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3월 16일 목요일

일본의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회원 그리고 축복가정에게 올리는 성명서2 (일본선교사 곽병헌)

2017.03.16. 16:16
일본의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회원 그리고 축복가정에게 올리는 성명서2

(GPF가 주최한 필리핀 GPC 2017 국제행사에 참가하고 느낀 감상)


저는 일본 가정연합 소속의 이시카와 교구 노토교회 목회자로 시무했던 곽병헌이라고 합니다.
지난 2월 21일, 일본의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회원과 축복가정에게 드리는 성명을 발표한 직후 GPF가 주최하는GPC(Global Peace Convention)2017과 Global peace Concert One Korea에 참가하여 직접 보고 느낀 것을 보고하겠습니다.

요한복음 14장 11절 있는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심을 믿으라 그렇지 못하겠거든 행하는 그 일을 인하여 나를 믿으라 라는 성구처럼 행한 그 일을 통해 그가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현진님은 지난8년간에 걸친 발자취를 통해 우리에게 현진님이 누구인지 보여 주셨습니다.

GPC2017이 2009년 이후 8년 만에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되었으며, 전세계 학계기업종교교육시민사회 등 각 분야의 리더가 세계평화와 한반도 통일이라는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모여서도덕적혁신적인 리더십이라는 소주제 아래 한반도 통일, 경제, 교육, 여성운동 등이 각 세션에서 논의되었습니다.

비니씨오 세레소 과테마라 전 대통령, 글로리아 아로요 필리핀 전 대통령, 에드윈 퓰러 미국 헤리티지 재단 창설자 등 약 20개국의 정부학계시민단체의 관계자 등 총 3천5백여명이 참가하여 한 목소리로 평화를 외쳤습니다.

현진님은 개회식에서 “지금은 지속가능한 개발과 자유, 인권, 평화 등의 긍정적인 발전이 필요한 때” 라면서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는 시민사회가 밑에서부터 위로 향하는 풀뿌리 시민운동을 실현한다면 인류도 한 차원 더 높이 도약할 것” 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참석한 세계지도자들은 GPC 행사에 얼굴만 보이고 가버리는 사람들이 아니었고, 모두가 ‘하나님 아래 한가족’의 꿈을 가진 주인으로서 대부분 자기 비용을 대서 참가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해서 강하게 느낀 것은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꿈을 현진님이 확실하게 계승하고 구체적으로 실현하고 계신다는 것이었습니다.

특히필리핀 GPC 2017 국제회의에 출석한 미국 헤리티지 재단의 에드윈 퓰러 창설자는 글로벌 피스 재단이 수여하는 글로벌 피스 어워드 수상소감에서 현진님을 향해 한반도 통일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책을 쓴 문현진 박사” 라고 표현했습니다그는 헤리티지 재단을 설립하고 40년 가까이 이끌어 온 세계적인 석학입니다또한 에드윈 퓰러 박사는 미국의 대외정책에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특히 한반도 정세와 남북통일 문제에 대해 오랜 기간에 걸쳐 깊은 관심을 보여 오신 분입니다그는 이번 미국 대선에서 트럼프씨가 대통령에 당선되자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고문으로 위촉되어 한국 내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코리안드림의 영어판에는 에드윈 퓰러 박사의 추천사가 실려 있습니다에드윈 퓰러 박사는 한반도의 분단상태는 동북아시아 지역의 번영에 장애가 될 뿐만 아니라 세계안보에 대한 위협이다. ‘코리안드림은 한반도의 통일이 세계평화를 위한 기초임을 잘 설명하고 있다” 고 말했습니다.

이번 필리핀 마닐라에서는 ‘Global Peace Concert One Korea’ 3 2일 오후8(현지시간)부터 SM 아레나 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싸이샤이니, AOA 등 한류스타가 미국과 필리핀의 톱스타들과 함께 한반도의 통일을 염원하는 노래를 불렀습니다이 노래는 마이클 잭슨자넷 잭슨어셔 등의 곡을 프로듀서하고그래미상을 6번이나 수상한 세계적인 팝 프로듀서인 지미 잼 & 테리 루이스가 만든 새로운 통일의 노래입니다.

‘Global Peace Concert One Korea’ 에 참가한 15천명의 필리핀의 젊은이들이 현진님의 스피치에 열광적인 지지와 환호를 보내는 모습을 보고 가슴이 벅찼습니다미국의 세계적 프로듀서인 지미 잼 & 테리 루이스가 만든 새로운 통일을 위한 노래는 향후 ‘Global Peace Concert One Korea’ 세계투어에서 계속 불러진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에서 통일을 실천하는 사람들의 각 지역대표가 100여명 정도 참가했습니다그들은 이번 GPC2017의 행사를 통해서 현진님의 리더십과 비전, GPF의 세계적 기반을 눈으로 보았고완전히 눈을 뜨게 되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현진님께서는 내가 아버님을 증거하겠다” 라고 말씀했습니다남북통일은 참아버님 평생의 꿈이며 소원이었습니다.

필리핀에서 GPF는 All Rights Village의 봉사활동, GPF의 생활교육 시스템, Global Peace Youth Exchange를 포함해서 필리핀의 발전에 기여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이번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은 주인의식을 가지고 스스로 행사 참가비를 내거나 기부를 하고 참가했습니다그만큼 참석한 분들의 주인의식과 GPC2017 행사의 위상이 매우 높았습니다이번 행사에 참가한 세계적인 학자들전현직 대통령이나 지도자들이 GPF 활동을 세계 최고로 인식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009년에 출발한 GPC 국제회의가 이제는 사회국가세계로부터 인정받는 단계에 이르렀다고 볼 수 있습니다한국과 필리핀의 많은 언론사 기자들이 참석하여 행사전반을 취재했습니다.

현진님은 지난 8년간 가정연합으로부터 온갖 인격살인과 박해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오직 참사랑의 심정과 실천을 통해 하나님의 뜻과 참아버님의 유업을 실체적으로 실현해 오셨습니다현진님은 축복가정에 대한 깊은 우려를 표명하면서도 자신의 최대의 관심과 우려는 어디까지나 하나님의 섭리와 아버님의 레거시를 실현하는데 있음을 명확히 했습니다동시에 현진님은 자신과 가족을 파괴하려고 하는 사람들과 아버님의 업적과 섭리를 심각하게 손상시켜 왔던 사람들을 비난하기 보다는 오히려 그 사람들을 위해 기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창조목적의 중심에는 참가정이상이 있습니다하나님의 섭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결실은 하나님을 중심한 참부모님과 참가정입니다참가정 없는 참부모님이 있을 수 없고참부모님 없는 참가정이 있을 수 없습니다참가정이 있음으로 말미암아 축복가정이 존재할 수 있으며참가정과 하나되어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야 하는 것이 우리 축복가정의 숭고한 사명입니다.

저는 이번 필리핀 국제행사에 참석해서 하나님의 섭리와 참아버님의 위대한 뜻이 참가정의 장자되시는 현진님을 통해서 더욱 발전되고 전세계적으로 실현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현진님은 참가정의 장자로서 누구보다도 진심으로 참어머님을 염려하고 사랑하고 계셨고참아버님의 위상과 레거시를 빛내고 계셨습니다저는 현진님이 남북통일과 평화세계 실현을 위해 세계 지도자들의 지지와 공감을 이끌어 내시며하나님 아래 인류 한가족의 꿈을 지구촌 곳곳에서 실현해 가는 놀라운 희망을 이번 필리핀 행사를 통해서 직접 보고 느꼈습니다.

참아버님의 업적은 하나님의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중심한 참가정이상이 실체화 되는가운데에 있습니다참아버님은 하나님의 참된 아들로서의 선례를 세우고 섭리의 뜻을 이루기 위해 전 생애를 바쳐 오셨습니다참아버님의 업적은 명분이나 위치 또는 권력으로써 상속되는 것이 아닙니다.

축복가정 여러분,
참부모님과 참가정을 사랑하는 모든 식구는 현진님의 진실에 대해 제대로 알아야 하고실제로 현진님의 활동에 참가하여 자신의 눈으로 확인해야 합니다확인도 하지 않고 비판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더 이상 거짓에 동조하거나 협조해서는 안됩니다모든 축복가정은 다시 한번 과거의 잘못을 회개하고 새롭게 출발해야 합니다.

그리고 확대된 참가정의 일원인 모든 축복가정은 참아버님의 업적을 상속하고 참가정이상의 완성과 하나님 나라의 건설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 현진님을 하나님의 3대왕권의 진정한 장자로서 환영하고 모셔야 합니다또한 현진님과 하나되어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숭고한 뜻과 꿈을 이루어 드리기 위해 모든 축복가정이 앞장서야 하겠습니다.

축복가정 여러분께 하나님의 축복과 사랑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3 15
곽병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