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12월 26일 목요일

통일교지도자들 중에 누가 먼저 공개사죄할 것인가? 먼저 맞는 매가 덜 아프다.

통일교지도자들 중에 누가 먼저 공개사죄할 것인가? 먼저 맞는 매가 덜 아프다.

2013.12.26. 09:5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3178

통일교지도부가 미국법원의 판결명령을 이행하든 이행하지 않든 간에 미국UCI소송은 실질적으로 진행을 멈추고 사실상 종결되었다.원고 통일교지도부가 미국법원에 어떤 요청을 해도 어차피 미국법원은 아무것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미국법원의 명령을 이행하지 않고 미국법원의 판결을 무시하면 통일교에 대한 괘씸죄만 가중될 뿐이다.통일교지도부가 명심해야 할 것은 당신들의 행동을 하늘이 지켜보고 있음을 정신차리고 깨달아야 한다.

 


큰 잘못을 했을 때 용서를 구하는 방법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 우선이다.그리고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반성하는 것이다.그래야 다시 잘못을 하지 않게 될 것이라고 믿을 수 있기 때문이다.그리고나서 다시 올바른 교육을 받고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어 신뢰를 회복하게 되면 그때 가서야 자신들의 행동에 대하여 책임지도록 할 수 있을 것이다이것이 잘못한 죄를 벗고 올바른 삶을 다시 출발할 수 있는 상식적인 방법이다.


'
매도 먼저 맞는 것이 낫다' '먼저 맞는 매가 덜 아프다'는 속담이 통일교지도자들에게는 생명길이다.누가 먼저 공개사죄할 것인가하늘땅은 지켜보고 있음을 알고 정신차려야 한다.



 

가능성이 거의 없지만 통일교지도자들이 먼훗날 혹시라도 철이 들면, 아니 영계에 가고 난 후 당신들의 자식들이라도 언젠가는 알게 될 것이다용서할 수 없는 것을 용서하시려고 한없이 인내하신 하늘의 심정을...

그러나 만약에 하늘이 주신 지금 이 기회를 통일교지도자들이 회개하지 않고 사죄하지 않는다면 하늘은 절대로 용서치 않을 것이다.육천년 피눈물의 한이 서린 아픔을 인내해왔음을 제발 정신차리고 깨달아야 한다.

통일교지도자들이 이 마지막 기회를 버리고 정녕 깨닫지 못한다면 의인 아벨의 피로부터 참아버님까지 참았던 하늘의 분노를 모두 받을 것이다.
 

                      

 
10:37 new
그럴 용기를 기대해 보지만,
솔직히 그간의 행태로 볼 때 과연 스스로 자청할 사람이 있을 것인지 의문이네요
 
 
11:07 new
그들의 과거와 현재의 꼬인 마음 상태로 보아서 예측은 가능하다.
1, 끝까지 간다.
2, 쭉을 때까지 go다.
3, 역사 이래 사탄이 회개한 사례가 없다.
4, 그들의 후예된 자들은 그 애비의 습성을 그대로 따른다.
 
 
11:26 new
미국 나리들에게 괘씸죄에 걸리면 댄버리로 가야 합니까?
 
 
11:34 new
퐁당 퐁당 돌을 던지자/ 누나 몰래 돌을 던지자/ 냇물아 퍼져라 멀리 멀리 퍼져라/ 건너편에 앉아서 나물을 씻는/ 우리 누나 손등을 간질러 주어라
 
 
12:43 new
선교회법무실이란 데가 누가 있나요?
선교회는 누가 대장인가요?
협회가 높은데인줄 알았는데 선교회가 더 높은데인가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