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2월 24일 화요일

일본통일교회가 청평으로 송금하는 계좌번호가 공개됐다...

http://yonemoto.blog63.fc2.com/blog-entry-557.html


<요네모토 블로그 인용>

(4) (신동아 3월호)기사에 따르면 서울 국세청과 검찰이 거의 동시에 올 해에 들어와서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했다고 한다.

두 사정기관이 청심그룹 내부의 자금 거래뿐 아니라 일본 등 해외의 자금흐름에 대한 조사수사에 나서면」 수사는 길어질 가능성이 있다.



은행 명: 미즈호은행 동경영업소

예금종별: 당좌예금

계좌번호: 012XXXX  (※기사 원문 사이트에 공개)

계좌 명의인 이름: 우리은행 동경지점

 
이것은 일본에서 청평으로 송금될 때의 계좌번호다.

왜 계좌 명의인의 이름이 한국통일교나 청심그룹 이름이 아닌 우리은행 동경지점인가?

통일교 일본교회의 헌금으로 추정되는 자금이 2013 5월부터 12월 사이에 일본 시티은행 계좌에서 조세피난처인 홍콩과 세이셸을 거쳐 미국 JP모건계좌로 이동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 시티은행은 후지은행을 말하는 것 같다. ㈜흥일레져파인리즈의 자금 흐름에서 우리은행이 등장한다. 일본에서는 후지은행, 한국에서는 우리은행이 자금세탁에 사용됐다고 보아 틀림없다. 그것에 우리은행 동경지점도 얽혀져 있을 것이다.

여기에서 우리가 인식을 새롭게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일본통일교회에 자금세탁  비밀 부대 존재한다는 것이다.
해외구좌에 송금을 지시하고 그것을 실행하는 실무진들. 비밀부대의 사무실은 쇼토본부에는 절대로 없다. 그 사무실의 존재를 알고 있는 간부는 극히 소수일 것이다. 도쿠노마저 아는지 어떤지……
※계좌번호는 아래 원문 캡처화면에서도 편집함.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