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2월 18일 수요일

문형진씨의 말씀: 송용천, 도쿠노를 해임한다! (요네모토 블로그 번역)

원문: http://yonemoto.blog63.fc2.com/blog-entry-548.html

<운영자 주:실명은 되도록 이니셜로 표시했고, 사진은 넣지 않았음-원문 보면 대강 앎 - 번역기로 대충 돌렸으니 뭔가? 하는 부분 있어도 양해 바람- >

 
문형진씨의 말씀: 송용천, 도쿠노를 해임한다!

 

우리들은 무슨 파?

전에 쓴 기사악마들의 연맹에 속고 있는 참어머님은 가미야마씨의 부산강연록과 같이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감사합니다.

 

지금부터 해설을 써볼까 하지만, 그전에 교단에 쓴 소리를 해둔다.

내가 가미야마강연록”, 또는 일본에서의 강연의 동정을 기사로 하면 “UCI(곽 그룹)을 일방적으로 옹호하는 태도를 취하고있다고 일부러 교회내의 공적 문서에 올렸다.

이번에는 문형진씨의 설교를 올렸다. 그럼 어떤 딱지를 붙일까?

4•7남파인가, 그렇지만 문3남파하고 문4남•7남파는 대립관계에 있는데……

그것만이 아니라,”가미야마씨를 비판하는 교단의 견해도 전문을 올렸기 때문에,

 

우리들은 현 체제 옹호파

결국에는, 그 나라에는 순자(중국의 사상가)의 텍스트는 없는가.

옳은 것은 옳은 것이고, 아닌 것은 아닌 것이라는 입장이 있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바보라고밖에 말하지 못하겠지만, 바보에게 바보라고 말해보는 것이 의미가 있을까?

바보를 연발해서 미안해. 메롱~

아 그렇지, 그 나라만이 아니라 일본에도 팔불출의 동경대졸”,”단식광대는 우리들을 곽그룹파라고 믿고 있다. 결국 바보에게 쓸 수 있는 약은 없다라는 것이다.

그건 그렇고, 래디컬한 설교의 해설이지만, 쓸 것이 너무 많아서 어디에서부터 써야 좋은지, 어떤 구성으로 해야 좋은지 깊이 고민하게 하게 하지만, 생각나는 곳에서부터 해보자.

체계적인 기술이 아니라서 용서하시기를..

<>문씨의 설교에서 인용한 것은 파란색으로 했음.

 

먼저 독자들이 가장 알고 싶어하는 것은 참어머님은 통제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교회를 실질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것은 주로 3개의 그룹으로 이루어진 연맹이라는 것이지요.

돈 많은 무당, HN씨를 제외하면 두 개의 그룹이란?

 

형진을 싫어하는 어떤 블로거는

자신의 죄하고 대립하지 말고, 비난의 화살을 참어머님에게 향하게 해서, 참어머님을 컨트롤한다고 하는 가공의 3개의 간신그룹의 존재에 대해서 말해도,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생각하게 합니다.”라고 가공설을 말하지만, 그것은 잘못이다. 그 불로거는 가끔 날카로운 것을 쓰지만, 믿음이 지나쳐서 조리에 맞지 않는 것도 사실인 것처럼 자신을 가지고 쓴다. 그것이 결점이다.

 

축재남

 

그럼 발표합니다.

참어머님을 속이고, 문형진씨를 세계회장직에서 끌어내린 사람들 중에 한 명은 김SB씨이다.

 

<사진>

전라남도출신자

<프로필>한국성화사의 사장. 역사편찬위원회의 위원장. 헬기추락사고 때 한학자씨를 업고 구출한 인물로, 한학자씨의 신뢰가 두텁다. 전라남도출신.



                  <사진>

 

역사편찬? 확실히 단식광대는 일본통일교회의 역사편찬실의 부장이었다. 65세를 넘어, 총무국의 신규정에 의하면 퇴직이 되어야 하는데, 아직 집행부(국장이상)의 회의에 출석하고 있다는..

이노구찌씨의 대해서는 여기까지만 하겠다고 생각했지만, 철회한다.

이노구찌씨는 김SB의 꼬붕이라는 것은……

그래 그래, 그런 설교가 있었지..

그들(악마연맹)의 장애가 되는 자는 제거되어, 협조하는 사람은 엄청난 감사를 받는다.”

 

SB씨 밑에서 일한적이 있는 재한 일본인 식구가 말한다.

원래 Peace TV를 만들고 있는 평일기획의 사장입니다.

지금은 성화사도 평일기획도 그가 사장일겁니다. 그전에는 한국통일교회의 문화국장이었을 겁니다. 상사의 나쁜 말을 하는 것이 불미스럽지만, 당시부터 대단히 나쁜 사람이었다는 인상이었다. .. 성희롱은 없었습니다. 꽤 전에부터(90년대부터) 참어머님의 환심을 샀었습니다. 출세욕이 대단히 있어서, 문화활동을 무기로 참어머님이 참아버님께 말씀 드려, 평일기획의 설립허가를 받은 것 같습니다. 꽤 많은 재산을 모았다는 소문입니다.

 

축재는 15억원이상……

축재는 소문이 아니라, 구체적인 숫자를 들어서 폭로 되어 있다.

메야스바코의 기사 SB 역사편찬위원회위원장의 재산축재의혹입니다.

(전문인용 시작, 원문 그대로)

성화사의 사장이고, 역사편찬위원회 위원장인 김SB은 공직생활을 하면서도 40대전반기에

불과 5년간에 상당히 많은 재산을 증식했다는 것을 알았다. 부인의 명의로 되어 있는 물건이나 현금, 주식등을 빼고도 현재까지 그의 소유로써 명백한 부동산만으로도 현재가치로 낮게 잡아도 15억 상당이다. 서울 강남의 맨션은 그가 실재로 살고 있는 곳이고, 교회재단본부빌딩(도원빌딩) 반대편의 큰 길가에 있는 오피스텔, 중부고속도로 인터체인지부근 경기도 광주시에 소유하고 있는 토지는 일등지에 속한다. 아래에 게재된 부동산은 김SB 주변의 사람들은 알고 있는 공연한 비밀이고, 그것 이외에 다른 재산을 가지고 있는지는 명백하지 않다.

KJN(국진씨)가 계실 때에 김SB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졌지만, 진짜로 이런 것들이 있었기 때문에 그를 정리하려고 했다. 그러나 그는 TM의 빛으로 기적적으로 살아남았고, KJN가 쫓겨나고부터 김HY에게 붙어 강력한 권력을 흔드는 실력자중에 실력자가 되었다.

 

SB2006년까지 축재한 재산이 이 정도였으니, 그 이후로 그의 행실에서 보면 상당한 재산을 더욱더 모아서 여기저기에 분산시켰으리라. 현재 김SB은 막대한 현금이 오고 가는 출판사업권을 장악하고 권력의 최정상에 올라갔기 때문에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긴 모양이 되었다.

 

일본에 있는 어느 교회는 90가정중에 30가정이 개인파산자라고 한다. 그들은 극빈층의 가까운 생활을 이겨내고, 가정파탄을 경험하면서도 참부모님을 위해서 아무 말 않고 헌금을 바쳐온 식구들이다. 지금까지 이런 식구 개개인이 헌금한 것을 합해보면 필시 1인당 수억 원은 넘을 것이다.

도대체 김SB은 수억 원에 달하는 재산을 늘리면서 교회에 얼마나 바쳤는가, 아니 얼마나 바쳤는가를 물어보기 보다는 얼마나 먹었는지를 물어야 하지 않은가.

 

부동산내역

1.    서울 강남의 맨션 약35, 7억원

2.    서울 마포의 오피스텔 약10, 2억원

3.    경기도 광주시의 토지(대지)453, 6억원

() 15억원

 

)1억원은 1000만엔

오피스텔: 사무소 또는 주거용으로 이용가능, 각 호는 화장실, 샤워실, 부엌이 있고, 오피스텔의 특징은 욕조가 설치되지 않은 점, 작은 계약면적이 많아서 압도적으로 원룸타입의 방이 많음.

(인용 끝)

축재가 15억이라는 것은 너무 작다고 생각된다. 전 총회장인 송씨는 10억원의 맨션을 샀다고 동료들에게 소문 내고 있다. 총회장이 되어 2년째의 일이다. 소문의 녹화영상이 한국의 네트카페에 실렸지만 일주일 후에 제거되었다는……

 

참어머님과 함께 알프스에

 

일본식구에게 있어서 김SB은 무명의 존재. 그런 인물이 참어머님에게 큰 영향을 주었다는 것을 들으면 잘 모른다.

이 사진을 본적이 있지요.

 

 

<사진>

 

 

그래요, 작년 6월에 한HJ씨가 스위스의 에베레스트를 산책했을 때의 사진입니다.

HJ씨이외에 찍힌 사람들은 송용천회장부부. 실은 두 명의 동행했던 인물이 더 있다.

<기사의 정정>

한HJ씨의 마음상태(4)-누구를 믿어야 할지 모르겠어.

HJ씨의 최측근이었던, SB(한국성화사의 사장 및 역사편찬위원회위원장)도 멀어졌다고 썼는데, 잘못이었다. 문형진씨의 설교에 의하면 지금도 참어머님에게 큰 영향을 주고 있다.

 

대립과 협조

 

그럼, 또 한 명의 인물은?

발표합니다.

그 사람의 이름은 김MH씨 입니다. ,,,, ---

 

<사진>

 

<프로필>

SB의 추천으로 TM(HJ)의 측근이 되었다고 합니다.

한HJ씨의 비서실장이고, 언제나 같이 행동하고 있습니다. 원모평애재단 사무총장. 6500

물론 전라남도출신.

 

SB의 추천으로 한HJ씨의 측근이 되었다면 두 김씨는 같은 그룹이라는 의문이 생기지요.

출신도 같은 전라남도다.

 

문형진씨의 설교를 인용한다.

교회를 실재로 움직이고 있는 것은, 주로 3그룹으로 된 연맹이다.

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청평(김HN)가 하나이고, 그것 이외에 메인 그룹이 둘 있다.

이들 그룹들은 재미있게도 서로 사이가 좋지 않다. 각각 자신의 그룹에서 권력을 독점하려고 싸우고 있다. 그러나 공통의 목적을 위해서는 협조하고 있다. 그들은 또 왕비마마의 시간을 독점하려고 한다.

 

3명의 김씨가 협조했던 것은 문형진씨를 세계회장직에서 끌어내는 것에 있었다.

그러나 그것 이외에는 3명의 김씨는 각자의 의도, 이권다툼이 있어서 사이가 나쁜 것이다.

 

신흥 여자 영매자

 

거의가 잘 모르는 인물이지나, MH씨의 관해서 최근에 화제가 된 블로그가 있다.

이길어느길(블로그의 이름)워싱턴DC에서 소문의 진상은?”이다.

전문을 인용하지는 않지만, 대단히 흥미 깊은 정보가 실려있다. 꼭 클릭해서 읽어보시기를.

내가 주목한 기술을 인용한다.

한국사이트의 신문고에 흥미 깊은 기사가 올려져 있었다.

http://www.chunilgo.org/bbs/board.php?bo_table=ciminran02_01&wr_id=616

최근 워싱턴DC를 방문한 식구가 충격적인 뉴스를 전해주었다.

참어머님의 비서실장인 김MH씨가 장모목사가 집무하고 있는 워싱턴DC의 한국인교회를 방문했을 때, MH씨는 기도하는 여성2명과 같이 나타났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는 그곳에서 예배시간에 설교를 했다. MH하고 같이 나타난 2명의 기도하는 여성은 최JS씨의 측근이자, 보좌하고 있는 여성이라함.

 

현재 알려져 있는 것은 최JS는 서울종로구 모처에 교점을 만들어, 독자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룹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인터넷상에는 최JS와 김MH는 미국에서 친한 관계로 옛날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고, 특히 김MH가 미국에서 돌아와서 서울북부에 있는 UPF은평구지부장으로 활동을 하고 있을 때 최JS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았다는 것이다.

 

현재 워싱턴DC에서는 김MH가 앞으로 참어머님을 쫓아내고 최JS를 체를 쓴 에호바 (하나님)의 부인으로써 옹립하려고 한다는 소문이 떠돌고 있다. MH는 지금까지 최JS하고 관련해서 인터넷상에, 또는 식구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져 있는 것 같은 소문에 대해서 절대로 시시한 이야기로 간단히 끝내서는 안 되는 것인데……

 

왜 그러냐면, JS하고 김MH는 미국체류시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긴 시간 동안 서로를 잘 알고 왕래하는 관계이고, 현재 최JS는 교회조직을 속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축복가정그룹을 형성해서, 그 세력을 확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참어머님을 가까운 곳에서 모시고 있는 비서실장이라면, 이런 부분에 대해서 자신의 입장과 행동을 분명히 해야 한다. 만일 김 MH가 분명히 하지 않으면, 많은 식구들은 그런 소문을 믿을지도 모른다.

 

MH의 입장은 어떠한가. JS하고는 어떠한 관계인지를 식구들은 알고 싶다.

이 기사를 읽고 놀랐던 것은 최JS의 이름이다.

개인적인 것이 되지만, 나는 구몬씨의 자폭테러의 협력자, 배후에 있는 그룹에 대해서 다방면의 사람들에게 물어보았다. 그 때에 최JS의 이름이 부상했다.

 

JS의 본명은 최OO, 한HJ씨의 지시로 최JY? 개명.

나이는 62,3. 남편은 미국인 백인남성. 믿음의 부모는 양CS(전한국총회장)

【양CS의 불상사】gildong 블러그 탄원서, CS한국총회장의 취임을 환영하면서
20133월 단계의 권력구조
한국: 시사포커스 흔들거리는 통일교회”(3)3/22흔들리는 통일교회후계자구도

 

CS씨의 소개에 의해서인지, 문가의 장녀, 예진씨의 장남의 보모로써 기용된 것을 기회로 교회의 지도부에 인정을 받고, 90년대후반에 워싱턴의 한국인통일교회의 목사로 취임. 일시나마 문 효진씨(2008년 돌아가심)의 보좌관을 역임했다. JS씨가 변모한 것은 2000년경부터라고 한다.

 

자신을 따르는 식구 4,5명을 모아서, 자신이 충모님(문선명씨의 모친)과 영통을 한다고 주장하기 시작, 일시적으로는 김HN씨에게 도전을 해보았지만, 참아버님에게 부정되어 실패를 했다.

이렇게 쓰니까 극소집단처럼 생각되지만, 어느 정도의 세력을 가지고, (영적)역사를 하기도 하고 만물복귀를 하기도 한다. 동경에도 교점이 있다는 것이다. 사정을 알고 있는 사람은 기도 그룹이라고 부르다. 구몬씨도 여기에 들어가 있었다는 소문이 있다.

 

.. 최 하고 양CS의 관계는, 최여사가 양씨의 횡령의혹에 대해서 문제를 삼고부터 사이가 틀어졌다는 것. 그것을 기회로 해서 그녀는 교회하고 거리를 두게 되었다.

 

최 하고 김MH씨는 애인관계

 

그런데 최JS여사 하고 김MH씨하고는 어떤 관계였던가.

놀라지 마시라. 적어도 4년전까지 애인관계였다.

미국 식구가 최JS여사의 애인사진을 보내주었다.

그것에 의하면 애인은 김MH씨로 판명되었다.

 

<사진>

 

이 사진의 출처은 <참어머님, 세계연합예배에서 모든 축복가정을 격려>입니다.

 

참으로 워싱턴DC의 소문의 진상은?”이 어울리는 현재, 워싱턴DC에서 김MH가 앞으로 참어머님을 쫓아내고 최JS을 체를 쓴 여호와(하나님)의 부인으로써 옹립하려고 한다는 소문이 떠돌고 있다는 것에 대해서 아는 소식통에 의하면 먼저POSTHN의 자리를 차지하려고 노리고 있는 것이네요.

 

이런 가능성은 충분하다. HJ씨는 비서실장인 김MH씨의 포로가 되어있기 때문이다. MH씨가 참어머니에게 교묘한 제안을 속삭이면 어떻게 될까?

 

교회를 실제로 움직이고 있는 곳은 주로 3개의 그룹으로 된 연맹. (악마들의 연맹)(3인의 김씨)

 

그것에 대해서 소식통은 너무 적다고 머리를 전다. 그러나 주의 깊게 읽어볼 필요가 있다.

 

문형진씨는 이렇게 진술하고 있다.

우리들이 천정궁에 있었을 때, 이 싸움을 했습니다. 3개의 독점세력이 있어, 그들은 참어머님과 오랫동안 교제를 해왔습니다. 그 중2개의 그룹은 참아버님의 성화이전에는 지도자도 아니고, 숨어 있었습니다. 중간계급에도 속하지 않았습니다만, 청평을 이용해서 급부상했습니다.

 

이것은 산업구조의 전환, 철광업, 시멘트, 비철금속, 조선, 화학공업 등에서 유통, IT산업으로 이행하고 있는 역사를 생각해 보면 알기 쉽지 않습니까? 이행이라고 하면 경단련(한국의 전경련과 비슷한 단체) 임원의 면면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장후중대산업?의 경영자가 아직도 주력이다. 산업구조의 전환과는 다른 것은 참어머님이 새로운 중산계급(부르주아)의 영향을 강하게 받게 되어, 그 결과 김SB, MH씨등의 그룹이 힘이 늘려왔다는 것이다.

 

악마의 연맹이 음모

 

3인의 김씨는 협력하고 이해(이익과 손해)가 일치하는 음모

--문형진씨를 회장의 자리에서 끌어내리고, SM씨의 영향력을 조직에서 엷게 하다---를 실현하기 위해서 노래를 바꾸고, 새로운 말씀집을 작성했다.

그것은 고참 한국인간부의 이해(이익과 손해)하고도 일치하는 것이었다. 따라서 그들의 저항을 받을 것도 없었다. 오히려 적극적으로 협력했을 것이다.

 

결과적으로 보면, SM씨의 말년에 문HJ씨하고 곽JH씨가 추방되어(진상은 아직까지 불명)

IJ씨가 조직을 떠나고, KJ으로부터 모든 직무를 빼앗고, 그리고 문형진씨를 세계회장직에서 끌어내렸다. 그렇게 해서 힘이 있는 참자녀님은 조직에서 없어졌다. 달력의 사진에도 없어졌다.

 

다릅니다. 달라요. 그런 것을 한 적이 없습니다. 처음부터 참어머님께서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럴 듯한 부정권한입니다. 한편 진실이 명백하게 되어지지 않을 경우, 그들은 비밀을 지키고, 모든 축복중심가정을 자신들에게 따르게 할 수 있습니다.

 

HJ씨의 독생녀 선언의 시나리오를 쓴 것은 김HN(HJ님측 추정),

일본통일교회가 아직도 명백하게 하지 않은 한강좌(HJ씨의 말씀)를 적극적으로 표출하고 있는 것은 Peace TV의 김SB(확정된 사실)이다.

 

이씨 조선시대의 온갖 도깨비 같은 세계이다.

키워드는 형진씨가 말 한데로, 대립과 협조다.

이해(이익과 손해)가 대립할 때는 싸우고, 일치할 때는 협조하는 일에 임한다.

한국영화이산의 훌륭한 논픽션 판이다.

더구나, IJ씨의 불륜출산을 폭로한 것은, 문현진그룹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나는 현북미대륙회장인 김KH씨가 아닌가라고 수상쩍게 보고 있다. 그는 IJ씨를 매우 싫어했고(2세들에게 인기가 있어서 질투했고, 인사로 인해 일시적 시카고로 쫓겨났다는 것에 대한 원한) 현재, 그는 미국통일교회에서 그녀의 유산을 모두 치워버리려고 하고 있다.

또한, 문SM씨의 주선으로 창설된 미국통일신학교를 망하게 하는 선봉이기도 하다.

 

그들의 작전은, 문형진씨의 설교에 의해서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참어머님에게 독생녀 선포를 하게 하고(HJ씨는 대만족), 권력의 모든 것이 참어머님 (참부모님)에게 있는 것같이 연출하고, HJ씨의 기분을 존중하면서, 교묘한 제안에 의해 조종한다.

 

HJ 절대의문을 품고 있는 가미야마씨에 대해서, 맹공격을 가하다.

 

인터넷정보를 접하고 있는 식구들 경우에는, 반듯이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 있다.

문형진씨가 세계회장에서 해임된 것을 공적으로 일체, 발표되어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인터넷에 접하지 않는 식구들은 아직도 세계회장은 문형진님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형진씨는 지금도 문SM씨의 후계자이고, 세계회장인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이 자부심은 결코 틀린 것이 아니다.

공적으로, 형식적으로도 해임절차가 일체 없었기 때문이다. 법적으로 지위보전을 신청해도, 소송에서 인정될 것이다.

 

그럼, 악마의 연맹인 고참간부는 누군가. 문형진씨가 새로운 라디컬 설교에서 이미 발표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