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6월 12일 일요일

축복권에 대해서


5

아래 글은 축복권에 대한 상세한 설명입니다.

"그러면서 참부모님 축복권을 참가정과 전 축복가정에게 전수하셨다."

위 내용은 참부모님 축복권은 참가정을 위시해 전 축복가정에게 전수가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그러니 축복에 대한 주례만을 갖고 그리 싸울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세계적인 축복이야 때에 따라서 현진님이 하실 수도 있고, 형진님이 하실 수도 있고 하는 것인데, 앞으로는 싸우지 말고 형님 좋고, 아우 좋고 하는 식을 화기애애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축복가정에게도 축복권이 전수가 되었다하니, 종족적 메시아는 자신의 자녀들을 위시해, 종족들을 무한히 축복하십시요! 

1996년 1월 참부모님 대신 곽정환 회장의 약혼식 및 축복식 주재로 주요지도자 주관의 축복식이 시작됐고, 1997년 6월 5일 참만물의 날 축복가정 종족 축복집례권이 전수됐다.

전에 형진님께서 천전궁에서 한쌍을 축복한 전례와 천복궁에서 자신의 조카분을 축복한 것을 전례로 삼아서 자신만이 참부모님의 축복권을 상속받았다고 하는데, 그전에 이미 1996년에 곽정환 회장의 주례로 약혼식과 축복식이 있었네요. 그리고 1997년에 축복가정에게 축복에 대한 집례권이 전수됐다고 하네요. 축복가정 여러분, 맘껏 축복하십시요!

1999년 9월 24일 삼시대대전환일체권통일축복식을 기해 참부모님 축복권이 영․육계 문흥진님과 문현진님에게 전수됐다. 2001년 1월 1일 축복중심가정 보고시대 출발과 함께 1월 4일 축복가정 부모의 자녀축복권을 상속하셨다.

1999년에 있었던 삼시대대전환일체권통일축복식은 흥진님과 현진님에 의해서 축복이 되었다는 내용이고, 2001년부터는 축복가정의 부모가 자녀를 축복할 수 있는 권한이 상속되었다고 하네요. 하여튼 축복가정의 책임이 더 막중하게 느껴지는 말씀이네요.

아래는 인용한 부분
1960년 4월 11일 참부모님 성혼 이후 참가정 성혼축복을 위시해, 3쌍에서 4억쌍에 이르는 축복가정 1‧2세 섭리적 주류축복과 다양한 형태의 방계축복, 초종교‧초국가 개방축복, 영인축복과 영‧육계통일해방축복 등이 베풀어졌다. 가정적 축복섭리를 토대로 국가적․세계적․천주적 각 단계 입적축복을 통해 축복완성섭리를 주재하셨다.(주:1) 그러면서 참부모님 축복권을 참가정과 전 축복가정에게 전수하셨다. 1996년 1월 참부모님 대신 곽정환 회장의 약혼식 및 축복식 주재로 주요지도자 주관의 축복식이 시작됐고1997년 6월 5일 참만물의 날 축복가정 종족 축복집례권이 전수됐다. 1999년 10월 10일 쌍십절 선포 때 축복가정 직계자녀 축복시대가 예고됐으며, 1999년 9월 24일 삼시대대전환일체권통일축복식을 기해 참부모님 축복권이 영․육계 문흥진님과 문현진님에게 전수됐다2001년 1월 1일 축복중심가정 보고시대 출발과 함께 1월 4일 축복가정 부모의 자녀축복권을 상속하셨다.(주:2)
 
축복가정은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그러기에 참자녀들이 무엇을 어찌 한다하더라도 흔들리지 말아야 합니다.
축복가정의 정체성을 바르게 잡고 통일교회의 진리와 섭리적 관의 갖고 믿음으로 미래에 펼쳐질 실상을 바라보면서 꾸준히 참부모님에 대한 절대적 믿음을 갖고 전진해야 합니다. 그러한 것이 형진님이 이야기하는 히브리서에서 말하는 믿음은 보이지 않는 실상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미래는 분명히 현실하고는 거리가 몰수도 있습니다. 현실이 혼란스럽다고 주저앉고, 남을 비판하는 것은 의로운 자가 아닙니다.
                           








 
 
07:07 new
축복에는 단계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정확히 아셔야만 왜 형진님의 축복권이 중요한가 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버님께서는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원래는 아버님께서 이전에 세우신 천일국 원년부터 입니다)
하나님 왕권즉위식을 비롯한 여러 섭리의 내용들을 선포하시는데
형진님께서 전수받으신 축복권은 그 내용들을 전부 포함한 내용들을 전수받은 축복권입니다.
부디 기도를 통하셔가지고 섭리의 뜻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07:48 new
기도를 해봤는데 축복권은 축복가정에게 전수를 한 것이 맞다고 하십니다.
축복은 어느 한 가정에게만 한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가정적 사위기대를 이룬 가정이라면 누구든지 축복을 할 수 있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중생축복, 부활축복, 영생축복을 말씀하시는데 그것은 잘 모르겠습니다.

하여튼 축복가정이 그러니까 결혼을 하는 축복은 축복을 받아 사위기대를 이룬 축복가정이라면 축복을 할 수 잇다고 합니다.

댓글 5개:

  1. 참아버님께서 언제 현진님에게 축복권을 전수하셨나요? 아마 꿈속에서
    가정연합 공격하다가 자기들에게 맞는 글이 나오면 바로 잡아 끌어 내것으로 하는 군요. 공적인 재물이나 원리나 나를 위해 인용하면 그것은 독이 됩니다.

    유튜브에 돌아다니는 참아버님께서 축복과 말씀전수식을 형진님부부에게 전수하는 영상모습을 보세요.
    참아버님 우시고 형진님눈물 앞을 가리고 연아님 눈물콧물이 끈이 되어 흐르는 모습을 못보셨나요.어머님만 우시지 않으셨지요.

    답글삭제
    답글
    1. 기도해봤는데요 한사람아 천주적 세계적 축복권을 하나님과 참아버님으로부터 전수받은분은 2대왕 형진님이고 가정적축복권은 참아버님으로부터 전수받은것은 일반축복가정아닌가요 당신도 종족을 축복시킬수있는 축복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좀 모지라고 바보같다고 생각하면 교회 간부 목회자에게 부탁해도되고 그러나 가정연합과 3남현진씨쪽은 하나님과 참아버님이 함께하지 아니하니까 참고는하세요

      삭제
  2. 가정연합에서 세계적인 축복행사 주례를 참가정의 참자녀부부가 집전하는것은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자식없는 가정의분이한것은 세상이 웃을 일입니다 한학자 어머님 후회 많이 하시죠 메시아 남편이었던 문선명 참아버님이 얼마나 위대하셨든 분이 었다는 사실을 왕의 자리는 아무나 하는것이 아니고 할수없습니다 남는것업고 스트레스만이 받고 업무양은 너무많고 정말 힘든자리라 생각합니다 편한 잠한숨못자는 아주괴로운 그러나 밑에 간부들은 콧노래 불러가며 단물 다 빨아 먹고 그러나 후회해도 이젠 돌아갈수없는 멀고 깊은물에 갈아 앉고 있습니다 빨리 가정연합을 2대와 상속자 대신자 형진님께 맡기시고 식구들에 백배 사죄 하시고 어머님을 누구보다 사랑하시는 형진님 국진님께 돌아가시고 훌륭한 손자 분들과 여생을 행복하고 단란하게 보내시길 간절이 부탁합니다 사실 참어머님이나 교권책임자들을 나쁘게 혼돈과 혼란을 일으킨 사탄이가 나빴던것이 었습니다 그 효남이에 다들 이용당하고 속은것입니다

    답글삭제
  3. 언제 아버님이 3년만 어머님이 왕권을 잡고 있다가 아들에게 물려주라고 하셨나요?

    답글삭제
    답글
    1. 한학자 어머니는 아무것도 몰라요 알아도 되고 몰라도 되요 단지 밭의 역활만하고 여필종부 단지 메시아 참아버님께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만하면되는것이죠 그러나 무척어려운 입장이죠 그리고 참아버님은 한학자 부인이 잘했든 못했든 위신과 체면을 세워 준것이죠 그리고 3년전 독생녀는 센츄리는 3년안에 망한다고 했는데 3년뒤 지금의 현실은 가정연합이 망하고 센츄리는 흥하는데 우찌된건가요 독생녀는 한치앞도 못보는 청맹과니 아닙니까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