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8월 15일 토요일

일본 생츄어리교회, 목회자 모집 중?

2015.08.15. 10:52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035       


 (일본 생츄어리교회 홈페이지 질의・응답 코너)
http://www.sanctuary-jp.org/よくあるご質問/教会について/






질문: 제 집 근처에 일본 생츄어리교회가 있습니까?
답변: 현재 교회운영을 막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점차적으로 교회를 설치함과 더불어 교회장을 임명해 나갈 것입니다.






 


 

댓글 15개:

  1. 잘 했습니다.
    한국 - 일본 독생녀 집단이
    철저하게 공중분해 되기를...

    답글삭제
  2. 목회를 희망하시는 분은 일단 인적사항 연락처를 총무에게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3. 통교 믿던 애들 뭐가 다르다고 ...그넘이 그넘이고 그 나물에 그 밥이고.... 사이비들이 서로 이단이라며 싸워대고.....사탄도 사랑해야 된다고 주딩이 놀리던 것들이 모자, 형제들 끼리 서로 사탄이라고 못잡아먹어 안달이고...참가정이란 것이 모두 비정상적 인격자들의 모임이었고....하기사 문씨가 왕 사탄이었으니 도찐개찐이지 뮈.

    답글삭제
  4. (통일교가 철저히 공중분해? 1)
    여기에 있으면 금방이라도 통일교회에 무슨 안좋은 일이 생겨나고, 또 많은 통일교인들이 참어머님을 비롯한 현 통일교회의 지도부의 부패와 무능, 모순으로 인해 조만간 많은 사람들이 통일교회를 떠나 우왕좌왕하고 헤멜 것 같은 인상을 받곤 한다. 그러나 실제로 이런 일이 현실 속에선 진짜로 일어나고 있고 금후 통일가에 어떤 큰 지각의 변화가 정말 생길까? … 내 의견은 그것은 단지 몇몇 현실 속에 그러한 일들이 일어나기를 오매불망 바라는 사람들의 커다란 희망사항 일뿐 절대 아니올시다! …이다.

    왜냐하면 여기에 글을 올리는 이들은 크게 첫째, 기독교인이라서 통일교가 무조건 싫고 하루라도 빨리 망했으면 하는 사람들과, 둘째 몇년 전 참아버님이 계실 때부터 조금씩 갈등과 문제를 일으키기 시작하다 그 사이 후계구도에서 완전히 밀려나 현 통일교회와 재판 문제등 여러가지 큰 문제로 상당한 갈등을 빚고 있는 UCI그룹의 사람, 셋째 참아버님을 전면에 내세워 막가파식으로 참어머님과 현 통일교회 지도부를 사탄에 비유하며 축복을 통해 자기 세불리기까지 시작하는 샹츄어리 교회 상속자 그룹, 넷째 참어머님을 철저히 실패한 어머니로 규정해야만 자신들 그룹의 존립의 정당성과 기반이 형성되는 나카야마그룹 등과 같은 통일교 이단 그룹들 …. 다섯째, 그저 비웃음과 악플만이 스트레스 해소하기에 통일교회가 더할나위 없는 안성맞춤인 여러 부류의 사람들, 현 통일교회의 돌아가는 상황을 비판만 하며 불평불만만 표출하는 통일가의 몇몇 2세 등등 대개 여기에 드나드는 사람들은 …거의 모두가 대개 이런 저런 이유로 현 통일교회와 완전히 등을 지고 상당한 갈등을 일으키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여기에 올라오는 글들은 통일교회에 대하여 하나같이 배배 꼬이고, 뒤틀리고, 상대를 철저히 비웃고 상대를 철저히 질타하는 글들 외에는 기본적으로 글이 올라 올 수 없는 구조이다.

    그러니 처음부터 통일교회와 완전히 등을 진 사람들끼리 서로가 서로의 뒤틀리고 왜곡된 정보의 보따리를 풀어 헤쳐 그것이 현실인양 분석을 해보았자 서로가 서로의 왜곡된 글에 상승 효과를 일으키어 현 통일교회는 완전히 걸레조각처럼 너덜너덜하고 거의 망해가는 집단처럼 보이기 조차도 한다. 이건은 사실 현실의 제대로 된 반영이 아니고 뒤틀리고 왜곡된 정보의 범람에서 오는 커다란 눈의 착시현상일 뿐이다.

    선입견이 배제한 채, 객관적이고, 상식선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며, 너무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가운데 누구나 자신이 하고 싶은 말들을 누구의 방해나 비방도 없이 진솔하게 주고 받는 분위기 속에서 라면 진짜 제대로 된 좋은 정보들이 차곡차곡 쌓일 터이지만 지금까지의 이러한 다말해의 흐름 속에 누가 정반대의 의견을 말해버린다면 …아마 머지 않아 다말해 공공의 적이 되어 버리지 않을까? 다말해 편집의 방향과 결론이 거의 미리 다 정해진 상황속에서 현 통일교회의 왜곡된 현실 퍼즐 끼워 맞추기??

    답글삭제
    답글
    1. 덜 맞아봐서 잘 모르는가 본데
      무너지고 있는 담장 아래서 뭐 하세요??

      삭제
  5. 월급 받으니까 좋을꺼야. 없는 말 만드느라 꽤 애쓴다

    답글삭제
  6. 망해가는 집안에서 노후가 불안할꺼야.

    답글삭제
  7. 오늘은 뭐 오징어에 팔불출에 구공탄씨 까정 ….. 다들 살아있다고 한마디씩들 하네….팔불출씨는 통일교회에서 꽤 많이 맞고 살아온 모양이요? 도대체 몇대나 맞고 살았길래 통일교회를 뛰쳐 나왔소? 그래서 무너지는 통일교회를 뛰쳐 나와, 노후의 대책을 생각하니 상츄어리교회로 말을 갈아타는 것이 제일 좋았다라는 결론을 내리셨다? 상츄어리 아냐? 아니면 기독교? 기독교면 차라리 나아… 철딱서니 없는 나카야마야?

    하여간 축하하오. 댁들의 탁월한 선견지명에 따라가지 못하는 명청한 나는 아직도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 못해 무너져가는 담장 통일교에 몸 기대고 있어 대단히 미안하오.그리고 원래 신앙자는 말이요 노후 불안을 운운하기 전에 죽어서 영인체가 가는 사후를 걱정해야 맞소. 어떻게 댁들은 모든 관점이 돈과 노후대책 등 현실문제에만 집중해 있소?

    당신 일요일 교회도 거의 안나가면서 딴에는 그래도 훌륭한 신앙자라고 생각하는 사이비 맞지? 감히 사쿠라 신자 주제에 누굴 훈계할 자격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하나? 월급타령 하기는….. 밥만 많이 먹여주면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 않고 아무데나 달려갈래? 님들는 하나님을 믿지 않아서, 영걔를 믿어지지 않아서 참 인생살기 편하겠소. 수시로 남 욕해대도 지옥갈일 없다어 ,,,인생 참 즐거운 인생이요 .
    그렇지만 내가 한놈, 두시기, 오징어, 육팔이, 팔불출, 구공탄님들의 입방정이 무서웠으면 여기에 처음부터 글 안올리오. 앞으로 많은 성원 부탁하오.

    답글삭제
  8. 참!! 말 많네. 니 알바하세요?

    답글삭제
  9. 알바치고는 수준 무지 떨어지는 내용만 골라 쓰는것 같아 안스러워요. 수준좀 높이세요

    답글삭제
    답글
    1. 내가 수준이 낮은게 아니라 당신 수준이 너무 높은게 탈이요.

      삭제
    2. 황새가 뱁새의 뒤를 따라 가려 하니 도무니 발걸음을 뗄 수 없어 난감하오.

      삭제
    3. ㅋㅋ 재미 있는 분이기도 하네요. 서로 존중하며 논쟁합시다.

      삭제
  10. 거 참, 저 장문 쓰신 분.
    무너지고 있는 담장인 통일교에서 그만 나오라는 말이 서운하오??
    천사가 소돔과 고모라에서 나오라는 말은 선의에서 하는 말이오.
    그걸 고깝게 들으면 안 되지요.
    하지만 본인이 싫다는데야 어쩌겠나요.
    하나님의 말도, 천사나 롯의 말도 안 듣는 자들에게 남은 건 심판 밖에..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