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10월 4일 금요일

統一家 이제는 거짓을 분립할 때다! 아버님의 가르침과 정 반대로 설교하는 양창식 회장의 선동전략의 실체. 고발장 ➎- 2부

統一家 이제는 거짓을 분립할 때다! 아버님의 가르침과 정 반대로 설교하는 양창식 회장의 선동전략의 실체. 고발장 ➎- 2부


2013.10.03. 08:54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2423

統一家 이제는 거짓을 분립할 때다! 아버님의 가르침과 정 반대로 설교하는 양창식 회장의 선동전략의 실체. 고발장 ➎- 2
 
 
여러분도 보았고 아니 만큼 하나님 대신, 참부모 대신 이 땅 위에 악을 정비해야 돼
 
요. 악의 그림자도 없게끔 깨끗이 정비가 아니라 정리해야 된다는 거예요.
 
(말씀선집 602권, 훈독회 '대전환기의 역동적인 활동' 천정궁, 34~35쪽.)
 
<들어가며>
 
통일가는 이제 2014년 1월13일부로 합법적으로 양분되는 과정을 거쳐 분열의 첫 단추를 끼우는 분기점에 있다. 2014년 1월13일부로 현 통일교지도부가 심혈을 기울여 제정한 천일국 헌법을 공포하고 그 법 체제에 의해서 2만여명의 통일교신도들을 거느리며 세금도 추징하면서 그 들만의 비열한 통일교왕국을 세울 것이다.
 
현 통일교지도부는 거짓정보를 양산하여 참가정을 초토화시키므로서 참가정 구성원들을 뿔뿔히 해체시켰다. 형진님을 아버님의 영원한 대신자, 상속자로 입벌려 외치며 형진님을 아버님 대신자로 모시게 된 축복과 은혜에 하늘앞에 감사 하다며 쌍수를 들어 찬양했던 그 들앞에 현재 형진님은 계시지 않는다.
 
2008년이후 2010년까지 현 통일교지도부는 국진님과 형진님을 통일가에서 가장 훌륭한 지도자라며 용비어 천가를 얼마나 읊어댔던가? 김 효율씨, 전 석준호회장, 양창식씨의 형진님 도인론(道人論)등 참으로 어지러울 정도로 앞다퉈 그 앞에서 충성을 다짐했던 지도자들 앞에 형진님과 국진님은 안 계신다
 
그 들이 형진님을 내친것인지 형진님이 자발적으로 나가신 것인지는 알 수 없으나 참으로 씁쓰름하다.
 
평화신경 제 1장에서 아버님은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하신 궁극적인 목적이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라고 질문하시고 난 후 “참사랑을 중심한 이상가정의 완성을 통해 기쁨을 느끼는 것이었습니다”라고 깨끗하게 인간 창조목적을 설파하시며 출발하셨던 참가정이상은 이제 그 흔적을 찾아 볼 수 없다.
 
통일가의 평화운동의 핵심은 참 가정을 기점으로 출발하는 것이 원리의 근간이다. 하나님의 섭리를 통하여 세상앞에 모델적이상가정의 본을 보여주어야 할 책임을 지니신 인류의 어버이가 아버님이셨고 어머님이셨다.
 
당당했던 참가정의 위상과 권위가 땅에 떨어진 오늘의 당혹스런 모습을 보며 세월의 무상함을 다시 한번 느낀다. 참가정의 이상을 외쳐왔던 통일교지도부는 이제 아버지와 아들이, 어머니와 아들이, 누나와 동생들이, 형과 동생들이 천륜에 하나 되지 못하고 생이별 아닌 이별을 당하고 있는 참가정의 모습에 만면 웃음가득 담고 호탕하게 웃는다. 축복가정으로서 하나님과 아버님 대하기가 참으로 민망하다.
 
참가정은 이제 이산가족이 아닌 이산가족이 되어 버렸다.
 
우리는 현재의 참가정을 세상앞에 모델적이상가정으로 증거할 수 없다. 현재의 참가정은 세상형제들앞에 이미 염려의 가정이 된지 오래기 때문이다. 상황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현 통일교지도부는 아버님께서 메시아로서 재림주로서 인류의 참부모로서 지상에 오신 전 목적을 완전히 이루고 가셨다고 자랑스럽게 읊어댄다. 통일교 신도들은 이 주장에 아주!로 화답한다.
 
나는 현 통일교지도부와 통일교 신도들을 정상적인 사람들로 보지 않는다. 더더우기 통일가 사람들로 보지도 않는다. 21세기 대명천지에 사람을 혹세무민하는 사이비 종교집단이 보고 싶다면 통일가 집단을 가보면 된다. 사이비 종교집단의 행태와 양상을 극명하게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무슨 근거로 이렇게 주장할 수 있는가?
 
결국 현 통일교지도부의 주장대로라면 아버님께서 지상에 오신 목적은 가정에서 부모와 자식이 자산을 가지고 분쟁이 발생할때에 자식을 교도소에 보내더라도 법정소송을 통해 심판해야 하는 가정이 되어야 하고, 형제자매는 미움과 증오로 역시 사생결단하여 세상앞에 형제분란의 본을 보여주는 가정이 되어야 하며 결혼하여 살다가 마음이 맞지 않으면 상대를 바꿔 가정을 풍지박산 시킨 가정을 세상에 남겨놓고 영계에 가신 아버님을 지상에 오신 전 목적을 다 이루셨다고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이 모든 불편한 진실들은 현재 진행형이다.

이 모든 왜곡된 실제상황을 덮어두고 가정을 통한 세계평화이상을 외치는 것은 하늘을 기만하는 짓이요, 아버님을 기만하는 짓이며 인류를 기만하는 짓이다.세상앞에 염려의 목소리로 회자되고 있는 여의도 파크원 프로잭트 소송도, 미국 UCI소송도 현 통일교지도부가 법정에 제소했다.
 
그래서 21세기 대명천지에 사람을 혹세무민하는 사이비 종교집단이 보고 싶다면 통일가 집단을 가보면 된다고 주장한 것이다. 사이비 종교집단의 행태와 양상을 극명하게 관찰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 통일교지도부는 재림주로서 지상에 오신 목적을 모두 다 이루고 영계에 가신 아버님이시고 어머님과 최종일체를 이루셨다고 선포했기 때문에 현재 어머님은 어머님혼자 계시는 것이 아니라 항상 아버님과 함께 계신다고 혹세무민한다.
 
현 통일교지도부는 따라서 현 통일교지도부와 통일교 신도들은 혼자 계시는 어머님을 어머님으로 호칭하지 않는다. 부모님이라고 호칭한다. 8대교재교본도 어머님이 홀로 개정하신 것이 아니라 부모님이 개정하신것이라고 목청높여 외쳐댄다. 이 기막힌 왜곡선동에 통일교 신도들은 아주!로 화답한다. 사이비 종교집단이 따로 없다고 본다.
 

천상에 계시는 아버님께서 아버님의 마지막 기도문이 잘못됐다며 손대려는 이재석회장에게 현몽하여 불호령을 내렸다는 것도 양창식 회장은 잘 알고 있다. 천복궁 식구들도 다 알고 있다. 아버님이 제정하신 천성경 80%이상을 삭제하실때 천상에 계시는 아버님께서 아무런 통보가 없었기 때문에 합격이다는 주장일 것이다.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뒷 머리가 어지럽다.
 
지금도 늦지 않다고 본다.
 
이재석회장은 가슴에 손을 얹고 본인의 양심에 자백하고 회개하셔야 한다. 늦기전에 말이다. 세월은 항상 기다려 주지 않기 때문이다.
 
참가정 해체에 거짓이 개입 된것을 알았다.
 
부모님 중 지상에 한 분 남으신 어머님께서는 이제 8대교재교본을 훼손시키시는 정점에 계신다. 당혹스럽게도 현 통일교지도부는 참가정 해체와, 8대교재교본훼손에 부모님이 관여하시도록 교활한 전략을 구사하였고 아버님은 90평생 당신의 무릅아래서 참사랑과 말씀으로 기르셨던 제자들의 거짓보고를 절대신뢰 하시어 오늘에 이르르고 있음을 아픔으로 기억한다.
 
현 통일교지도부는 참가정의 이 참담한 상황에서 아버님께서 메시아로서 지상에 오신 목적을 다 이루신 분이라고 목청높여 외친다. 기원절을 뜻 맞게 아버님과 어머님이 집전하였으므로 지금은 직접 주관권시대라며 자족할 것이다.
 
그 아버님과 하나되어 완성실체가 되시어 최종일체를 이루신 분으로서 어머님을 부모님이라 호칭한다. 8대교재교본 훼손을 어머님이 지시한것이라 주장하더니 이제는 어머님과 아버님은 지상에 계실 때 하나된 분이시니까 8대교재교본 훼손도 부모님이 직접한것이다며 입 닥치라 한다.
 
나는 현 통일교 지도자들을 통일교인이기 전에 미친사람들이 아닌가 스스로 고뇌해 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들이 왜 미친사람들인지, 합리적인 논리로 밝혀가고자 한다.
 
이제 천일국 주인 축복가정으로서 아버님께서 나에게 부탁하신대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네가 아는 것만큼만 외치라고 하는 말씀에 순종의 도리를 올려 드리고자 한다. 옳고 그른 것의 판단은 축복가정들의 몫이라고 본다.
 
참 부모님께서 거짓의 실체들에 속으시어 섭리가 왜곡돼 왔음은 자랑스러운 일이 아니시다. 아버님의 깊은 속내의 심정은 알 수 없으나 참가정을 지키는 것은 하나님도 아니요, 참부모도 아니요 바로 축복가정이라고 하신 말씀을 축복가정들은 기억해 주기 바란다.
 
1. 현 통일교지도부가‘실체말씀’을 절대시 하라고 세뇌하는 이유
 
실체말씀이냐? 말씀실체냐는 이분법적 논리로 논쟁하려는 것이 아니다. 양창식 회장이 일상적인 천복궁 설교에서 한 내용을 중심하고 설교기준에서 비판하려는 것임을 미리 밝혀둔다. 현 통일교지도부의 8대교재교본에 대한 섭리적 인식은 아래와 같이 일관되게 주장되고 있음을 지적하려고 한다. 이는 아버님의 가름침과는 정 반대의 설교 내용이기 때문이다
 

[이 시대 참부모님께서 주신 말씀과 진리와 원리가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참부모님 양위분의 실체라는 사실입니다. 이것을 확실히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참부모님 실체를 모시고 지상에서 실체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귀하고 값지고 보람된 것인가를 절절이 느껴야 합니다.]
                                            자료출처: [2013 통일세계 천력1월호 양창식 총회장 메시지]
 
여기에는 현 통일교지도부의 의도성이 있는 계략이 숨어있음을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 축복가정은 이제는 깨달아야 한다. 양창식 회장이 이 논리를 개발한 의도는 아래 그 의 주장에 그대로 노출된다. 위의 주장은 2013년 1월호 통일세계에 소개 되었다.
 
이 지도자는 6개월 뒤 2013년 7월14일에는 한층 더 엎그레드 하여 천복궁 설교를 통하여 자랑스럽게 다음과 같이 주장하였다.
 
[사랑하는 식구 여러분! 우리가 원리를 공부하고 천성경을 공부하고 천성경 백권을 합한다 하더라도 천성경의 실체인 천지인 참부모님이 길이요, 진리라는 것을 믿고 따라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하겠습니다.]
                             자료출처: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WK1/1427 2013,7.14
 
양창식 회장의 이 두 가지 주장속에 일관되게 함축되어 있는 의혹은 정상적인 정황에서는 일어날 수 없는 가상의 현실을 예시하여 주장했다는 점을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 통일가에서 정상적이고 일반적인 정황에서는 양창식 회장이 주장하는 대로 말씀이 중요하냐? 실체가 중요하냐를 놓고 고민하여 선택해야 할 상황은 일어날 수 없다.
 
말씀이자 실체이시고, 실체이시자 말씀의 주인인 아버님을 모시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양창식 회장과 현 통일교지도부는 불원한 장래에 통일가에 비 상적 정황이 태풍의 회오리처럼 불어 닥칠 것을 알고 있는 지도자들이다. 그 때 혼란이 벌어질것을 현 통일교지도부는 너무나 잘 알고 있다.
 
자기들이 심었기에 심은대로 거두면 되는데 그 들은 그것이 무서운 것이다. 그렇다! 축복가정들은 불원한 장래에 8대교재교본을 선택해야 할 것이냐? 아니면 2013년 10월 현재 어머님이자 아버님이요, 아버님이자 어머님으로 회자된 부모님말씀(실체말씀)을 놓고 선택해야 할 결단의 시기가 반드시 온다.
 
양창식 회장이 일관되게 주장한 원리, 천성경보다도 “천성경의 실체인 천지인 참부모님이 길이요, 진리”라는 표현에서 “천지인 참부모님이 길이요, 진리”라는 의미가 구체적으로 무엇인지 언급하지 않고 있다. 구체적인 개념설명이 없이 강력하게 원리와 천성경을 따르지 말고 무시하라고 상직적 암시를 준다.
 
양창식 회장은 8대교재교본아버님의 실체는 차선과 우선의 개념으로 비교평가 되어야 할 개념이 아니라는 것을 간과했다. 통일가가 정상적인 정황에서는 아버님의 실체를 버리고 8대교재교본을 선택할 정황은 없다. 같은 논리로 8대교재교본을 버리고 아버님의 실체를 선택할 정황도 없다.
 
통일가의 정체성을 고뇌하는 축복가정형제들이라면 8대교재교본 = 아버님의 실체임을 유념해야 한다. 정상적인 통일가라면 8대교재교본을 버리고 아버님의 실체를 따라가야 할 경우는 없다.
 
말씀의 실제에 있어, 아버님 당신께서는 8대교재교본당신의 실체가치를 놓고 축복가정들에게 어떻게 교시하셨을까? 이는 매우 중요하다고 본다. 아버님이 말씀의 주인이기 때문이다. 아래에 아버님 말씀을 안내한다.
 
이 비 정상적 섭리상황에서 8대교재교본의 근본 가르침과 말씀의 실체인 아버님의 말씀은 서로 배치(背馳)되는 상황이 필연적으로 온다. 그래서 축복가정들이 혼란스러워 할 수 밖에 없는 정황이 벌어지는 것이다. 이런 상황이 올 것을 나도 알고 그 들도 안다. 축복가정들이 섭리적 결단과 선택을 해야 할 생애 최대의 책임분담을 수행해야 할때가 올 것이고 반드시 와야 한다.
 
현 통일교지도부는 이런 때에 비록 아버님께서 8대교재교본의 근본 가르침과 다른 말씀을 주장하시더라도 8대교재교본의 주인이시고 실체이신 아버님의 그 지시를 따라야 한다는 선동적 세뇌전략을 예수님의 말씀을 인용하면서 까지 집요하게 구사하고 있다.
 
그렇다면 말씀의 실제에 있어, 아버님 당신께서는 8대교재교본당신의 실체가치를 놓고 축복가정들에게 90평생 생애를 통해 어떻게 교시하셨을까? 이는 매우 중요하다고 본다. 아버님이 말씀의 주인이기 때문이다. 아래에 아버님 말씀을 안내한다.
 
2. 8대교재교본에 대한 아버님의 평가
 
아버님께서는 8대교재교본(평화신경)이 하나님 보다 더 귀하다고 하셨다. 그러기 때문에 역사가 변한다하더라도 이 교재는 변할 수 없다 하셨다. 이 경전을 현 통일교지도부가 다 삭제한 것이다.
자료출처:2009.9.23
 
아버님께서는 8대교재교본을 당신보다 더 사랑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그러기 때문에 당신도 매일 매일 평화신경, 원리말씀을 훈독한다고 말씀하셨다. 이 경전을 현 통일교지도부가 다 삭제한 것이다.
자료출처: 말씀선집615-31,
 
아버님께서는 8대교재교본이 하늘땅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을 사랑하거든 교재를 선생님보다 더 사랑해야 됩니다. 그러면 자기가 가야 할 목적지, 자기가 살 수 있는 미래의 천국이 준비되는 것입니다.’라고 말씀하셨다.
자료출처:2009.11.9
 
아버님께서는 당신 실체가 없어져도 지상에 8대교재교본이 살아 있기 때문에 “문 총재가 없더라도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서 이루실 수 있다”고 확신하셨다. 8대교재교본과 당신의 실체를 동일시 하셨다.
자료출처:2010.1.26
 
아버님께서는 교재의 편성이 다 되어 있기 때문에 ‘문 총재가 없더라도 문 총재가 세우려던 하늘의 뜻은 완벽하게 완성될 수 있게끔 된다’ 하시며 교재만 훈독하고 실천만 하게 되면 누구든지 천국백성이 된다 하셨다. 이어서 ‘하나님의 조국과 하나님의 향토세계인 본향 땅에 영존 영생할 수 있느니라, 아주! ’하시며 기뻐하셨다.
자료출처: 말씀선집僞本 615권 285쪽
 
아버님께서는 당신이 성화하여 지상에 안계시더라도 교재만 지상에 있으면 ‘참부모는 죽지 않은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당신의 실체와 교재교본을 동일시 하신것이다.
자료출처:2010.1.26
 
아버님께서는 교재교본을 훈독하고 실천하면 구원의 도리가 다 끝난다 하셨다. 구원이 필요없다고 까지 하셨다. 이것이 원리관이라 하셨다. 그러기 때문에 천성경, 평화신경, 가정맹세문등의 교재교본을 반드시 상속해 주는 것이라고 하셨다. 이 경전들을 현 통일교지도부가 다 삭제한 것이다.
자료출처:말씀선집580-288,
 
아버님께서는 지금은 선생님이 가르치는 시대가 아니라며 교재교본으로 가르치는 시대라고 하시면서 천성경, 평화훈경, 가정맹세문, 원리강론등을 특히 강조하셨다.
자료출처:말씀선집579-115,
..........................................................................
아버님께서는 말씀선집을 통해서 8대교재교본은 ‘하나님 보다, 아버님보다 더 귀하다’고 하시며 무한히 사랑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말씀에 의하면 8대교재교본과 당신의 실체중에 아버님은 오히려 8대교재교본을 더 중요시 하셨음을 알 수 있다.
 
이와 같은 가르침은 아버님의 말씀선집에 주류적인 말씀으로서 일관되게 기록되어 있음을 축복가정들은 확인할 수 있다.
 
양창식 회장이 주장한대로 ‘이 시대 참부모님께서 주신 말씀과 진리와 원리가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참부모님 양위분의 실체라는 사실입니다. 라는 가르침은 말씀선집은 물론이요 8대교재교본 그 어디에도 찾기가 힘들다. 단 한마디도 찾지 못했다.
 
양창식 회장은 감히 통일교 수장으로서, 아버님의 대신자로서 그 격위에 맞지 않게 아버님께서 가르쳐 주신 말씀에 반하는 설교를 했고 무지한 신도들은 아주! 하며 박수로 화답해 주었다.
 
그렇다면 현 통일교지도부는 아버님의 이 말씀을 모르고 있을까? 아니다. 잘 알고 있다고 봐야 한다. 우리 같은 놈이야 말씀선집을 이 잡듯이 뒤져 하나 하나 밝혀가고 있지만 현 통일교 지도부는 아버님 면전에서 귀에 딱지가 붙을 정도로 말씀을 들었던 지도자들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현 통일교지도부는 왜 이런 억지논리를 구사하며 지도자들을 앞세워 통일교 신도들을 집요하게 반복적으로 세뇌시키고 있을까? 사실 이 얘기를 하기위해 지금까지 장황하게 언급했다.
 
현 통일교지도부는 이런 억지논리를 개발해야 할 절대절명의 심각한 국면에 처해 있기 때문이다. 현 통일교지도부는 이제 2008년도부터 2013년도까지 반 섭리적인 6년 동안의 역적 행보에 대해 결산보고를 해야 할 절대절명의 시기가 닥아오고 있음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 들의 죄명(罪名)은 참부모님 선포문이다.
 
3년여 동안 현진님의 저격수 역할을 해온‘참부모님 선포문’이 저들의 죄명(罪名)이 될 줄은 참으로 아이러니하다. 그 선포문 밑바닥에 얼마나 많은 미움과 증오와 무지와 쓰레기 같은 거짓실체들이 나 뒹글고 있는지 후에 밝히고자 한다.
 
3. 현 통일교지도부가 추진해 온 거짓세뇌의 최종 정착지
 
축복가정들은 깨달아야 한다. 현통일교 지도부가 양창식회장과 같은 지도자들을 내세워 축복가정들을 미망에 사로잡히게 하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무슨 말인가?
 
통일가에서 실제로 양창식 회장이 주장한 대로 [사랑하는 식구 여러분! 우리가 원리를 공부하고 천성경을 공부하고 천성경 백권을 합한다 하더라도 천성경의 실체인 천지인 참부모님이 길이요, 진리라는 것을 믿고 따라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하겠습니다.]를 기억해야 할 실제상황이 있기 때문이다.
 
통일가의 이 싸움에서 만약 축복가정들이 양창식회장이 주장한대로 8대교재교본의 근본 가르침보다도 말씀의 실체인 아버님의 지시를 따라야 한다는 양창식회장의 주장을 선택하면 통일가 진실은 영원히 매장된다. 무슨 말인가?
 
8대교재교본의 근본가르침과 상반되는 말씀으로 아버님께서 지시한 사례가 통일가에 실제로 있기 때문이다. 그 지시는 현진님과 곽정환 회장에 국한 되어 있다. 통일교지도부는 이것을 노린것이다. 참으로 아버님께서는 당혹스런 표현이지만 현진님과 곽정환 회장에 대해 너무 너무나 아픈 말씀을 많이도 하셨다.
 
그 모든 말씀은 아버님의 90평생 가르침을 주셨던 내용과는 정 반대의 내용으로 정죄하셨다. 그것도 거짓 정보를 근거로 정죄 하신 것이다. 지금도 신도대책사이버공간 실명, 익명공간에서 주기적으로 글을 올리며 홍보하고 있는 내용들도 있다. 주지하다 시피 통일가 섭리현장에서 현진님에 대한 정죄는 모두 참부모님이 하셨다.
 
이에 안내한다.
 
부모님들이 직접 직계아드님이신 현진님을 탈선했다 주장하셨고, 아내를 셋, 넷 둔 호랑방탕한 패역무도를 저지르는 아들이라 염려하셨고, GPF활동을 빙자하여 아버님을 무시하고 섭리의 중심에 서려한 반역자라 하셨고, 아버님의 고유권한을 찬탈하여 미국 이사회임원을 임의로 변경하였고, 무엄하게도 문선명,한학자 두분이 참부모가 아니라 당신부부가 참부모라고 참칭하였으며, 50여년동안 축복가정중에 모범가정으로 5섯번이나 표창장을 수여하셨던 곽정환 회장과 현진님을 도둑으로, 곽정환 회장과 현진님을 감옥보내야 한다고 하셨고, 현진님을 당신과는 아무런 인연이 없는 아들로 정죄하셨으며 현진님을 당신이 반드시 심판하겠다고 하셨다.
 
자료출처: 통일교신도대책위원회사이버 실명방,익명방, 참부모님 선포문 실해 위원회 발행문건- 통일가 의 지도자들과 식구님들에게 드립니다. - 통일가의 섭리적 현실에 즈음하여, 식구님들에게 드리는 메시지
 
이 외에도 수없이 많지만 너무 당혹스런 말씀이라 소개하지 못한다. 아버님의 이 말씀은 8대교재교본에는 없는 말씀이다. 아버님께서는 이 추악한 음해보고를 2008년, 2009년, 2010년, 2011년까지 4년여 동안 현 통일교지도부로 부터 집요하게 보고를 받으시고 2011년 5월25일 현 통일교지도부가 작성한 문건에 싸인해 주신것이 참 부모님 선포문이다.
 
위의 내용들이 마치 실제인양, 치를 떨고 현진님과 곽정환 회장에게 미움과 증오와 곁눈질을 5년동안 집요하게 보내고 있다. 마치 기성기독교인들이 통일교 실제와는 관련이 없는 거짓내용을 가공하여 홍보하고 마치 그것이 통일교실제인양 자기들끼리 통일교를 저주하고 희희덕 거렸다.
 
현 통일교지도부와 신도들은 가짜 현진님, 곽정환회장을 가공하여 만들어 놓고 그 위에 거짓의 거적데기를 씌워놓고 기성기독교인들과 똑 같은 더러운 짓을 하고 있는 것이다. 지상에서 코 끝에 숨이 멈추기 전에 심정유린죄를 회개해야 할 것이다.
 
위에서 참 부모님이 언급한 말씀은 분명히 8대교재교본의 근본가르침과는 상반된 말씀들이다. 원리에도 없는 말씀이요, 천성경에도 없는 말씀이요, 평화신경, 가정맹세문에도 없는 말씀이다. 모두 다 8대교재교본의 근본가르침과는 배치된 말씀이다.
 
현 통일교지도부는 비록 참 부모님께서 8대교재교본에 배치되는 말씀을 하셨다 하더라도 원리와 천성경의 실체인 참부모님께서 명하신 지시는 절대 따라야 한다는 세뇌를 하고 있는 것이다. 즉 참 부모님 선포문을 절대 따라야 한다는 주장을 에둘러 표현하고 있는 것이다.
 
 양창식 회장의 설교 목표는 여기에 있다고 봐야한다.
 
참으로 교활하고 영악한 지도자들이라 본다. 이것이 그 들의 결론이다. 이 선동전략이 정당한가? 정당하지 않는데 성공할까?
 
현 통일교지도부는 아버님께서 극한의 노여움가운데에서‘실체가 말씀보다 우선한다’는 내용의 말씀을 보유하고 있다고 본다. 그 말씀을 근거로 내 주장에 비판할 수 는 있다. 그 근거 말씀으로 비판하는 그 때를 기다리고 있겠다.
 
만약 축복가정들이 저위에 참 부모님께서 언급한 곽정환 회장과 현진님에 대한 정죄가 모두 거짓이었음이 드러나도 종전과 같이 통일가 형제들이 침묵을 지킨다면 통일가에서 정의와 공의는 사라진다. 통일교는 천년 만년 거짓과 음해와 미움과 증오만이 기세를 부리는 지옥의 실체가 될 것이다.
 
그러므로 축복가정들은 왜곡된 논리로 진실과 실제를 기망한 현 통일교지도부의 아리끼리한 허망한 거짓논리에 양심을 맡기지 말고 천일국 주인으로서 진실과 거짓을 분별할 수 있는 의지와 집념으로 참된 지혜를 발휘하여 참가정 복원의 성업수행에 책임을 다해야 한다.
 
만약 부모님이 곽회장과 현진님을 정죄하신 내용이 모두 다 사실이 아님이 밝혀질 경우 가장 치명적 손상을 입는 사람들은 통일가 축복가정들이다. 무슨 말인가? 부모님에 대한 절대적 신앙기준에 심대한 손상을 입을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지적하고 싶다.
 
재림주이고 메시아이시며 인류의 부모님이시며 하나님의 실체인 아버님도 얼마든지 거짓에 속는 필부와 다름이 없다는 것을 학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때문이다. 아버님에 대한 절대적 신뢰에 타격을 입는 다는 것은 아버님의 말씀에 대한 신뢰와 연계가 되기 때문에 심각하다는 것이다. 통일교 지도부는 이것도 노렸다고 본다.
 
인간들이 잘못된 신앙을 가지게 되면 어떻게 우민집단화 되는지를 그 과정과 결말을
깨끗하게 보여주는 전형적인 노정이 2013년도 10월 현 통일교 집단이다.
 
만약 양창식 회장이 내 주장에 동의하지 못한다면 양창식 회장이 설교내용의 핵심을 추상적으로 두리뭉실 표현하지 말고 구체적으로 적시해 보기 바란다. 즉 통일가 형제들이 원리나 천성경의 가르침보다도 천성경의 실체인 아버님말씀을 따라가야 하는 구체적인 섭리적 정황을 적시해 주기 바란다.  
 
4. 양창식 회장의 왜곡된 설교 고발장 ❺-2
 
아버님께서는 말씀선집을 통해서 8대교재교본은 ‘하나님 보다, 아버님보다 더 귀하다’고 하시며 무한히 사랑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말씀에 의하면 8대교재교본과 당신의 실체중에 아버님은 오히려 8대교재교본을 더 중요시 하셨음을 알 수 있다.
 
이와 같은 가르침은 아버님의 말씀선집에 주류적인 말씀으로서 일관되게 기록되어 있음을 축복가정들은 확인할 수 있다.
 
양창식 회장이 주장한대로 ‘이 시대 참부모님께서 주신 말씀과 진리와 원리가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참부모님 양위분의 실체라는 사실입니다. 라는 가르침은 말씀선집은 물론이요 8대교재교본 그 어디에도 찾기가 힘들다. 단 한마디도 찾지 못했다.
 
양창식 회장은 감히 통일교 수장으로서 아버님의 대신자로서 그 격위에 맞지 않게 아버님께서 가르쳐 주신 말씀에 반하는 설교를 하는 작태는 중단 되어야 한다.
 
  

                                 

 
13.10.03. 10:07 new
곽정환회장에게 거적데기를 씌어놓았다고!! 우리 식구들이? 당신이야 말로 정신없고 미친 거적데기 쓰고 있고만 이런 말도안되는 내용들이 씨알이나 먹일것같소 지나가는 개가 웃겠소!! 당신이 하고있는 이작태나 중단하시요.
 
13.10.03. 10:18 new
통일가에 바로 당신같은 자들이 널려 있기 때문에 통일가가 이 지경이 됐다고 본다. 곽회장에 대한 비리를 알고 있다면 주저리 주저리 헛소리 하지말고 6하원칙에 입각 밝히면 간단하다. 간단한 이치를 피해가며 거짓을 홍보하지 말고 구체적으로 실명으로 적시하여 진실을 알고자 하는 형제들을 일깨워야 하지 않겠는가? 음침한 어둠속에 얼굴도 감추고 진실도 감추는 추악한 작태를 멈추기 바란다. 지금이 어느세상인데 거짓선동으로 혹세무민하려 드는가?
 
 
13.10.03. 10:16 new
김용성 회장 님 의 의연하고 결연 한 용기에 고개가 숙여집니다 .
 
 
13.10.03. 10:19 new
진 실 규명에 힘 쓰시는 님 께 경의를 표합니다 .
처음은 소수지만 정의 로운 자가 언 제가는 승 리 하는 하늘의 역사를 보 아왔습니다 .
 
 
13.10.03. 10:26 new
의로운 외침입니다
 
 
13.10.03. 10:31 new
혼란한 시대일수록 김용성님과 같은 의인의 외침은 더욱 빛나는 것입니다. 축복가정의 양심을 깨우는 빛입니다.
 
 
13.10.03. 11:33 new
교회지도부의 공개사과와 자진사퇴를 기대합니다.
 
 
13.10.03. 13:36 new
곽회장의 비리를 6하원칙을 밝히라고? 지나가는 개도 웃고 소도 웃을일이지
김용성 당신이라는 자는 곽회장의 비리를 정말 몰라서 지껄이고 있나 인정할것은 인정해야 하지않나?
허기야 그쪽에 빌붙어서 있는 자가 어찌 그러겠는가,,,의인은 무슨의인 개뿔 의인같은 소리들 하고있네!
이런 애기 보기싫으면 실명으로만 올리면 될것아닌가.
 
13.10.03. 20:04 new
세상사람들보다 더 역겨운 낱말을 주저없이 쓸수있는 통일가의 대중을 어떻게 보아야 하나요. 예수는 엎구리를 창으로 찌르는 병사에 대해서도 오히려 기도해 주신 예를 우리가 다 알고 있건만 참사랑을 수없이 눈만 뜨면 외치던 통일교회가 이렇게도.....
일곱번씩 칠십번이라도 용서하라셨건만. ......세상구원? 눈물만 나오네요. 당신들도 신앙하는 사람 맞습니까? 13:36님이여!
 
13.10.03. 20:57 new
그는 신앙하는 사람이 아니무니다.
거짓 선동하는 자 이므니다.
협회에서 그리고 제도권위에 있는 자가 던져주는
독이든 빵에 영혼을 판 자 이므니다.
분신 자살한 일본 식구들이 헌금한 그 빵을 거리낌
없이 받아먹는 자 이므니다.
 
 
13.10.03. 22:06 new
거짓 선동은 본문 글쓴이가 아닌가! 정신들차려 이사람들아!
 
00:23 new
그쪽이나 정신차리셔야 할듯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