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0월 24일 월요일

참어머님 비밀리에 일본방문

2016.10.24. 13:13
다말해 댓글란 


참어머님 비밀리에 일본방문

참어머님께서 어제(10.23) 비밀리에 일본에 오셨다고 한다.
참아버님께서는 항상 모든 일정을 공개적으로 하셨는데 참어머님은 어째서 비밀리에 움직이셔야 하는지 그 속을 알 수 없다. 

비전2020 승리를 위해 일본식구들은 오늘도 섭리현장에서 빚을 내서 헌금을 하고 있다. 일본식구들이 얼마나 참어머님을 보고 싶어하는지 그 심정을 헤아리신다면 비밀리에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떳떳하게 공개적으로 큰 대회나 집회를 통해 고생하는 식구들을 위로 격려하신다면 식구들이 얼마나 감사하고 희망을 갖겠는가!

지난 22일(토) 청평에서 진행된 추계 청평대역사 집회에서 참어머님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2020 안에 하늘부모님의 체면, 참부모님의 체면을 세워드리는 축복가정이 되어야 한다. 참부모님의 섭리역사가 이렇게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는 것을 세상에 알려야 하고 암담한 미래만을 보고 있을 73억 인류 앞에 희망을 주는 축복가정이 되어야 한다. 참부모님이 지상에 계시는 동안에 함께 살고 싶다는 마음이 있지 않느냐? 참부모님과 같이 자고 일어나서…… 희망이 있는 축복가정들이다. 참부모님을 중심하고 완전일체가 된 자리에서 책임을 다하길 바란다”

참어머님의 말씀처럼 일본식구들은 2020 안에 국가복귀를 하고 73억 인류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반대 받고 핍박 받는 환경 속에서도 꿋꿋하게 활동하고 있다. 식구들은 가족과 친척 그리고 일본국민에게 “저 분이 나와 인류의 참어머님이다” 라고 자랑하고 싶다. 그런 식구들의 소박한 바람이 무리한 희망사항인가? 

기왕에 일본에 오시려면 감추듯 오실 것이 아니라 공개적이고 공식적으로 오시면 된다. 이번에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얼마 전에도 조용히 홋카이도에 와서 쉬었다 가신 적이 있었다. 

요즘 세상에 비밀은 없다. 



|

13:21 new
쇼핑?
13:31 new
부엉이는 비지니스석에 잘 모시자
┗ 14:07 new
북해도에서 비즈니스석을 타고 간 귀한 부엉이님입니다.
┗ 14:09 new
진짜로 물건을 서민들이 타기 어려운 값비싼 비즈니스석에 싣고 갔나요?
13:53 new
소고기 먹으러 갔것지...
14:00 new
몸이 편찮으셔서 요양차 오셨답니다.
비밀이 아니고 새와 쥐들은 안다고 하네요.
쾌유를 기원합니다.
┗ 14:12 new
돈이 많아서 좋겠습니다. 우리 장모는 헌금에 골병 들었지만 돈 아낀다고 동네 온천 가는 것도 벌벌 떠는데...
근데 하나님이 걱정이 많겠네요. 부인이 아프셔서......
14:13 new
ㅡ 너희들 나 보고 싶었지? ㅡ 가 아니라,
세계 방방곡곡에서 고생하는 식구들이 보고 싶어서 진정 울어 보셨는지?
14:18 new
어머님 한번 행차하시면, 적잖은 수행원이며, 고급 숙박실, 부대 비용 등등,
30명의 식구들이 3년은 먹고 산다고 하는데 ...........
틀린 말이겠지?
인류를 끔직히 사랑하는 어머님이신데 ...



16.10.24. 16:13 new
우짜던지 어머님이 건강 하셔서 아드님들을 품의로 돌아 오게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는 장자권을 상속해서 영원세세토록 하나님나라 왕권이 상속되도록 하셔야 책임이 있습니다 부디 본래의 참어머님 위치로 돌아 오시길 간구드립니다
┗ 04:31 new
어려울거예요...
 
16.10.24. 21:06 new
언어선택은 심리를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체면이라...
┗ 16.10.24. 23:40 new
모든 언행심사는 자기수준과 정체를 감출 수가
없는법. 자기 수준대로 노는 것.
┗ 00:25 new
어머니가 체면이라 표현하는 것이 걱정이고 야속하지만, 어머니에게 수준 운운하는건 자식된 도리가 아닙니다.
왜, 무엇을 바로잡고 싶은 것인지 본질을 잊지 맙시다.
┗ 18:22 new
어머니이시기도 하지만 가정 연합의 수장이시기도 하기 때문에 수준 운운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부모된 도리도 생각하시면 좋을 듯?
 

18:23 new
참부모님의 체면을 위해 축복 가정이 존재하나요?

체면
체면
체면

댓글 3개:

  1. 73억 인류의 참어머님 이라는 분이 상납 잘하는 자식들만 몰래 몰래 다니시면서 용돈 챙길궁리만 하십니까 떳떳하고 당당하게 다니셔야지 자식세끼들도 당당할것 인데 뭘생각 하시는지 비젼 2020 은 천년 만년 걸려도 안된다 식구들 피만 빨아먹고 또 빨고 독생녀님 말아 치우시지요

    답글삭제
  2. 일본에 가셨으면 일본국민들 많은 종교단체들앞에 문선명은 16 세 예수님을 만나 원죄가 없어졌지만 여성신 독생녀는 날때부터 원죄없이 태어났다 고로 문선명은 나 독생녀를 만나기 위해 준비된자다 일본가정연합 식구들은 헌금 을 뺏을려 해도 알거지들이라 이제는 벼려야 겠다 앞으로 노숙자들이 많은 2세 들이 방황 문제가 많이 생딜것이다 절대 주체앞에 대상의 자리를 떠나 주객이 전도되어 스스이 침몰하고있다 독생녀님 온천욕 하시고 회개하고 돌아오셔서 본연의 부인의 자리 어머니의 자리 할머니의 자리로 돌아가세요 지금은 놀다 오셨지만

    답글삭제
  3. 10억정도 들여서 일본 다녀오셨다면 행차이네
    헌금하지마라 왜 헌금하냐? 무슨 복을 받을 라고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