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5월 26일 화요일

일본 축복가정 2세권 RFT(Rise For Truth)의 현진님 지지표명운동 결의문

2015.05.26. 14:40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153         


일본 축복가정 2세권 RFT(Rise For Truth)의 현진님 지지표명운동 결의문


 

 

양심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섭리의 길을 가고자 하는 12명의 2세권 청년들이 모여 문현진님 지지표명운동을 추진하고 하나님 꿈의 실현과 참가정이 하나되기를 바라며 이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참가정의 붕괴, 통일교회의 참상, 지도자들의 부정행위 발각 등에 의해 지금까지의 뜻길에 대해서 회의적이 되어버린 분이 많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현진님께서는 예전과 변함없이 하나님과 참부모님을 사랑하고, 이상가정에서 시작하는 평화이상세계의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계십니다. 현진님 가정이 서 계신 이상 참가정이 하나되는 희망은 아직 남아 있습니다. 이 블로그를 통해서 “희망이 있다”는 것이 많은 식구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식구님이 지금 인식하고 있는 현진님의 모습은 우리가 알고 있는 실체와는 너무도 동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현진님의 참모습을 알고 있는 자로서 많은 식구님에게 진실을 알릴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현진님을 지지하고 일어서고, 또한 진실을 밝혀 나아감으로써 섭리의 길을 한 사람이라도 더 많은 식구님들과 함께 걸어가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것 중의 하나가 현진님을 직접 만나 말씀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현진님 지지표명운동을 통해서 현진님을 지지하는 1,200명의 기반을 만드는 것으로써 현진님을 일본에 초청하여 일본섭리의 기점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지금이야말로 하나님 꿈을 이루기 위해 변함없이 걸어오신 문현진님 가정을 2세권을 비롯해 축복가정이 떠받치고 참가정을 하나로 만들기 위해 일어서야 하지 않겠습니까?

문현진님 지지표명운동을 통해서 통일운동 가운데에 사랑진실정의원리를 회복하고, 축복가정과 참가정이 완전히 하나됨으로써 하나님의 소원인 평화이상세계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들은 진실을 위해서 일어섭니다!

Let’s rise for truth together!!

 

Rise For Truth 일동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