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김효남 일가 고소 작성자 입장 2
제가 익명방에 실명을 밝히고 글을 올리는 것은 식구님들이 의문점이 무엇이고 어떤 것을 알고 싶은 것인지 그리고 제가 올린 글에 대한 문제점이나 반박과 비판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런데 식구님들이 양지해 주셨으면 하는 것은 저는 목회자도 공직자도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글의 내용은 무시하고 저의 개인적인 생활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부각시켜 내용의 본질을 희석시키려는 행위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통일재단에서 하였던 일들을 모두 공개할 예정인데 저와 같이 일을 하였던 사람들이 제가 한 일에 대하여 자료를 갖고 있으니 내용이 잘못되었거나 사실과 다를 때에는 구체적으로 반박을 하거나 제가 잘 못한 일들과 문제가 되는 것들에 대하여 모두 공개를 하겠지요.
더욱이 제가 실명으로 글을 올리고 통일재단에서 일을 하는 사람들의 무능함을 밝히는데 계속 무관심으로 일관하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용과는 관계없이 제가 목회자나 공직자에게 요구할 행동을 하지 않았다고 하여 내용의 본질은 달라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제가 해왔던 일들을 알리고자 하는 것도 내용의 신뢰성을 높이고 왜 이런 방식을 취할 수 밖에 없는가를 알려 일반식구님들의 지지를 받고 싸워야만 돈과 권력을 가진 자들과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이 거대 조직과 혼자 싸워서 이기는 것은 불가능하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리는 것도 쉽지 않고 일방적으로 당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나 많은 식구님들이 상세한 내용을 알게 될 때에는 근거자료를 가지고 싸우는 것이라 사실이 은폐되거나 보는 눈이 많아 일방적으로 당하지 않고 싸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오랫동안 김효남 일가로 인하여 많은 부와 권력을 누리거나 혜택을 받았던 사람들도 김효남 일가의 실각으로 자신들이 누리던 것을 잃게 된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이 정상적인 사업을 통하여 번 돈이 아니라 일본식구들의 피와 땀과 눈물의 헌금이기 때문에 문제가 더욱 심각하다는 사실을 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청평 김효남 일가 고소 2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527 에서 언급하였듯이 [이러한 일은 제가 할 일이 아니라 가장 분노해야 할 일본 목회자, 그리고 협회나 통일교 자산을 모두 관리하는 천재원, 통일재단, 선교회재단, 청심그룹에서 해야 할 일인데 모두 덮기에 급급한 것이 현실이죠]
검찰에서 배임 • 횡령을 밝히고 기소할 수 있는 것은 범죄행위를 입증할 수 있는 근거자료에 의하여 좌우되는 것이지 물증 없이 심증만으로는 기소를 할 수 없습니다. 검찰에서 불기소처분이 되었다 하여 그것이 범죄행위가 없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제가 고소한 김한현수 • 하영호 • 김동진 이나 김재봉에 대해 실명을 거론하면 서 김효남 일가에 대하여 범죄사실이 입증되지도 않았는데도 그들의 인격을 무시하면서 글을 쓰는 것이라고 문제로 삼는 분도 계신데 이것이 문제가 된다면 명예훼손이나 무고죄로 김효남 일가는 저를 고소하면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들과 아무런 이해관계도 없지만 이들을 비난하는 것은 통일교에서 공인으로 많은 권력과 영향력을 행사하였던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에 대한 대가로 보면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알려드리지만 항고는 저 혼자 하였다는 것을 명확히 밝혀드립니다. 사건번호와 주임검사 등은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며, 검찰의 수사에 방해가 되거나 증거를 인멸할 수 있는 것이나 핵심적인 내용은 공개할 수 없다는 사실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소송에 대해 궁금한 것은 피고소인들인 김한현수 • 하영호 • 김동진 등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피고소인들은 자신들을 누가 고소하였고 어떤 이유로 고소를 한 것인지 검찰에서 알려주어 자세히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작성자 최 종 근
|
16.03.02. 13:34
건투를 빕니다.
개신교의 출발도 많은 사람이 시작한게 아니라 깨어있는 한 사람 루터에의해 시작되었지요.
어려움이 많겠지만 반드시 승리하시길
기원 합니다.
개신교의 출발도 많은 사람이 시작한게 아니라 깨어있는 한 사람 루터에의해 시작되었지요.
어려움이 많겠지만 반드시 승리하시길
기원 합니다.
16.03.02. 14:43
이곳 카페회원인 식구들에게는 공통의 중요한 관심사항이고 필요충분한 공익성이 높은 이슈이기 때문에 그리고 식구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중대한 문제가 되기 때문에 형법상 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최종근님 아무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요? 더군다나 명예훼손이나 무고죄로 피고인에 해당하는 당사자가 직접 고소해도 된다고 하셨으니 두려움이 없으신 것 같습니다. 당당히 가시는 님의 의로운 길에 힘을 보태고 싶습니다.
16.03.02. 14:55
섭리관도 없는 주관적 생각으로 헛소리 이제 그만 하세요
정말 이런글 지겹습니다.
고소해서 한건도 이긴적이 없는 여의도 청평 이제 식구들 그만 속이세요
대한민국 검찰이 그렇게 무능한 조직 입니까?
정말 이런글 지겹습니다.
고소해서 한건도 이긴적이 없는 여의도 청평 이제 식구들 그만 속이세요
대한민국 검찰이 그렇게 무능한 조직 입니까?
┗ 16.03.02. 15:28
물질과 권력에 연연하는 특정지역 출신 교권세력이 정악한 현 지도부가 스스로 썩은 살을 도려내고 회개하고 반성하고자 하는 개혁의 의지가 있습니까?
부탁인데 이런 x소리 하실꺼면 이곳에 방문하지 말고 갱식이네 홈페이지로 썩사라져주시죠
부탁인데 이런 x소리 하실꺼면 이곳에 방문하지 말고 갱식이네 홈페이지로 썩사라져주시죠
00:07
저쪽에 풍부한 쩐이 있는한 절대 인정하지 않을꺼임! 그거다 식구들이 어려운 상황에서 믿고 헌금한 피같은 헌금을 째돌린거 아닌가요?
무당일파가 더이상 헛소리 못하게 항복하게 하려면 죄뽕이와 그 일가가 쌍으로 빼돌려 이곳저곳 숨겨논 자금줄을 찾아 반환을 하게해야 할것입니다
무당일파가 더이상 헛소리 못하게 항복하게 하려면 죄뽕이와 그 일가가 쌍으로 빼돌려 이곳저곳 숨겨논 자금줄을 찾아 반환을 하게해야 할것입니다
┗ 00:04
지금의 청평말고 기묘나미 일가가 빼돌린 식구들 헌금을 말하는것 같은데 님은 보고도 모르겠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