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2월 19일 목요일

형진님 말씀-"참부모선포문에 쓰여 있는 이단자, 폭파자는 현 비정통의 교회다"

2015.02.19. 15:5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5445       

형진님께서 지난 2월 8일 설교 [하늘의 선포] 말씀에서 '참부모선포문'에 쓰여 있는 이단자, 폭파자는 교권세력이었다고 고백하고 계십니다. 이로써 소위 곽그룹의 (실체도 없었지만)그 동안의 억울한 누명이 벗겨졌습니다.

 
 
 

 
 
 
형진님께서는 설교말씀 중 21분10초~22분 15초 부분에서 아래와 같이 언급하고 계십니다.

 
이것이 참아버님의 선포문입니다. 

, 저의 개인적인 의견은 .. 좀 많이 강한 것 같은데요
이것은 그냥 보관하는 편이..
어머님께서도 그렇게 생각하시고…’ 였습니다.

 
하지만 아버님께서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하시면서 이 영상이 끝났을 즘, 곧장 훈독회실로 가시어 피터김을 통해서 모두들에게 발표하게 하셨습니다.

그리하여 이 선포문이 천력으로 4 23, 양력으로 2010 6 5일에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선포가 세계교회로 나가게 되었습니다.

 
이 선포문이 현 비정통의 교회를 포인팅하고 있을 줄 그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모두들 당시 (이단자, 폭파자는) 곽그룹을 지칭한다고 생각했는데 말입니다. 그 누가 상상이나 할 수 있었겠습니까?

이 참아버님의 선포문이 아버님의 사후 현 비정통의 교회를 규탄하고 있는 글이었다는 사실요. 그 누가 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