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5월 16일 토요일

統一家 이제 세상을 향해 비상(飛上)하라. 교권세력들은 참회하고 영생을 구하라.(10) -➄ 3.8 속초 영계메시지 사태 - 양창식씨의 화려한 사기극 현장

2015.05.15. 05:2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073       

統一家 이제 세상을 향해 비상(飛上)하라. 교권세력들은 참회하고 영생을 구하라.
(10) - 3.8 속초 영계메시지 사태 - 양창식씨의 화려한 사기극 현장-
 
                                               < 아버님과 양창식 전 회장>
 
본인은 4년여 동안 통일교교권세력들에 대해 비판적 논조를 펼쳐왔지만 그 들을 이해해 보려고 노력도 해봤다. 통일교교권세력들이 추진하는 정책의 흐름도 지켜보면참회와 용서의 과정을 거쳐 하나된 모습을 염원하고 마음속에 그리면서 기다렸다.
 
어찌됐든 한 뿌리에서 나온 형제자매들이었기 때문이다.
 
통일가의 모든 행정력과 인맥, 건물과 조직력을 장악한 교권세력들의 행보속하나님의 참뜻은 찾아 볼 수 없게 되었고 하나님종적섭리궤도이탈한채 통일가 축복가정들을 거짓으로 기만하는 광대가 되어가고 있다.
 
이에 본인통일교교권세력들이 아버님의 말씀으로 그들의 언행진하게 메이크 업 하고 위장된 인격으로 통일가 섭리현장에 등장하는 그 들의 더러운 분칠을 걷어내 통일가에 다시한번 하나님과 아버님의 참 뜻을 알리고자 한다.
 
통일교교권세력들은 하나님의 섭리와 아버님의 진정한 레거시의 참된 가치의도적으로 왜곡하고 섭리의 명분도, 철학도, 합리적인 상식도 없는 밑도 끝도 없는 공허한 잡설하나님의 뜻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입만 열면 절대복종, 절대복종을 염불처럼 주절대며 말도 안되는 그 들만의 비열한 주관적 재단을 하나님의 뜻인 양 떠벌리고 있다.
 
하늘은 7년 긴 세월 통일교교권세력들 참회를 통해서 용서의 도리를 베푸시려인내해 오셨다. 본인도 4년동안 이런 저런 사나운 말로 통일교지도부를 비판해 왔지만 본질적 핵심사안은 의도적으로 피해 왔다. 잘잘못을 떠나 통일교교권세력들의 치명적인격의 밑바닥을 드러내야 하기 때문이었다. 참으로 그것은 나에게 고통 그 자체였다.
 
할 수만 있다면 그 들의 치명적인격의 밑바닥을 드러내는 일이 없기를 바랬다.
 
하지만 통일교교권세력들의 극악한 반란 행보는 인내의 한계에 이르렀고 이제 더 이상 지켜보고만 있을 수도 없게 되었다. 통일교인 이전인간으로서의 초보적인 상식과 도리마저 외면한 채 끝까지 하늘을 기만하고 아버님의 권위와 위상과 업적을 도적질하여 인류를 기만하려는 저들의 반란을 더 두고 볼 수는 없게 되었다.
 
세상사 모든 것이 다 때가 있다고 했다. 참회도 마찬가지다. 참회도 때가 있다.
 
                                                 < 박상권,김재봉, 김효남 훈모님 >
 
참회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이제 통일교교권세력들은 시간이 가면 갈 수록 회개할 턱이 높아질 것이다. 그 턱이 더 높아 지기 전에 결단하기 바란다. 그 결단이야 말로 영원히 살기 위한 참된 용기다. 하늘이 통일교교권세력들을 뜻앞에 불러 세워 주신것 하나님의 섭리와 인류의 구원 때문이다.
 
그러나 현재 통일교교권세력들의 인류의 구원을 막는 가증스런 반역의 선봉장 있다.
 
1. 현 통일교교권세력들은 무신론자(無神論者)들이라고 볼 수 밖에 없다.
 
본인이 오늘부터 언급하는 통일가 치욕의 반란사태인 속초 3 • 8 영계메시지사태는 통일가사람들에게 통일교교권세력들의 정체성을 밝혀 거짓의 실체로부터 해방되어 본연의 통일가 축복가정으로서 위상과 권위회복하고 천일국 주인으로서 역할과 사명을 다 해주기를 염원하는 마음임을 이해해 주기 바란다.
 
현 통일교교권세력들은 배운 무식쟁들이요, 말씀을 도용(盜用)하여 자기것인 양 축복가정들을 기만한 사기꾼들이다. 그 들은 정제된 문장, 감성적인 고급어휘를 동원하여 축복가정들을 기만하고 진실을 왜곡하는 탁월한 재주뛰어난 자들이다.
 
그들은 축복가정을 기만할 때 항상 말씀도용(盜用)하여 그 들의 주장에 정당성을 부여했다. 이 치졸하고 유치한 전략에 통일가 사람들이 속절없이 당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현 통일교교권세력들은 무신론자(無神論者)들이며 하나님의 섭리에 역행하는 반역자들이요, 말씀으로 외피를 입은 사이비 종교 사기꾼이라는 점이다.
 
통일교교권세력들은 하나님의 존재를 명백히 부정하는 자들이다.
 
영계(靈界) ? 영계(靈界)존재 자체를 인정하지 않는 자들이다. 참부모? 아버님을 아주 우습게 아는자들이다. 아버님을 속이는 것쯤은 하루에 10번이라도 가능할 정도로 교활한 자들이다.
 
그렇지 않고서야 21세기 대명천지치졸한 거짓으로 무모하게 반역을 저지를 수 있으며 어떻게 하나님과 아버님앞에서 거짓말을 밥먹듯 할 수 있단 말인가? 어떻게 아무렇지도 않게 감히 전 세계 축복가정들을 대상으로 거짓을 홍보할 수 있단 말인가?
 
이렇게 거짓말을 하나님앞에서 밥먹듯이 공개적으로 하는자들이 무신론자들이 아니면 누구를 무신론자들이라고 해야 한단 말인가?
 
2. 양창식 회장의 2011년 11월20일 해명서 배경.
 
2009년 3월8일 속초 천정원에서 발표된 소위 영계메시지 사태는 하나님의 6,000년섭리사를 왜곡시킨 반역사태다. 새천년 부자협조시대의 근간을 훼손시킴으로서 하나님의 인류구원 성업을 근원적으로 파괴시키려는 사태다.
 
그러므로 오늘 통일가 사람들은 2009년 3월8일 속초 천정원에서 발표된 소위 영계메시지 사태내용을 모르고서는 통일가 혼란의 곡절을 절대로 알 수 없다. 현진님의 모든 공직 박탈, 여의도 성지 파크원 소송도, 이단자 폭파자 동영상도, 참부모선포문도, 천성성 평화신경 페기처분도, 천일국 국가(國歌) 변조도, 가정멩세문 변조도, 가정연합 간판내리고 통일교간판 올린것도, 전용기 매각 사태도, 현재 통일교가 삼성물산에 계산도 할 수 없는 천문학적인 수천억윈의 손해배상금도, 오늘 통일가의 분열도 모두 2009년 3월8일 속초 천정원에서 발표된 소위 영계메시지 사태내용에 연유하고 있다.
 
그러므로 오늘날 통일가 축복가정들이 통일가 혼란사태를 근원적으로 이해하고 아버님께서 부여하신 천일국 주인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복원하기 위해서는 2009년 3월8일 속초 천정원에서 발표된 소위 속초 영계메시지 사태내용에 대해서 알아야 한다.
 
소위 속초 영계메시지 사태내용에 대해서 알아야 통일교교권세력들이 아버님을 어떤방법으로 기만하고 박해하였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통일교교권세력들의 반역의 정체성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통일가 축복가정들이 속절없이 통일교교권세력들에게 속을 수 밖에 없었던 내연의 사정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새천년 부자협조시대인 2,000년부터 2008년 12월24일까 9년동안의 통일가 섭리현장에서 중심인물은 아버님과 현진님이었다. 이 기간 동안에 현진님에 대한 아버님의 신뢰는 절대적이었다. 증인들이 있고 기록들이 있으니 이에 대해 통일교교권세력들은 절대로 부정하지 못할 것이다.
 
오죽하면 2008년 12월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천복궁 200억 건축기금 봉헌식에 아버님께서 특별히 현진님과 국진님 형진님을 앞에 불러 세우시고 국진님과 형진님에게 하나님과 참부모님 현진님 중심하고 두 동생들은 하나가 되어야 한다강조하셨겠는가?
 
통일가 섭리현장에서 진실이 이러할 진대 이 정황에서 무슨 후계자논의가 필요한가?
 
통일가에서 더러운 후계자 선동 주동인물김효율씨와 양창식씨, 국진님, 형진님유일하다.
 
통일가에서 이 들외에 공식적으로 그 누구도 감히 아버님의 후계자 언급을 한 지도자가 없다. 아버님이 언제 후계자 언급을 하신일이 있는가? 있으면 통일교교권세력들은 대라! 현진님이 언제 후계자 언급을 하신일이 있는가? 있으면 통일교교권세력들은 대라!
 
아버님과 현진님후계자 언급을 하시지 않은 이유는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이미 아버님께서 새천년 2,000년을 맞이하여 영원한 부자협조시대를 선포하시고 부자협조시대장자가 아버님의 계대를 이어받는 시대라고 천명하시고 장자인 효진님이 살아계심에도 불구하고 현진님을 장자로 천명하셨으면 통일가에서 치졸한 후계자 선동 놀음은 집워 치워야 하지 않는가?
 
자료출처: 말씀선집 303권-253쪽. 천지부모 천주통일해방 선포.구구절. 1999.9.9)
자료출처: 말씀선집 456권 465쪽. 2000.11.11. 가정연합시대 주요의식과 선포식.
말씀자료출처: 말씀선집 372권 83쪽 2002년 3월6일 이스트 가든
자료출처: 말씀선집314권-229쪽, 2000.1.14
자료출처: 통일세계 10-2004, 38~39
 
통일교교권세력들은 통일가 섭리현장에서 현진님을 제거하여 섭리현장밖으로 퇴출시키므로서 부자협조시대의 근간을 파괴하여 하나님의 인류구원섭리의 꽃2013년 1월13일 기원절 승리를 파괴하는 것이 그들의 최대목표였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들은 두 가지 전략적 거짓기획하였다.
 
첫 번째 기획작품현진님에 대한 음해였고, 두 번째 기획작품이 소위 속초 영계메시지 조작사태다. 현진님에 대한 음해통일교교권세력이 직접 간여하여 제작하여 아버님에게 투입하였고 아버님은 보고를 받으시고 충격을 받으셨다.
 
말씀선집 609권 2009년 3월9일에 기록된 아버님의 현진님에 대한 분노는 본인이 이곳에 기록할 수 없을 정도참혹하고 비참하다.
 
통일교 교권세력들은 교활하게 아버님이 솔선하여 현진님통일가 섭리현장에서 축출할 수 밖에 없는 정황으로 몰고 갔다. 당연히 아버님도 현진님의 거취문제에 대해 고뇌가 크셨을 것으로 생각한다. 이 상황에서 통일교교권세력들청평 김효남 훈모님에게 기발한 역할부여했다.
 
청평 김효남 훈모는 영계에 계시는 효진님을 빌미로 하여 ‘영계 효진님 발’ 메시지를 조작, 아버님에게 투입했다. 청평 김효남 훈모님이 아버님에게 거짓보고한 문건은 영계에 계시는 효진님께서 아버님에게 드리는 거짓 진언서(眞言書)이다.
 
영계에 계시는 효진님영매자 청평 김효남 훈모님을 통해 아버님에게 보고 드리라고 했다면서 아버님에게 보고한 것이다. 후에 언급하겠지만 영계에 계시는 효진님은 절대로 청평 김효남 훈모에게 메시지를 전달하시지 않았다. 이는 자명하게 밝힐 수 있다.
 
오직 단 한분 아버님만 속으셨다.
 
양창식 회장이 밝힌 내용은 영계에 계시는 효진님이 청평 김효남 훈모님에게 보낸 메시지 내용중 참자녀님들의 섭리현장에서의 사명에 관한 내용에서 현진님과 관련된 핵심내용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다.
........................................................................................................................................................................
 
< 영계에 계시는 효진님이 청평 김효남 훈모님에게 보냈다는 영계 메시지>
 
1. 참아버님과 참어머님은 하나님 앞에 동격이다.
2. 참가정의 14남매 7형제중 형진님참자녀님들의 중심으로 세운다.
   형진님을 참부모님의 절대권한에 의해 참부모님의 대신자, 상속자로 임명한다.
3. 참가정의 모든 자녀들은 주요 공적인 행사가 있을 때 형진님과 의논하고 형진님 을 통해 어머님앞에 나 아가고 어머님을 통해 아버님앞에 갈 수 있다.
4. 현진님(참자녀님 모두)은 각종 사안들을 형진님께 반드시 보고하고 의논한 후, 부모님께 가야한다.
   현진님(참자녀님 모두)은 형진님의 지시를 따라야 한다.
5. 국진님은 전 세계의 모든 영리, 비영리 기관기업체에 대한 감사권을 갖는다.
6. 참자녀님들은 참부모님의 이 결정을 천명으로 받들어야 한다.
 
자료출처: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RnK/653
"속초 영계 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 2011년 11월 20일.
전 북미회장 양창식회장 해명서에서 발췌
........................................................................................................................................................................

영계에서 효진님께서 청평 김효남 훈모님에게 보낸 메시지 내용이 통일가에서 법제화 되면 현진님합법적으로 통일가 섭리현장에서 자연스럽게 축출된다. 막내 동생 철업는 형진님의 지시를 받아야 하고 국진님의 감사권 남용으로 현진님의 섭리행보는 지극히 비관적이다.
 
이는 형진님의 무모한 인사권남용으로 2008년 7월29일 미국 총회장박탈, 2008년 8월21일 미국이사회 불법교체, 2008년 9월 국진님의 아버님 권위 거부사태, 2009년 2월24일의 형진님과 국진님의 아버님지시 불복사태등으로 볼때 명약관화한 예측이다.
 
특히 형진님과 국진님등은 통일교교권세력들현진님에 대한 거짓 음해를 아버님에게 보고한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었고 아버님현진님에 대해 최악의 불신을 하고 계시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현진님에 대한 완벽한 통제일도 아니었을 것이다.
 
물론 2,000년부터 2008년 12월24일까지 9년동안 성공리에 추진되었던 새천년 부자협조시대의 근간도 모두 폐기 된다. 슬프게도 아버님청평 김효남 훈모님의 조작된 메시지를 철썩같이 실제상황으로 신뢰하셨다. 말씀선집 609권 3월9일 말씀을 근거하면 현진님은 하나님의 섭리와 아버님앞에 반역자의 모습이었다.
 
아버님은 통일교교권세력들로부터 보고 받은 현진님의 반역에 대한 음해보고로 천지가 무너지는 고통과 아픔을 겪으셨다. 2,000년부터 2008년 12월24일까지 9년동안의 현진님에 대한 절대신뢰 한 순간에 절대불신으로 바뀌었던 것이다.
 
아버님은 만약 현진님이 마음을 바꾸지 않고 섭리현장에서 미국총회장, 천주평화연합 직책을 수행하면서 형진님의 지시를 무시하고 반역행보를 계속하는 것을 두려워 하셨다.
 
그 두려움 때문에 아버님은 아예 속초 영계메시지 발표 당일 즉, 2009년 3월8일 500여명의 지도자와 어머님, 형진님, 국진님, 윤정로, 석준호, 황선조, 주동문, 김효율, 곽정환회장, 양창식씨등등이 지켜보는 자리에서 현진님에게 수 많은 질책과 함께 모든 공직을 그 자리에서 아예 박탈하셨다.
 
이것이 통일가에서 숨겨진 진실인 소위 2009년 3월8일 속초 영계메시지사태다.
...............................................................................................................................................................................
 
그런데 양창식 전 회장은 2011년 11월20일 전 세계 축복가정들을 대상으로, 지금으로부터 7년전인 2009년 3월8일 속초 천정원에서 발표된 소위 속초 영계 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 이라는 제목으로 해명서를 발표했다.
 
통일가에서 2009년 3월 8일 속초영계메시지 사태의 곡절은 반드시 밝혀져야 한다.
 
본인이 오늘부터 언급하는 2011년 11월20일 양창식회장의 해명서는 통일교교권세력들이 아버님을 어떻게 기만했고 무시했는지를 밝히는 구체적인 사례가 될 것이다.
 
1. 양창식 회장의 첫번째 화려한 사기극.
 
양창식 전 회장 2011년 11월20일 전 세계 축복가정들을 대상으로 발표한 ‘속초 영계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이라는 해명에서 당일 발표하는 내용추호의 가식이 없는 진실’임을 하늘땅에 아래와 같이 맹세했다.
............................................................................................................................................................................... 
 
위 내용과 관련된 본인의 글이 추호의 가식이 없는 진실인 것을 하늘 땅 앞에 재삼 천명하며 아울러 다시한번 섭리현장을 맡고 있는 통일가의 간부 한사람으로서 하늘과 참부모님앞에 "죄인"이요 오늘의 사태 앞에 무력하기 그지없는 한 덩어리의 "똥"임을 고백하는 바이다.
 
자료출처: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RnK/653
"속초 영계 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 2011년 11월 20일.
전 북미회장 양창식회장 해명서에서 발췌
............................................................................................................................................................................... 

과연 양창식 회장이 하늘땅에 천명한 위 내용은 진실일까?
 
양창식 전 회장2011년 11월20일속초 영계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이라는 해명에서 당일 양창식회장이 청평 김효남 훈모님으로부터 건네받은 문건을 두 가지 내용으로 대별하여 설명했는바, 그 내용은 [ 1. 효진님의 영계편지]와 [ 2. 참 자녀들의 사명에 대한 참부모님의 말씀]으로 설명했다.
 
위 두 가지 문건중에서 첫 번째 ‘효진님의 영계편지’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바가 없다고 아래와 같이 전 세계 축복가정들을 대상으로 주장했다.
............................................................................................................................................................................
 
< 양창식 회장의 속초사태 거짓해명.➀ 2011. 11.20>
 
효진님의 메시지는 당연히 영계에 계신분이니 영계 메시지라고 해야 할 것이다. 이 효진님 메시지의 작성과정에 대해서 본인은 당일 전후지금까지전혀 아는 바가 없다. 효진님이 살아계신다면그렇게 말씀하지 않으셨을까? 앞서 언급하였지만 난 예나 지금이나 이 메시지의 근원에 대해서 아는 바가 전혀 없다. 다만 당시 내가 아버님지시에 의해 읽었을 뿐이다.
 
자료출처: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RnK/653
"속초 영계 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 2011년 11월 20일.
전 북미회장 양창식회장 해명서에서 발췌
...........................................................................................................................................................................

양창식 전 회장의 이 주장은 사실일까? 명백히 거짓말이다.
 
천상에 계시는 아버님은 말씀선집 609권 94쪽을 통해 양창식 전 회장은 전 세계 축복가정들을 대상으로 거짓말했다고 증언하고 계시기 때문이다. 아버님은 실제에 효진님의 영계 메시지는 2009년 3월7일 오전에 직접 청평 김효남 훈모에게 보고 받은것이라고 증언 하셨으며 보고 받는 그 자리에는 양창식 회장, 황선조(609권97쪽)씨등도 함께 했다고 증언하셨다.
 
그러므로 양창식회장은 효진님 메시지 근원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입장에 있는 것이 아니라 효진님 메시지 근원은 2009년 3월7일 오전 처음으로 청평 김효남 훈모님이 아버님에게 직접 보고한 문건임을 알고 있는지도자라고 말씀선집 609권을 통하여 말씀하신다.
 
또한 양창식회장은 당일 청평 김효남 훈모님이 아버님에게 보고하는 바로 그날 기도까지 했다(609권 93쪽)고 말씀선집은 증언한다. 아래는 양창식회장이 동석한 자리에서 청평 김효남 훈모님이 아버님께 직접 효진님 편지를 읽어 드리겠다고 말한 내용이다.
 
............................................................................................................................................................................
 
아버님, 제가 어제 효진님으로부터 편지 하나 간단하게 받았는데 읽어 올려드릴까요? (훈모님)」응, 그래! 그런 걸 다 연결해야 돼요. 영계도 이제 선생님의 계획과 프로그램으로써 자기들이 막연하던 것을 지각시켜 가지고 몇 단계를 끊어놓아야 돼요. 그거 안 해 가지고는 자기들이 참 곤란하다는 거예요.
 
(훈모님 효진님 편지 봉독)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94쪽 2009.3.7.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그러므로 양창식회장이 효진님 메시지의 근원에 대해서 아는바가 없다는 증언은 하나님과 아버님을 속이고 전 세계 축복가정들을 기만한 입장에 있으며 양창식 본인의 양심을 속인 입장에 있다. 아니라고 부정하지 못할 것이다.
 
진실과 실제가 이러함으로, 이제라도 양창식 회장은 2011년 11월 20일 해명서는 전세계 축복가정들에게 의도적으로 거짓말 했다고 이실 직고 하고 하나님과 아버님, 현진님에게 용서를 구해야 되지 않겠는가? 그리고 무슨 이유로 거짓말을 했는지도 소상히 밝혀야 할 것이다.
 
2. 양창식 회장의 두 번째 화려한 사기극.
 
양창식 전 회장2011년 11월20일 ‘속초 영계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이라는 해명에서 당일 양창식회장이 청평 김효남 훈모님으로부터 건네받은 문건중에서 양창식회장 본인이 발표한 참 자녀님들의 사명에 대한 내용은 ‘영계와는 전혀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양창식 전 회장 본인이 발표한 참 자녀님들의 사명에 대한 내용은 통일가에서 그 누구도 영계메시지로 지칭한 사람없다고 주장했다.
 
또한 양창식 전 회장참 자녀님들의 사명에 대한 내용은 양창식 전 회장 본인이 아버님께서 하명(下命) 하시는 것을 거의 문자적으로 받아서 본인이 작성하여 아버님께 보고한 ‘보고서’라고 주장했다.
 
아래에 2011년 11월20일 양창식 전 회장의 주장을 안내한다.
 
............................................................................................................................................................................
 
< 양창식 회장의 속초사태 거짓해명.➁ 2011. 11.20>
 
다만 우연하게 아버님 명에 의해 당일 아침 봉투를 건네받은 내용가운데 효진님 메시지 다음으로 함께 같은 봉투에 있었던 내용이 훈독되어 듣는 이들은 두 번째 내용조차 영계에서 온 것으로 오해하고 있는 것이다. 이 내용을 어느 누구도 "영계메시지"라고 지칭한 사람은 없다. 다만 우연하게 효진님의 메시지와 함께 봉투에 있어서 순차적으로 낭독되어진데서 "영계메시지"라는 말이 후에 부여된 것이다.
 
다만 참자녀분들의 사명이 열거된 두 번째 내용은 영계에서 작성한 것이 아니라 당시 협회장으로서 공적인 명을 받고 본인이 작성하여 부모님께 올린 “보고서” 내용이다. 따라서 이 내용은 영계와는 전혀 관련이 없음을 밝히는 바이다.
 
그리고 같은 봉투안에 참자녀들의 미션에 대한 참아버님의 지시사항이 정리된 내용이 있었다. 4분 자녀분들의 사명과 책임에 대한 내용은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당시 협회장이었던 본인이 부모님의 명에 의해 3월 6일쯤 작성하여 보고 드린 내용 그대로였다.
 
거듭 말하거니와 4자녀분들에 대한 책임과 권한에 대해서 아버님께서 하명하신 바거의 문자적으로 정리한 것이다. 그리고 이 내용을 아버님께서 직접 확인하시고 공개석상에서 발표하도록 명하신 것이다.
 
 자료출처: http://cafe.daum.net/tongilgyoyeouidoSJ/mRnK/653
"속초 영계 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 2011년 11월 20일.
전 북미회장 양창식회장 해명서에서 발췌
...........................................................................................................................................................................
 
위의 내용은 양창식 전 회장 본인이 발표한 참 자녀님들의 사명에 대한 내용은 영계( 靈界)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고 통일가에서 그 누구도 참 자녀님들의 사명에 대해 영계메시지라고 지칭한 사람은 없으며 참자녀 사명부분은 아버님께서 불러주시는 대로 받아쓴 내용을 정리하여 보고한 문서라고 주장했다.
 
양창식 전 회장의 이 주장은 결국 전 세계 축복가정들에게 아버님과 어머님은 천하에 둘도 없는 거짓말쟁이요, 영계를 빙자로 하여 사기나 치는 사기꾼이라고 주장하는 것과 같다.
 
왜 그런가?
 
아버님은 말씀선집 609권 90쪽에서부터 138쪽에 이르기 까지 양창식 회장이 발표한 참자녀님들의 사명에 대한 책임분담은 영계에서 효진님이 청평 김효남 훈모에게 보낸 영계메시지라고 분명하게 증언하고 계시기 때문이다.
 
어머님도 또한 양창식회장이 발표한 사명에 대한 내용은 영계에서 본 관점이라고 분명히 언급하셨다. 양창식 회장은 당일 2009년 3월8일 현장에서 이 상황을 전부 목격했고 들었던 자다.
 
양창식 회장은 사기꾼이라고 증언한 말씀선집의 내용을 안내한다. 양창식회장의 천인공노할 거짓의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 훈모와 영계메시지에 대한 관련성을 2009년 3월7일 5편의 말씀선집내용도 첨부했음을 밝힌다.
 
............................................................................................................................................................................
내가 지금 훈모님의 영계의 사실을 중심삼고 아들딸들이 움직이는 걸 어떻게 소개를 바로 하느냐 하는 거기에 어머니가 따라가야 되는 거예요. 훈모님이 이제 책임이 중요합니다.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90쪽 2009.3.7. 천정원. 이 현장에 양창식씨 동석
............................................................................................................................................................................
훈모님 나오라구. 훈모님! 지금 현재 우리가 움직이는 이런 입장에 대해서 영계가 어떻게 보고, 지금 가 있는 선생님의 아들딸들이 어떻게 보고 어떻게 대하고 있다는 걸 이야기해 봐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93쪽 2009.3.7.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씨 동석.
............................................................................................................................................................................
골자만 좀 얘기해 줘. 그래야 내가 결론짓는데 설명을 길게 안 해도 돼요. 영계도 훈모님을 통해서 결론이 이럴 수 있는 내용을 중심삼고 움직이는데, 인간세계에서 보고 있는 결론과 다를 수 있다는 그런 내용을 미리 알려줘야 돼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93쪽 2009.3.7. 천정원. 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그런 의미에서 훈모님이 이때에 있어서 이야기하는 것이 필요해요. 앞으로 이걸 많이 발표해야 돼요. 그러니까 책임져야 돼요, 이제부터. (훈모님, 보고)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93쪽 2009.3.7. 천정원
.....................................................................................................................................................................
영계에서 가르쳐줘 가지고 그걸 듣고 앞으로 그런 일이 다시 없게끔 해야 돼요. 지상세계의 자기들이 결정할 수 있는 아무런 힘이 없다고요. 그래서 훈모님이 이야기하는 거예요. 훈모님도 효진이 이야기 잘 했어.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96쪽 2009.3.7.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경배, 가정맹세, 문형진 세계회장의 보고기도) 훈모님, 어디 갔어? 훈모님!「남편은 있는데…. 아직 도착 안 한것 같네요. (어머님)」그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07쪽 2009.3.8.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이거 훈독회의 연장으로 하는 거예요. 이제 해야 할것은 뭐냐? 영계에 가 있는 선생님의 아들딸들과 청평을 중심삼은 훈모님이 어떻게 해야 돼요? 앞으로 영계의 지시에 따라가야지 인간들끼리 결정해서 따라갔다가는 오래 못 가서 영계에서 사고를 일으켜 가지고 집어치우게 되는 거예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23쪽. 2009.3.8. 속초 천정원
............................................................................................................................................................................
그러면 이 영계의 실상을 밥 먹고 읽어?「예.」결정은 전부 다 모인자리에서 영계의 실상보고를 훈모님을 통해서 듣고 하는 거예요. 그것을 읽어줘야 돼요.「지금 읽어요, 이따가 읽어요? (어머님)」지금 읽자고요. 왔다고 한 네 사람이 누구누구야?「마이클 젠킨스는여기에 있고요, 휴 스퍼전하고 진만 씨, 타일러 헨드릭스가 오고 있습니다.」여러분만이 아니라구. 일본에서 온 일본 식구, 구라파면 구라파를 중심삼고 이 영계의 실상을 알려야 돼요. 이것을 완전히 결정하지않은 거예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25쪽 2009.3.8.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그러니까 영계의 실상을 보고하고, 오는 수의 기준을 봐 가지고 저녁에라도 내가 총결론을 내려줘야 돼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26쪽 2009.3.8.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하나님의 의사를 중심삼고 영계의 조직을 맞추는 거예요. <중략> 훈모님, 어디로 갔어? 훈모! 「저기에 있는데, 읽어요?(어머님)」 하나님과 영계에 선생님의 아들인 총사령관을 중심삼고 하는 거예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26쪽 2009.3.8.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그러면 영계의 실상에 대한 것을 읽어줄까?「예.」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26쪽 2009.3.8.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그러면 그 영계의 실상을 어떻게 해요? 훈모님, 어디로 갔어? 훈모!저기에 있는데, 읽어요?(어머님)」 그러면 영계의 실상에 대한 것을 읽어줄까?「예.」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26쪽. 2009.3.8. 속초 천정원
............................................................................................................................................................................
영계의 실상에 대한 보고를 읽어줄까, 말까?「읽어주세요.」읽어주기를 바라는 사람은 손 들어 가지고 박수로 환영해요. (박수)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27쪽. 2009.3.8. 속초 천정원
...........................................................................................................................................................................
그러면 영계에서 전해 온 실상에 대한 보고를 해줄 거예요. 훈모님이 효진이 보고를 읽어주라고요. 영계에 문의해서 기도해 가지고 훈모님이 받은 것처럼 보고하라는 거예요. (‘효진님이 영계에서 보낸 서신’ 훈독)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28쪽 2009.3.8.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하나님의 지령을 받아 가지고 결정하면 그 결정이 영원한 결정이 아니 될 수 없다는 이론을 밝히기 위해 영계의 실상을 보고하기 시작하는 것을 환영해요, . (훈독 계속)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30쪽.2009.3.8. 속초 천정원
..............................................................................................................................................................................
이제는 훈모님의 보고예요. 그거 읽어줘요. (‘훈모님의 보고서’ 훈독)전체의 책임은 누가 져야 돼요?「참부모님 아래 형진님이 책임져야 됩니다.」 어머님은 어떻게 돼요?「부모님 아래 형진님입니다.」그러면 어머니는 여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요? 지금 문제가 돼 있는 자체를 중심삼고 그냥 넘어갈 수 없어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30쪽.2009.3.8. 속초 천정원
..............................................................................................................................................................................
이것은 세계적이기 때문에 연합국과 공산세계의 독재정권까지도 효진이의 지시와 지도를 받아야 되는 거예요. 그렇게 하나로 만들어야 된다고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30쪽 2009.3.8.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영계의 실상을 보고하기 시작하는 것을 환영해요, 환영하지 않아요?「환영합니다.」그러면 박수로 환영하라고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30쪽 2009.3.8.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이제는 훈모님의 보고예요. 그거 읽어줘요. (‘훈모님의 보고서’ 훈독)전체의 책임은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36쪽 2009.3.8.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어머니한테 이래라저래라, 누구한테 이래라저래라 할 수 없다는 거예요. 영계의 사실을 다 모르잖아요. 이런 보고된 내용의 사실들을 모르는 사람은 얘기할 수도 없는 거예요.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36쪽 2009.3.8.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절대성입니다.」「절대성이지요?」「예.」「그것을 놓고 볼 때 영계에서 보는 관점이 옳다고 생각됐어요. 그래서 그걸 중심삼고 마지막은 아버님께서 판단해서 결정해 주시리라고 봅니다.」----< 어머님 증언 >
자료출처: 말씀선집 609권, 138쪽, .2009.3.8. 천정원,이 현장에 양창식 회장 동석
.........................................................................................................................................................................
 
실제상황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21세기 대명천지양창식 회장2011년 11월20일 전 세계 축복가정들에게이 내용을 어느 누구도 "영계메시지"라고 지칭한 사람은 없다.’ 이 내용은 영계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강변한 것이다.
 
양창식 회장이 속초 영계 메시지를 발표하던 2011년 11월20일은 통일가에서 말씀선집 609권이 노출되지 않은 시기다. 본인이 알기로는 말씀선집 615권까지 소장한 식구는 없는 것으로 안다. 2009년 3월8일 녹취록도 노출되지 않은 시기다. 이 정황을 이용하여 양창식회장과 통일교교권세력들은 전 세계 통일가 축복가정들에게 마음놓고 거짓말을 했을 것이다.
 
2009년 3월8일 속초에서 있었던 영계 메시지 발표와 관련 아버님 말씀을 기록한 증인은 말씀선집 609권과 당시 녹취록뿐이다. 이 고급정보에 접근하지 못하면 양창식회장의 거짓을 규명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위 말씀선집 609권에서 보는 바와 같이 아버님은 2009년 3월8일 양창식 회장이 발표한 참자녀님들의 사명과 책임에 관해서 청평 김효남 훈모님이 영계에서 효진님이 보내준 메시지로 철썩같이 신뢰하고 계셨다. 오죽하면 ‘훈모님 보고서’라고 말씀 하셨겠는가?
 
양창식 회장은 2009년 3월8일 당일 참석한 500여명의 지도자와 어머님, 형진님, 국진님, 윤정로, 석준호, 황선조, 주동문, 김효율씨에게 당신이 발표한 참자녀 사명분야에 대해서 아버님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게 영계메시지라고 말씀하시지 않았는지 당장 물어보라.
 
양창식 회장은 이 광경을 당일 현장에서 다 보았던 자이다.
 
아버님이 영계메시지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다 보았던자이고 어머님께서 영계메시지라는 언급한 것을 다 들었던 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일 참자녀님들의 사명분야를 그 어느 누구도 영계메시지라고 언급한 사람은 없다? 그렇다면 위의 609권 말씀선집이 다 거짓말이란 말인가? 어떻게 자기 양심을 속일 수 있단 말인가?
 
양창식회장이 발표하던 2011년 11월20일은 아버님이 건강하게 살아계시던 때이다.
 
건강하게 살아계시는 아버님을 대상으로 거짓을 발표한 양창식 회장의 양심의 정체성은 무엇인가? 과연 2011년 11월20일 양창식회장은 아버님에게 보고하고 허락받아 발표했는가? 이 지도자가 아버님을 얼마나 무시했으면 대명천지에 아버님의 권위와 위상을 전 세계 축복가정들 앞에서 능욕 할 수 있단 말인가?
 
위 양창식회장의 2011년 11월20일에 발표한 2009년 3월8일 영계메시지 사태 해명서는 아주 중요한 시사점을 통일가 축복가정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통일교교권세력들은 아버님을 천정궁에 가뒤놓고 상습적으로 아버님을 능멸해 왔다는 것을 보여주는 극명한 실증적 사례라는 점이다. 2009년 3월8일 당일 참석한 형진님, 국진님, 윤정로, 석준호, 황선조, 김효남 훈모, 주동문, 김효율씨등은 2011년 11월20일 양창식회장의 발표가 거짓말이라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었던 지도자들이다. 모두 현장에 있었던 지도자들이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지도자들이 아버님의 권위와 위상을 능욕한 양창식회장의 거짓발표에 침묵을 지켰다? 이 단 하나의 이유 때문에 말씀선집 609권 90쪽에서 138쪽 내용은 영원을 두고 통일교교권세력들의 심판 기준이 되리라.
 
                                                < 2013년 목회자 총회 모습 >
 
양창식 회장이 아버님의 권위와 위상을 능멸하고 전 세계 축복가정들의 진실을 알 권리를 능욕한 천인공노할 거짓해명에 대하여 당시 그 자리에 참석했던 통일교교권세력들중에서 단 한 사람도 문제제기가 없다는 기막힌 현실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모두 다 한 통속이라는 뜻 아닌가?
 
본문 글 모두에서 언급했지만 분명한 것은 현 통일교교권세력들은 무신론자(無神論者)들이며 하나님의 섭리에 역행하는 반역자들이요, 아버님 말씀으로 외피를 입어 더러움을 위장하여 숨긴 사이비 종교 사기꾼이라는 점이다.
 
통일교교권세력들은 하나님의 존재명백부정하는 자들이다.
 
하나님의 존재인정하는 자들이라면 절대로 아버님의 권위와 위상을 의도적으로 능멸하고 속일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런 자들이 입만열면 아버님에게 절대복종의 도리를 다하라고 목청떨고 흐느끼며 앵무새 처럼 주장해 왔다. 가증스럽지 않은가?
 
영계(靈界) ? 영계(靈界)존재 자체를 인정하지 않는 자들이다. 참부모? 아버님을 아주 우습게 아는자들이다. 아버님을 속이는 것쯤은 하루에 10번이라도 가능할 정도로 교활한 자들이다.
 
그렇지 않고서야 21세기 대명천지치졸한 거짓으로 무모하게 반역을 저지를 수 있으며 어떻게 하나님과 아버님앞에서 거짓말을 밥먹듯 할 수 있단 말인가? 어떻게 아무렇지도 않게 감히 전 세계 축복가정들을 대상으로 거짓을 홍보할 수 있단 말인가?
 
이렇게 거짓말을 하나님앞에서 밥먹듯이 공개적으로 하는자들이 무신론자들이 아니면 어느 누구를 무신론자들이라고 해야 한단 말인가?
 
양창식 회장은 2009년 3월8일 속초 천정원에서 현진님이 아버님께 모든 공직을 박탈하신것은 미국이사회 소집을 강행했기 때문이라고 2011년 11월20일 강변했다. 양창식 회장의 이 주장은 차라리 인간이기를 포기한 자의 망언이다.
 
다음에 아버님께서 왜 현진님의 공직을 박탈하신 이유에 대해서 밝히므로서 통일교교권세력들이 통일가 섭리현장에서 형진님, 국진님 어머님을 앞세운 통일교교권세력들이 현진님 한 분을 제거시키기 위해 어떤 미친짓을 했는지 그 실상을 밝히고자 한다.
 

   

 
15.05.15. 10:43 new
김용성회장님의 글이 전통일가에 전해저서 사실을 깨닫고
속아왔던 자신들을 돌아보며
회개하고 부활하여 본연의
위치로 돌아올수 있도록
해야할 책임을 통감하게
됩니다
곧 준비되는 대로. 김용성
회장님의 글을 좀더 요약해서
전국에 모르고 현진님을
모함하여 억울한 누명을
쓰게한 식구들에게
전할것입니다
우리가 해야할일은 사실을
전하는 일이 우선인 것으로
압니다
거짓이 판을 치는것을 보고도
알고도 가만히 있다면

어떤 사람으로 하늘은 보실까
또 현진님은 우리를 어떻게
보실까
현진님과 함께하는 분들은 깊히 생각을 해봐야 할것입니다

약간의 내용을 인터넷으로
보내고 또는 사람을 가끔
만나는 것으로는 부족할
것입니다
 
 
15.05.15. 20:20 new
이제 좀 그만하세요
 
15.05.15. 20:23 new
뭘 그만해요? 식구들은 더 알고 싶습니다! 이렇게라도 안하면 통일가의 잘못된점이 바로 잡혀지겠습니까?
보기싫음 당신이 안들어오면 되쟎소?
 
 
15.05.15. 21:51 new
하나님의 섭리를 방해 하는 악마 누시엘환생에 동참하고있는 무뇌인간들 혈통복귀 상속을 못하게하는 저들은 사탄의졸개들 장자권회복을 위해 평생을 수고하신 참아버님 왕권상속은 장자권에게 상속되어야 합니다
 
 
15.05.15. 22:52 new
아버님이 어떤분인지
안다면
잘못되어가는 것을 보고도
가만 있는자는 축복가정
그근처 얼신도 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런 가짜들이 어떻게
축복가정이라고 할수
있으며 아버님을 중심으로
천일국 백성되겠다고
할수 있습니까

처음서부터 다시 배워야
합니다
알맹이 없는 꺼풀만 가지고는
어림도 없습니다
기성교 같이 천당간다고
자기 위안으로 외처대는
거와 같이 자기뜻대로는
어림도 없습니다
하늘뜻에 합당한 인생길을
가야할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알기
때문에 부족하지만 나도
노력하고 공부하며 달려가고
있는것입니다

댓글 1개:

  1. 참부모님 자녀분들이 자리를 계승한다는것은 잘못됬다고 생각됩니다
    우리 교회도 교황처럼 목회자중 가장 뛰어난 분을 추대해서 일정기간 임기를 두고 통일가를 이끌어 나가는 방식이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참부모님 자녀라고 차려본 밥상에 수저만 들고 먹을려는 꼴이 너무 보기가 싫습니다
    참 아버님은 당신이 고난의 길을 가시고 승리하신 분이지만 자녀들은 뭡니까 마약에 섹스 가정폭력 자살 그런 자녀들이 천국에 있다는 말이 믿기지가 않습니다
    하나님 앞에 참부모님 자녀나 저희들이나 뭐가 다름니까? 참자녀라고 마약에 섹스에 폭력 자살해도 다 천국갈수 있다면
    그것은 공평한 하나님이 아니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자녀들은 다 교권에서 물러나고 참어머님은 상징적 지위에 계시고 실질적으로 통일가를 이끌어 가는것은 전자에 말하것 처럼 우리교회도 바티칸의 교황선출하듯 영성과 신앙이 좋으신 모범되는 분을 추대해서 아버님 말씀을 중심삼고 통일가를 이끌어 가는 방식으로 하여야만이 전세계만민을 복귀시키는 종착점까지 갈수있다고 생각됩니다
    제발 파벌 싸움 그만들 하시고 초창기로 돌아가는 마음으로 결집했으면 좋겠네요
    -3만가정-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