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5월 12일 월요일

교회 돈이 2,000억 이상 사라진 것 같은데 17

교회 돈이 2,000억 이상 사라진 것 같은데 17


2014.05.12. 21:4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3961       

식구님들께


교회 돈이 2,000억이상 사라진 것을 확인하고 2014 4 8일 처음 글을 올리면서 이러한 사실을 통일교의 권력자들이나 이해관계자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가급적 많은 식구님들이 알게 하는데 초점을 두었는데 한 달이 지난 지금은 많은 일반 식구님들이 사실을 알게 된 것 같아 나중에 결과가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겠지만 일반 식구님들에게 알려야겠다는 목적은 어느 정도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글을 올리는 과정에 뜻하지 않게 4 16일에 세월호 참사 사건이 발생하여 실질적 소유자인 유병언과 구원파에 대한 사실들이 속속 드러나면서 국민들에게 엄청난 지탄을 받고 있으며 국가에서도 종교의 자유를 앞세운 자들의 탈세와 치부에 대해 과거처럼 유야무야 넘어가지는 않고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시시비비를 제대로 가려 법적 조치를 취할 것 같습니다. 더욱이 5 10일 탤런트 전양자씨가 검찰조사를 받기 위해 출두할 때의 모습에 모든 사람이 경악을 금치 못한 것은 사이비 집단이 얼마나 현실과 동떨어진 집단인가를 제대로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세월호 사건과 관계가 있건 없건 사회통념상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상식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본인이나 구원파가 세월호 사건과 관계가 없다 하더라도 그 화려한 복장에 웃으면서 기자들에게 모습을 보이는 것이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 신앙을 갖고 있는 입장에서는 그러한 행동을 한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국가나 사회 통념상 도저히 취하면 안 되는 행동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다수 사람들은 사회질서를 유린하고 개인을 희생시키는 사이비 집단에 대해서 국가가 어떤 강력한 조치를 취하기를 바라고 있을 것입니다.


어제 천일국 2년 천력 4 13(5 11)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참부모님을 모신 가운데 특명총사 및 신설대륙회장 임명이 있었는데 여기에는 문제가 되는 인물 양ㅊㅅ씨와 사광ㄱ씨도 포함되어 있는 것에 이 분들의 잘 못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은 도저히 납득할 수 없어 많은 비아냥도 하고 있는데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 까요?


글을 올리는 입장에서는 너무나 당연한 인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잘못된 인사라고 비난하기 전에 식구님들도 냉정하게 생각해 보았으면 합니다.

첫 번째 이유는 어머님이 인사를 하실 때 어디선가의 보고를 받고 적임자를 찾을 것인데 대부분 혈연 지연 학연 등 다방면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누가 제대로 보고를 할 수 있을까요?


두 번째 이유는 부정한 일을 한 설들은 많은데 모두 확인되지 않은 음해성 공격들이 아닐까요? 그것이 사실들이라면 구체적인 사실들이 있어야 하는데 증거가 없는 것은 아닌지?


세 번째 이유는 어머님이 그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만나 보았을 까요? 인사를 할 때에는 항상 근처에 있던 사람이 끌리는 것은 당연한 것은 아닐까요? 어머님이 어떤 사람들을 알고 있을 까요?

이번 인사를 보면서 카페에 계속 정확한 사실들을 구체적으로 올리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문제가 되는 사람들과 특별한 관계도 없고 자료로 확인한 것이 없지만 돈에 대한 문제가 많이 구설에 올랐다는 것은 어느 정도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접 보거나 확인된 것이 없기에 할 말은 없지만 구체적인 사실들을 권력자들끼리는 서로 은폐하고 도와 주겠지만 대부분의 일반 식구님들이 알고 있다면 아무리 어머님 주변에 있는 권력자들이라도 언젠가 어머님이 구체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에는 불똥이 언제 자기에게 튈지 모르기에 더욱 조심을 하게 되겠지요.


일시에 모든 것이 바뀌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 식구들이 구체적인 사실을 모르고 있을 때와 알고 있을 때에는 권력자들도 함부로 행동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이런 것이 축척 되면서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바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글을 올리는 목적에 대해서 다시 입장을 표명하고자 합니다.


글을 올리는 것에 대해서 10번에서 자세히 설명을 하였고, 3, 4, 15번 글이 권리침해로 임시 접근 금지조치가 된 상태인데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이 내용들은 공개된 자료에 나와 있는 것들을 검토하고 식구님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설명한 것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고소 고발 등을 말하면서 손해 볼 것 없으니 글쓴이가 직접 나서거나 책임을 식구들에게 전가하는 것이 아닌지 의구심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글을 올리는 입장을 다시 분명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고소는 구체적으로 피해를 본 당사자가 하는 것으로 협회나 재단 ㅊㅅ교회의 식구님들이 할 수 있으며 일반식구인 개인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고발은 범죄 사실을 안 제 3자도 할 수 있는 것이나 일반적인 범죄 도둑 강도 범죄 행위가 아닌 경제적 범죄인 횡령이
범죄에 대해서 실질적 피해 관계가 없는 사람이 취할 경우에 이는 대부분 혐의 없음으로 되거나 변호사를 수임하지
은 상태에서는 오히려 무고죄로 처벌받기 쉬운 것이 현실입니다.

사실이 분명함에도 불구하고 변호사를 선임하고 고소를 할 정도로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 모든 것을 다 바쳐서 싸울
만큼의 신앙심이 강하지도 않고 여유도 없지만 솔직히 개인이 청평을 상대로 싸워 이길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글을 올리고 식구들에게 책임을 전가하고 얌체처럼 빠진다는 말은 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고소나 고발이 들어가 형사사건이 될 경우에는 처음에 내용을 유포한 자는 검찰조사의 0순위가 되는 것을 잘 알고 있고
빠져나갈 수 없다는 것도 잘 알고 있으니 이러한 점에 대해서는 거론을 자제해 주시고 적어도 내용이 틀렸다던가
아니면 잘 못 알고 있다는 것으로 문제를 삼아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권과 공사비에 대한 설명은 내용이 길어져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22:54 new
글을 잘 쓰는거 보니까

당신이 책임자를 하면 되것네??

청평도 나름대로 그럴만한 사정이 있을끼다??

 
 
23:09 new
그니까 니는 돈도 없고 시간도 안되고 하니까 재단이나 청심교회를 나가는 식구들 중에 피해를 본 식구는 고소,고발을 할수 있다고 가리켜 주는거 아니냐..?
니가 이렇게 지금까지 자료를 올렸으니 글을 참조해서 피해를 본 성질급한 식구가 앞장서서 고소,고발을 할수 있으면 한번 해보라고 선동하는 거구만?
사회 분위기도 거시기 하니까 이참에 재단이나 청평을 역어서 보넬려고 그냐??
 
23:41 new
그나마 가장 ㅊㅍ 장학생의 역할을 하는 분이네요
적어도 이정도로 물타기를 하는 것이 밥 값을 하는 거겠지요
나름 기묘나미 일가에서 제대로 된 사람 썼네요
앞으로 계속해서 비난해서 밥값 해 주시길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