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2월 10일 화요일

통일교 멘붕!

 2015.02.10. 14:49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5382       


연일 계속되는 사태 속에 통일교는 지금 공황상태이다.


후계자로 높이 추앙 받던 사람이 왜 물러나게 되었는지 아는 식구들은 없다. 모두 쉬쉬하며 공식적인 언급을 금해왔기 때문이다. 따라서 지금 식구들이 겪고 있는 혼란과 불안감은 거의 공황상태나 다름이 없다. 지난 주 일요일 드디어 그 후계자는 모든 통일교 주요공직자들을 면직한다는 선언을 공식화 했다. 과연 이 부분에 대해서 교회는 어떤 반응을 할지 의문이 일지 않을 수 없다.


만약 형진님이 스스로의 표현처럼 왕관을 쓴 공식적 참아버님의 후계자라면 모든 지도자들은 그 명령에 복종해야 한다. 마치 아버님의 말씀이 법적 권한이 없더라도 모든 공직자들이 순종했던 것처럼, 지도자와 식구들은 순종하는 것이 도리가 맞다.


이 명령을 따라야 하는 사람들은 모두가 형진님이 후계자라는 것을 대내외에 공표하기 위해 노력했던 사람들이다. 따라서 형진님의 말씀을 거역해야 할 아무런 명분이 없다. 이제와서 자신들에게 불리한 명령을 하니 이제부터 후계자가 아니라고 할 수 없는 일이다. 않 그런가?


이제 공은 교회 지도자들에게 넘어갔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모두 몰려가 참어머님을 설득해야 할 것이다. 대비마마께서 형진님을 후계자 면직을 시켜달라고 간곡하게 부탁해야 할 것이다. 자! 누가 먼저 할 것인가?


우리 식구들은 이제 정신을 차려야 한다. 정신줄을 놓아서는 안될 것이다. 호랑이가 물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고 했다. 지금 우리는 최대 위기를 경험하고 있다. 이들의 싸움이 어떻게 진행될지 두눈 똑바로 뜨고 지켜봐야 할 것이다.




 

 
15:04 new
허허 이런게 최대위긴겨?
최대위기는 침실 속 동영상 시작이 아닌겨?
너무나 슬픈 나머지 웃어야 하는겨 ㅎ ㅎ ㅎ
 
 
15:08 new
후계자는 2대교주 아래고 교주는 제도위 아래다
 
15:08 new
명쾌하닷!
 
15:16 new
올~~~~ ㅋㅋ
 
15:58 new
위 아래? 위 아래 위위 아래 아~ 이래서 통교가 이렇게 될줄알고 미리 이런 노래가 뜬거구나. 하늘의 심오한 뜻이로다.
 
 
15:24 new
교권지도자들은 멘탈갑이여요. 콧방귀 뀌고 있을 겁니다. 이미 티에무께서 H2사마가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교회와 목회를 인정하지 않겠다고 하는 전력이 있구만요. 공문까지 나갔잖아요. 교권은 명분이 있지라우. 티에무께서 천상천하 유아독존 독생녀로 등극하신 마당에, 그라고 아들자식 필요없다고도 했는디 그냥 무시할겁니다. 다만 교권이 젤루 신경쓰이는게 있다면 일본에서 헌금이 나오지 않을까... 그게 제일 거시기하것지요. 한국식구들이야 잠시 헷갈리겠지만 H2사마가 천복궁 주인으로 계실 때 식구들은 다 주님의 종이라고 하도 교육을 잘 시켜놔서리 독생녀에게 일렬종대로 줄 맞춰서 잘 서것지요. H2의 전략=일본식구 잡자??
 
15:22 new
어찌보면 한국사람이 제일 미련함. 잘못된거 알면서도 그냥 넘어감. 속으로는 욕하고 행동은 안함.
 
 
15:12 new
독생녀는 혼자 살다 죽는 여자?
 
 
16:01 new
물러난게 아니라 한국이 전쟁난다고 국진형가족하고 미국으로 피난간거지...다들 알고있는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