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의 칼날을 드리우는 건 우리에게 필요한 일중 하나겠지만.. 대책도 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T교 지도자들의 돈때문에 그러고 있으니.. 어떻게 해야된다는겁니까? 식구들이 들고 일어나서 형진님을 추앙이라도 하면 이 일이 해결된다는 건가요? 난 이 비디오를 1만명이 봤다고 대박이라 떠드는.. 당신의 추종자들이 참.. 어이없습니다. 그리고 매우 불행한 마음을 떨칠수가 없네요. 참부모님이 오신건 T교만을 위해 오신것도 아니고 하나님이 T교만을 준비하신것도 아닙니다. 자기 세계에 갇혀서 자신에게 부당한 했다고 지금 이 난리이신게 아닙니까 왜 처음부터 그들의 속샘을 몰랐을까요? 그래서.. T교의 교리나 만들고 참부모님을 종교의 틀에 가둔 장본인이 누구입니까? 전 산속에서 정말 하나님과의 대화를 나누셨다면 지금 본인이 용감하게 해야할 일을 잘 판단할 수 있으리라 믿었는데 정말 실망이 큽니다. 아주 내부를 초토화시키는 큰 힘을 가지신 분인거 같습니다. 만명이 유투브에서 이 영상 봤으니 좋겠습니다. 이미 만신창이가 된 우리를 어떻게 이끄실 계획이신지요. 전 일단 그 무리엔 절대로 끼지 않겠습니다. 정말 상처받은 2세 축복중심가정이 씁니다. |
15.02.04. 11:43
당신은 좀 성급한 짓을 한거 같습니다. 얼마나 지났다고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하실지 기다려 보고 그 후에 이야기 해도 늦지 않을꺼 같은데 , 당신도 딱 그냥 반대하고 싫어서 글을 남긴것 같은 느낌이 팍 오네요!!
15.02.04. 15:17
행교, 핸교, 쿡교, 인교 하나씩 하면 조케네....뭐 자기 기반만들려면 기존의 것을 짓밟고 가야 하는 것이 과거사 아니였던가...잘해봐요.
10:34
이상한 경배, 참어머님 앞에서 선서, 성령치유, 피뽑아 붓글씨 쓰기...등등 이벤트성 이단종교노름 많이 하셨던 형진님을 위해 과연 어머님은 어떤 기도를 올리셨을까? 형진님 진정 당신에게 한학자 어머님은 어떤 존재이십니까? 참 어머님 맞습니까? 지구상 육신의 인연을 맺은 어머님이십니까? 분명히 구별하여 바른 길로 가시기 기원합니다. 형진님이 바른 선택을 하시면 스스로를 행복하게 하고 가정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자유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가증스런 권위와 위선을 원하십니까? 후자를 택하신다면 그대로 가십시오. 산으로 혹은 광야로 가는 이유는 자신을 찾기 위함입니다. 자신을 찾아야 가정도 찾을 수 있는 법.
┗ 10:53
개인,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 천주 그리고 하나님입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하나님...<나
진정한 나를 찾기위한 과정입니다.
위대한 진리지요.
내 아버님이 말씀해주신 正道.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하나님...<나
진정한 나를 찾기위한 과정입니다.
위대한 진리지요.
내 아버님이 말씀해주신 正道.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