유엔 지도자들과 회합을 갖고
 
, 캐냐 나이로비에서는 마틴루터 킹 3세의 리얼리징, 더 드림 재단과 공동으로 세계각국의 청년지도자들
 
을 초청하여 유엔새천년 개발계획 달성및 아프리카 지역 평화정착을 위한 국제청년지도자 정상회의
 
 개최할 예정이다.
 
 
이후 프랑스에서는 유네스코 본부에서 강연회를 가진뒤 파라과이를 거쳐 브라질 등 남미대륙 순회를 마
 
친후에 몽골, 한국,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순회강연을 계속할 것으로 보인다.
 
 
특별히 인도네시아는 세계최대 무슬림 국가로서 압둘라만 와히드 전 인도네시아 대통령 등 주요 지도자
 
들이 문현진 회장을 초청한 가운데 지구촌 평화축제(GPF)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별히 이 행사에는 전 세계 최고위 무슬림지도자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어 참 부모님을 중심
 
지구촌 초종교 평화운동의 성공적인 모델을 확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현진 회장은 순회 마지막으로 이번 순회의 모든 성과를 하나로 모으는 의미에서 미국 뉴욕 유엔본부
 
에서 유엔이 정한 '가정의 날'을 기념하여 강연함으로써, 194개국 순회강연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
 
다. 
                                                     자료출처: 통일세계 2009년 3월호 P 103
 
 
이와 같이 아버님께서는 2007년, 2008년에 이어 2009년도 2월21일까지 현진님의 GPF활동에 대한 신뢰는 절대적이었다. 그러던 아버님께서 갑자기 현진님의 GPF활동에 대해 불신하시는 입장을 취하셨다.
 
당신이 직접 확인 하셨고 보시고 들으셨던 현진님의 GPF활동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취하시고 GPF 공직을 박탈하신것이 그것이다. 현진님은 아버님께서 2009년 5월15일까지는 반드시 세계 GPF활동을 마쳐야 한다는 지시를 수행하신지 6일만에 아무 영문도 모르신채 속초 천정원에 불려가 공직을 박탈 당하신 것이다.
 
아버님께서는 2009년 3월8일 속초 천정원에서 현진님에게 분노하시면서 GPF 공직을 박탈하신 이유를 녹취록 형식으로 신도대책사이버 공간에 고스란히 노출되어 있다. 아래에 그 사이버 공간을 소개한다.
 
자료출처: 세계국가 책임자 총회. 유천궁, 2010년 2월 22일 (음.1.8) 현진님 비판강연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WK1/409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fg5R/2873 .2012.06.20.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WK1/409
http://cafe.daum.net/W-CARPKorea/iVbJ/103 ,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WK1/398
http://cafe.daum.net/W-CARPKorea/iVbJ/103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WK1/398
http://cafe.daum.net/W-CARPKorea/iVbJ/103 ,
 
아버님께서 2009년 3월8일 속초 천정원에서 현진님을 꾸중하시면서 GPF, UPF 공직을 박탈하신 사유는 여러 가지다. 오늘은 아버님께서 꾸중하신 여러 부분중에서 GPF활동을 언급하고자 한다.
 
아버님께서는 현진님의 GPF활동을 현진님이 아버님을 제치고 섭리의 중심에 서기위한 사적(私的)활동으로 질책하셨다. 후에 자세히 언급하겠지만 말씀선집 609권은 더 혹독하게 아버님께서 현진님을 염려 하셨다.
 
참으로 이해 할 수 없는 것은 2007년, 2008년에 걸친 현진님의 GPF활동을 아버님께서 절대 신뢰하셨다. 아버님께서 직접 현진님의 GPF활동에 참여 하셨고 동참하시어 확인하셨다. 당신이 직접 보시고 현장에서 체험하시면서 확인하신 현진님의 GPF활동을 정죄 하신것이다.
 
아버님께서 2007년, 2008년에 걸친 현진님의 GPF활동에 대해서 입장표명이 180도 다르게 바뀐것은 2009년 2월21일부터 2009년 3월5일 사이다. 불과 12일 사이에 현진님의 GPF활동에 대해 180도 다르게 인식하신것이다.
 
이 상황은 누군가 12일동안 아버님께 현진님의 GPF활동은 반역활동이라고 집요하게 보고한 세력들이 실제한다고 봐야 한다. 그 세력들은 아버님께서 신뢰할 수 밖에 없는 최 측근들의 지도자들이었기에 아버님은 그 들의 거짓말을 신뢰했다고 본다.
 
 

그렇지 않고서야 당신이 직접 확인한 현진님의 GPF활동 이야말로 2013년 1월 13일 기원절 승리를 위해 통일가 전체가 전력투구하여 GPF활동을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하신 아버님께서 GPF활동의 주체이신 현진님을 매정하게 공직 박탈할 이유가 없지 않은가?
 
그러나 그 때까지 도대체 누가 아버님께 현진님의 GPF활동을 섭리현장에서 아버님을 제치고 본인의 섭리의 중심에 서고자 사적인 욕망을 채우기 위한 활동으로 보고한 거짓실체들이 어떤 작자들인지 드러나지 않았다.
 
현진님은 2009년 3월8일 공직을 박탈당하신 이후 산에 들어가 칩거생활을 하시면서 하늘앞에 정성을 들이시던 중 하늘로부터 아버님을 도와 섭리에 매진하라는 강한 메시지를 받으셨다고 알려졌다. 고뇌 끝에 현진님은 2010년부터 그 동안 2007년, 2008년 추진해 왔던 GPF활동을 독자적으로 추진했다.
 
현진님께서 GPF활동을 추진하자마자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비로서 현진님을 비방하는 지도자들이 득의양양하게 햇빛에 그 실체를 드러냈다. 아버님의 권위를 빌려, 현진님을 사탄, 탕자, 혹은 현진님의 GPF활동 '쓸데없는 곳에 공적자산을 사적으로 유용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마치 개선장군처럼 자기들 스스로 통일가에 자랑스럽게 이름을 노출시킨 바로 그자들이었다. 그 들은 당당하게 현진님에게 공개서신을 보내며 성명을 냈다. 바로 이 지도자들의 자랑스런 공개서신을 공개한다.
 
 
                             문현진님께 보내는 공개서신 (2010년 8월11일)
 

 
이 자들의 공개서신 내용은 2009년 3월8일 속초 천정원에서 아버님께서 현진님을 염려하시면서 공직을 박탈하실때의 염려의 말씀과 같다. 바로 이자들이 2009년 2월21일부터 2009년 3월5일 사이 즉, 불과 12일 사이에 아버님께서 현진님의 GPF활동을 섭리가 아닌 사적인 활동으로 집요하게 보고한 바로 그 당사자들의 세력으로 본다. 하여 나는 이자들을 하늘앞에 고소하지 않을 수 없다. 이 지도자들의 명단을 공개한다.



 
 

 
 
세계에 1,200만명의 신도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비숍 폐레이다 목사는 현진님의 GPF활동을 통
 
해서 당신이 생애를 통해 존경해 왔던 예수님의 비젼을 보았고 문선명 총재의 인류를 위해 헌신한 삶
 
보았다고 증언했다.
 
 
더 나아가 그 목사는 브라질에 GPF활동을 초대하였고 그 행사비용을 다 부담하였다. 그 뿐인가? 앞으로
 
 현진님의 GPF활동을 자기 교단의 기반을 통해 협조하겠다고 발표했다.
 
 
그런데 정작 아버님 무릅 밑에서 40~50년간 사랑과 말씀으로 교육받은 현 통일교지도부와 그 휘하 사이
 
비 통일교신도들은 현진님의 GPF활동을 통해서 아버님을 배신하고 뜻을 배신하고 섭리를 배신했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가증스럽게도 위의 지도자들은 통일가 암흑기에 신도들위에 군림했던 지도자들이다.
 
 
감히 현진님을 정죄하면서 현진님의 GPF활동 중 어느 부분, 어디에 사적(私的)인 활동인지를 단 한마디
 
도 언급하지 않았다. 참으로 비열하고 잔인한 자들이라고 본다.
 
 
축복가정들은 이제는 확인하고 결단해야 한다.
 
 
                                           2007년 ~2008년 현진님의 GPF 활동 검색 자료출처
 
 
 
 
 
 
blogid=0Sy9Q&articleno=8&categoryId=4&regdt=20100324153711#ajax_history_home
 
 
 
 
 
 
 
 
 

위의 인터넷 사이버 공간을 확인하여 2007년도, 2008년도 현진님의 GPF활동 을 검색해 보기를
 
원한다. 그리고 판단하기 바란다. 세상의 지성인들이 정직한 사람들인지, 현 통일교지도부가 하
 
늘 섭리의 역적들인지 스스로 판단해 보기 바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