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2월 5일 목요일

[스크랩] 필라델피아 그룹이 존재하는가?

2015.02.05. 00:00 http://cafe.daum.net/W-CARPKorea/iVbJ/751       

필라델피아 그룹이 존재하는가?
 
 
국진님과 형진님이 미국으로 건너간 후, 청평에 대한 대대적인 공세가 일어났다. 반통일교 세력의 공세라고 보기에는 구체적인 자료를 갖고 집요하게 비판을 가하는 것이 심상치 않았다. 배후가??? 라는 의심을 가지면서도 설마??? 라는 생각으로 지내왔는데, 새해를 맞이하면서 필라델피아에서의 형진님의 반란을 보면서 설마역시나!!!’ 로 심증이 굳어가는 형국이다.
 
결국 세계일보 보도건과 겹치면서 청평에 대한 세무조사가 실시되며 형사처벌까지 가는 것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까지 흘러나오고 있다.
필라델피아의 반란은 청평이 위기에 처한 이 시점에 훈모님을 간신세력의 수장으로 규정하여 추방하고, 식구들을 형진님 쪽으로 규합하며, 형진님의 세계회장으로서의 복귀를 도모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물론 이러한 추측이 사실이 아니라고 할지라도 결론은 마찬가지이다. “어머님을 구출하라는 슬로건은 필라델피아가 청평공격의 배후였던, 아니었던, 추구하는 내용은 똑같다.
 
 
문제는 국내에도 국진님과 형진님의 복귀를 꿈꾸는 사람들이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물론 나 자신도 형진님이 제대로 회개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복귀하여 어머님을 잘 모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으니까. 이 자체가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당연한 것이다.
그러나, 혹여 이를 기획하여 청평을 공격하거나, 현재의 필라델피아의 반란에 동조하는 사람들이 존재한다면, 이는 반란의 동조자로, 참부모님을 배신하고 불복하는 행위라는 사실을 자각해야 한다는 사실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전에 신대위가 청평문제에 대한 내용증명을 보냈던 건에 대해 충분한 회개가 이루어졌는지 의문이 생기기 시작했다. 혹여 필라델피아 쪽과의 연결고리는 없는지 감시가 필요하다.
나아가 천복궁 쪽 2세들 중에 형진님의 설교동영상을 퍼 옮기며 형진님의 억울함을 홍보하려는 자들은 없는지도 확인이 필요하다.
 
 
어찌되었던 필라델피아 측 간신들은 욕심에 눈먼 무능한 자들이라는 것만은 확실하다. 무슨 말로 형진님께 보고를 올리는지는 모르겠지만, 최근의 형진님의 판단과 행위는 자충수요, 자멸의 행보이기 때문이다. 후계자로서는 대단히 부적절한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이다.
머지않아 많은 잡지가 후계자의 반란이라는 제목의 글을 쏟아낼 것이다. 참부모님은 간신들의 포로요 꼭두각시라고 전세계에 홍보가 될 것이다. 바로 후계자를 자칭하는 형진님의 유튜브 동영상 덕분에...
사탄세상에서도 그리하면 인간 취급도 못 받는다.
 
식구들은 외칠 것이다.
어떻게 형진님이 그럴 수 있단 말입니까?”
 
 
 
야고보서 1:12-16
 
시험을 참는 자는 복이 있도다
이것에 옳다 인정하심을 받은 후에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약속하신 생명의 면류관을 얻을 것임이니라
사람이 시험을 받을 때에 내가 하나님께 시험을 받는다 하지 말찌니 하나님은 악에게 시험을 받지도 아니하시고 친히 아무도 시험하지 아니하시느니라
오직 각 사람이 시험을 받는 것은 자기 욕심에 끌려 미혹됨이니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속지 말라

 



   

 
00:40 new
하늘은 불립의 역사를 통해 알곡과쭉정이를 가르지요 쪼개므로 시작하는 지금의 하늘의 역사를 눈으로 보고있습니다
 
 
02:22 new
도대체 형진님이 회개해야 할 내용이 머지요??
 
10:52 new
현진형님을 몰아내는 일에 앞장을 섰던 것, 가정연합 간판을 내리게 했던 것, 참아버님 성화 당시에 어머님과 하나되지 않고 국진형님과 행동을 함께했던 것. 인진누님의 불륜행위를 두둔했던 것, 등등입니다.
우리 조직이 형진님의 귀환을 기다릴 여유는 없을 겁니다.
이미 권진님 및 선진님의 출정식까지도 마친 상태니까요.
[권진님은 세계평화무도연합의 이사장으로서,
그리고 선진님은 세계선교본부장으로서.......]
 
 
02:27 new
자질구레하게 첨에는 천성경이니 천일국가의 내용을 바꿨다는 내용 핑게로 통일교를 떠난 이유라더니 이제는 어머님 구출이라...어머님이 운영하는 조직에서 어머님을 구출한다는것은 정말 좋은 구실이다. 정말 하바드 야간학교나온분의 발상이다. 아버님이 교회를 운영할때 교회가 쭈구러들었던 것을 공표하고 자신들이 했을때 교회성장을 강조하고 이제 어머님과 통일교는 잠수한다는 논리를 펴기위해서 어려운 난국에 이 난리를 펴는 것이 정말 치졸하기 그지없다. 그래도 씨애틀의 형님은 가만이 있으니 비열하진 않은것같다
 
11:03 new
학벌 위조한 것부터 사과하세요.
 
 
07:03 new
참엄마(청평 인사조치)
삭발개똥철학자(청평 없애자)
기무마노똥강쇠(청평보다 워싱턴 최무당이 제맛이지)
기묘유루장흥괴수(곽도 현도 쿡도 청평할미도 다 날려버린 마이더스의 손)

but

삭발가(엄마가 청평에 감금됐다)
엄마(애들이 말을 안들어쳐먹어)
장흉괴수(우리끼리 해묵자 쫌)
똥강쇠(피부관리 받으러 가야지)

conclusion: 뜻은 같은데 갈길이 다르니 곧 권력투쟁이니라
 
10:46 new
.........?
[도무지 무슨 소린지 난 모르겠구먼]
 
 
09:32 new
정동철씨가 이제 머리가 돌아가네요.
좀 늦은감이 있지만, 어째든 제대로 머리가 돌아가게된 점 축하합니다.
자신이 과거에 쓴 글을 꼼꼼히 돌아보기 바랍니다.
 
09:39 new
똑같은 내용이던데.... 불복자 응징...
 
13:45 new
똥철이가 철들라면 뇌수술을 여러번 받아야 해
 
 
10:40 new
정동철씨가 신대위에 쓴글이 다 지워졌네요
정동철씨는 신대위에서 팽당했나요?
 
10:47 new
글쎄요.
신대위가 제대로 된 조직체 같진 않더라구요.
 
 
11:14 new
존재하지 않으니 신경 끄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